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씬캔디아줌마님의 오쏘몰 이뮨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날씬캔디아줌마님의 오쏘몰 이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날씬캔디아줌마
리뷰185
조회수 50 작성일자 26.03.12
동생이 영양제가 잘 안먹어진다고 집에 놀러오면서
<오쏘몰 이뮨 멀티비타민&미네랄>을 갖다 주었다.
'이뮨'이란 단어를 검색해 보니 '면역'이란 뜻이었다.
윗 부분에는 알약이 2개 들어있고, 병에는 시럽같은 액체가 들어 있었다.
맛은 새콤했는데 먹기 좋았다.
면역력이 쑥 올라가기를 기대하며~
#일반식 #저녁

1인분(0)
35kcal
오쏘몰이뮨
4.7(리뷰 14개)
·식단기록3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