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분만에 커피가 나왔어요
커피는 약간 탄맛 나는 진한 맛
나쁘진 않아요
빵도 나쁘진 않아요
브런치와 베이커리 함께 파는 곳이라
다음엔 브런치 먹으러 한 번 오려고요
3층까지 있는데 3층은 단체석이고 아직 준비중~
오픈한진 한달도 안된 카페라 아직은 어수선하네요
커피도 너무 늦게 나오고..
좀 시간이 지나고 다시 와야겠어요
0
0
댓글0
30분만에 커피가 나왔어요
커피는 약간 탄맛 나는 진한 맛
나쁘진 않아요
빵도 나쁘진 않아요
브런치와 베이커리 함께 파는 곳이라
다음엔 브런치 먹으러 한 번 오려고요
3층까지 있는데 3층은 단체석이고 아직 준비중~
오픈한진 한달도 안된 카페라 아직은 어수선하네요
커피도 너무 늦게 나오고..
좀 시간이 지나고 다시 와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