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몰라요님의 오트밀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나도몰라요님의 오트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나도몰라요
리뷰49
조회수 50 작성일자 26.01.27
오트밀죽을전자렌지에했는데의외로맛있다ㅡ당근ㆍ호박을잘게다진후에달걀한개와간장ㆍ참기름을넣어섞은후에전자렌지에2분30초돌린후섞어서다시2분30초돌렸다ㅡ촉촉하니좋았다
#다이어트식 #점심

1컵, 요리된(234g)
145kcal
오트밀
4.8(리뷰 130개)
·식단기록2.7만+0
나도몰라요
리뷰49

1컵, 요리된(234g)
145kcal
오트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