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욱 진한 행복해 티라미수 케이크'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더욱 진한 행복해 티라미수 케이크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저녁에 케이크를 먹어서 나가서 걸었어요
생크림 케이크는 언제 먹어도 맛있네요^^
cogo092
커피와 치즈케이크
모모스커피 드립백 내려서 모닝커피 마셔요. 어제 남겨놓은 치즈케이크와 찰떡입니다. 비는 그쳤고 살랑살랑 바람이 너무 좋네요.
루시안
커피와 치즈케이크
큰딸 찬스~~ 운동 다녀오면서 멀리서 사왔어요. 얼음은 녹았지만 산미있는 맛있는 커피와 치즈케이크 너무 맛있어요.
루시안
[그릭요거트 레시피] 떠먹는 그릭요거트 티라미수
티라미수가 먹고 싶을 때 집에 있는 그릭요거트를 활용하여 만들어 먹을 수 있어요. 재료 : 그릭요거트 100g, 식빵 2조각 커피 1T, 오렌지(또는 귤), 올리고당1T 설탕 3T, 코코아 가루 5g, 사각형 유리용기, 채망 그릭요거트 100g, 설탕 3T 올리고당 1T를 넣고 섞으면 농도가 묽어지고 신맛이 줄어들어요. 커피 1T와 물 30mL를 섞어줍니다. 가장자리를 제거한 식빵은 사각형 유리용기에 담아 커피가 스며들도록 뿌립니다. 식빵 위에 그릭요거트를 넣어 평평하게 만들어요. 두번째 식빵을 올리고 커피를 뿌려줍니다. 그릭요거트를 채우고 코코아 가루를 채망을 이용하여 윗면에 뿌려주면 완성이에요. 이 상태로 커피와 함께 먹어도 좋지만 과일을 올려 데코로 마무리합니다. 촉촉하게 스며든 코코아 가루 위에 오렌지나 귤 등 상큼한 과일을 올립니다. 초간단하게 먹기 딱 좋아요!
skyjhj0407
티라미수쏙 찹쌀떡 드셔보셨나유?
쿠캣 제품은 제가 너무 좋아해요 초코쏙 녹차 먹어보고 너무 맛있어서 이번엔 티라미수 사봤어요 저에게 주는 선물이지요 ㅎ 초코 녹차는 진짜 맛있었어요 다이어트 중이니 하나씩 이틀에 한번 먹어야하나? 이런걸 고민하는 제자신이 슬프네요 ㅠㅠ
우리화이팅
스벅 케이크
캐시로 스벅 케이크 픽업 해옵니다.
호림짱
요거트 케이크 밀가루X
재료 노른자 2개 그릭 요거트 200g (노브랜드 그릭요거트를 사용) (감자 ,옥수수) 전분 50g 베이킹 파우더 1g 횐자 2개 소금 약간 설탕 40g 미리 담을 용기를 준비하기 합니다 노른자, 그릭 요거트, 옥수수전분, 베이킹 파우더를 한번에 넣고 섞어 준다 단 노른자에 사용을 하던 식기류는 횐자에 사용을 하지 않는다 섞어줄 때는 가능 합니다 횐자에 거품을 내서 설탕 3분의 1을 넣어 준다 횐자가 50%가 되면 3분의 1을 넣어 섞어준다 횐자가 70%가 되면 설탕을 3분의 1을 넣어준다 뒤집으면 떨어지지 않을 정도가 되면은 끝 횐자에 노른자를 3분의 1씩 혼합하여 넣어준다 두번째 노른자 3분의 1을 넣는 사진 입니다 마지막 노른자 섞는 사진 섞어주고 준비한 용기에 담아준다 담아준 보습입니다 젓가락으로 윗면을 정리를 한다 에어프라이기에 160도에 20분을 했어요 완성된 요거트 케이크 입니다 잠시 식힌후에 잘라서 먹으면 됨니다 ^^ 했는데 겉은 익었지만 속은 물기 많은 계란찜 느낌같이 들더군요. 잘 익어서 먹으면 완전 부들부들하고 맛있을 것 같아요 출처: https://youtu.be/QpAxmnW9jAM?si=8DSxrXuCfb1PlM5S
크엉
피크닉 시작😄 너무 행복해요❤️💙❤️
피크닉 시작합니다>< 기분 좋은 날씨에 좋은 사람들과❤️❤️ 같이 가보자구요 너무행복해요 지금❤️❤️
구룸구룸
케이크
생일이어서 맛난 스파게티 먹은 후 케이크 먹어요 상큼달달하니 맛있네요 초코까지 박혀 있어서 좋았어요~
하오링
점심은 모자이크베이커리에서 샌드위치랑 레몬케이크
전부터 북촌 갔을 때 여기 모자이크 베이커리에 강아지 동반이 가능하다고 해서 한 번 가겠다고 맘만 먹고 한 두 세 달은 지난 것 같네요. 오늘 정말 마음먹고 왔답니다. 리뷰를 보니 여기 시그니처 메뉴는 레몬 케이크라고 하네요. 다른 데서 흔히 볼 수 없는 거라는 리뷰에 저도 혹해서 케이크이지만 하나 시켰고요. 그리고 식사되는 바게드빵샌드위치로 구운 야채 샌드위치를 시켰습니다. 음료는 안 시켜도 되다해서 안 시킨답니다. 이것만 해도 식사 비용은 저한테 제법 쓰는 편이라. 물론 이런 빵에 커피가 정말 잘 어울리지만 빵맛 정확히 느낄려고 패스😅 (이 빵 2개에 14.600원) 하나만 시키면 정말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겠지만 자주 오는 것도 아니고 그집에서 유명한 건 꼭 먹고 싶더라고요(아직도 완벽한 다이어터의 모습은 아니죠?ㅎㅎ) 대학로 우리가게에서 여기 오는데 율곡터널 지나 창덕궁 옆에 조그만 공원이 있더라고요. 제법 큰 어린이 놀이터가 있는 공원인데 가운데 큰 나무가 있고 동그랗게 나무 벤치 의자를 앉을 수 있게 해놔서 사람들이 제법 있었어요. 우리도 이 자리에서 앉아서 잠깐 쉬었답니다. 여기서 사실 어디 갈까? 조금 서치하다가 전부터 맘 먹었던 모자이크 베이커리 북촌점으로 갔어요. 걸어서 한 30분 정도 왔네요. 이곳은 아담한 한옥을 개조해서 만든 곳이라 다 실내가 아니어서 에어컨은 없었지만 선풍기들이 있고 구석구석에 좌석배치해서 조금 특이했어요. 우리는 아직은 점심전이라 한산해서 우선 편히 앉았네요. 얼핏 보니 제가 앉은 자석 뒤쪽으로 코드가 있더라고요. 핸드폰 충전할라고 그곳에 앉았어요. 2테이블에 선풍기 하난데 우선은 우리만 있어서 시원하게도 있었어요. 한옥 부엌을 개조해서 만든 좌석들도 있고요. 들어오는 문을 막아놓고 거기도 좌석을 놔뒀네요. 중앙에 조그마한 마당에도 차양처넣고 좌석이 있고요. 이것은 카운터 맞은편에 빵이 있는 곳이에요. 소금빵이며 맛있게 보였지만 저는 샌드위치 시킬 거라 구경만 하고 패스 이곳은 이 집 시그니처 레몬케이크가 있는 곳이고 마들렌과 휘낭시에도 있었어요. 맛있다는 리뷰가 있었고 다른 레몬 케이크랑 다르다고 해서 결국 하나 집었어요. 다 종이에 포장되 있으니 뭘 집어야 되는지 몰라 종업원한테 물어봤니까 벽에 걸린 바구니에 있는것이 레몬케이크 낱개 였어요 빵 고르고 계산하는 곳이 라떼가 보일정도로 가까이 있었는데 조금 지체되니 얘가 살짝 짖더라고요. 우리 라떼 그렇게 누나가 지버리고 어디 갈 거 같을까요? 왜 이렇게 자꾸 짖는 거죠? 제가 보이는데 말이죠.😮💨 하긴 사진 속에선 좀 멀리 보이네요. 내가 안 닿을 것 같이 느낄 수도 있겠어요. 샌드위치 시켰기 때문에 앉아있으면 갖다 주셨어요. 물도 부탁드려서 같이 갖다 주셨네요. 구운 야채 샌드위치는 약간 거친 바게트빵 샌드위치인데 바게트가 바삭하고 안에는 고소했어요. 구운 야채는 가지빼고는 뭔지 잘 몰랐지만 구워서 달큰하고 같이 있는 소스가 크리미해서 참 맛있었어요. 이 크리미한 소스가 마요네즈 기반인 것 같더라고요. 단맛도 나서 맛있긴 하나 다이어트하는 저한테는 조금은 도움이 안되겠지만 바게트가 워낙 거친 느낌도 있고 바삭바삭해서 전체적으로 조화로웠어요. 금세 바게트 샌드위치 다 먹고 레몬 케이크도 열어서 빼봤답니다. 설탕을 얇게 입힌 부드러운 파운드 케익 같은 질감은데 부드러워 입안에서 살살 녹고 달지만 인위적인 단맛이 아니라서 입안에 계속 남지 않아 하나는 정말 금방 먹을 수 있답니다. 간간히 씹히는 레몬 껍질이 상큼한 레몬향을 더해주니 반만 먹을려 했던 제 의지를 꺾고 하나를 다 먹었네요. 다 먹어도 케이크를 먹었다는 죄책감이 덜 들어요. 왜 이럴까요? 건강한 레몬를 먹는다는 느낌이 들어서 그런가?ㅋㅋ 아까 말한 대로 에어컨은 없지만 저 강한 선풍기가 있어서 우리는 시원하게 있을수 있었답니다. 대신 여기는 한 번 들어오면 2시간 한정이더라구요. 오래 있을 순 없나 봐요.
성실한라떼누나
그릭요거트 활용 레시피 (바스크치즈케이크)
달달한 케이크가 먹고싶을때 그릭요거트로 만들면 케이크 먹을때 걱정은 끝! 간단히 만들어 먹어요 그릭요거트 바스크치즈케이크🩷 그릭요거트 300g 스테비아 30g 달걀 3개 200도에 25분! 2시간넘게 냉장보관해서 드시면됩니다
트레비라임
케이크
포인트로 케이크 구매했어요 뚜주껀데 과일 생크림이에요
현유리
케이크 가격 정말 올라도 너무 올랐네요~!
제 생일이었어서... 친구들이 생일날은 케이크 꼭 먹어야지 하면서, 케이크를 사줬는데... 조그마한 케이크가 28,000원~! 안 오른게 없네요. 월급 빼구요~!
고래사
이시간에 케이크라니..
막내 생일 케이크 남은 한조각.. 소즁한 케익은 귀요미 막내가 먹네요 밥 한그릇 뚝딱하더니 줄넘기하고 와서 출출하다고 아이스크림과 케이크 또 먹는다해서 대령했네요 좋겠다 너는 ㅋㅋㅋㅋㅋ 먹고 얼른 양치하고 자자~~
우리화이팅
티라미수
티라미수 케익 커피랑 딱!!입니디ㅣ
코로세움
저당레시피)🎃단호박계란케이크와 🍷비트계란케이크🥮🥮
저당레시피)🎃단호박계란케이크와 🍷비트계란케이크🥮🥮 찐 단호박과 계란으로 단호박케이크 만들면서 어제 쪄논 비트도 만들어 봤어요. 비트 단맛이 더하면서 이것도 매력있네요. 🍷비트계란케이크🥮 🎃단호박계란케이크🥮
레몬그린
새벽에 먹었던 망고케이크
큰딸의 생일 둘째가 노래 불렀던 망고케이크 망고 당도도 높고 생크림이 너무 맛있고 이름 그대로 망고가 아낌없이 들어있어요. 새벽에 한판 뚝딱했어요. 이제 생일케이크 여기로 정착해야겠어요.
루시안
망고케이크
생 망고가 두개 올라간 망고 케이크가 일정 기간 동안 한정 수량 판매 한다고 하네요. 호텔 케이크 보다 더 맛있다고 해서 아침에 오픈런 했어요. 가격도 착하네요
로블ㅎ
대망의 망고 케이크
큰딸의 생일인데 케이크는 둘째가 원하는 망고케이크 다녀와서 보니 "스윗키친 유튜브님"이 운영하는 곳 언릉 큰딸이 왔으면 좋겠어요. 원래는 남편이랑 대전 성심당 오픈런까지 알아봤어요. 새벽에 출발하면 부산에서 3시간 그걸 요 망고케이크로 해결했네요.
루시안
5월의 케이크
5월 3일부터 시작한 생일 케이크 이제 마지막 생일 케이크 찾으러 갑니다. 대망의 생일 케이크 궁금하네요.
루시안
초코 케이크~♡
밥 다 먹고 케이크 하나 먹는다고 해서 대령합니다 초코 케익이라 더...맛있겠지만.. 살 생각해서 저는 참네요;; ㅋㅋ
우리화이팅
더욱 풍성해지는 🌹장미원🌹
더욱 풍성해지는 🌹장미원🌹 이제 제법 풍성해져서 오고 가고 사진 찍고 그래요 아직도 3/1도 안되게 핀거지만요. 흐린날을 화사하게 해줬어요.
레몬그린
마음담은 진한 도가니탕
문천식품의 마음담은 진한 도가니탕을 주문했어요. 배송상태는 아이스팩이 언 상태로 잘 왔구요 국물도 진하고 내용물도 적당히 많아서 한끼 식사로 괜찮았어요. 냄새도 안나고 대파, 후추 첨가해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mullon
용돈박스& 생신 케이크
아버지 생신 처음으로 용돈박스 준비했는데 너무 좋아하셨어요. LED도 추가했더니 분위기도 나고 돈을 뽑으면서 허허 웃으시며 좋아하는 모습에 가족들도 너무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케이크도 너무 예뻐서 칭찬 받았네요.
루시안
오후간식 🎃단호박 케이크와 아몬드 호두 멸치
오후간식 🎃단호박 케이크와 아몬드 호두 멸치 단호박 케이크 냉장고에서 전자레인지로 데웠어요. 아몬드 호두 멸치랑 같이 먹어요. 약간 출출해서요.
레몬그린
공복 운동후 식사 🍽️단호박케이크와 스프
공복 운동후 식사 🍽️단호박케이크와 스프 어제 만든 단호박케이크에 스프 끓여서 먹어요. 스프에 찍어 먹어도 촉촉하게 먹을수 있어요
레몬그린
🎃단호박 케이크 🧁🧁 두개 완성🍌
🎃단호박 케이크 🧁🧁 두개 완성🍌 찐 단호박이랑 계란으로 단호박 케이크 두개 완성했어요. 하나는 🎃호두랑 단호박 토핑 하나는 🍌바나나 토핑 했어요. 전자레인지로 익혀서 따끈따근 김이나요. 식혀서 킵하고 간식으로 먹어요.
레몬그린
투썸 케이크
기프티콘이 있어서 기한 지나기 전에 조각 케이크 로 바꿔서 왔어요. 제가 원하는 케이크 종류가 없어서 남아 있는 걸로 교환 했네요
로블ㅎ
투썸 케이크
장 보고 나서 투썸에서 음료 한잔 하면서 제가 좋아하는 케이크가 보였네요 얼그레이 쉬폰케이크 먹고 싶었는데 조각은 없어서 아쉬웠어요
로블ㅎ
[저칼로리 카페음료] 스타벅스로 "7일 7색" (커피/주스/티)
스타벅스 음료는 선택지가 다양하다보니 칼로리 또한 낮게 마시기 좋은 것 같아요. 커피, 주스, 티 중에서 칼로리도 낮고 저당, 저지방 음료를 찾아봤어요. 기본적으로 음료 양은 Tall 사이즈로 355ml입니다. ① 콜드브루 (ICE) 스타벅스 바리스타가 한정된 양만 제공하는 초콜릿 풍미의 부드러운 커피에요. 콜드 브루 전용 원두를 차가운 물로 추출합니다. 칼로리 5kcal 당류 0g 포화지방 0g 카페인 155mg ② 아메리카노 (ICE/HOT) 풍부하고 진한 농도의 에스프레소에 정수물을 더하여 시원하게 마시거나 뜨거운 물을 섞어 따듯하게 마시는 커피에요. 칼로리 10kcal 당류 0g 포화지방 0g 카페인 150mg 아메리카노 칼로리가 워낙 낮다보니 디저트와 함께 섭취할 때도 부담없이 즐기기 좋습니다. ③ 에스프레소 콘 파나 22ml 신선한 에스프레소 샷에 풍부한 휘핑크림을 얹어도 칼로리 부담이 크지 않아요. 뜨거운 커피와 차갑고 달콤한 생크림을 동시에 즐기기 좋습니다. 칼로리 30kcal 당류 1g 포화지방 1.5g 카페인 75mg ④ 라이트 핑크 자몽 피지오 (ICE) 달콤 쌉싸름한 자몽 원액에 탄산을 직접 주입한 음료에요. 칼로리를 더욱 낮게 하여 청량함을 가득 담은 시즌한정 메뉴입니다. 칼로리 70kcal 당류 17g 포화지방 0g 카페인 0mg ⑤ 더블 레몬 블렌디드 (ICE) 레몬 2개 분량의 과실 및 비타민C가 들어있는 과일 블렌디드에요. 상큼한 향과 맛으로 클래식 시럽을 무료로 추가할 수 있어요. 칼로리 75kcal 당류 17g 포화지방 0g 카페인 0mg ⑥ 캐모마일 블렌드 티 (ICE/HOT) 캐모마일과 레몬 그라스, 레몬밤, 시비스커스 등이 블렌딩되어 은은한 향이 전해집니다. 마시고 나면 기분이 좋아지고 차분해지는 효과가 있습니다. 칼로리 0kcal 당류 0g 포화지방 0g 카페인 0mg ⑦ 히비스커스 블렌드 티 (ICE/HOT) 히비스커스, 사과, 파파야, 망고, 레몬그라스 등이 블렌딩 된 상큼한 허브티에요. 다이어트 티로 건강하게 마시기 좋아요! 칼로리 0kcal 당류 0g 포화지방 0g 카페인 0mg 스타벅스 저칼로리 음료로 일주일 부담없이 즐기기 좋아요!
skyjhj0407
커피와 케이크
저녁 커피 타임 꾸덕한 치즈 케이크와 따뜻한 아메리카 너무 좋아요.
루시안
오후 간식 🥛 우유와 단호박케이크🎃
오후 간식 🥛 우유와 단호박케이크🎃 샐러드 소화 됐나봐요. 아몬드 호두 멸치 그리고 우유 단호박케이크 한쪽. 멸치랑 우유 잘 어울린답니다.
레몬그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