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욱 진한 행복해 티라미수 케이크'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더욱 진한 행복해 티라미수 케이크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8월 11일 (일) | 혈당일기 9기 7일차
-2024년 8월 11일 -혈당측정 저녁식후 두시간 - 저녁에 마라탕에 제로콜라 먹고 후식으로 티라미수빙수까지먹고 바로 걷기 가자미 운동 사십분 해줬더니 혈당스파이크 막았음. 혈당스파이크예방 운동이 중요 열심히 움직여야겠다
서나얌
수수깡님 아박 요렇게 생겼어요 😊
하... 칼로리 폭탄이네요 ㅋㅋㅋㅋ 그토록 고대하던 아박 ㅋ 근데 역시 투썸 아박에 빠져있어서 그만큼은 따라가지 못하네요 한가지 좋은건 안달아요 근데 칼로리는 왜캐 높죠? ㅋㅋㅋㅋ 블랙쿠키 케이크 시트 한겹에 마스카포네 크림 한 스쿱 있어요 극강의 단맛보다는 부드러운 꾸덕 크림치즈에 블랙쿠키 으깬 케이크를 먹는 그런 맛이예요ㅋ 약간 녹혀서 먹는걸 추천합니다 양은 작은데 얼린걸 살작 녹혀서 먹으니 맛있어요 칼로 자르니 (ㅋ)이 나오네요 ㅎ 투썸 아박이 비싸니 가끔 이렇게 먹어도 좋겠어요
우리화이팅
시원한 콩국수 한 그릇
배도 고프고 점심시간 지나서 콩국수 한 그릇 먹었습니다. 시원하고 맛있는 콩국수를 먹었는데 특히 진한 콩국물이 압권입니다.
밥잘먹고잠코자자
진한커피한잔
차가 왜이리 막히는건지 ㅋ 커피너무마시고 싶었는데 드뎌 도착~~ 역시 카페 사람 많네요~~
뽀봉
선크림 '제대로' 바르고, '제대로' 지우고 있나요?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노화를 방지하기 위해 선크림을 발라야 한다는 것은 누구나 잘 알고 있다. 특히 요즘처럼 햇살이 강해질 때는 선크림의 중요성이 더욱 강조된다. 하지만 이론만큼 선크림을 '제대로' 바르는 사람은 드물다. 또한, 가벼운 크림 정도로 생각해 제대로 지우지 않는 사람이 많다. 선크림을 매일 바르는데도 얼굴이 타고 트러블이 생긴다면 올바르게 사용하고 있는 게 맞는 지 점검해보자. ◇500원 동전 크기로 짜 얇게 겹겹이 펴 발라야 선크림은 생각보다 충분히 발라야 한다. 선크림의 1회 사용 권장량은 성인 기준 0.8~1.2g이다. 권장량을 모양으로 보면 손가락 한 마디 정도 양 혹은 500원 동전 크기 정도다. ‘미국피부과학회지(Journal of the American Academy of Dermatology)’의 피부과학 분야에 발표된 자료에 따르면 대부분의 사람은 선크림 권장량의 4분의 1 수준의 양만 사용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그럼 자외선 차단 효과도 4분의 1로 줄어든다. 따라서 선크림은 권장량을 지켜 충분한 양을 발라야 한다. 선크림을 바르는 방식도 중요하다. 손가락에 적은 양을 묻혀 얼굴을 두드리며 선크림을 얇게 퍼트리듯 발라야 한다. 한 번에 모든 양을 다 바르지 말고 얇게 겹겹이 펴 바르면 된다. ◇피지 분비 적은 사각지대에도 발라야 선크림은 보통 얼굴 중심, 광대나 뺨 등 넓은 부위에 집중적으로 바르는 경우가 많다. 그럼 자외선 차단이 잘 되겠거니 생각하지만, 턱선이나 구레나룻 부위 등 얼굴 가장자리는 사각지대가 된다. 턱선과 구레나룻 부위는 피지가 적어 선크림을 제대로 바르지 않으면 피부가 손상돼 실핏줄이 거미줄 모양으로 확장하거나, 기미·잡티 등 색소 침착이 생길 수 있다. 피지 분비가 적은 귀와 귓불, 구레나룻, 턱선, 목 등에 자외선 차단제를 잘 바르는 것이 여름철 피부 관리의 요령이다. 또한 지속적인 자외선 차단 효과를 위해서는 야외에서도 중간 중간 덧발라줘야 한다. 피부과 전문의들은 높은 지수의 차단제를 한 번에 듬뿍 바르는 것보다 중간 정도의 자외선 차단제를 수시로 덧바르는 것이 낫다고 말하기도 했다. ◇선크림만 발라도 클렌징 꼼꼼히 해야 메이크업을 하지 않고 선크림만 발랐다고 해도 꼼꼼히 클렌징을 해야 한다. 선크림에 들어 있는 다량의 화학성분 때문이다. 만약 제대로 클렌징하지 않는다면 직사광선으로 인해 활성화된 모공을 선크림이 자극해 발생하는 ‘말로카 여드름’이 나타날 수도 있다. 이 여드름은 햇빛에 노출된 얼굴, 등, 팔 등에 딱딱한 염증성 구진 형태로 발생해 수개월 동안 지속할 수 있다. 특히 땀이나 물에 잘 지워지지 않는 워터프루프 선크림의 경우 더욱 꼼꼼한 클렌징이 필요하다. ◇민감성·트러블성 피부는 유기자차 피해야 선크림은 자외선 차단 방식에 따라 ▲유기자차 ▲무기자차 ▲혼합자차로 나뉜다. 유기자차는 피부에 에틸헥실메톡시신나메이트, 아보벤존, 옥시벤존 등의 성분을 발라 자외선을 화학적으로 차단하는 방식이다. 이 성분들이 자외선을 피부에 흡수한 후 열로 방출시켜 차단 효과를 낸다. 피부가 하얗게 변하는 백탁 현상이 없으며 발림성이 좋다는 장점이 있다. 다만, 유기자차에는 화학성분이 다량 들어 피부 트러블, 눈 시림 등이 생길 수 있다. 따라서 민감성 피부나 트러블성 피부는 유기자차 사용을 피하는 게 좋다. 무기자차는 물리적 자외선 차단제로, 징크옥사이드나 티타늄디옥사이드 등 무기 화합물 성분을 얼굴에 발라 형성된 막이 자외선을 반사하거나 분산시킨다. 유기자차에 비해 피부 자극이 적고, 눈 시림이 덜해 민감성 피부도 사용할 수 있다. 다만, 발림성이 떨어지고 백탁 현상이 나타난다. 한편, 혼합자차는 유기자차와 무기자차를 혼합한 것으로 피부 자극이 적으면서 발림성도 좋다. 다만, 혼합자차 중에서도 무기자차와 유기자차 각 비율이 높은 제품이 있으니 성분을 확인한 후 구매하는 게 좋다. ..... 우리가 외출할때 선크림을 바른데 저부터 습관적으로 선크림을 바른데 제대로 알고 사용하고 지우는법을 공유 합니다.
핑크한울이
다이어트 시리얼 파머스 그래놀라 초콜릿넛츠 제품 추천합니다
제품명 : 파머스 그래놀라 초콜릿넛츠 칼로리 : 152kal(30g) 단백질 : 5g 나트륨 : 20mg 당류 : 1g 미만 탄수화물 : 18g 추천하는 이유 : 이 제품을 다이어트 시리얼로 추천하는 이유는 몇 가지가 있는데요 우선 무설탕, 천연 감미료로 당을 낮춘 무설탕 그래놀라 이기 때문입니다. 가공버터나 버터 혼합 분말은 물론 불필요한 첨가물을 건강까지 생각할 수 있는 제품 입니다. 파머스 그래놀라는 단백질과 칼슘, 식이섬유가 풍부한 다이어트 그래놀라 제품입니다. 식이섬유와 단백질이 풍부한 영양식품인 귀리가 들어 있어 한 끼 식사로도 손색없을 정도의 포만감을 느낄수 있어서 좋습니다. 우유나 요거트에는 당연히 잘어울리지만 내용물이 크고 맛있어서 아이스크림이나 샐러드 토핑으로 뿌려 먹으면 심심함을 달래줄 수 있어 더욱 만족스럽습니다.
GUNDDAM
다이어트+헤이씨리 프로틴 그래놀라 시리얼 추천!!👍
다이어트 시리얼 '헤이씨리' 는 당 0g/프로틴 15g 색소와 설탕이 들어가지 않아서 많은 다이어터 분들이 찾는 시리얼이고 저랑 남편도 재구매해서 먹을 정도로 질리지 않고 맛도 영양도 좋습니다. 남편은 아침대용으로 먹는데 든든하니 좋다고 하네요~~(*^^*) 건강한 헤이씨리는 오리지널/바나나/초코 세가지 맛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한박스에 400g이 들어있고 토끼와 거북이 패키지 박스안에는 시리얼 스푼이 함께 들어있어요. 1일 영양성분 40g은 두스푼이에요. 이 두스푼에 단백질이 15g이 들어있다니 놀랍지요?(^^)d 그런데 당이 0g인데 달달하니 맛도 있구요. 밀, 옥수수, 쌀 등의 가루로 튀겨낸 고 탄수화물 시리얼이 아닌 12가지 원재료에 (대두단백크리스피, 귀리후레이크, 현미, 압착귀리, 크리스피귀리, 퍼핑현미, 아몬드슬라이스, 호박씨, 호두, 프로틴초코볼, 코코넛칩 등) 99% 식물성 단백질로 되어있어서 동물성 단백질인 우유와 함께 먹으면 최고의 조합으로 식물성과 동물성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그외 미네랄, 식이섬유, 비타민C를 포함하여 영양은 물론 포만감까지 챙길수 있습니다. 🩵헤이씨리 오리지널🩵 다양한 그레놀라와 각종 견과류들이 들어있어서 씹을때마다 바삭바삭~고소함이 느껴지고 은은한 캬라멜향과 단백질 초코볼도 들어있어서 맛과 포만감까지 좋습니다. 💛헤이씨리 바나나💛 진한 바나나향이 가득~~ 달달한 바나나 맛인데 당류는 0!!! 중간에 씹히는 바나나 초코볼이 정말 맛있어요. 🤎헤이씨리 초코🤎 초코맛 인기최고 입니다. 초코맛은 우유에 먹다보면 초코파우더가 녹아서 초코우유가 되는데 색소가 들어가지 않는데도 달달하고 진한 카카오맛을 느낄수 있고 먹을수록 기분좋아져요~~(^.^) 그리고 세가지를 시리얼을 초코+바나나, 초코+오리지널 섞어 먹어도 맛있고 우유뿐만 아니라 요거트와 같이 먹거나 저는 입이 심심할때 간식으로 그냥 먹기도 해요. 엄청 바삭바삭한 식감이라 다이어트 시리얼&간식으로 추천할만 합니다!👍
냥식집사
박수홍, 25㎏ 찐 ♥김다예 모습에 “지금이 제일 귀여워” 애틋
임신하면 여자들은 심리적, 육체적 변화를 많이 겪죠.. 시험관 시술로 힘들었을텐데.. 몸도 무거우지고 만삭되면 더 힘들지요.. 아무리 살 쪄도 신랑이 저렇게 이야기하면 큰힘이 되죠 순산하길 바래봅니다~ 박수홍이 임신 중이 아내 김다예를 향한 사랑을 표현했다. 박수홍은 8월 10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지금이 제일 귀엽다~홍!”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아내 김다예의 어린 시절 모습부터 출산을 앞둔 현재까지의 모습이 파노라마처럼 담겼다. 늘씬한 각선미를 자랑했던 김다예는 D라인과 함께 통통하게 볼살이 오른 모습이다. 박수홍은 “산모님이 영상 매우 재밌다고 즐거워하심. 증량과 함께 증가한 행복지수”라는 글을 덧붙이며 부부가 재미를 위해 올린 영상임을 알렸다. 박수홍은 지난 2021년 23살 나이 차를 극복하고 김다예와 결혼식을 올렸다. 부부는 난임으로 시험관 시술을 해 임신에 성공했고, 10월 출산을 앞두고 있다. 지난 7월 29일 박수홍의 ‘행복해다홍’ 채널에 공개된 영상에서 출산 79일을 앞둔 김다예는 “전복이(태명)는 1.5kg도 안 되는데 엄마는 25kg 넘게 쪘더라. 그럼 누가 거대아냐”라며 “시험관 하면서 그때 이미 한 10kg가 쪘고 임신 초반 16주까지 또 먹덧이 왔다. 먹으면 (속이) 괜찮아져서 그때 10kg 쪄서 임신 6주에 이미 20kg가 쪘다. 그리고 29주 될 때까지 한 5kg 정도 쪘다. 25kg 중에 전복이가 1.5kg정도 된다고 했다”라고 전했다. <출처 NewsEn>
우리화이팅
혈당일기 9기 6일차인증
저녁식사4시간후 잠자기전 공복 혈당 저녁 삼계탕과. 후식으로 아이스크림과 케이크 달달함에 취해 할수없이 섭취했지만 너무 맛있었다 정상 혈당 입증 달달한게 나쁘다고는하지만 아주 가끔은 삶의 활력이 된다
딸기초코
혈기챌 9기 5일차
8.10(토) 자기 전 혈당기록입니다. 점심은 샐러드, 저녁은 돼지목살구이 먹었어요. 고기는 소량 먹었더니 혈당이 많이 오르진 않아서 다행이네요. 내일은 더욱 건강한 식단으로 관리해야겠어요
공양미
저당처코간식 잇츠베러 제로슈가 쿠키 더블초코쿠키
다ㅣ아트하거나, 식단관리 할때 열랑과 당함량 때문에 걱정되어 못 먹는 경우 많지 않나요!! 특히 혈당관리까지 신경쓰이는 요즘!! 날은 덥고 기운은 달리고 단건 왤케 장기는지요 ㅜ 초코러버라 더 더욱 달달함이 간절해서 올리브영으로 도고씽~~🏃🏃♀️🏃♂️🏇 유레카 랬던 저당간식을 찾ㅇ서 냉큼 델꼬왔어요!! 비건제품으로 유명한 잇츠베러 제품이면서 처코러버에게 딱인 "잇츠베러 초코슈가 쿠키" 한봉지당 청 40g 들어있고 173kal 탄수25g(식이섬유3g,당알콜8.7g)=순탄수는 13.3g ✅당류0g 단백질6g 혈당관리위힌 식단관리중 달달하고 맛난 초코가 땡길때 먹어줘도 죄채감도 덜고 좋더라구요
블리비
소녀시대 유리 과감한 비키니
수영복 잘못 선택한듯 이쁘지도않고 몸매의 단점이 더욱 잘보임
야고
오늘 점심은 마라탕
불금이라고 어제 너무 달렸나 봅니다 속이 별로 안좋은데 좀 느글거려서 점심은 마라탕 입니다. 고기를 넣으몀 진한 맛은 있지만 국물이 탁해지는 느낌이라 고기는 뺏어요 숙주 배추 버섯 푸주 버섯 등등 넣어서 신라면 단계로 먹었습니다 곁들임 음식으로 꿔바로우랑 계란 볶음밥까지 신나게 한끼 먹고 왔네요 주말 토요일은 잘 보내고 계신지요 날씨가 좀 풀려도 덥네요
깐징짱
[핼시딜] 동국헬스케어 퓨어리턴 톤업 글루타치온( 생기있는 하루를 기대하는 분께 추천)
MBN-건강청문회에서 방송 화이트 토마토 들어 보셨나요?? 매일 마트가면 눈에 보이는것은 빨간색, 노랑색, 주황색. 진한 흑색만 본것 같은데 , 갑자기 화이트 토마토 그럼, 덜익듯한 토마토 인건지 정말 알쏭 달쏭 인거죠 토마토가 덜 익었을때는 화이트 보다는 연한 연두색을 띄거 든요 핼시딜에서 구매한 화이트 토마토성분이 들어간 글루타치온 소개 합니다 해외에서는 이미 먹으면서 관리하는 새로운 피부 미백 식품으로 각광받고 있는 '화이트 토마토' 가 떠오르는 이슈라고 하는데요 . 하얀색 때문에 일명 '크리스탈 토마토'라 불리우기도 한답니다. 요즘 같이 야외활동에 최적화된 날씨에는 자외선에 노출에 조심해야하는데요 , 이러한 트러블은 피부노화을 일으키죠. 광노화 피부는 자연적인 피부 노화보다 정도가 심하고 일찍부터 노화현상이 시작되네요 화이트토마토 내에는 유전자 변형을 하지 않았음에도 무색 카로티노이드 피토엔과 피토플루엔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요. 강력한 항산화물질인 카로티노이드 중 무색(흰색)의 카로티노이드는 매우 희귀한 성분 중 하나로서 자외선으로부터 발생하는 산화물질 등으로부터 스스로를 보호하기 위해 생성되는 물질이라고 하네요. [출처: MBN-건강청문회] 자외선은 주름과 기미를 유발하는 UV-A와 일광화상 및 피부암을 유발하는 UV-B UV-A와 UV-B를 차단하는 천연 성분이 바로 카로티노이드 화이트 토마토 속에서 이 카로티노이드 색소인 '피토엔' '피토플루엔'성분이 다량으로 함유되어 있어요. 이성분은 채내에서 생성이 불가하고, 음식물 섭취로만 보충이 가능해요 그럼 여기서 질문이요? 빨간 토마토에는 이런한 피토엔과 피토플루엔이 안들어 있을가요? 정답: 화이트 토마토와 비교한다면 소량이 들어있어요 화이트토마토속에 '항상화성분'은 암예방과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 핼시딜에서 화이트 토마토 성분이 들어간 글루타치온을 보게 되었네요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피부탄력을 높여주는 히알루 론산은 강력한 항산화의 글루타치온과 함께 작용하여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관리에 최적의 조합을 이룹니다 필림형태로 되어있어서 휴대도 간편하고 꺼내먹기도 너무 편한거 같아요 제품 상자엔 섭취 방법과, 원재명 및 함량이 자세히 적혀 있고요, 보관방법과 주의 사항까지 자세히 기재되어 있으니, 영양제 를 먹기전에 꼼꼼하게 읽어 보시면 아주 좋겠죠 %보관방법에 주의사항은 건조하거나 서늘한 장소에 보관하라고 하며, 제품의 특성상 미미한 색변화, 깨짐, 갈라짐 현상이 나타날수도 있지만 품질이나 섭취에는 이상이 없다고 잘 기재되어 있네요 섭취방법은 1일 1회 , 1회 1장을 입천장에 붙여서 서서히 녹이면서 섭취하면 되죠 한상자에 글루타이노필림 30매 (그럼 한달 정도 섭취가 가능한 양지죠 ) 고순도 50% 이상의 순도 높은 글루타치온 원료만엄선 했다고 하네요 퓨어리턴 톤업 글루타치온은 2번의 발효와 필터링에 의해 고농축 된 50%이상 고순도 글루 타치온 효모 추출물이라고 하네요 (일반 제품보다 얇아서 흡수율이 높은 울트라 씬 필림 ) ◼L-시스테인 함유 세포손상을 일으키는 활성산소의 제거 역할을 하며, 글루타치온 성분과 함께 섭취하면 채내 글루타치온 농도 상승 및 생성에 도움을 주는 최성의 시너지 성분 ◼히알루론산 함유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피부탄력을 높여주는 히아루론산은 강력한 항산화의 글루타치온과 작용해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관리에 최적의 조합을 이룸 ◼화이트 토마토 함유 자외선으로부터 스스로를 보호하는 무색의 카노티노이드를 가지고 있어 붉은색이 아닌 흰색을 띄는 화이트 토마토 먹는 자외선 차단제인 무색 마카로티노이드 피토엔&피토플루엔이 함유 ◼부형제 무첨가 누구나 안전하게 믿고 섭취가 가능해ㅛ ◼고순도L-글루 타치온 효모 추출물 51.6% 함유 혈관이 많이 분포되어 있는 구강 점막에 필름을 부착하는 방식으로 체내 소화과정을 거치지 않아 흡수가 빠르고, 소화기관 및 대하에 손실되는 성분을 줄여 소량으로 체내 흡수율이 높다고 하네요 저는 낮에 영양제를 챙겨먹는 루틴이 있어요 아침에 공복 루틴 챙길때 1포씩 챙기고 있어요 글루타치온 효과도 좋다고 해서 , 핼시딜에서 먼저 구매한후 제가 복용했고, 이후 추가로 구매해서 엄마와 여동생에게도 선물 했어요 지금은 남편과 같이 매일 1장씩 먹고 있는 셈이죠 %동국헬스케어 퓨어리턴 톤업 글루타치온 필림은 이런분에게 적극 추천입니다. ◼흡수율 높은 필림 타임의 글루타치온을 찾는 분 ◼나이가 들면서 관리가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분 ◼속부터 확하고 건강하게 관리하고 싶은 분 ◼맛있고 간편하게 관리하고 싶은 분 ◼생기있는 하루를 개대하는 분 ◼꾸준한 건강관리를 원하시는 분
뽀봉
토요일 아침2차(도토리가든 안국점)
원서공원에서 8시 5분까지 샐러드 먹고 도토리가든엔 8시14분쯤 갔어요. 저는 라떼꺼 버릴 게 있어서 근처 휴지통에 버리고 오고 엄마는 먼저 가서 줄서라고 했거든요. 8시에 오픈인데 엄마앞에 몇 팀 정도는 있었나봐요. 얼른 달려가니까 우리 차례라고 들어가서 빵 사오라고 하시더라고요. 도토리가든에서 제일 좋아하는 도토리브레드 초코가 아직 안나와서(곧 나올 거라고 하더라고요) 두 가지만 골라봤답니다. 까눌레는 내일 살거라 어떤 맛인가 궁금해서 얼그레이쨈 까눌레로 고르고, 솔트브레드 어니언바질크런치는 바질소금빵에 어니언크림치즈와 절인토마토 생바질이 들어 있는건데 처음으로 사봤네요. 아티스트 베이커리, 런던 베이글과 최근 많이 생기는 유명 빵집들도 이런 종류가 많았는데 크림치즈라 지금까지 한 번도 안 사 먹어봤거든요. 근데 오늘은 좀 맘먹고 온 거라 그냥 시원하게 질러버렸답니다. 엄마만 아이스 아메리카노 사주고 저는 물 챙겨왔어요. 어느 정도 먹고 물 더 가져오려고 다시 안으로 들어갔더니 그새 사려 했던 도토리브레드 초코가 나왔더라구요. 그래서 도토리브레드 초코랑 엄마가 먹고 싶다던는 솔드브레드 플레인 더 샀네요. 여전히 손님이 많아서 계산할 땐 시간이 좀 걸렸답니다. 처음 먹었던 솔트브레드 어니언바질크런치 입니다. 도토리가든이 지브리가 생각나는 동화감성이라 치즈 크림 넣은 소금빵도 눈코있는 종이로 포장해 놨어요😄 이런 종류가 몇개 있는데 어니언 크림 치즈가 궁금해서 사봤답니다. 그러나 바로 후회했어요. 우리 라떼가 양파를 못 먹는데 제가 라떼 생각을 못했네요 크림치즈 좋아하는데... 크림치즈에 절인 토마토, 생바질이 보이는데 저게 정말 맛있더라고요. 저거 딱 반 잘라서 엄마랑 나눠 먹었답니다. 어머니는 처음엔 느끼하다고 치즈를 좀 빼달라고 그래서 제가 뺐드렸더니 드실땔 다시 좀 더 넣어서 드시긴 했어요. 저는 정말 맛있더라구요. 달달한 크림치즈에 짭짤한 빵에 토마토는 씹으면 입안에서 터지고 바질의 상큼함까지. 그닥이라는 엄마가 조금 이해가 안 됐답니다. 그동안 음식 제한한거 보상받듯이 맛있게 먹었네요. 그리고 처음 먹어본 까눌레. 나에겐 새로운 구운 과자라 항상 먹고 싶었는데 예전에는 비싸서 다이어트하고 나서는 열량이 높으니까 지금까지 안 먹고 있었는데 엄마지인 선물 줄 거라니까 먹어보고는 줘야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어차피 마들렌하고도 가격이 비슷하니까😅 예전엔 비쌌지만 이제 다이어트 하니까 하나만 먹어도 되니까~ 그런 생각이 들더라고요. 이것도 나눠 먹어야 되서 잘라봤는데 이렇게 쨈이 안에 들었고요. 먹어보니 밖은 빠삭하고 안에는 부드러운 게 저는 마들렌보다 더 마음에 들었어요. 물론 마들렌보다 조금 작은 느낌이고 잼은 달달했고요. 마들렌은 뻑뻑한 느낌이 좀 있는데 이거는 그런 느낌은 없더라고요. 라떼가 있으니까 내부 자리는 앉을 수 없고 이렇게 정원이나 정원옆 테라스에 앉아야 합니다. 이쁜 감성도 많은데 제가 계속 왔다 갔다도 하고 다른 강아지도 있어서 짖으려는 라떼 챙기기까지 정신이 없어서 겨우 라떼 사진 하나 건졌네요. 두 번째 빵사러 들어갈 때 겨우 사진 찍어봅니다. 빵이 있는 공간인데 벽면에 소품들이있고 이렇게 빵들이 있는데 그때그때마다 보충되고 있었어요. 손님이 계속 오니까 비는 것도 제법 있고요. 왼쪽 아래에 도토리 브레드가 있고 플레인과 초코가 있답니다. 다른 여러 가지 빵도 참 많구요. 종류별로 먹어보고 싶은 생각은 있지만 많이 달 것 같네요. 하나씩 먹어볼려면 얼마나 많이 와야 될까요?😆 도토리 브래드 초코를 엄마는 4분의 1만 드셨어요. 나머지 4분의 3은 제가 다 먹었답니다. 저는 모처럼 요거트 크림에 진한 초코를 먹어서 너무 기분이 좋았어요. 칼로리 생각 덜 하면 역시 달달함은 사람을 기분 좋게 해요. 소금빵은 엄마가 먹고 싶어서 플레인으로 사왔는데 이것도 꽁다리만 먹고 싶다고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먹고 싶은 부분만 드리고요. 나머지는 내가 먹는데 우리 라떼도 잘 먹더라고요. 짜면 안 될 것 같아서 안 짠 부분은 내가 먹고 안에 파서 주고 바닥도 안 짜길래 그 부분을 주었네요. 엄마가 아티스트 베이커리 소금빵하고는 좀 다른데 맛있다고 하시더라고요. 근데 마지막엔 좀 느끼함이 남는다고 하셨어요. 저도 그 의견은 동의하고 서로 다른 소금빵이라는 생각이 들긴 해요. 특히 도토리 가든이 자기네 소금빵을 시오빵이라고 하더라고요. 근데 우리 라떼는 도토리가든 소금빵을 더 좋아하긴 하네요. 그렇다고 자주 먹을 순 없으니 누나 가끔 먹을 때 한 번씩 먹자~~ 세 번째 들어가서 빵을 사 왔답니다. 이번엔 엄마 카드로 샀어요. 아까까지 제가 엄마 사드린 거거든요. 이거는 어머님 지인 빵 선물이라 포장해왔어요. 어머니 지인의 아이들에게 좋아할만한 도토리 마들렌 6종과 바질페스토시오, 토리쿠키3종을 샀어요. 마들렌은 초코, 아몬드밀크, 망고코코넛, 자색고구마, 레몬, 말차피스타치오 샀구요. 마들렌을 6종을 사면 이렇게 박스에 무료로 넣어준답니다. 그리고 파란색비닐봉투는 100원에 사구요. 쿠키는 이 집 도토리 가든 시그니처 인형 모양이더라구요. 애들이 좋아할까봐 샀고 마들렌 박스에 쏙 들어갈수 있어 무슨 세트 같네요.ㅎㅎ 소금빵 하나는 크기가 커서 그런지 저렇게 하나로 담아줬고요. 그렇게 박스 포장 딱 해서 비닐에 넣으면 나 도토리가 가든에서 빵 사왔다라는 표시가 나겠죠? 그러려고 돈 주고 비닐까지 샀답니다. 포장까지 하고 이제는 가야 갈 시간이었습니다. 우리 뒤에도 손님줄이 서 있기도 했고요. 더 더워지기 전에 엄마도 집에 가셔야 했고요. 저도 한 시에는 일을 해야 되니까 이쯤에는 갈 시간이었어요. 다만 1시간 반이나 있었는데 나만 중간에 계속 왔다 갔다는 바람에 여유롭게 쉬지는 못했네요. 갈 때쯤 돼서 옆에 손님들이 없어서 정원 사진 찍었네요. 우리가 앉아서 먹었던 자리에서 사진도 찍어주고요. 아까는 손님들이 있어서 찍을 수가 없었답니다. 저 파란색 인형이 여기 도토리가 가든의 시그니처 인형인데 여기저기 곳곳에 있고 소품도 있답니다. 가게에서 일하는 우리 이모도 궁금하실까 봐 플레인 소금빵 하나 포장해와서 집 가는 길에 들려서 드리고 갔네요. 기지고 오니까 바로 드셨어요. 우리 아파트 다 오니 11,800보 걸었네요😁 라떼야 더운데 수고했어😉 집 들어와서는 아침에 바빠서 못한 플랭크 했답니다. 이로써 오전에 할 건 어느 정도 다 했네요. 이제 오후에 일하러 가면 돼요. 맛있는 빵 많이 먹었으니 힘내서 일해야겠죠? ㅎㅎ
성실한라떼누나
다들 기분 좋아지시길🩷
따봉이의 축복을 받으세요 ㅎㅎ 때로는 진짜 별거아닌거에 기분이 좋아지고 행복해지더라구요 여러분들도 행복해지세요🩷
구룸구룸
"늘 피곤하고, 힘도 떨어지고”...만성 염증이 일으키는 묘한 증상들
오랫동안 뚜렷한 증상이 없다가 몸 상태가 악화되면 나타나 몸속에 만성 염증이 있으면 늘 피로감에 시달릴 수 있다 염증은 생체 조직이 손상을 입었을 때 체내에서 일어나는 방어적 반응이다. 급성 염증과 만성 염증으로 나뉘는데, 이 중 만성 염증은 오랫동안 뚜렷한 증상이 없다가 몸 상태가 악화되면 나타난다. 만성 염증은 고혈압, 심혈관병, 알츠하이머병 등 여러 가지 질병의 발생 위험을 높인다. 미국 건강·의료 매체 '웹엠디(WebMD)' 등의 자료를 토대로 만성 염증의 대표적인 증상을 정리했다. "기억력, 사고력 저하"=신체에 염증 징후가 나타나면 기억력과 사고력이 영향을 받을 가능성이 있다. 연관성에 대해서는 계속해서 연구가 진행되고 있다. 한 연구에 따르면 염증은 알츠하이머병과 치매를 유발하는 기타 질병의 원인일 수 있다. 특히 노인의 경우 더욱 그렇다. 이를 막으려면 건강한 식습관이 도움이 된다. "근력이 뚝"==가끔 면역 체계가 실수로 자신의 근육을 공격하거나 염증을 일으킨다. 이는 근섬유를 분해하고 근육을 약하게 만들기 시작한다. 보통 천천히 발생하며 몸통과 어깨, 엉덩이에 증상이 가장 자주 나타난다. 어떤 경우 걷기, 목욕하기, 삼키기와 같이 간단한 일들을 하는 것이 어려워지기도 한다. "늘 피곤해"=만성 피로는 장기적인 염증의 전형적인 징후 중 하나다. 섬유근육통, 다발성 경화증, 루푸스, 류마티스관절염 같은 염증성 질병의 흔한 증상이다. 갑자기 기운이 떨어지는 것을 느낀다면 병원을 찾아가는 게 좋다. 기저질환의 징후일 수 있으며, 치료가 가능할 수도 있다. "어지럽고, 비틀비틀"=만성염증성질환에 걸리면 신체가 과잉 반응하거나, 어떤 경우 스스로를 공격하기도 한다. 예를 들어 다발성 경화증은 신체의 면역 체계가 신경 막을 공격해 신경 신호가 통과하기 어렵게 만든다. 특히 걸을 때 어지럽거나 균형을 잃을 수 있다. "설사 나고 메스껍고…"=염증성장질환은 궤양성대장염과 크론병, 두 가지가 대표적이다. 두 경우 모두 면역 체계가 과잉 반응해 결장과 소장에 염증을 일으킨다. 쉽게 나타나는 증상 중 하나가 설사다. 그 외에 메스꺼움, 관절통, 열, 피부 발진 등이 나타날 수 있다. "눈이 아파"=염증의 흔한 증상이다. 쇼그렌 증후군은 침샘과 눈물샘에 영향을 미친다. 눈이 까칠까칠하고 작열감이 느껴지거나, 침샘이 붓고 코와 목이 마르는 느낌이 들 수 있다. 병원을 찾아 증상을 완화하고 시력 손실이나 치아 문제와 같은 심각한 합병증을 예방하는 약을 처방받을 수 있다. "허리가 지끈지끈"=강직성 척추염은 만성 염증이 척추를 공격하는 경우에 생긴다. 가끔 엉덩이나 목, 무릎, 가슴 등을 공격하기도 한다. 특히 아침에 허리에 통증과 뻣뻣함을 느낄 수 있고, 심각한 경우 움직이지 못할 수도 있다. 증상이 나타나면 병원을 찾아야 한다. 초기에 치료를 받으면 상태를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인슐린 저항성이 쑥"=인슐린은 혈액 속 당 수치 조절을 돕는다. 염증은 인슐린이 얼마나 잘 작용하는지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그 원인은 아직 명확하지 않다. 인슐린 저항성은 혈당을 높이고, 이는 신경과 혈관을 손상시키는 결과를 가져올 수 있다. 당뇨병을 유발할 수도 있다. 발이 저리거나 평소보다 갈증이 나고 피곤을 느낄 수 있고, 혹은 증상이 없을 수도 있다. 병원을 찾아 검사를 받아야 한다. "동맥이 딱딱해져"=체지방이 늘거나 담배연기와 같은 이물질에 오랜 시간 노출되면 몸이 염증으로 반응한다. 이로 인해 동맥 안쪽 벽에 지방 플라크가 쌓이는 동맥경화증에 걸릴 수 있다. 동맥경화증은 심장 마비와 뇌졸중의 주요 원인이다. 동맥경화 여부는 진료를 통해서만 알 수 있다. "혈액 응고 발생"=외상, 수술, 항인지질 증후군이나 염증성장질환과 같은 질환으로 인해 생긴 염증은 혈액이 과도하게 응고되는 과응고 상태를 유발할 수 있다. 이는 붓기를 유발하거나, 뇌졸중, 심장 마비, 폐색전증 등 더욱 심각한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핑크한울이
낮잠자는 주말 아주 좋아요⭐️
낮잠자는 주말 아주 좋네요⭐️ 행복한 주말보내고 기분 좋게 오후시간 시작합니닼ㅋㅋ 정신차리니 2시네요 와우... 낮잠자는 주말 행복해요
구룸구룸
드디어 커피~~
30분만에 커피가 나왔어요 커피는 약간 탄맛 나는 진한 맛 나쁘진 않아요 빵도 나쁘진 않아요 브런치와 베이커리 함께 파는 곳이라 다음엔 브런치 먹으러 한 번 오려고요 3층까지 있는데 3층은 단체석이고 아직 준비중~ 오픈한진 한달도 안된 카페라 아직은 어수선하네요 커피도 너무 늦게 나오고.. 좀 시간이 지나고 다시 와야겠어요
당근쥬스쪼아
공복 운동후 식사 🎃단호박라떼
공복 운동후 식사 🎃단호박라떼 국내산 단호박 수분이 많고 입자가 아주 고와요. 찐 단호박 우유와 믹스해보니 적당히 달고 입자가 쫀쫀하고 부드러워요. 단호박 케이크 만들어도 맛있을듯 하네요. 단백질 보충 삶은 🥚계란하나 추가해 줬어요.
레몬그린
ㅋㅅㄷ 이벤트 까다롭네요
오랜만에 소통 참여해보려하는데 하면서 질문왕(보너스점수를위한)도 해보려는데 100자이상 사진한장필수 제목은 15~30자 사이 다른사람 질문글에 댓글하나 다른사람 글에 추천하나 보상은 300캐시 조건에 비해 보상캐시가 넘 적게 느껴져요 안함그만이지만요... 지니가 그나마 캐시 잘 챙겨주는 듯한 ^^;
달려볼꺼야
나의 '저당'간식 베르터스 슈가프리 캔디
뭔가 달달한게 당기고 입 심심할때 한개씩 먹음 너무 행복해요. 많이들 아시는 베르터스 제품중 슈가프리 캔디예요. 얼마전엔 캔디 하나 먹고 곧바로 혈당도 체크해봤어요. 정말 영향을 주지 않는 것 같아요. 대체 당을 넣어서 달지만 혈당에 영향을 주지 않는 저의 최애 간식 입니다.
comachen1
실종 치매노인 찾은 수색견 ‘야크' 케잌 표창
부산 금정산 중턱에서 실종치매노인을 찾은 수색견 ‘야크' 수색견 ‘야크’가 축하 케이크를 맛보고 있다 날도 더운데 고생했구만
야고
헬시딜 이탈리아 커피 캡슐커피 (룽투)
이탈리아 스타일의 커피 맛으로 강렬하고 진한 맛이 나며 이탈리아 커피의 전통적인 맛을 유지 하며, 진한 에스프레소와 같은 깊이 있는 맛과 크레미를 느끼게 됩니다. 룽트 커피는 크리미 하면서도 씁쓸한 맛이 조화를 이루어 강한 풍미가 특징입니다. 기존 먹던 스타벅스 블랜디 아메리카노 보다 좀더 풍미의 향이 좋고 부드럽게 넘기는 감이 아주 좋아 기존 커피에식상한 분들에게 직극 추천 드립니다
영진왕빠
전기차 충전 90% 넘으면 서울 아파트 지하주차장 출입금지
서울시가 전기차의 배터리 잔량이 90%를 넘어서면 공동주택 지하주차장 출입을 막는 등 과충전을 방지하는 대책을 추진한다고 9일 밝혔다. 전기차 차주분들 빡치겠다.
야고
헬시딜 저당두유 소이비랩 추천요
헬시딜에서 저당두유 소이비랩을 구매해서 잘 마시고있네요. 당류가 1.3그램이고 칼로리기 95칼로리 단백질이 6.4그램이 들어있습니다. 다이어트 간식으로 음료로 딱 좋아서 구매하게 되었네요. 맘 편하게 즐길수 있고 맛도 좋아서 요즘같은 더위엔 냉장고에 두었다가 시원하게해서 마시면 더더욱 좋네요. 그래서 저당두유 소이비랩을 추천합니다
파인호랭이
젊은데 무릎 아프다? 관절염 아닌 '이 병' 더 많아
젊은데 무릎 아프다? 관절염 아닌 '이 병' 더 많아 무릎 통증은 흔히 노년층에서 많이 나타난다. 하지만 최근에는 달리기, 골프 등 무리한 운동으로 인해 무릎 통증을 호소하는 젊은층이 늘고 있다. 특별한 이유 없이 무릎 통증이 지속된다면 ‘무릎연골연화증’을 의심해야 한다. 무릎연골연화증 증상과 예방법에 대해 알아본다. ◇연골 약해지며 손상 생겨 관절 연골은 뼈의 충격을 흡수하는 완충 작용을 하고, 뼈가 마찰 없이 부드럽게 움직이도록 돕는다. 무릎연골연화증은 단단해야 할 연골이 부드러워지거나 약해지는 질환으로 주로 청장년층, 특히 여성에게서 많이 발생한다. 연골에 단순히 부종이 있는 단계에서부터 점차 진행되면서 연골 두께 전체에 균열이 가고 손상이 생기기도 한다. 무릎연골연화증의 대표적인 증상은 무릎 관절 앞부분이 뻐근하게 아프고 시린 것이다. 특히 ▲한곳에 오래 앉아 있다가 일어설 때 ▲계단을 오르내릴 때 ▲무릎을 꿇거나 쪼그려 앉을 때 통증이 더 심해지고 뻣뻣한 느낌이 든다. 또 무릎을 움직일 때 무언가 걸리적거리는 느낌과 함께 무릎을 구부릴 때 뚝뚝 소리가 나기도 한다. ◇무리한 다이어트가 원인일 수도 무릎연골연화증은 무릎을 심하게 부딪치거나 골절, 탈구와 같이 무릎뼈 연골이 외상을 입은 경우에 발생할 수 있다. 그러나 무릎연골연화증이 꼭 외상 후 발생하는 것은 아니다. 무릎과 넙다리 관절의 구조적 이상이 있는 경우에도 발생하며, 다리가 바깥쪽으로 휘어져 있는 경우, 반월상연골 손상으로 무릎뼈 움직임과 안정성에 이상이 생긴 경우에도 발생한다. 또 근육량이 적은 상태에서 체중감량을 위해 무리한 운동, 식단조절을 하는 젊은층에서도 발병률이 높다. ◇평소 관절 무리가는 습관 피해야 가벼운 무릎연골연화증은 약물치료, 물리치료, 재활운동 등으로 치료한다. 2~3개월 정도 휴식을 취하면서 통증과 염증을 줄이고 관절 주변 근력을 강화하는 것이다. 하지만 보존적 치료에 효과가 없고 슬개대퇴관절의 모양이나 정렬에 이상이 있으면 수술을 고려할 수 있다. 수술은 무릎 쪽에 1cm 미만의 작은 구멍을 낸 뒤, 특수렌즈와 초소형 카메라가 부착된 직경 3mm의 관절경을 무릎 연골 쪽으로 접근시킨다. 이를 통해 무릎 내부를 직접 확인하며 병변이 발생한 연골을 제거하고 슬개골 관절 면을 고르게 하는 방식이다. 무릎연골연화증은 무엇보다 평소 예방하는 것이 중요하다. 무릎 관절에 무리가 가는 생활습관은 피해야 한다. 쪼그려 앉아 있는 자세나 양반다리 자세는 무릎에 압력을 가하므로 자제한다. 등산이나 계단 오르내리기, 달리기도 무릎에 무리를 줄 수 있어 좋지 않다. 대신 평지에서 걷기나 실내 자전거, 수영 등의 운동을 추천한다. 또한 허벅지 앞쪽 근육이 피로하면 슬개골 마찰이 심해지므로, 허벅지 근육을 강화시키는 운동과 스트레칭을 해주면 좋다. ======================= 스쿼트가 아주 좋다고하는것 같아요 요즘은 식탁이나 쇼파의 생활로 바닥생활을 많이 하고 있지 않지만 양반다리나, 구부려 않는 자세는 무릎에 더욱 안좋다고 하잖아요 연골은 다시 재생이 안되기 때문에 특히나 무릎건강은 건강할때 지켜야해요
뽀봉
“몸속 염증, 증상 없어 병 더 키운다”… 낮추는 음식들은?
“몸속 염증, 증상 없어 병 더 키운다”… 낮추는 음식들은? 김용 기자 (ecok@kormedi.com) 눈에 보이지 않은 몸속 염증은 매우 위험하다. 혈관에 염증이 생기면 딱딱해지고 좁아져 동맥경화증, 심장병, 뇌졸중 등 생명을 위협하는 혈관병을 일으킬 수 있다. 간에 생긴 염증은 간 수치의 증가 및 황달을 일으키고 간경화, 간암 등으로 악화될 수 있다. 겉 피부의 염증은 고름 등으로 나타나지만 몸속 염증은 증상이 없어 병을 키울 수 있다. 염증을 낮추는 음식에 대해 알아보자. 고추… 매운 맛 성분, 염증 억제 돕는다 고추가 매운 것은 캡사이신 성분 때문이다. 캡사이신을 섭취하면 지각 신경이 자극을 받아 ‘칼시토닌 유전자 관련 펩타이드(CGRP)’ 물질이 많이 나온다. 이 CGRP가 혈관 벽 세포에 영향을 미쳐 염증 억제 물질(프로스타글란딘)이 증가한다. 고추는 카로티노이드, 플라보노이드 등 몸의 산화(손상)를 막는 항산화 성분이 풍부하다. 나쁜 활성산소가 생기기 쉬운 몸속 세포의 산화를 막고 건강 유지에 도움을 준다. 다만 매운 고추는 과식은 피해야 한다. 토마토–방울토마토… 익혀서 기름 넣었더니 몸에 잘 흡수 토마토의 대표 성분은 라이코펜이다. 빨간 색을 내는 물질로, 세포에서 움트는 염증을 막아 각종 암(전립선암, 폐암, 유방암 등)과 심혈관 질환의 발병률을 낮추는 데 기여한다. 또한 나쁜 콜레스테롤(LDL)을 줄여서 세포의 산화(손상-노화)를 억제해 혈관 건강에 기여한다. 라이코펜은 가열할수록 더욱 활성화되어 몸에 잘 흡수된다. 올리브유, 들기름을 넣으면 시너지 효과가 높아진다. 양파… 고기 먹을 때 필수? 탄수화물 먹을 때도 좋은 이유 양파의 퀘세틴 성분은 몸속 세포의 염증 및 상처 회복을 돕는다. 몸에 나쁜 활성산소가 세포를 공격하는 것을 막는 역할을 하기 때문이다(국립농업과학원 자료). 고기 먹을 때 양파를 곁들이는 경우가 많다. 퀘세틴이 중성지방-콜레스테롤이 혈관에 들러붙는 것을 억제해 혈관병 예방에 도움이 된다. 밥, 빵, 면 등 탄수화물 먹을 때도 양파를 같이 먹으면 혈당 조절에 기여한다. 크롬 성분이 포도당(탄수화물) 대사를 도와 인슐린 분비를 촉진, 혈당 조절에 기여한다. 사과… 염증 예방–완화 돕는 성분은? 식이섬유(펙틴)가 많아 장 건강에 좋은 사과는 염증 예방-완화에도 기여한다. 바로 우르솔산(ursolic acid) 때문이다. 폴리페놀, 카로티노이드, 안토시아닌 등 강력한 항산화제와 결합해 염증 차단에 도움을 준다. 혈관에 쌓이는 나쁜 콜레스테롤을 배출시켜 혈관병 예방에 효과를 낸다. 사과를 자주 먹으면 뇌졸중(뇌경색-뇌출혈) 발생률이 낮아진다는 연구결과가 꾸준히 나오고 있다. 퀘세틴도 들어 있어 염증 예방에 기여한다. 표고버섯… 콜레스테롤 낮추고 염증 예방에 기여 비타민 D의 이전 물질인 에르고스테롤이 풍부하다. 혈중 콜레스테롤 농도를 낮추고 염증 예방을 돕는 성분이다. 동맥경화증 등 혈관병 예방에 기여한다. 미국심장학회(AHA)에서 좋은 콜레스테롤(HDL)은 높이고 나쁜 콜레스테롤(LDL)은 낮추는 10대 음식 중 1위로 표고버섯을 꼽기도 했다. 염증과 싸우며 항암 작용을 하는 렌티난 성분도 들어 있다. 면역력 증진, 암세포의 발생 및 증식을 억제하는 의약품으로 개발되기도 했다. ================ 혈관이 중요하듯 요즘은 혈관관련 건강기사가 많아서 그런가요 염증관련 영양제도 많이 늘어 난것 같아요 영양제 섭취도 중요하지만, 매일 먹는 식습관도 알고 먹으면 도움이 많이 되는것 같아요
뽀봉
헬시딜>고려은단 비타민C1000 이지+비타민D
역대급 핵더위에 기진맥진한 나를 위해 고려은단 비타민C1000 이지+비타민D 영양제를 픽했습니다 합리적인 가격에 믿을수 있는 제품이라 구입 했는데 뼈건강까지 챙길수 있는 비타민D까지 떡하니 함유되어 있어서 일석이조가 아닐수 없죠 알약으로 되어 있어 위생적이고 알의 크기가 작아서 목넘김도 편안합니다 더위에 지친 나에게 활력을 되찾아줄 아이를 만난것 같네요.
만두콩맘
혈기챌9기 3일차
8월9일 금요일 아침 공복 매일매일 체크하니 혈당에 더욱 관심을 갖게 되고 운동도 하게된다
콜라짱짱짱
저당 두유로 건강 챙겨요!
내가 즐겨 먹는 두유는 '황성주 박사의 무가당 국산콩 두유'이다. 무가당이라고 되어 있지만 당류가 0.4g (0%)함유되어 있다고 성분표에 기재되어 있다. 다른 두유는 내 입에 달아서 혈당 조절을 해야하는 나로선 먹기가 망설여졌는데 이 두유는 리얼 콩맛만 난다. 국산콩으로 만들어진 두유니 더욱 안심하고 마시게 된다. 가방에 하나씩 넣어 다니며 허기가 질 때 마시면 포만감도 있어서 좋다.
날씬캔디아줌마
헬시딜에서 찾은 해양 심층수 딥스 추천해요
날마다 35를 육박하는 살인적인 날씨에 땀배출로 축축 처지는 날이 반복되다 보니 수분보충이 더욱 중요하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평소 마시던 생수 말고 전해질 보충도 필요하단 생각에 뭔가 특별한 물이 없을까 고심하다 헬시딜에 미네랄수가 있을까 들어가봤어요. 요즘은 필요한 생필품이 있으면 헬시딜부터 찾는 습관이 든 이유도 있어서 가장 먼저 찾게되었어요 올 봄까지 마셔주던 타제품은 헬시딜에 없더라구요 그러다 눈에 띈게 딥스였어요. 대마씨종자유와 함께 구매하게된 딥스를 소개합니다일반생수도 충분히 수분섭취가 가능하지만 땀배출이 다른시기에 비해 너무 많은 시기라 무기물질 함량이 높은 물을 찾다보니 심층해양수 100%인 딥스가 제격이란 생각에 구매했어요. 지구상에서 가장 깨끗한 해수,해양심층수 딥스천연미네랄의 함량이 생수의 25배 이상이에요. 마그네슘,칼슘,칼륨의 비율이3;1로 임산부의 양수,인체의 채액과 가장 유사한 밸런스를 자기고 있다고해요. 미네 미네랄이 풍부하고 목넘김이 묵직한 행양심층수 경도 200 탄탄한 미네랄 수 딥스는 이런분들에게 권유해드립니다. ✅목넘김이 부드러운 물을 찾으시는 분 ✅이너뷰티에 대한 필요성을 느끼시는 분 ✅건강을 위한 특별한 물을 찾으시는 분💜 ✅미네랄이 풍부한 생수를 찾으시는 분💜 ✅간편하게 후대하며 수분보충이 필요하신분💜 💜올 여름 내돈내산한 해양심층수 딥스로 갈증해소는 기본이고 내 몸의 발런스를 지켜 건강하게 여름을 이겨보렵니다.💜 특히 만보걷기나 동네산책시 필수로 챙겨나가 마셔주면서 갈증을 달래고 있어요
블리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