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더욱 진한 행복해 티라미수 케이크'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더욱 진한 행복해 티라미수 케이크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생크림케이크

생크림케이크 입니다~ 가격은 2만7천원입니다 케이크가 생각보다 작았는데 엄청 비싸더라구요 ㅎㅎ 그래도 맛있게 잘먹었답니다 ㅎㅎ 달콤하고 맛있었어요~ 

코코아123님의 프로필 이미지

코코아123

생크림케이크

🚶‍♀️만보 걷고 초코케이크 먹을 자격

🚶‍♀️만보 걷고 초코케이크 먹을 자격 아침운동으로 300칼로리 태웠네요 오늘 휴일이라 공복 운동했어요. 달리기 해서 배가 고프네요. 식사 맛있게 하세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만보 걷고 초코케이크 먹을 자격

신상케이크

2월달에.발렌타인 데이를 맞이해서 하트 케이크가 출시 되었네요. 선물 받으면 기분 좋을것 같아요 저는 제 돈 제산으로 먹어보고 싶네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신상케이크

고구마케이크

고구마케이크 입니다~ 가격은 5천원입니다 엄청 비싼데도 시켜먹었습니다 ㅎㅎ 달고 맛있었습니다~ 

코코아123님의 프로필 이미지

코코아123

고구마케이크

치즈케이크

치즈케이크 입니다 가격은 4천원 입니다 배달의민족어플에서 시켰습니다 ㅎㅎ 달고 맛있었습니다

코코아123님의 프로필 이미지

코코아123

치즈케이크

🍭토스 열심히 걸어 초코케이크 한조각

🍭토스 열심히 걸어 초코케이크 한조각 먹을 자격이네요 날이 포근합니다 걷기 운동 열심히 하세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토스 열심히 걸어 초코케이크 한조각

케이크

친구가 다음달 생일이라 만난김에 집에 오면서 조각케이크 사서 왔네여 ㅎㅎ 오늘은 많이 먹고 내일부터 다시 또 부지런히 다이어트 해야겠어용ㅎ

아행님의 프로필 이미지

아행

케이크

🍫초코케이크 한조각

🍫초코케이크 한조각 오늘은 날이 좋아서 달리고 걷기도 더하고 있어요. 따스한 햇살이 좋아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초코케이크 한조각

투썸 케이크 맛있어요~

투썸케이크 맛있어요~~ 초코가 넘 달지도 않구요~~ 꾸덕한게 맛있답니다~~~^^

랄라러랄님의 프로필 이미지

랄라러랄

투썸 케이크 맛있어요~

🌳 생크림 케이크

딸기 생크림 케이크 넘 맛나죠 

녹차님의 프로필 이미지

녹차

🌳 생크림 케이크

투썸케이크

오늘 집들이 초대 받았는데 디저트로 스초생 케이크 샀어요. 투썸 박스 패키지가 예쁘네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투썸케이크

신상 케이크

투썸 신상 메뉴 케이크 구경했네요. 여심저격 이여서 선물용 으로 좋을것 같아용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신상 케이크

🌳 케이크

케이크 달달하니 너무 좋죠 

녹차님의 프로필 이미지

녹차

🌳 케이크

토스 초코케이크 한조각 불태우기

토스 초코케이크 한조각 불태우기 했어요. 만보 훌쩍 넘었네요. 오늘도 달리기는 쉬어 갑니다.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토스 초코케이크 한조각 불태우기

🩸혈당 낮추는 식사, 딱 3️⃣가지만 기억해요!

안녕하세요. 지니어트 회원 여러분  ❤️ 고혈당, 당뇨, 당화혈색소  말만 들어도 머리가 어질어질해지죠?  그간 나이의 전유물이라고 생각했던  당뇨, 고혈압 등의 만성질환들이  최근에는 나이를 불문하고 발병하고 있다고 해요.  🤕 지금 난 젊으니까, 또 지금 건강한데 뭘?  하고 방심할 게 아니라 특별한 관심과 관리가 필요해요. 📌 당뇨병  당뇨병은 췌장에서 분비되는 인슐린이 부족하거나  인슐린이 제 기능을 하지 못해 혈중 포도당이 높은 상태로,  만성 고혈당 상태를 말해요.  당뇨병을 판단하는 대표적인 지표가 공복혈당이에요.  공복 상태에서의 혈당이 기준치보다 초과한 경우 공복혈당장애라 하고,  당뇨 전 단계로 판단하기도 한답니다. 고혈당이라는 증상을 해결하고  인슐린이 제 기능을 하도록 하기 위해서는  혈당을 높이는 식단을 최대한 멀리하는 게  가장 기본적이면서도 효과적인 방법이에요. 특히 과체중과 비만을 동반한 당뇨병이 많기에  식단 관리는 더욱 중요해요.      📌 혈당 낮추는 식사를 하려면요, 1️⃣간식🍿🥞🍩🍭🍫🍬을 조심해요.    식사 시간 사이에 즐기는 달콤한 케이크, 음료수, 사탕 등에는  과당이 들어있는데요.  눈에 쉽게 보이지 않는 당이라 방심하면 안 돼요.  간식이 필요하다면 건강한 지방이 듬뿍 들어있는  호두, 마카다미아 등을 활용하면  혈당을 높이지 않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어요. 2️⃣ 가공식품보다는 자연에서 온 식품을 드세요.   거의 모든 가공식품에는 정제 탄수화물은 듬뿍,  식이섬유는 모두 제거되어 있어요.  자연에서 온 식재료를 활용해  건강한 탄수화물과 단백질, 지방으로 식단을 구성해 보세요.  3️⃣조금씩 자주보다는 ⏳간헐적 단식⏳이 더 좋아요.  인슐린이 부족하거나 인슐린이 제 기능을 하지 못해  만성 고혈당이 된 우리 몸에  조금씩 자주 식사한다면 계속해서 인슐린이 분비되어  우리 몸은 온종일 높은 인슐린 상태가 되어버립니다.  식사하지 않는 시간, 즉 쉬는 시간을 주어서  인슐린이 제 기능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줘야 해요.        🔗 간헐적 단식은 어떻게 해요 ?          

geniet님의 프로필 이미지

geniet

🩸혈당 낮추는 식사, 딱 3️⃣가지만 기억해요!

내돈내단 다이어트 간식으로 딱인 두유 추천합니다!

내돈내산 다이어트 간식으로 딱인 프레딧에서 나오는 유기농 두유 소개합니다. ^^ 유기농 콩과 귀리를 더해서 더욱 깊고 진한 맛을 내었다고 하는데요,  직접 먹어보니 정말 곡물의 진한 맛과 너무 달지않은 달달함이 딱 적당했어요! 무엇보다 유전자 변형 콩을 사용하지않았다고 하니 믿고 먹을 수 있더라구요^^ 칼로리도 적으면서 영양가득한 콩, 귀리, 그리고 달달함과 가지고 다니기 편한 포장으로 바쁜 현대인의 아침을 책임지고 다이어트에도 도움되는 두유 정말 추천합니당!! ^^ 

머랭22님의 프로필 이미지

머랭22

내돈내단 다이어트 간식으로 딱인 두유 추천합니다!

크레이프 케이크

성심당 부띠크에서 사온 크레이프 조각케이크 아침으로 먹네요. 커피랑 먹으니 입에서 살살 녹네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크레이프 케이크

다이어트 유지에는 이것만 기억해요

다이어트 유지는 너무너무 힘드네요. 특히 저는 식욕 식탐이 넘치는 사람이라 더더욱 힘들어요. 평생 다이어트 숙제가 힘들어도 안 맞던 옷이 들어가면 행복해서 또 해봅니다. 입 다이어트. 뭘 먹고 싶으면 물과 커피 양배추를 씹어먹는데요. 양배추는 제한없이 먹습니다. 코끼리는 풀만 먹어도 몸집이 크다지만 양배추는 많이 먹게 풀어놔요..다만 이러다가 이성의 끈을 놓고 폭식의 시간을 가진다는게 함정...이지만 우리모두 힘내봐요

헤일리1님의 프로필 이미지

헤일리1

다이어트 유지에는 이것만 기억해요

케이크

엄마 동생 생일 같이챙기고^_^ 오후 케이크로 당충전합니다^_^ 케이크는 언제나 맛있네요^_^

다우니향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다우니향기

케이크

딸기 케이크

어제 지인이 사온 딸기 케이크가 있어서 아침에 커피랑 같이 달달하게 시작 했네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딸기 케이크

커피와 케이크

즐거운 커피타임~~♡ 케이크도 맛있어요. 커피는 과일향이 안나는뎅 ㅜㅜ 깔끔한 맛이네요.

루시안님의 프로필 이미지

루시안

커피와 케이크

딸기케이크

2023년 한해의 마지막날 온가족 둘러앉아  한해의 마무리 축하하며 딸기케이크 먹습니다 서로서로 수고했다 사랑한다 말하며 좋은시간 보냅니다 모두들 한해동안 수고하셨습니다

쉬림프님의 프로필 이미지

쉬림프

딸기케이크

둘째가 만들어온 케이크로 인사드립니다.

둘째가 만들어온 새해 소망 케이크로  인사드립니다. 2023년 한해 열심히 달려오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남은 시간도 잘 마무리하시고 2023년 소소한 일상도 공유하며 랜선이지만 너무 즐거웠습니다. 2024년 더 즐겁고 행복하자구요.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새해에도 건강 잘 챙기시고 소망하시는 일 이루어지기를 바래봅니다. 그리고 속닥속닥 즐겁게 소통해요^^.

루시안님의 프로필 이미지

루시안

둘째가 만들어온 케이크로 인사드립니다.

초간단 바스크 치즈케이크

집에 돌아오면 냉동해둔 밥을 전자렌지에 돌려서 반찬통째로 꺼내서 허둥지둥 먹는 경우가 많다. 그런데 한번쯤은 간단하지만 당충전도 되고 유제품 풍부하며 단백질도 가미된 치즈케이크를 만들어 먹어도 좋을듯 하다. 제목은 케이크지만 소박하게 보이는 이 아이... 스벅에 가면 쬐끄만게 7천원이 넘는다. 그리고 겁나게 달다.... 쬐끄만데 머리가 아플 정도로 달아서 다 먹을 수 없다. 그래서 내가 만들어 먹는다. 베이킹이니 번거로울것 같지만 절대 안 번거롭다. 전동 거품기만 있으면 30분만에 만들수 있다. 간단한 나만의 레시피 적어보겠다. 재료:크림치즈150g, 우유60ml, 설탕3T, 달걀 2개, 쌀가루 2T(혹은 밀가루) 만들기: *실온에 둔 크림치즈와 설탕을 볼에 넣고 스푼이나 거품기로 섞어준다. 실온에 두었기 때문에 잘 섞인다.  *달걀 노른자 2개를 같은 볼에 넣고 섞어준다. 그리고 우유를 넣어주고 잘 섞어준다. 그 다음 가루를 넣고 잘 섞어준다.  *흰자는 다른 볼에 전동거품기로 머랭을 만든다. 2분 정도 휘핑하면 머랭이 된다. *앞의 볼에 머랭을 섞어준 다음 틀에 넣어 200도 에프에 20분간 넣어두면 끝! 달지 않고 부드러운 바스크 치즈케이크가 30분만에 완성! 믹싱 볼 2개와 전동 거품기만 있으면 되니 설거지도 쉽다. 설탕이 덜 들어가서 치즈맛이 더 고소하고 가루도 최소화해서 부드럽다. 생크림을 넣어주면 더 크리미해지니 우유와 반반 넣어도 좋을것 같다. 쌉쌀한 홍차나 허브차와 함께 간단 별미 저녁식사로 괜찮은것 같다.

미여니70님의 프로필 이미지

미여니70

초간단 바스크 치즈케이크

💵 캐시로 케이크 구매

💵 캐시로 케이크 구매 따님 벌스데이에요. 과일 올라간 생크림 케이크로 사오라네요 오른쪽것 샀어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 캐시로 케이크 구매

바스크 케이크 먹었어요

크리스마스라 지인한테 선물받은 바스크 케이크~ 치즈를 아까지 않아서 정말 진하고 맛있었네요 순식간에 다 먹어 치웠네요..  친구가 제가 치즈케이크 좋아하는거 알고 베이킹에서 배웠다며 제 생일때 한번 직접 만들어 준다고 하네요..좋은 친구죠ㅎㅎ

agnes0117님의 프로필 이미지

agnes0117

바스크 케이크 먹었어요

딸기 케이크

크리스마스 분위기 내려고 딸기 케이크 먹었어요 온가족 함께 모여서 즐거운 시간 보냈습니다 케이크도 너무 부드럽고 맛있었네요

쉬림프님의 프로필 이미지

쉬림프

딸기 케이크

누구나 할 수 있는 홈파티 음시. 팬케이크

오뚜기 핫케이크 믹스를 이용한 펜케이크입니다. 믹스가 있어 누구나 어렵지 않게 만들 수 있습니다. 마트에서 1kg 제품은 7천원대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좋은건 개량치가 다 나와있어 손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인분에 따라 계량치가 나와있어 홈파티는 물론 혼자 있을 때도 먹기 좋답니다. 믹스 이외에 필요한건 우유 작은팩, 계란 끝입니다. 우유 대신 물도 가능하다고는 하나 우유를 넣어야 훨씬 맛있답니다. 계량치대로 잘 섞어 후라이펜에 굽기만 하면 끝입니다. 단, 센불은 아니되옵니다. 의외로 잘 탑니다. 이보다 쉬운 홈파티 음식이 있을까요? 펜케이크 전용 시럽도 시중에 판답니다. 맛은 달콤한 맛, 초코맛이 있습니다. 전용 시럽 이외에도 딸기잼이나 플레인 요거트를 곁들여 먹어도 맛있답니다. 모두들 메리크리스마스입니다.

평송가성님의 프로필 이미지

평송가성

누구나 할 수 있는 홈파티 음시. 팬케이크

홈파티엔 케이크!!

홈파티엔 케이크도 빠질수없죠 근데 홀케이크는 너무 많고 조각케이크 두개 사기엔 그건 또 양이 적으면서 돈도 아까울것 같아서 아이가 먹고 싶다던 투썸에 아이스박스 케이크를 만들어봤어요! 크림치즈랑 휘핑크림, 오레오만 있으면 누구나 만들수 있어요 휘핑크림에 설탕을 넣고 묽기는 요거트 정도로 만들어 주시고 크림치즈에 오레오 크림만 분리 후 섞은 다음 휘핑크림과 같이 섞어 주시면 돼요! 그릇에 종이호일 깔고 크림깔고 오레오 과자 넣고 크림깔고 다시 과자 넣고 크림깔고 마지막에 과자 부숴서 냉장고에 넣어두면 완성입니다!

아행님의 프로필 이미지

아행

홈파티엔 케이크!!

케이크 만들었어용

딸이랑 크리스마스 케이크 만들었어용~ 직접 생크림바르고 꾸미고ㅎㅎ

채아미님의 프로필 이미지

채아미

케이크 만들었어용

케이크~♡

크리스마스엔 뭐다??!!! 케이크 먹는 날ㅋㅋㅋ 생꾸림 케이쿠 사왔어요오*_*내일 엄마아빠랑 아메리카노 뜨끈하게해서 먹으면 꿀맛-♡

58로가즈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58로가즈아

케이크~♡

성심당 딸기시루 케이크

성심당 크리스마스 케이크 보셨나요 딸기가 4단으로 이름도 딸기시루네요 가격은 4만3천원이라 가성비도 좋구요 케잌 구매하려고 새벽부터 줄이 어마어마ㅎㅎ

울트라돼지런님의 프로필 이미지

울트라돼지런

성심당 딸기시루 케이크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