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쑤다o님의 부대찌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o쑤다o님의 부대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o쑤다o
리뷰253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6.07
땅스 부대찌개의 짬뽕 부대찌개입니다. 햄추가해서 배달시켰는데, 여기는 다 비조리인것 같아요. 추가해서 그런지 양이 많았고 당면은 얇은 당면말고 납작당면이어서 좋았어요. 국물맛은 진짬뽕과 흡사한 맛이 나서 개인적으로는 맛있게 먹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400g)
626kcal
부대찌개
4.8(리뷰 384개)
·식단기록2.6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