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눈부시게님의 오쏘몰 이뮨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늘눈부시게님의 오쏘몰 이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늘눈부시게
리뷰1068
조회수 37 작성일자 26.01.22
요새 피로가 많이 느껴져서. 면역력좀 키우려
이뮨 멀티비타민을 삿어요~~
위에 알약먹고 아래 액체마시는. ~~
지금 3일째 먹고잇는데. 기분탓인가. 힘이나는거같아요
#일반식 #저녁

1인분(0)
35kcal
오쏘몰이뮨
4.7(리뷰 14개)
·식단기록3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