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한솥도시락 김치볶음밥'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한솥도시락 김치볶음밥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먹기 좋은 아임닭 닭가슴살 볶음밥 소개해요

안녕하세요 이번 이벤트에서 아임닭 닭가슴살 볶음밥 소개해요 우선 볶음밥은 여러가지 반찬도 필요 없고 그냥 닭가슴살만 먹는 것보단 단백질이 부족하지만 탄단지 밸런스가 크게 무너지지 않는 것 같아서 개인적으로 정말 좋아요 그리고 맛도 여러가지라 질리지 않게 먹기 편하더라구요 오히려 밥 걱정 없어서 편하고 좋아요 맛은 김치 볶음밥 불고기맛 야채볶음밥 감자탕 맛 닭갈비볶음밥 종류가 있지만 김치볶음밥이 가장 좋더라구요 계란후라이 올려서 먹으면 정말 찰떡궁합이에요 아임닭 볶음밥 추천드려요

멋장님의 프로필 이미지

멋장

먹기 좋은 아임닭 닭가슴살 볶음밥 소개해요

닭가슴살에 지칠때 먹기 좋은 닭가슴살 볶음밥

요즘 운동과 체중관리를 조금씩 하면서 닭가슴살도 챙겨먹는 중입니다 저는 닭가슴살 좋아하는 편이라 대부분의 제품들 먹는게 크게 힘들지는 않더라구요 그런데 아무래도 뻑뻑살이다보니 많이 먹게되면 좀 질리기도 하고 다른게 먹고 싶고 탄수화물이 땡기기도 하는 정체기가 오더라구요. 그럴때 요 제품 아임닭 닭가슴살 김치볶음밥 추천드립니다 우선 프라이팬에 기름 살짝 두르고 조금 볶아주면 바로 먹을수 있어서 먹기가 간편한 제품이구요. 적당히 매콤하면서 맛있는 김치 양념이 되어있어서 맛도 좋습니다. 닭가슴살이 들어있어서 단백질 보충도되고 한끼에 딱 맞는 밥이 들어있어서 식사로도 좋더라구요 닭가슴살이나 샐러드로 좀더 맛있는 식사를 원하시는 다이어터분들께 별식으로 추천드리는 닭가슴살 제품입니다 ^^

최게바라님의 프로필 이미지

최게바라

닭가슴살에 지칠때 먹기 좋은 닭가슴살 볶음밥

닭가슴살 정착템 추천해🫶🏻

아침을 챙겨 먹어야 점심때 폭식을 덜 하게 되는 거 같아요. 점심은 보통 직원분들이랑 먹기때문에 일반식을 먹게 되어서 아침은 든든하게 닭가슴살 볶음밥에 계란후라이면 간단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김치볶음밥 계란볶음밥 등등 종류도 다양해서 질리지 않게 먹을 수 있어요 (사진속 제품 아임닭) 동생이랑 아침 먹는 날이라 저건 2인분 두팩!  여름이라 그런지 만사 다 귀찮고 챙겨먹는 것도 싫을때 오이샐러드랑 스팀닭가슴살 돌려서 간편하게 먹어요  아삭하고 촉촉해서 궁합 최고!  가성비 좋고 다섯가지맛이 있어요 최애는 갈릭  (사진속 제품 미트리)

동아90님의 프로필 이미지

동아90

사실 식단만 빡세게 해도 지갑을 지킬 수 있는 것 같아요

요즘에는 워낙 닭가슴살 제품도 많고, 사이트도 많다보니 맛도 예전보다 많이 향상되었고, 가격 경쟁도 살벌하더라고요. 그래서 이벤트 할 때 저렴하게 구입하는 편인데, 그러면 3~4천원에 닭가슴살 제품 + 닭가슴살 볶음밥 먹을 수 있더라고요. 완전 집에서 만들어 먹는 것 보다는 가격대가 없지는 않지만, 요즘 외식 물가가 워낙 높다보니ㅜ 사진은 저번에 네고왕 이벤트할 때 아임닭에서 산 볶음밥인데 맛은 진짜ㅏㅏㅏㅏ 맛있는데 곤약 볶음밥도 아니고 닭가슴살 함량이 낮아서 다이어트식인지는 모르겠어요. 맛은 보장합니다. 자극적인 거 좋아하시면 김치볶음밥이랑 감자탕볶음밥을 추천합니다. 닭가슴살은 소시지는 어느 브랜드를 먹던 실패가 없는 편이고, 요즘 유명한 소스닭은 개인적으로 바르닭 추천드립니다. 닭가슴살이 단단한데 부드럽고 소스도 맛있고 잘 스며들어있어요. 다들 식단을 빡세게 하면서 지갑을 지켜보시는 건 어떨까요 :D (물론 여기에 샐러드를 추가하면 가격이 훅 뜁니다 XD)

koojawook님의 프로필 이미지

koojawook

사실 식단만 빡세게 해도 지갑을 지킬 수 있는 것 같아요

그릭요거트

한솥 김치볶음밥 후 그릭요거트 100g (가격이 사악)

안혜란님의 프로필 이미지

안혜란

그릭요거트

간단하고 든든한 두부요리들

든든한 한끼 식사로 충분한 두부요리입니다    늘 찌개나 굽거나 조림만해서 드시나요?  전 간단하게 데친 두부와 조미김과 함께  먹기도 하는데요 고소하니 김이 짠맛에  다른 반찬이 필요 없답니다   시장가서 사온 시원한콩물(^з^)-☆ *간식겸 식사로도 포만감을 줍니다.   식단이나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께 가장 중요한 성분은 아마 단백질이지요   닭가슴만 드시기 지루하실때도 충분한음식 입니다.     하루한끼만 두부만 드셔도 빠지셔요   요리 활용도 많다는거 아시나요?  양배추두부말이    두부볶음밥   두부계란찜    두부 스테이크    두부볼   두부깻임말이튀김,두부계란말이,포두부말이, 두부김치볶음밥,두부유부초밥,마파두부밥    제일 기본인 튀김두부 간장소스~    맛나지요

껌씹는여우님의 프로필 이미지

껌씹는여우

간단하고 든든한 두부요리들

아침밥

김치볶음밥이랑 라면

둘재언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둘재언니

아침밥

어제 먹은 식단

아침 요거트 점심 김치볶음밥 저녁 바나나 사과 두유 이정도면 적당히 먹었죠 간식은 아아 마셨어요

헤헤헤하님의 프로필 이미지

헤헤헤하

냉털점심

양상추 소량 남은거 아들 만들어주고 남은 김치볶음밥 삶아놓은 계란 한알 당근라페넣고 발사믹식초 한바퀴 둘러서 먹습니다. 건강한밥상이지만 맛있습니다^^

쬬스바님의 프로필 이미지

쬬스바

냉털점심

두부김치볶음.

김치볶음밥 하듯이 만드면되요  그 대신 두부를 수분을깨준후  넣어주면돼요  아들은. 김치볶음밥~   전. 김치두부볶음이요  남편님 출장가고 읍으니 주방이 세상편하네요

껌씹는여우님의 프로필 이미지

껌씹는여우

두부김치볶음.

김치볶음밥

간단하게 먹었어요  계란후라이 올려 먹음 맛있죠 ~

파란물감님의 프로필 이미지

파란물감

김치볶음밥

닭가슴살 볶음밥

제가 잘 먹는 볶음밥이예요.. 닭가슴살이라서 산것보다는 간이 심심해서 좋아요.. 한끼먹음 든든하고.. 계란이란 같이 볶아도 넘 맛나구요... 이중에서 김치볶음밥이 넘 맛나요 ㅎㅎㅎ

엘렉팬더님의 프로필 이미지

엘렉팬더

닭가슴살 볶음밥

너무 더워요

신랑이 점심으로 김치볶음밥해줘서 먹고 저는 아이스커피로 답례했네요  넷플 보며 아아마시는데 너무 덥네요  아들은 시원한 도서관에서 열심히 공부하고 있겠죠   내일은 더 덥다던데 더위가 무섭네요

립살리스님의 프로필 이미지

립살리스

너무 더워요

아임닭

맛있네요 닭가슴살 김치볶음밥  다들 맛점하세요

송쩡님의 프로필 이미지

송쩡

아임닭

수요일 식단/근력 운동 일지!

아침은 집에있는 반찬들  두부 소시지 밥 김치 계란후라이 먹고 점심은 던킨도너츠 쿠폰으로  닭가슴살 샐러드 먹었어요 저녁은 김가네 치즈김치볶음밥 회사에서 시켜 먹었는데 저녁은 일찍 먹었다보니 간식도 먹게 됬어요 😢  운동은 그룹pt 출근전에 50분 빡세게 하고왔어요 오랜만에 러닝크루 6일차 완료와 퇴근후에 엄마가 약국 에서 약사갔고 오라하셔서 동네에 새벽 1시까지 하는 약국 갔다오다보니 만보걷기도 완료 했습니당 오늘은 식단은 잘 지키지못했지만 운동을 열심히 해서 뿌듯하네요

정슈94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슈94

수요일 식단/근력 운동 일지!

[추천] 허닭 닭가슴살 곤약볶음밥 좋아요

일단 칼로리랑 영양성분면에서 단백질 많이 포함되어 있구 여러가지 맛이 있어서 골라먹기 좋더라구요. 식단 한가지만 먹으면 금방 질리는데 질리지 않았어요. 전 특히 김치볶음밥이 맛있더라구요 한끼 나름 든든히 먹을 수 있어 여기에 구운 계란 하나 정도만 먹어줘도 포만감이 느껴져서 만족했던 제품입니다

주주초롱님의 프로필 이미지

주주초롱

[추천] 허닭 닭가슴살 곤약볶음밥 좋아요

[추천] 아임웰 닭가슴살 볶음밥 맛있어요.

제가 저녁식단으로 주로 먹는  아임웰 닭가슴살 볶음밥 추천합니다. 닭갈비맛, 김치볶음밥맛, 불고기맛 감자탕맛, 야채볶음밥맛 5가지 있는데요. 제 최애는 불고기맛이에요ㅎㅎ 사진은 감자탕 맛인데요. 저렇게 후라이를 하나 올리거나 삶은 계란 하나 올려서 단백질을 추가해줘서 먹습니다. 5분 동안 휘리릭 볶아서 먹어서 간편하기도 하고 맛있어서 매일 먹어도 질리지 않아요. 생각보다 칼로리는 조금 높은 편이에요. 칼로리에 비해 단백질은 살짝 낮기도 해요. 타이트한 다이어트가 아니고  유지하면서 건강챙기기 딱 좋아요!

비누마덜님의 프로필 이미지

비누마덜

[추천] 아임웰 닭가슴살 볶음밥 맛있어요.

김치볶음밥

재료 김치 1/2그릇, 밥 150g, 스팸 작은캔 1/3 정도, 파, 고추가루, 알룰로스 설탕, 올리브유, 참기름 조리과정 1. 팬에 오일을 2T 두르고 파를 볶아서 파기름을 내주세요 2. 잘게 썬 스팸도 볶아주세요 3. 스팸이 어느정도 익으면 김치를 볶아주다가 알룰로스 설탕 1/3T 넣어서 볶아주세요 4. 밥을 넣고 볶아주세요 5. 고추가루 1/2T정도 넣고 볶아주세요 6. 마지막에 불을 끄고 참기름을 1T 넣고 섞어주세요 7. 완성입니다

겸미닝님의 프로필 이미지

겸미닝

김치볶음밥

밥 없는 김치계란두부밥

다이어트 마음 먹었는데  갑자기 김치볶음밥 먹고 싶을때  간단히 할 수  있는 '밥없는 김치계란두부밥'입니다 1 두부 한모를  물기 없어지도록 달군 후라이팬에 잘 으깨서 볶는다 2  두부 물기가 사라지면  후라이팬 가운데 공간을 만들어 다진파에 올리브유를 넣고 파기름을 낸다 3 씻은 김치를 잘게 잘라서 같이 볶는다 4 잘 저은 계란 2~3개를 넣고 함께 볶는다 5 굴소스 1T 로 간을 맞는다  6 잘 구운 김을 뿌린다 7  이 상태로 먹어도 되고      찐 양배추잎에 쌈 싸먹으면      영양가도 포만감도 up!!     후식으로 토마토 ^^

용감한산양님의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산양

밥 없는 김치계란두부밥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