'한솥도시락 김치볶음밥'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한솥도시락 김치볶음밥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6월6일(목)| 혈당일기 4기 7일차
날짜:6월6일 측정시간:저녁식후 내용:오늘 저녁에는 김치볶음밥을 먹었다. 그리고 순대도 같이 먹었다. 오늘은 힘이드니 과일 수박도 같이 먹었다. 아 배부르니 움직이기 싫었지만 조금 움직였다. 생각보다 많이 안나왔다. 그동안 관리를 해서 그런거같다
홍길이
6월6일(목)혈당일기4기 7일차
날 짜: 6월 6일 수요일 혈당측정시간: 아침전공복 혈당측정결과: 78mg/dL 내 용: 어제저녁에 좀 과식한 듯 하고 야식도 먹어서 공휴일 아침에 커피한잔하고 빨래 돌라고 청소 한 뒤 공복에 체크를 했더니 정상 수치 ㅎㅎㅎ 아침으로 맛있게 김치볶음밥 먹어야 겠다. 오후에는 가벼운산책을 해야겠다.
동그라미1
혈당일기4기 6일차인증
아침 물마시고 공복시 쟀습니다 어제저녁 김치볶음밥 조금 브로콜리 먹었습니다 그리고 걷기도 했습니다 아슬아슬하게 100이 안되게 나오네요 내일부터 열심히 걸어야겠어요
하트니
저녁메뉴
김치볶음밥해서 먹었어요 밥할시간이 30분 밖에 없어서 후다닥 만들었어요
주안맘0413
혈당일기 7일차
혈당일기 7일차입니다. 오늘 공복 혈당은 72 정상입니다. 아침은 김치볶음밥 먹었습니다. 오늘은 약간 흐린데.. 걷기 산책도 하고 간단히 스트레칭도 하려구요. 6월도 건강하게 보내요 ~
주여니2
6월1일 토요일 혈당일기4기 2일차
날짜 ~ 6월1일 측정시간 ~밤 11시 내용~ 저녁으로 간단하게 김치볶음밥에 계란국을 먹었어요 산책겸티탕임 하게 야외에서 시럽 뺀 아메리카노 한잔 마셨어요 집에와 좀쉬었다가 측정했어요 비교적 인정적인 수치라 맘이 놓입니다 걷기한 보람이 큽니다
정숙한여자정말
혈기챌 4기 1일차 인증
5월 31일 4기 1일차 저녁 일찌감치 김치볶음밥먹고 동네산보도 해서 기분이 좋아요.112로 체크
똥강아지공주님
5월 31일 혈당일기 4기 5일차 인증
날짜 5월 31일 시간 점심식사 후 내용 오늘 점심으로는 미역국과 김치볶음밥을 먹었습니다. 미역국에 두부를 처음 넣어서 만들어봤는데 꽤 괜찮았습니다. 김치볶음밥에는 냉동 단호박을 넣어서 먹었는데 이 조합도 맛있었습니다.
so2
5/29 혈당일기 4기 3일차
5월 29일 수요일 측정시간/저녁식사후 오늘 바깥 활동을 많이해서 그런지 식욕이 넘쳐 저녁에 김치볶음밥에 팥빙수, 음료수까지 너무 과하게 먹었네요 소화시킬겸 저녁 산책 잠깐 다녀온후에 당수치 체크해보니 정상범위라 다행이에요
지은이5088
5월28일_혈당일기4기_2일차
날짜_5월28일 흐림 기록시간_저녁식후 2시간 먹은음식_불고기김치볶음밥 저녁식후 2시간이 지나고 측정~ 간단한 저녁식사 후 가벼운 산책겸 운동으로 만보 채우고 와서 측정하니 수치는 굿!! 앞으로도 꾸준한 운동으로 건강 업~~
만캐쉬원해요
5/28 혈당일기 2일차
2024.05.28 식후혈당 111 저녁을 김치볶음밥+계란후라이를 먹었다 반그릇만 먹으려다 한그릇을 먹어버렸다 운동로 걷기를 1시간 하고 들어와서 자야겠다
jive12
혈당기록 / 3기 / 7회차
1.혈당측정시간대 - pm : 식후1.5시간 후 측정 2. 섭취식단 - 아침: 김치볶음밥2인분 - 점심: 밀크티, 오트죽1/4인분 - 저녁: ? 식사량을 줄이자ㅠ
밀루땡땡
김치볶음밥에 치즈1장
아침으로 남은콩나물과 김치 볶았어요 계란국과함께~~
매직이
점심밥
신랑 급하게 들어와 밥먹고 간다는데 암것도 없어서 김치볶음밥 만들어 줬어요 오늘 장보는 날이라 완전 재료 소진이네요^^; 모두 맛점되세요~~!
seabuck
혈당일기 3기 6일차
5/23일 맑음 저녁식사: 첨치김치볶음밥, 감자탕약간 후식 빼빼로(초코)+ 아이스아메리카노 식사는 점심 겸 저녁으로 4시 정도에 하고 5시 정도에 파워에이드 한 잔. 7시:30분 부터 만보 정도 걷고 들어옴. 자기 전 혈당체크 해 보니 95mg/dl.
jenifer19
5월23일 인증하기 | 혈당일기 3기 4일차
- 날짜 : 2024.05.23 - 혈당측정시간 : 저녁식사 전 - 내용 : 오늘 저녁 식사 전 혈당 측정 기록입니다. 오늘 점심으로 잡곡밥 반공기, 김치찌개를 먹었어요. 일때문에 시간이 늦어서 저녁에는 김치볶음밥를 먹을려구요. 오늘도 혈당관리 화이팅이요^^
행복한연이
혈당일기 7일차
공복혈당 101 어제 저녁으로 김치볶음밥을 먹고 자기전에 맥주 한캔을 해섳그런지 100이 넘어갔다.
쩌기저별
5월21일 혈기챌3기 7일차
5월21일 저녁식후 2시간 혈책사진입니다. 오늘저녁엔 김치볶음밥,계란프라이,김가루를 먹었어요.양은 많지많았지만 아무래도 밀키트다보니 혈당이 그럭저럭이네요.운동을 더했어야했는데,채소를 곁들여 먹었어야했는데 아쉽네요
달토끼81
대패삼겹김치볶음밥
대패삼겹살을 노릇하게 구운후 버터한수저와 김치를 달달볶는다 밥을 넣고 볶아서 계란후라이 하나 올려서 먹으면 정말 꿀맛입니다 치팅데이 에 최곱니다
우주만세
5월19일 (일) 혈당일기 3기 6일차
저녁식사후 2시간 뒤. 118 오늘이침은 커피빵과 우유 점심은 현미죽과 불고기 저녁은 김치볶음밥과 시금치국 특별히 과식하지 않고 레몬차를 냉장고에 넣어 시원하게 마셨더니 당수치가 조절되는 것 같다. 자기전에 실내자전거 1시간 타야겠다.
빠담소리
5/19(일) 혈당일기
오전 공복 혈당입니다. 89면 정상이지요 벌써 7일차네요. 오늘은 아점으로 김치볶음밥을 먹었습니다. 건강을 위해서 노력해야 겠습니다. 다음주도 화이팅 ~
밍키199
일요일 아침겸 점심으로~♡
간만에 김치볶음밥을 했는데 스팸이랑 참치를 같이 넣어서 더 맛있을꺼라 생각했는데~ 딸은 온리스팸이라네요~ㅎㅎ 그래도 잘 먹어줬어요~^^
딸기와의행복
519일 혈당일기 3기 2일차 인증
2024.05.17 식후혈당 전날 전복죽 우유 바나나 김치볶음밥 혈당수치을 낮추기 위해 운동과 식단조절을 하다보니 자연스럽게 다이어트도 되네요!!!
용용님
혈당일기 3기 5월 17일-3일차
5월 17일 아침 공복혈당 84 7시 33분 채혈 식후 혈당은 90-120 사이로 아무런 문제가 없는데 가끔 아침 공복혈당이 60이하로 나오는 날이 많아 걱정이었는데 어제 저녁을 조금 늦게먹고 간식으로 과일도 먹어 그런지 오늘은 84로 좋은 수치가 나왔다. 아침-전복죽 점심-김치볶음밥 저녁-차돌숙주볶음 빵이 많이 먹고 싶었지만 오늘도 잘 참았고 운동도 많이 함. 35,000보
가을이엄마
혈당일기 3기 4일차
오늘 아침 공복에 잰 혈당수치 96 어제 저녁 메뉴는 김치볶음밥 신기하게도 어제 저녁도 일찍 먹고 많이 먹지 않아서 밤에 잠이 들 무렵엔 배가 고플 정도였는데도 오늘 공복에 잰 혈당이 생각보다 그리 낮지는 않다. 그래도 정상수치이니 만족스럽다. 꾸준히 식단 관리를 해가며 내 혈당을 관리해 나가야겠다.
오버더레인보우
5/17(금) 혈당일기 3기 4일차
2024년 5/17 아침식전 공복혈당 어제는 아침은 샐러드로 점심은 김밥에 아이스커피에 저녁은 김치볶음밥에 신랑이 말랑말랑한 쑥찰떡을 갖고와서 9시쯤 유혹을 뿌리치지 못하고 몇개 집어먹어서 공복혈당이 많이 나올줄 알았는데 실내자전거랑 소화시킬려고 조금 걷고와서 그런지 혈당이 잘 나왔다~~
안개꽂한다발
혈당기록 / 3기 / 2회차
1.혈당측정시간대 - pm : 식후1시간 후 측정 2. 섭취식단 - 아침: 단식 - 점심: 단호박볶음밥 - 저녁: 만두 김치볶음밥 과자 -운동 : 만보걷기 / 30분 인터벌 달리기 혈당 이게 맞나?ㅠㅠㅠㅠ
밀루땡땡
5월15일(수)| 혈당일기 3기 2일차
날짜:5월15일 혈당측정시간:저녁식후 내용: 김치볶음밥을 먹었다. 계란도 같이 먹고 사골국도 먹었다. 그리고 움직이고싶었는데 비가 와서 집정리를 했다 설겆이도 하고 이것저것 씻었다. 밥을 많이 먹었지만 움직였더니 당이 괜찮았다 오늘도 이렇게 내당을 검사하고 마무리해본다 잘자야겠다
홍길이
5월 15일 (수) 혈당일기 3기 3일차 🌱
날짜 ㅡ 2024.05.15. 혈당 측정 시간 ㅡ 기상후 공복 내용 ㅡ 어제 저녁 7시쯤 김치볶음밥 먹고 9시쯤 콜라 한잔 마심. 아침 ㅡ 샌드위치&아메리카노 점심 ㅡ 순두부찌개&카푸치노 오후 ㅡ 케이크에 음료한잔. 물은 자기전까지 마셨고 순수 공복시간 8시간 좀 넘음. 기상후 공복채혈 수치 더 낮춰보자. 파이팅!!
달달한일상
혈당일기3기 2일차인증
5월13일 화요일 식단 김치볶음밥 단무지 된장국 김밥 순대 만두 측정 식사후 1시간뒤 89 직장내에서 밥을 먹고 식사후 밖으로 나가서 걷기 운동을 하고 회사 내 들어와 물한잔 마시고 책상에 안자서 혈당측정기로 측정해 보았습니다 89입니다
쵸코파이팅구
📖식단기록🖊️으로 다이어트 효과 높이기🧡
안녕하세요. 지니어트 회원 여러분 😊 늘 어려운 숙제인 다이어트! 다이어트를 하겠단 마음과 의지는 있는데 무엇부터 해야 할지 모르겠다면 이것부터 시작해 보세요! 내가 먹은 식단 기록하기 📌 📖식단기록🖊️이란? 식단기록은 말 그대로 오늘 하루 내가 무엇을 먹었는지 기록하는 것을 의미해요. 매일 내가 섭취한 음식의 종류와 양을 기록하다 보면 나의 식습관을 파악하는 것이 쉬워져요. ✨그렇다면 어떻게 시작하면 좋을까요? 1️⃣먼저 음식의 이름과 먹은 양을 기록해 보세요. 내가 먹은 음식을 나열하기만 해도 나의 식습관을 빠르게 파악할 수 있어요. 정확한 그램 수를 몰라도 괜찮아요. 김치볶음밥 한 그릇, 요구르트 작은 것 1개 이런 식으로요! 2️⃣거기서 조금 더 나아가고 싶다면 음식의 영양성분표를 함께 기록하는 거예요. 오늘 먹은 삼겹살 1인분, 단백질 36g, 지방 59g, 당류 0g, 탄수화물 1.25g 이렇게요! 오늘 적게 먹었다고 생각했는데 이상하게 포만감이 오래간다거나, 많이 먹었는데도 괜히 배가 고프다던가 하는 음식들을 파악해 🔹효과적인 다이어트🔹가 가능할 거예요. 뿐만 아니라 나에게 부족한 영양소는 무엇인지, 어떻게 개선하면 좋을지 한눈에 보이기 때문에 앞으로의 다이어트에 있어 길잡이🔎가 되어준답니다! 3️⃣그 날 나의 감정이나, 컨디션에 관한 메모를 함께 남겨보세요. 스트레스를 받으면 폭식하는 습관은 더 이상 NO🙀 식단과 내 감정을 기록하게 되면 음식에 대한 통제력을 높여 감정적 음식 섭취를 막고, 더욱 건강하게 스트레스를 통제할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어요. 나의 감정 상태에 따라 식단이 변화하는 모습을 보면, 식습관을 고치는 데에 큰 도움이 될 거예요. 나에게 잘 맞는 식재료를 찾고, 나의 식단을 더욱 건강하게 고쳐나갈 수 있는 식단 기록! 오늘부터 함께 시작해보는건 어때요?💜
geniet
혈당일기 2일차
요즘 혈당 체크 많이들 하시는것 같아요. 점심 식사 후 체크하였습니다. 점심은 김치볶음밥을 먹었는데요. 싱겁게 먹기 위해 다시 한번 다짐해봅니다. 날씨가 좋으니 산책도 다녀오고 운동도 하겟습니다. 화이팅 ^^
주여니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