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솥도시락 김치볶음밥'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한솥도시락 김치볶음밥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혈당기록 / 2기 / 7회차
1.혈당측정시간대 - pm : 식후2시간 후 측정 2. 섭취식단 - 아침: 단식 - 점심: 단식 - 저녁: 목살, 제육, 김치볶음밥
밀루땡땡
5월 9일 | 혈당일기 2기 5일차
2024.05.09 오후 7시반 쯤 퇴근하고 집에 도착해서 바로 측정 아침은 패스, 점심은 김치볶음밥 저녁은 목살 구워먹고 쉬엇다가 운동 예정. 내일은 금요일입니다!
앤드류사이먼
저녁
김치볶음밥 해서 먹어요 계란후라이 하나씩 올려주면 끝~
헤븐79
혈당일기 2기 5일차
5월8일(수) 오전 9시경 공복상태 혈당 어제 7시경 저녁식사: 김치볶음밥, 계란후라이, 오렌지, 까페라떼 운동량 6천보걷기, 스트레칭 간혈적단식 4일차 체중도, 혈당수치도 그대로ㅠ 커피를 아메리카노로 바꾸어야되는데 쉽지않다
흰둥구름
혈당일기 2기 7일차
날짜: 2024년 5월 7일 측정시간: 저녁식사 2시간후 내용: 김치볶음밥으로 간단히 저녁식사한후 2시간 가까이 지난후 측정
터벅
혈당기록 / 2기 / 6회차
1.혈당측정시간대 - 저녁 식사 후 바로 측정 2. 섭취식단 - 아침: 궁채장아찌파스타 - 점심: 오렌지1개, 과자1/3봉 - 저녁: 김치볶음밥 + 김
밀루땡땡
5월6일(월)_혈당일기2기_7회차
날짜_5월6일 기록시간_아침식후2시간뒤 먹은음식_김치볶음밥+계란국 늦잠으로 아침은 간단하게 빵으로 대체할까하다 그래도 밥이 더 나을듯해서 급하게 만든 김치볶음밥 한그릇 깨끗이 비우고~ 강아지 산책겸 소화시키기위해 고수부지 한바퀴~ 후다닥돌고 2시간뒤 당수치 측정~ 👌 좋네좋아~ 오늘도 화이팅!!
만캐쉬원해요
5월6일(월) 혈당일기 2기 6일차
날짜 : 2024.05.06 혈당측정 시간 : 저녁식후 2시간 내용 : 저녁식사후 2시간 115 저녁식사로 햄참치김치볶음밥을 먹었다 식사후 설거지랑 빨래접기를 하였다 물 1컵을 마셨다 식사량을 줄이지 않았는데 뿌듯하다
글라라
혈당일기 2기 3일차
5월 6일(월) 오전 10시 10분경 공복상태 어제 저녁식사 오후7시경 김치볶음밥, 천혜향,사과 운동량 : 8천보걷기, 스트레칭, 간단한 근력운동 늦은 측정시간때문인지 혈당수치 좋으나 몸무게는 거의 변화없음 이틀째 15시간이상 간혈적 단식 진행중
흰둥구름
5월4일(토)| 혈당일기 2기 5일차
날짜:5월4일 혈당측정시간:저녁식후2시간후 내용:저녁을 푸짐하게 먹었어요 김치볶음밥을 좀 많이먹었어요 당걱정이 되어서 먹고 많이 움직였어요 일부러 움직였어요 당측정이 은근 신경 쓰이네요 그리고 산책도 좀 하고왔어요 그러니 정상수치로 나오네요 신경쓰면 확실히 티가 나는거 같아요 앞으로도 꾸준히 관리해야겠어오ㅡ 그리고 식단도 신경써야겠어요
홍길이
식단관리
아침에 공원 걷고 들어와서 채소랑 닭고기 김치볶음밥 챙겨서 먹고 있어요.식단 다이어트 도전^^
수지니스머프
5월2일(목)혈당일기2기 3일차인증
아침 공복측정 정상 전날 공복 아침 운동 (뒷산 가볍게 산행 1시간) 점심 대패김치볶음 조콩밥,상추삼 저녁 계란볶음밥,상추삼,김치 역시 운동을 하니 정상..
으찐
5월1일 혈기챌2기 2일차
5월1일 아침식전 공복혈당 사진입니다. 어제저녁엔 김치볶음밥,계란프라이,파프리카를 먹었어요.먹고 동네산책한바퀴하고 잤더니 아침혈당이좋네요. 꾸준히 운동하면서 혈당관리 해야겠어요
달토끼81
늦저
딸아이가 김치볶음밥이 땡긴다고 해서 다 늦게 묵은지 씻어서 김치볶음밥 했네요
오늘도화이팅요
혈당일기 2기 1일차
혈당일기 2기 1일차입니다. 오전 식사 후 혈당입니다. 오전에는 김치볶음밥을 먹었습니다. 점심은 미역국 먹었구요. 실내 자전거와 홈트 간단하게 했습니다. 오후에는 산책좀 하려고 합니다. 7일차 까지 화이팅입니다 ~!
주여니2
4월26일 혈기챌1기 7일차
식전공복 혈첵사진입니다. 늦잠을자고 일어나니 배가고파 손이떨렸어요. 그래서 혈당을보니 살짝 낮더라구요. 어제 저녁엔 김치볶음밥과 계란프라이,파프리카를 먹고잤어요. 일찍자고 일찍일어나서 제시간에 밥을 챙겨먹어야할거같습니다.
달토끼81
저녁
김치볶음밥 해서 먹어요 계란 하나씩 올려주면 끝이네요
헤븐79
점심 김치볶음밥 먹어요
걷기하고 와서 김치 볶음밥 먹어요. 천보는 집에서 좀 걸어야겠네요.
망고가좋아
김치볶음밥
삼겹살 넣고 파김치랑 묵은지 넣고 버터 넣고 볶았더니 너무 매콤하고 맛있어요 계란후라이 올리는건 필수죠ㅋ
쉬림프
4월23일 혈기챌1기 5일차
아침식후에 잰 혈책입니다. 오늘아침엔 김치볶음밥과 파프리카를 먹었어요. 늘 채소를 같이 곁들여 먹어야하는데 쉽진않네요.그래도 꾸준히 채소곁들여먹기 노력하려구요
달토끼81
4/22(월) 혈당 일기 1기 7일차 인증
4/22(월) 공복도 식후도 아닌 혈당 수치 : 110 1시에 점심으로 김치볶음밥 먹고 후식으로 스테비아 방울 토마토 먹었다.. 트레이더스에서 장보고 와서 바로 혈당 체크... 오늘은 믹스커피를 안먹어서인지 괜찮은 수치다~
스타벅스DT
혈당 관리 챌린지 1기 7일차
혈당 관리 챌린지 1기 7일차 날짜: 2024년 4월 21일 혈당 측정 결과: 103mg/dL 혈당 측정시간: 저녁식사 후 내용: 아침엔 닭가슴살김치볶음밥 간식으로 커피콩빵/ 아이스아메리카노 먹음! 점심은 키토김밥 한줄 먹음! 저녁은 그나마 기름 쫙 뺀 굽네치킨으로 먹음! 식후 혈당 오늘도 정상!!! 다음주도 화이팅!!!
듀듀링
혈당일기 6일차
혈당일기 6일차입니다. 오전 공복 혈당입니다. 오늘 점심은 김치볶음밥 간단히 만들어 먹었습니다. 비가와도 조금 걸었구요. 집에서 홈트도 할 예정입니다. 즐거운 주말 보냅시다 ~
주여니2
아침
햄김치볶음밥 했어요
수수깡7
4월 19일 (금) | 혈당일기 1기 3일차
날짜: 2024년 4월 19일 금요일 혈당측정시간: 아침식사 후 아침식사 후 혈당 측정결과는 109mg/dl이다 오늘 아침은 하루견과 1봉지와 두유를 먹고 점심은 샌드위치 저녁은 김치볶음밥을 먹었다 혈당일기 챌린지를 하니 꾸준히 혈당을 재게 되니까 좋다
청개구리이
4월 19일(금) 혈당일기 1기 2일차
날짜: 2024. 04. 19 혈당측정시간: 아침 공복 내용: 아침에 일어나서 바로 쟀어요. 100이나 나왔네요ㅠㅠ. 어제 백미밥을 두끼 연속 먹어서 그런걸까요.. 저녁에 김치볶음밥이랑 떡갈비먹고 12시간 지난후의 혈당입니다.
tbjr74hc5k
혈당일기 1기 3일차
4월 18일 오전 9시 40분경 공복혈당 체크 어제 저녁식사 8시 김치볶음밥, 단호박, 참외 점심, 저녁식사후 각각 5천보걷기, 매일 혈당체크를 하다보니 음식이나 식사량, 운동에 조금 더 신경을 써게 됨
흰둥구름
지니어트 혈당 기록 챌린지 1기 2일차
2024년 4월 18일 목요일 날씨: 해 혈당 기록 : 112mg/dl 아침에 김치볶음밥을 먹었다. 김치볶음밥이 기름진 음식에다가 탄수화물을 먹었다. 그래서 점심은 가볍게 샐러드를 먹었다. 샐러드를 먹으니 먹을 만 했다. 혈당관리를 잘 해야 겠다.
슈롭
저녁, 김치볶음밥
사실 내일 화장실이 좀 걱정될 정도로🤔 밥만 먹었어요! 이런 날도 있는 거겠죠~ 배불러서 실내사이클도 탔네요
더달달
4/17 혈기챌 1기 1일차
날짜 : 4월 17일 혈당측정시간 : 저녁식사 1시간 뒤 혈당측정결과 : 145mg/dL 내용 : 아침겸 점심 상추쌈 김치볶음밥먹고 가볍게 산책겸 운동 8천보 걸었다 간식으로 밀크티 마시고 저녁은 계란치즈당근버섯넣고 볶음밥 먹었다 밥보다 채소위주를 먹었다 생각했지만 유전적인게 있으니 항상 조심해야겠다
지호이모
4/17(수) 혈당일기 1기 1일차
날짜; 2024. 4. 17 측정시간 ; 공복 8.5시간 20:01 혈당수치 ; 50 오늘의 아침은 08시경 바나나와 아메리카노를 먹었다. 근무하면서 많이 움직이고 화장실은 항상 계단을 이용해 1층 화장실을 이용한다. 점심은 11시30분에 현미와 귀리 병아리콩 검은콩으로만 지은 밥을 김치볶음밥으로 만즐어서 도시락을 먹었다 식후에 회사근처 30분정도 걷고 저녁에 퇴근후 1.5시간 헬스장 운동하고 혈당 체크했다 다이어트중으로 혈당체크후 저당두유 한팩 마셨다 기기가 이상한지 혈당이 낮네 ㅠㅠ
agnes0117
혈당일기1기2일차
점심먹고 30분정도 지났어요 김치볶음밥을 해먹었더니 그런지 조금 높게 나왔네요 꾸준히 식단조절을해야겠어요 커피도 먹지 말아야겠네요 믹스커피 좋아하는데 건강해지려면 참아야되는게 많네요
문탱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