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랑님의 오쏘몰 이뮨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세랑님의 오쏘몰 이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세랑
리뷰218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5.25
오쏘몰 독일 유명 이뮨 멀티 비타민을 꾸준히 1년 이상 먹었더니 확실히 퇴근 후에 피로감이 덜 몰려 와요. 알약 두 개를 꿀꺽 삼키고 따개를 제거하고 아래 액상액을 들이키면 새콤한 맛이 강렬하게 몰려와요. 액상으로 섭취하니 흡수가 더 잘 되는 느낌이에요.
#일반식 #간식

1인분(0)
35kcal
오쏘몰이뮨
4.7(리뷰 14개)
·식단기록3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