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솥도시락 김치볶음밥'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한솥도시락 김치볶음밥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다이어트 볶음밥 - 허닭 닭가슴살 김치곤약볶음밥
1.제품명 : 허닭 닭가슴살 김치곤약볶음밥 2. 칼로리 : 365kcal(250g) 3. 당류 : 2g 4. 단백질 : 18g 5. 추천하는 이유 1인분 기준250g에 단백질이 18g이나 들어있어서 다이어트 음식으로 제격인거 같아요. 볶음밥 하나를 먹으면 배터지게 배부르다는 것은 아니지만 어느정도 배부름이 느껴져요.365kcal 대비 많은 포만감이 들지요. 곤약이 들어 있어서 더 포만감이 잘 드는게 아닐까 싶어요. 거기에 닭가슴살까지 들어있으니 너무 좋아요. 그런데 다이어트 음식이 아니라 그냥 평소에 먹는 김치볶음밥맛이 나서 너무 맛있어요. 그래서 더 자주 손이 가더라구요. 맛있는 음식으로 다이어트를 하고 싶으신 분들께 허닭의 닭가슴살 김치곤약볶음밥을 추천합니다.
윤성맘
7월2일 혈당일기6기 7일차
7월2일 점심식사후 측정 새벽일 끝나고 집에오는길에 어두컴컴 하더니만ㅠ 비가 오기 시작이다.. 애들 등교할땐 차 태워 보냈는데 하교는.. 흑흑.. 점심은 김치볶음밥이다! 부침개가 먹고싶었지만 혼자해서 먹기가 좀 그래서 참았다. 점심 든든히먹고 스트레칭이랑 스쿼트 했다!!
코코레이스
혈당일기 6기 6일차
아침 기상후 공복혈당 : 116 목표치 110을 넘어갔음. 저녁은 김치볶음밥과 조미김으로 일찍 먹고 아무것도 안먹어야 하는데 방울토마토 3개 먹은게 문제였나? 홈트를 자기 전에 안한 것도 요인인 듯.
에네스
7/1 혈당일기 챌린지6기 8일차 인증
날짜 : 2024년7월1일 혈당측정시간 : 점심 식사 후 내용 : 점심 식사 후 혈당 측정 기록입니다. 아침으로 선식, 점심 김치볶음밥, 미역국으로 식사를 하였습니다. 저녁은 회식약속이 있어 간단하게 한잔 할듯 합니다. 혈당은 큰 변화없이 잘 관리가 되고 있습니다.
GUNDDAM
혈당일기 6기 7일차
일. 자. 2024년 6월 30일 점심식사후 1시간뒤 측정 혈당수치. 125 점심은 김치볶음밥 먹고 30분 산책 다이어트 중이라 과자,빵을 일주일째 안먹고 당뇨관리를 해서 그나마 정상수치를 유지하고 있다.
빠담소리
6/30 혈당일기 챌린지6기 7일차 인증
날짜 : 2024년06월30일 혈당측정시간 : 늦은 점심 식사 후 내용 : 늦은 점심 식사 후 혈당 측정 기록입니다. 아점으로 김치볶음밥, 계란국을 먹고 늦은 점심은 소고기 등심 스테이크로 식사를 하였습니다. 저녁은 좀 더 늦게 먹어야 될듯 합니다. 혈당은 큰 변화없이 잘 관리가 되고 있습니다.
GUNDDAM
혈당일기 6기 5일차
어제 저녁 김치볶음밥 한 공기 8시에 먹고 운동은 못함 4시간 후 취침 오늘 오전 공복혈당 101측정 100 넘은 적이 없었는데 최근에 3번 나옴 오늘은 소식에 운동 추가예정이다.
블리네
6/29 혈당일기 6기 1일차
아침은 따로 안 먹고 점심에 일어나 다른 첨가물 없이 양배추 100g 정도 먹고 알리오올리오 해먹었는데,,,혈당스파이크 맞아 슬퍼요ㅠㅠ ㅎ...저녁에 더 크게 뜬 건 김치볶음밥 ㅠ 밥을 먹지 말란건가
호잉6
6월29일(토)혈당일기6기 4일차
날 짜: 6월 29일 목요일 혈당측정시간: 저녁식사2시간후 혈당측정결과: 126mg/dL 내 용: 저녁식사로 대패삼겹살 김치볶음밥을 먹었다. 비도 오고 후덥 찌근한 습한 날씨에 운동하기 힘들지만 잠깐 소화하러 나갔다 왔다. 조금만 움직여도 너무 더워서 30분만에 들어왔다.
동그라미1
혈당일기 6기 4일차
6월29일 점심 식후 혈당 27 점심은 김치볶음밥 조금이랑 계란후라이 먹고 열심히 걸었어요 오늘도 혈당관리는 계속됩니다 내일도 화이팅입니다
파랑이맘
6/29(토) 혈당일기 6기 6일차
어젯밤에 김치볶음밥을 많이 먹어서인지 아침생각이 없어서 공복혈당 먼저 체크했는데 아주 정상범위네요 요즘 식이요법과 꾸준하게 운동을 해서 당관리 잘 유지중이에요
달콩님
혈기챌6기 4일차 공복 116
저녁식사 7시 토마토양배추 샐러드.김치볶음밥 9시반 닭봉4개. 맥주 250ml 운동도 안하고 늦은시간 치맥을 못참은 결과가.. 공복혈당 최고치 ㅠ
셰어
6월 27일 (목) 혈당일기 6기 3일차
날짜 : 2024.6.27. 목요일 혈당 측정 시간 : 저녁식사 후 한시간반에 측정함. 요즘 감자가 정말 맛있는 철이라 굽고 찐 감자를 주먹만한 크기 5개 먹고 김치볶음밥 세숟가락, 아보카도 1개, 삶은달걀2개, 쿠키1개 섭취함. 많이 먹은걸 알면서도 또 또 계속 계속 먹는 나를 보며 나는 정말 돼지구나 싶음.. 이러면서도 내일 뭐 먹지 고민중 ㅋㅋ이제 자기 전에 스텝퍼 30분 밟고 자야겠다. 세상의 모든 다욧터들 화이팅!!!
회원정보
혈당일기 6기 4일차
-혈당 측정 시간 : 공복 -내용 : 아침 공복 측정한 혈당입니다. -저녁 식단 : 김치볶음밥 식사 때 채소를 먼저 먹고 이어서 단백질, 마지막으로 탄수화물을 섭취하기
애플주식잔고154주
혈기챌6기 3일차 공복혈당 102
저녁 식사 7시반 // 구운 소고기.양상추 토마토샐러드. 치즈 김치볶음밥 식후 1시간뒤 아령 상체운동 며칠전부터 쪼금씩 떨어져 다행임
셰어
6월26일 수요일 혈기챌6기 3일차
6.26 수. 오늘은 식후2시간 혈당체크 했어요 메뉴는 김치볶음밥 맛있게 먹고 실내자전거 1시간30분 정도 천천히 탔어요 착하게 나왔네요 ㅎㅎ 오늘도 열심히 운동하세요
아하하하ㅋ
6월26일 혈당일기 6기 3일차
6월 26일 수요일 점심:김치볶음밥.계란후라이 점심식사후 혈당측정 했는데 이정도 수치면 나쁘지 않네요 매일하는 운동이 혈당관리에 도움이 됩니다
지은할아버지
김치볶음밥 후루룩
김치만 있으면 김볶은 껌이지요 ㅎ 계란 후라이 올려서 먹음 너무 맛있지요
우리화이팅
혈당일기5기 9일차인증
6월19일 수요일 식단 김치볶음밥 단무지 콩나물국 김밥 떡볶이 순대 튀김 측정 식사후 1시간뒤 90 회사에서 야근을 하고 너무 늦게 퇴근해서 퇴근길 24시간 음식점에서 먹을거리를 사서 집으로 왔습니다 식사후 측정해 보았습니다 90입니다
쵸코파이팅구
6월18일 혈당일기 5기 7일차
2024.06.18 공복혈당 전날저녁 바나나 김치볶음밥 토마토 아침에 일어나서 바로 쟀는데 혈당수치가 97이 나왔습니다 식단과 운동 열심히 해야겠어요
안녕하세요님
혈당일기 5기 7일차 인증
6월 18일 오후 7시경이네요. 저녁은 일찌감치 5시에 김치볶음밥해서 먹고 2시간 뒤인 7시에 5기 7일차 마감합니다. 7일 마무리 잘해서 좋아요
달달별
6월18일(화)혈당일기5기 5일차
날 짜: 6월 18일 화요일 혈당측정시간: 점심식사2시간후 혈당측정결과: 104mg/dL 내 용: 점심식사로 김치에 양파,버섯,마늘,당근 등 많이 넣고 김치볶음밥을 먹었다. 요즘 상추가 싸서 쌈으로 겉들여 먹으니까 시원한 느낌이든다. 오늘 날씨까 거의 40도 육박 하리 만큼 더워서 식후 얼음 띄운 매실차를 먹으니 좋다.
동그라미1
점심 김치볶음밥
점심에는 너무 익어서 맛없는 열무김치 넣고 김치보끔밥으로 맛있게 먹었어요 마무리는 김가루 테러 .ㅋㅋㅋ
이닝지아
6월17일 지니어트 혈당기록 챌린지5기ㅡ5일차 인증🍀🧡
6월17일 공복혈당ㅡ113 어제 저녁으로 김치볶음밥을 먹었다 운동을 못해서 그런지 공복혈당이 좀 높게 나왔다 걱정한대로 잘 떨어지지가 않는다 식사습관을 바꿔야할것 같다 더 열심히 노력해보자
세림혜수기
혈당기록 챌린지 5기 6일차 인증
날 짜 : 2024.06.16 혈당측정시간 : 아침식후 내 용 : 오늘 아침은 김치볶음밥과 계란국 먹었어요. 더워서 운동하기 싫어서 조금만 먹고 싶은데 왜이렇게 배가 고픈지 모르겠어요ㅠㅠ
생각없는아이
6월16일(일) 혈당 기록 챌린지 5기 7일차 인증
날짜 6월 16일 시간 아침식사 내용 오늘 아침으로는 달걀말이와 김치볶음밥을 해 먹었습니다. 김치볶음밥에 콩나물, 취나물, 고사리 등 냉장고에 남아있는 나물들을 잘게 썰어서 넣었습니다. 이렇게 먹으니 김치볶음밥과 비빔밥을 동시에 먹는 느낌이었습니다. 냉장고정리도 되고 맛도 좋고 괜찮은 방법인 것 같습니다.
so2
김치 볶음밥과 치즈&계란 뽀글이
호박전 부치고 오이 무침 만들고 김치볶음밥에 치즈 반 계란뽀글이 반
목표사십구
6월15일(토)| 혈당일기 5기 5일차
날짜:6월15일 혈당측정시간:점저식후 내용:오늘 점저는 김치볶음밥을 해먹었다. 그리고 딱 한그릇 하고 산책을 나갔다 더워서 조금만걸어도 땀이난다 그래서 산책후 헬스장가서 뛰었다 그랬더니 개운하다 상쾌하다 이맛에 운동하는거 같타 오늘도 화이팅이다
홍길이
6월12일 혈당일기 5기 2일차
2024.06.12 공복혈당 전날 저녁 김치볶음밥 우유 고구마 아침에 잰 혈당수치는 102 아침에 1시간 걷고 혈당을 쟀는데 아직 정상 범위는 아니지만... 열심히 관리해야겠네요
안녕하세요님
6월12일(수) 혈당일기5기 3일차 인증
날짜 ㅡ 2024.06.12 수요일 혈당측정시간 ㅡ 아침 공복혈당 100mg 내용 ㅡ 오늘의 아침공복혈당 100mg 입니다ㆍ 전날 저녁으로 김치볶음밥 점심혈당이 높아서인지 공복혈당이 높네요 점심으로 잡곡밥 버섯전 김치 식후 165mg 저녁으로 구운치즈와 점심과 동일메뉴 식후 1시간혈당 137mg 로 양호 혈당이 기복이 심하네요
알비나2
6월12일 혈당일기5기 1일차
날짜 6월12일 식후 한시간 후 혈당 요며칠 이상하게 소화가 안된다 배만 계속 빵빵하고 점심은 김치볶음밥 저녁은 케잌한조각이랑 수박 조금먹었다 . 단것을 먹은것치고 괜찮은것인지 양이 적어서 이정도인건지...무튼 식후 한시간 후 혈당치곤 쏘쏘
돌푸
6월11일 혈당일기5기 2일차인증
날짜 ㅡ 2024.06. 11 화요일 혈당측정시간 ㅡ 저녁식후 1시간 혈당 113mg 내용 ㅡ 오늘 공복혈당 90대초반양호 점심으로 생선튀김에 아채튀김 야채무침 식후3시간혈당 135mg 저녁으로 김치볶음밥 반공기 마는쫑볶음 생 오이 식후1시간혈당 113mg 양호 ㆍ 당수치는 꾸준한 관리가 필요함
알비나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