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도향기님의 요플레 그릭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포도향기님의 요플레 그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포도향기
리뷰783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30
아침식사용으로 그릭 요거트를 먹어요.
크림치즈처럼 꾸덕함이 너무 좋아요.
건강 유제품으로 단백질 함량이 일반 요거트보다 두 배 이상 높아서 자주 먹고 있어요. 다이어트 식단이나 건강한 아침 식사로 과일, 견과류, 꿀을 넣고 먹으면 매우 맛있어요. 건강식으로 만족합니다.
#다이어트식 #아침

1인분(80g)
60kcal
요플레그릭
4.8(리뷰 85개)
·식단기록4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