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다리경아님의 잔치국수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종다리경아님의 잔치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종다리경아
리뷰2133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0.30
울동네 맛집 그집국수 가성비도 짱이고 맛도 좋아서 양이 엄청 많은데도 다 먹고 밥까지 말아먹네요.
국수색칼도 옅은 연두빛이라 더 먹음직스러워요.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4.8(리뷰 553개)
·식단기록5.3만+0
종다리경아
리뷰2133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