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더욱 진한 행복해 티라미수 케이크'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더욱 진한 행복해 티라미수 케이크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케이크 예약

남편 생일 케이크 사고  아버지 생신 케이크 예약하고 케이크 너무 이쁘죠~~디저트 맛집입니다.  

루시안님의 프로필 이미지

루시안

케이크 예약

케이크

오늘 아이 생일이라 어제 밤에 미리 케이크 초만 불었어요 너무 귀여워요 미안해서 어떻게 먹나 했는데 ㅋㅋ 너무 맛있어서 순삭했어요 ㅋㅋㅋ 스티커도 들어있는데 판다 케이크 좋아요

현유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케이크

역시 진한 빽다방 아메리카노

역시 저칼로리 음료는 아메리카노만한게 없지요~ 일반 브랜드 매장들은 가격이 비싸서 저는 저가 브랜드들에서 보통 마시는데요. 메가커피 컴포즈도 가까워서 자주 마시지만 제 입에는 빽다방의 아메리카노가  샷추가를 안해도 진한 편이라 제일 마음에 들더라구요^^ 이제 더워지는 여름이 곧 다가올텐데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매일 수혈 받을 정도로 꼭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양도 많고 진한 아메리카노인 빽다방의 아메리카노~ 제일 중요한 점!  칼로리는 거의 없어서 부담없이 마시기에 넘 좋지요~~^^

코코유키님의 프로필 이미지

코코유키

역시 진한 빽다방 아메리카노

바질 크림치즈 토마토 케이크

제가 좋아하는 베이커리 중 한곳인데 이번에 바질 토마토 크림치즈 케이크가 새로 출시되었 다고 하네요. 맛이 상상이 안되는데 선뜻 못 사먹겠네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바질 크림치즈 토마토 케이크

캐시로 케이크 구입

낼 아이 생일이라 캐시로 케익 구입했어요 판다케이크 ㅋㅋㅋ

현유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캐시로 케이크 구입

베어케이크

신상 케이크가 나왔네요. 강아지 인줄 알았는데 베어 라고 하네요. 모양은 귀여운데 맛도 궁금하네요 그래도 투썸은 믿고 먹는 케이크중 하나예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베어케이크

당근케이크

투썸 와서 당근 케이크 먹었어요. 오늘은 저녁 식사 대용으로 케이크 먹네요.  오랜만에 카페에서 혼자 만의 시간 좋네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당근케이크

스벅케이크

커피 마시면서 디저트로 케이크도 먹었어요 ㅎ 피스타치오 케이크가 맛있어서 나중에 또 먹으려 가려구오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스벅케이크

케이크 예약 🎂

작은똥강아지가 생일 케이크 예약했는데 확인차 다녀왔어요. 이번에는 다행히 초코가 아닙니다. ㅎ  

루시안님의 프로필 이미지

루시안

케이크 예약 🎂

케이크 명작

쿠크다스 케이크 명작 먹어요 커피 한잔하면서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케이크 명작

케이크 한조각

먹다가 남은 케이크가 있어서 오늘 아침에 커피 한잔 하면서 마무리 했네요. 딸기 케이크라서 신선도가 떨어 지긴하네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케이크 한조각

배부르니 행복해요

배부르게 밥 먹고 나니까 행복해요 참 단순하지요? 밥 먹고나면 행복하고 배고프면 예민해지고 ㅎㅎ 밥만 잘 주면 온순한 저... 퇴근 전까진 온순하게 일 할 수 있을거 같아요 ㅎㅎ

이하린80님의 프로필 이미지

이하린80

생일 케이크

어제받은 생일 🎂 케이크를  생각나서 올리네요  맛있게   잘 먹고 즐거운  시간 보냈지요

차칸청춘님의 프로필 이미지

차칸청춘

생일 케이크

모닝 케이크

어제 선물 받은  케이크가 남아서 커피랑 같이 먹었어요.  투썸 우유크림이 느끼하지 않고 부드럽네요.  역시 투썸 케이크 좋아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모닝 케이크

딸기 케이크

지인이 사온 투썸 딸기 케이스로 후식 먹었어요 역시 케이크는 투썸 이네요 ㅎ 믿고 먹는 케이크 맛집 이네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딸기 케이크

케이크

아들이 사온 케이크^^

헤븐79님의 프로필 이미지

헤븐79

케이크

케이크

디저트로 드립 커피랑 케이크 먹었어요. 파바케이크 인데 무슨 맛인지 임팩트가 없었네요. 케이크는 뚜레쥬르가 낫네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케이크

ZERO 카카오케이크 추천이요~

다이어트 중에도 초코는 포기 못해요~~  설탕 제로 당류 제로 카카오케이크 자주먹어요~~ 몽쉘 좋아하는데 대체품으로 먹어요 근데 크기가 정말 작아요~ 그래서 조금 아쉽,, 개별포장으로 휴대하기 간편하고  당 걱정없이 먹기 좋아요!!

Ya135님의 프로필 이미지

Ya135

ZERO 카카오케이크 추천이요~

롤케이크

신랑이 회사서 롤케이크 받아와서 디저트 먹어요

송쩡님의 프로필 이미지

송쩡

롤케이크

🥞 팬케이크

팬케이크 만들어 봤어요  너무  커서 접시에 꽉 차네요  맛이 있을까 하고 조심스럽게  내 놓으니 맛있게 잘 먹네요 

차칸청춘님의 프로필 이미지

차칸청춘

🥞 팬케이크

내돈내산 저당간식 제로 카카오 케이크

안녕하세요? 내돈내산 저당간식으로 제로 카카오 케이크 추천합니다. 저당이지만 달달하니 맛있습니다. 달달한데 저당이니 일반 디저트보다 건강에 더 나을 것 같아요. 다이어트나 혈당 관리 중인데 디저트가 땡기면 이거 드시길 추천합니다.

아핫님의 프로필 이미지

아핫

내돈내산 저당간식 제로 카카오 케이크

핫케이크 냠냠

아이들이 먹고싶대서 ㅋㅋ 느즈막히 일어나서 핫케이크 구웠어요~~ 일단 세장만 휘릭~~ ㅋㅋㅋ 버터 올리고 녹으면 시럽 촤락 뿌리기~ 요고 먹고 돌아서서 점심 차려야겠쥬? 삼시세끼 화이팅! 입니당~😂😂

인간비타민님의 프로필 이미지

인간비타민

핫케이크 냠냠

크레이프 케이크

어제 지인이 사온 뚜레쥬르 크레이프 케이크 인데 뚜레쥬르에 이 케이크 판매 하는줄 몰랐네요. 생크림 케이크 보다 훨씬 맛있어요. 저도 나중에 케이크 구매 할 계획 있을때 이거 사야 겠어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크레이프 케이크

라라스윗 저당 아이스크림

저는 아이스크림 너무 좋아해서 다이어트할때 항상 힘들었었는데 이번에 저당 아이스크림 라라스윗  만나면서 한개는 편하게 먹고 있어요 하나를 다 먹고도 165kcal풍부한 바닐라&초콜릿에 다크초콜릿 코팅으로 진한 맛이 더해졌는데 열량은  낮아서 행복해요 당류는 3g으로 초콜릿보다 1g 높지만  그래도 아이스크림 인걸 감안하면 당류가 확 낮지요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라라스윗 저당 아이스크림

저당간식 롯데 제로 카카오 케이크

설탕 제로 당류 제로! 롯데 제로 카카오 케이크~♡ 진짜 제로인지 모르겠지만 믿고싶은 그런데 너무너무 맛있다는거 당이 제로인데 이 단맛은 무언가여..

jjinnyy님의 프로필 이미지

jjinnyy

저당간식 롯데 제로 카카오 케이크

케이크~

낼 딸 친구들  초대해서 생일파티하려고 미리 케이크 사들고 들어왔네용ㅎㅎ

채아미님의 프로필 이미지

채아미

케이크~

칼로리도 낮고 영양도 맛도 만족스러운 "오밀조밀 단백질쉐이크"강추에요

영양도 맛도 너무 만족스런 오밀조밀 단백질쉐이크는 밤맛 녹차맛 초코맛 3가지 맛으로 구성되어 잇어요  파우치 타입이라 어디서든 물,우유만 잇다면 간편하게 먹을 수 잇어서 너무 편리해요 특히 제가 오밀조밀 쉐이크를 마시는 이유는 바로 밤맛이 잇어서에요 ​ 요즘은 큰마트나 홈쇼핑, 심지어는 편의점만 가도 보이는게 단백질쉐이크인데 밤맛은 한번도 본적이 없엇어요 그래서 더 궁금하고 이건 무조건 먹어봐야된다 생각햇어요 오밀조밀 단백질쉐이크는 한팩에 약 150칼로리로 우유와 함께 먹어도 약250칼로리라 전 좀 더 든든하게 먹고싶을때는 우유에 타먹고잇어요  무엇보다 찬우유에 가루가 잘녹아 어디서든 간편하고 맛잇게 먹을수 잇어서 너무 좋아요 가루 다 녹여주고 컵에 따르면 고소한 밤향이 바로 느껴지더라구요 게다가 단백질쉐이크 특유 비린맛도 느껴지지 않아 요즘  정말 맛있게 한끼 잘먹고 잇어요 녹차맛은 청정 제주 녹차를 가득담아 달콤 쌉싸름한 진한 녹차맛을 느낄 수 잇어요 ​활성산소를 없애주는 항산화성분인 각종 베리류가 많이 들어가있어 더욱 건강하게 먹을 수 잇어 너무 좋아요 초코맛은 많이 달지않고 생각보다 칼로리가 높을거라고  생각이 들엇지만 다른맛처럼 150칼로리밖에 되지않아서 부담없이 먹을수 잇어 좋아요 우유에 타서 먹으면 초코우유랑 똑같아서 자주 맛게되더라구요 밤맛 녹차 초코맛은 순위를 가리기 힘들정도로 너무 맛잇고 곡물,비타민,채소 등 좋은 성분으로만 만들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오밀조밀 단백질쉐이크에요 ​

ymittang님의 프로필 이미지

ymittang

칼로리도 낮고 영양도 맛도 만족스러운 "오밀조밀 단백질쉐이크"강추에요

이름도 귀여워 빼르빼르 단백질쉐이크 초코맛🤎

안녕하세요! 수 많은 단백질 쉐이크를 먹어본 결과, 다소 까다로운 저에게 딱 맞는 단백질 쉐이크를 찾아서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단백질 쉐이크의 장점 소화 흡수가 빠른 쉐이크는 액체 형태이기 때문에 시간이 없고 바쁠 때 빠르게 단백질을 흡수 할 수 있다는게 가장 큰 장점이에요! 저 또한, 이 장점때문에 애매한 시간이나 늦은 저녁에 즐겨먹곤 해요! 제가 구매한 내돈내산 단백질쉐이크는 티르티르에서 나온 '빼르빼르' 단백질 쉐이크에요☺️ 맛은 체리, 녹차, 초코, 곡물맛 다양해요! 제가 구매한 맛은 바로 호불호 없는 초코맛🥹❤️ 빼르빼르 단백질쉐이크는 체중조절용 조제식품으로 식품안전관리인증 받은 전문제조업소에서 생산하는 제품으로 믿고 드셔도 된다는점 ! 먼저 말씀드리며, 자 이제 내돈내산 후기 갑니닷☺️ 아주 예쁜 초코초코 브라운색과 분홍두껑의 조화🩷 누가봐도 초코맛이죠?ㅎㅎ 초코멋은 식감을 살리는 초코칩이 들어간 진한 초콜렛맛이에요! 카카오100% 카카오파우더가 들어가있습니다ㅎㅎ ✔️ 영양성분 정리 총 내용량 40g(150kcal)  탄수화물 19.1g 식이섬유 3.6g 당류 9.6g 지방 1.9g 포화지방 0.6g 단백질 15.3g 영양성분으로만 보면 탄수화물 비중이 작고, 식이섬유까지 들어가있네요! 다만, 당류가 9g 이면 다이어트 쉐이크 치고는 조금 있다고 생각이 들지만 초코맛이라 그럴 수 있다고는 생각이 들어요! 왜냐하면... 네 맛있거든요😊😊 ✔️섭취방법 가장 추천하는 방법은 우유나 아몬드브리즈, 두유 등에 타서 드시는거에요!  아침에 빠르게 한끼를 떼워야할 때 쉽게 드실 수 있고, 안에는 초코칩이 들어있어서 씹는 맛도 있으니 더욱 포만감이 오래가는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표시된 200ml 눈금선까지 우유나 두유 타서 흔들어서 드시면 되고, 초코맛이라 그냥 일반 우유 넣어서 먹으면 말 그대로 초코우유 먹는 느낌 그자체! 액체타입은 찍지 못했지만 안에 들어있는 초코칩 씹히는 맛이 너무 맛있더라구요!!❤️ 단백질도 챙기고 맛과 영양도 챙기고! 초코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쉐이크입니당☺️

sunmi9333님의 프로필 이미지

sunmi9333

이름도 귀여워 빼르빼르 단백질쉐이크 초코맛🤎

🩵저의 열심히 달려온 2달 다이어트 후기🩵

안녕하세요 아주 긴시간을 준비해... 오늘은 제가 24. 2.1일부터 4. 5일까지!! 약 2달 이상을 다이어트 한 방법을 공유해드리고자 합니다. 저는 평상시에 운동을 하는 것을 기본적으로 즐겨요. 왜냐하면 기본적으로 운동을 좋아하기도 하고 한번 사는 인생 제가 먹고 싶은 것을 많이 많이 즐기기때문에 운동을 해야하거든욬ㅋㅋㅋㅋ 그래서 먹으려고 운동을 하는 느낌도 있어요.🤣 하지만 1월달에 몸무게를 쟀는데 ㅠㅠ 근육형 과체중이 나오더라구요.. 그래서 식단관리와 운동을 조금더 열심히 하며 운동을 해보자는 생각으로 2달동안 운동을 진행해보았어요! 완전히 바프를 찍자! 이런 각오는 아니지만 과체중을 어느정소 하고자 하는 2달동안의 다이어트였답니다. 1️⃣ 감량 기간 먼저 감량 기간은 앞서 말씀드린 대로 24.2.1~24.4.5입니다. 1월 말 신년 목표를 늦게 세우다가 인바디 결과보고 충격 먹고 그리고 부랴부랴 2월부터 다이어트를 시작하게 되었어요. 2달동안 열심히 달려왔답니다 2️⃣비포&애프터 사진 비포 사진은 차마 흉측해서 못올리겠어요 ㅠㅠㅋㅋㅋ 그렇지만 두달동안 식단 그리고 운동을 모두 챙겨가서 배도 많이 들어가고 근육 빠지는 것도 싫어서 나름 ? 예쁜 바디가 완성이 되었답니당🧡 지금 이제는 이 몸을 유지할 수 있도록 계속해서 노력해야되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다이어트는 꾸준한 우리들에게 숙제니까요 ㅎㅎ 3️⃣감량 전 몸무게&눈바디 감량 전 몸무게입니다 진짜 심각함을 느낄만한 몸무게죠..? 키가 큰 편이지만 그래도 표준몸무게를 능가하는 몸무게를 찍었습니다 ㅠㅠ 배도 나와 밑뱃살이 나오고.. 청바지가 힘들어하는 경지에 이르렀답니다..🤣 83.2가 정확히 언젠지는 기억이 안나지만 1월 인바디 쟀을 그 시기의 몸무게일거예요! 다이어트 시작 전의 몸무게입니다 4️⃣감량 후 몸무게&눈바디 짜잔~~!!👏👏👏감량 후 몸무게입니다 어떤가요!! 80.95!! 한달에 1kg씩 빠진 몸무게입니다 하지만 이게 엄청 커보이지 않을지라도..! 체지방이 빠지며 보통 근육도 같이 빠지는데! 근육이 살아있으며 체지방만 줄어든게 참 의의가 큰 것 같아요😍 체지방을 줄였지만 근육을 살린 것이 저의 다이어트 포인트인 것 같아요. 2달 다이어트로 근육은 살리고 몸무게는 2kg이상을 뺀 구름이의 다이어트 이제 비법을 알려드립니다😄 5️⃣감량 방법(식단) 감량 방법 중 식단관리는 너무너무 중요합니다 저는 기본적으로 3끼 중 한끼는 반드시 라이트하게 먹었어요 보통 아침을 그렇게 먹었어요 아침은 🍎보통 과일과 물 이 2가지 그리고 필요하다면 삶은 계란을 먹으며 부족한 단백질을 채워주었어요 아침으로 추천드리는 식단은 다음과 같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아침은 배가 별로 안고파 과일 정도로 아침을 해결해도 점심까지 버틸 수 있더라구요 ㅎㅎ 이때 단백질은 삶은 달걀을 제가 좋아해서 하루에 2개 정도씩 섭취했어요!! 그리고 점심은 치팅으로 먹었어요 아무리 다이어트라도 저는 바프를 찍거나 헬스트레이너 처럼 멋진 몸을 가지는게 목표가 아니라 건강한 사람이 되는 것이 목표였기 때문에 한끼정도는 제가 먹고 싶음 음식을 먹었어요^^ 한끼 정도는 맛난거 먹어야죠 우리 건강하고 행복하자고 다이어트 하는건데 ㅎㅎ 그래서 햄버거나 떡볶이같은 제가 좋아하는 음식을 한끼로 점심으로 먹었습니다. 돈까스랑 스시도 먹고 싶은날은 점심으로 먹었어요. 저녁에먹으면 과식하게 되는데 점심에 먹으면 절제하게되는 경향이 저에게 있더라구요. 점심부터 배부르게 먹으면 남은 하루 포만감으로 힘들어지는 것이 싫으니까요 그래서 치팅하실거면 점심에 드시는 것을 추천드려용 저녁은요 ..! 너무 해비하게 드심 안됩니다 저녁을 무겁게 먹으면 지나치게.. 몸에 안좋고 소화 불량의 원인이 된다하더라구요. 보통 저녁 먹고 많이 휴식하시니까요 그래서 저는 저녁은 샐러드나 집밥위주로 최대한 건강하게 먹고자했어요 저녁에는 보통 제가 운동을 하기 때문에 이때 너무 가볍게 너무 무겁게 먹기 보다 운동했을 때 에너지를낼 수 있을 정도의 그 중용의 미덕으로 ㅋㅋ!! 음식을 먹었답니다 저녁 너무 많이 먹을 위험이 있어요 허나 너무 많이 드시려 하지마시고 적당히 ! 운동으로도 효과를 봐야하니 적당한 양 만큼을 드셔야해요 저는 그렇게 저녁을 먹었답니다 참 저는 기준이 아무리 많이 먹어도 밥 한공기 이상은 금지였답니다 여러분도 저녁식사 중요하니까 스스로의 마지노선? 목표를 정하시면 좋겠어요!! 이 밖에 간식을 먹는건 최대한 자제했어요. 회사에서 가끔 믹스 커피 마시거나 간식을 줄때는 안먹거나 아주 가끔 일주일에 1-2번 먹었습니다. 그리고 또 행복한 다이어트를 위해 일주일에 딱 1번! 많아봤자 1번으로 술자리를 가졌어요 그래도 다이어트에 대한 고민, 인생 고민을 풀어주는 시간 꼭 필요하잖아요? 안주보다는 최대한 저당 술! 이런걸 고르셔서 여유를 즐기시면 생각보다 체중이 늘지 않더라구요. 술자리 가지셔도 됩니다 허나 고칼로리 술 금지, 과도한 안주 금지 두가지 기억하세요 정신 건강을 위해 조금은 이런 시간도 필요하다고 개인적으로 생각한답니다🤭🤭청하 로제 제로인데 이런거는 맛도 괜찮고 칼로리도 낮더라구요 ㅎㅎ추천드립니당🩷 요즘 제로 소주도 참 많더라구요 그런거 드시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음주 습관 만들 수 있으세요. 6️⃣감량 방법(운동) 사실 식단도 중요하지만 운동도 반드시 해야합니다 운동을 해야하는 이유는 😆 건강한 몸의 체형을 만들기 위해서 😆 근력 손실을 막기 위해서 😆 식단으로만은 체중 감량이 어려워서 등의 이유가 있다고 생각해요 그래서 저는 유산소 운동과 근력 운동을 모두 실시했답니다 유산소 운동은 공원 걷기 운동, 계단 걷기 운동, 제자리 뛰기 운동, 러닝 운동 등등을 통해 제 체력을 증진시켰답니다 그리고 매일매일 만보 도전했어요 ㅎㅎ 일주일에 6번 이상 만보 달성했네요🩷 이때 중요한건 무리하시면 안되는 겁니다. 무리한 목표로 한시간 걸으시면 다음날에 운동 못하시고 운동 포기하세요.. 그래서 본인의 체력 수준에 맞게 적당한 레벨로 유산소 운동을 즐겨주세요 저는 체력이 좋은 편이라 4km달리기 기준 페이스5분 이내 한번 산책 시 1시간 정도 페이스 8분 이내 등등의 목표를 책정해서했답니다. 인터벌 트레이닝 많이 하시던데 저는 인터벌 트레이닝 보다는 꾸준한 수준으로 걷기 및 달리길 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참 요즘 밖에서 공원에서 걷기러닝 추천드려요 지금 벚꽃도 많고 봄기운이 많아 운동 산책하기 넘 좋습니다 산책도 하고 예쁜하늘도 보고 만보도 달성하고 체력도 기르고 일석사조입니다 ㅎㅎ 사람들도 볼 수 있구요 같이 운동하면 뭔가 함께하고 있다는 긍정적인 러닝 크루효과도 저는 느꼈습니당🩷 그리고 유산소와 근력도 꼭꼭 챙겨주셔야하는데요?! 근력이 빠지면 몸의 건강에 해롭고 보기에도 몸이 예쁘지 않게보여요. 그리고 기본 코어 근육이 있어야 일상생활을 하시기에 무리가 없답니다. 나이가 들면서 근육이 빠지면 이는 골절 그리고 연골 손상에 지대한 영향을 주기 때문에 근력 운동을 포기하는 것은 아주 어리석은 짓입니다 ㅠㅠ 그래서 근력 운동 조금이라도! 기본 근력을 지켜주기 위해서라도 반드시 반드시 해야합니다!!! 저는 근력 운동으로 팔굽혀 펴기, 스쿼트, 아령 운동, 훌라우프를 했어요. 그리고 매트를 사서 매트위에서 플랭크, 런지, 요가로 기본 근력을 강화시켰답니다. 저는 예전에 pt를 받아본 적이 있어 그 받은 루틴대로 근력 운동을 했어요. 그러면 몸이 예쁘게 유지가 되더라구요 그리고 다이어트한다고 무작정 안드시고 운동도 안해서 체지방만 빠지면 금방 요요도 오고 몸의 근육이 빠져 몸이 이상하게 변해요 ㅠㅠ 자꾸 이 내용을 강조하시는 이유가 다이어트로 음식 줄이고 유산소만 하시는 경우를 많이봐서 그래요 ㅠㅠ 그러면 기초대사량이 줄어들어 결국 나중에는 요요 90프로 이상 오는 현상이 발생하니 주의 주의! 하셔야해요.. 그래서 근력 운동을 반드시 놓으시면 안됩니다. 저는 보통 근력 운동하면 이 운동 중 하루에 3개 이상을 선택적으로 실시했어요 🩵훌라우프 좌우 번갈아 15분씩 🩵런지 각각 4세트(1세트 15회) 🩵팔굽혀 펴기 100개 이상 🩵스쿼트 150개 이상 🩵요가 30분 이상 🩵플랭크 1분씩 5세트 🩵아령 유튜브 보고 삼두 이두 운동 강화하기 이 중 모두하면 좋지만 ㅎㅎ.. 평일은 모든 사람이 바쁘기 때문에 3개씩 로테이션으로 돌아갔어요. 단 일주일에 각 항목이 2번이상은 포함이 되도록 균형잡힌 근력 운동을 실시하려고 했답니당! 근력 운동 잘 모르시겠다구요? 유튜브에 좋은 영상이 많아요 그 영상등을 보면서 기본 근육들을 강화시키는 걸 추천드려요. 이 두가지 영상 추천드립니다 남녀노소 상관없이 근력운동을 즐기실 수 있어요 필요한건 하고자하는 마음이랍니다^^ 모른다고 가만히 계시면 본인 손해예요 ㅠㅠ 따라하면서 우리 하나 하나씩도전해보아요💛 7️⃣꿀팁 및 조언 저는 다이어트를 사실 기간을 정하고는 하진 않아요 항상 다이어트가 몸에 배여있어서 기본적으로 식단과 운동은 하지만 가끔 몸무게가 오를 시즌이 오면 더욱 열심히 관리를 합니다. 그래서 크게 몸무게가 엄청나게 불어나는 경우가 없는 것 같아요. 다이어트는 짧은 기간동안의 목표가 아니라 우리가 건강한 몸을 만들기 위한 필수요소입니다. 여러분들도 다이어트기간이라고 막 굶거나 죽도록 하지마시고..! 몸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식단과 운동을평상시에도 알아서 조절하는 습관을 가지셨으면 좋겠어요 그렇게 되면 이렇게 다이어트 주간이랍시고 기간을 잡고 다이어트를 더 빡세개 해도 스스로 느끼는 스트레스도 적고 감량 효과도 잘 나타난답니다. 몸은 우리 자신을 잘 압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런 습관을 잘 갖춘 상태에서 늘 노력하시는 모습을 보여주세요. 잠깐의 다이어트 기간으로는 여러분 몸이 바뀌기는 쉽지 않아요.( 몸을 속일 수는 없답니다 ㅎㅎ) 식단 관리와 운동을 기본적으로 습관으로 체화하기!! 첫번째 저의 조언이고!! 두번째는 너무 숫자와 눈바디에 의존하지 마세요. 우리 행복해지려고 다이어트하는 거잖아요. 왜 숫자에 , 그리고 외형에 스스로를 자책하시나요 그러지 마시고 행복해지기 위해 우리가 노력하고자 하는 멋진 시간을 보내거자하는 거니까 우리 멋있게 긍정적이게 다이어트하자구요. 긍정적으로 생각해야 몸도 긍정적으로 바뀐답니다 나 자신을 위한다는, 사랑한다는 마음으로 운동을 다이어트를 해봅시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무리하지마세요.. 건강 살리려다가 남의 운동 방법 무리하게 따라하면.. 다이어트하려다가 몸 망쳐요.. 다른 사람 방법은 참고만 하시되 참고한 방법으로 나만의 방법을 찾아가실 바랍니다. 나의 몸에 맞는 다이어트 방법이 있을테니까요! 그 방법을 찾아 자신에게 어울리는 다이어트를 하시길 바랍니다🩷 네 이렇게 저의 다이어트 후기를 남깁니다 많은 정보를 드리려고 하다보니까 조금 주저리 주저리한 것 같은데 도움이 되셨나요😁 저는 앞으로도 다이어트를 할거고 여러분들도 다이어트를 앞으로도 열심히 하시길 바랍니다. 우리 모두모두 파이팅해보자구요😄 글 마칩니다 우리 모두 건강한 다이어트 해보아요

구룸구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저의 열심히 달려온 2달 다이어트 후기🩵

1일 2 스벅 - 케이크

바크콜 주문하고  아버지 좋아하시는 치즈 케이크 그리고 엄마의 고구마 케이크 의외로 이걸 좋아하셔서 놀랬습니다.  

루시안님의 프로필 이미지

루시안

1일 2 스벅 - 케이크

당근케이크

큰애가 친구가 사줬다고 가져왔네요. 너무 귀여운 조각케이크 디저트 맛집인데 맛이 기대되네요. 나중에 커피랑 먹어야겠어요.

루시안님의 프로필 이미지

루시안

당근케이크

케이크

커피 마시면서 케이크도 조금 잘라서  먹었어요. 파바 생크림 케이크는 제 취향이아니네요 ㅠ 케이크 좋아하는데 너무 느끼해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케이크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