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니자몽블랙티님의 잔치국수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허니자몽블랙티님의 잔치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허니자몽블랙티
리뷰245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2.07
유부랑 김가루가 마이마이 들어가서 너무너무 좋아요
고소하소 짭짤하고 굿뜨입니다
잔치국수는 국물이 생명이지요
멸치로 육수를 내서 호로로록 먹으면 맛있어요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4.8(리뷰 553개)
·식단기록5.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