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루이님의 오쏘몰 이뮨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드루이님의 오쏘몰 이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드루이
리뷰56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23
오쏘몰 이뮨 비타민 챙겨먹어요~ 살짝 불량식품 가루 오렌지 물탄 맛이고, 알약 두개가 들어있어요. 알약은 삼켜먹기 때문에 맛을 느끼진 못하고, 워낙 유면한 제품이라 많이들 챙겨드시더라구요. 국내 판매하는 제품은 약병 표지에 한글 텍스트가 적혀있는 듯 해요. 전 직구 주문한거 선물받은 상태라 약병 표지가 좀 다른 듯 해요. 꾸준하게 먹었고, 효과는 솔직하게 모르겠어요. 워낙 좋다니 분위기? 타서 별4개 남기고, 재구매의사 없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0)
35kcal
오쏘몰이뮨
4.7(리뷰 14개)
·식단기록3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