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도향기님의 요플레 그릭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포도향기님의 요플레 그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포도향기
리뷰783
조회수 6 작성일자 26.05.30
아침식사용으로 그릭 요거트를 먹어요.
크림치즈처럼 꾸덕함이 너무 좋아요.
건강 유제품으로 단백질 함량이 일반 요거트보다 두 배 이상 높아서 자주 먹고 있어요. 다이어트 식단이나 건강한 아침 식사로 과일, 견과류, 꿀을 넣고 먹으면 매우 맛있어요. 건강식으로 만족합니다.
#다이어트식 #아침

1인분(80g)
60kcal
요플레그릭
4.8(리뷰 85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