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케이크

 

 

케이크

 

 

오늘 아이 생일이라 어제 밤에 미리 케이크 초만 불었어요

 

케이크

 

 

너무 귀여워요

 

 

케이크

 

미안해서 어떻게 먹나 했는데 ㅋㅋ

너무 맛있어서 순삭했어요 ㅋㅋㅋ

 

 

케이크

 

스티커도 들어있는데

판다 케이크 좋아요

 

 

 

 

 

0
0
댓글7
  • 프로필 이미지
    머랭22
    어머나 ㅋㅋㅋㅋㅋ
    케이크 못먹을거같은데요 초꽂기도 미안할거같아요 
  • 담쓰담쓰담
    맛나보이네요
    맛있게 드셔요^^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작성자
    완전 순삭이었어요
    초코케잌 맛있네요
  •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악,,, 팬더에요? ^^ 너무 귀여운데,,
    머리를 퍼먹으니, ㅎㅎㅎ 좀 무섭네요 ㅎㅎㅎ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작성자
    ㅋㅋㅋ 초 꽂을 때부터 어쩌지 했는데 머리 뒤부터 먹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순삭이었어요
  • 소나무1234
    케익 완전 귀엽네요 
    맛있게 드세요`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작성자
    어떻게 먹지 했는데 맛있게 순삭이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