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 팬케이크

팬케이크 만들어 봤어요 

너무  커서 접시에 꽉 차네요 

맛이 있을까 하고 조심스럽게 

내 놓으니 맛있게 잘 먹네요 

 

🥞 팬케이크

0
0
댓글7
  • 제벌
    팬케이크 맛있지요.
    메이플 시럽 뿌려 먹으면 더 맛있어요.
  • 파란여름
    맛있을까 걱정했는데 맛나게 먹어주면 뿌듯하죠
    시럽 뿌려 더 맛있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차칸청춘
    작성자
    시럽이 너무 단맛을 내기 
    때문에 잘 안쓰려고 하는데 
    맛을 살리려고 쓰게 되네요 
  • 파인더홀
    솜씨가 좋으세요
    잘 만드셨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차칸청춘
    작성자
    접시 크기에 큰 팬케익
     이라서 여럿이 먹을 수 있어요 
  • 쉬림프
    팬케이크 맛있죠
    메이플시럽 뿌리면 더 맛있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차칸청춘
    작성자
    걍 먹어도 맛있지만
     메이플시럽  뿌리면  
    환상적 이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