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5kg꼭되자님의 파김치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55kg꼭되자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55kg꼭되자
리뷰157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1.07
파김치 에요
맛있게 무치면 짭짤하고 감칠맛
있는 맛있는파김치인데요
짜파게티랑 곁들어서 먹으면
맛도리 따로없어요
드셔보세요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1g)
0kcal
파김치
4.9(리뷰 204개)
·식단기록1천+0
55kg꼭되자
리뷰157

1인분(1g)
0kcal
파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