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몽쉘 바나나 생크림 케이크'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롯데 몽쉘 바나나 생크림 케이크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6/28 (금) 혈당일기 6기 5일차
아침:바나나.두유 점심: 콩국수 점심식사 3시간정도 지나서 측정했는데 정상범위 수치라서 기분이 좋네요 날이 더워 운동을 할까말까 고민했는데 하길 잘한것 같아요
달콩님
혈챌6기 4일차
-날짜:2024.06.28 -혈당 측정 시간:아침식후 -내용:어제 저녁 소세지 볶음, 오이무침 먹음. 오늘 아침 요거트 바나나 먹고 혈당 측정해봄. 점심시간에 점심은 샌드위치 알맞게 먹을예정임. 오늘 혈당도 성공적일듯~
상한상한
6월 28일 (금) ㅣ 혈당일기 6기 4일차
- 날짜 : 6월 28일 (금) - 혈당 측정 시간 : 아침 식사 후 - 내용 : 오늘은 아침 식사후 측정한 혈당입니다. 어제 저녁은 삶은 계란 과자 홈메이드 요거트 두유 등을 먹었고요. 오늘 아침은 8시쯤 홈메이드 요거트와 바나나 아메리카노를 먹고 3시간쯤 지나서 혈당 측정을 했는데 혈당 수치는 112가 나왔네요. 어제 수치도 정상이었는데 오늘도 식후혈당으로 정상수치가 나오긴 했어요 요즘 식단관리가 필요해서 평일 하루에 한두끼는 식단관리를 해서 그런지 일단 수치들은 다 좋네요. 수치가 정상이긴 하지만 안일하게 생각하지 않고 지속적으로 식단관리와 운동을 같이 신경써야 할거 같아요
agnes0117
6월 28일 혈당일기 6기 4일차
6월28일 식후 3시간후 혈당 92 아침식사로 계란야채 스크렘블 바나나반개 검은콩아몬드호두두유 토마토 먹은후 1시간 운동함 운동후 혈당 체크혈당은 정상으로 잘 유지되고있음
요술봉
6월28일(금) 혈기챌6기 5일차 인증
6월28일(금) 혈당일기 5일차 아침식사-오전8시 혈당측정-오전9시 아침식사로 바나나와 견과류를 먹었다. 아침식사로 사과를 즐겨 먹었는데 요즈음 가격이 올라 아침 과일을 바나나로 바꿨다. 사과보다 바나나가 수치가 높게 나올까 걱정했는데 괜찮은거 같다.
걩이
6월28일 혈당일기6기 4일차
6월28일 점심식사전에 측정 새벽에 일 다녀와서 과일 좀 챙겨먹고 허기져서 평소보다 일찍 점심 챙겨먹었다. 오늘은 두유.감자.바나나까지~~ 좋아하는거 총동원♡ 더 더워지기전에 산책 다녀와야겠다^^ 곧 장마 시작이라는데 막막하다ㅠ
코코레이스
6월28일 혈당일기 5일차
날짜 6월28일 측정 아침쥬스 먹고 1시간후 공복에 야채과일 같이 갈아서 먹으면 좋아서 시작한지 5일차 오이.사과.당근.양배추.비트.바나나 집에 있는것 몽창 갈아서 머그컵으로 한잔씩 마심 달아서 걱정했는데 양조절하니 많이 안올라가네 한잔씩 먹자
혁혁
혈기챌 6기 5일차
6월 28일 금요일 날씨;맑음 오전식사: 바나나1개, 우유200ml 에타먹는 오트밀 식후2시간 경과 측정..아침은 가볍게 먹고..점심을 든든하게 먹어야겠다.
뜡이맘
삶은계란
바나나. 삶은계란 먹어요
뽀봉
혈당일기 4일차
6월28일 금요일 흐림 혈당측정시간 : 아침 기상후공복상태 어제 저녁은 야근을 하고 저녁을 먹지 않고 간단하게 바나나1,구운계란 2,우유에 미수가루을 타 먹고 비가와서 매일 하든 운동하지 않고 취침하였습니다
kbstar9670
파이토웨이 써큐시안 에버그린 리뷰
저는 올초 건강검진에서 공복혈당이 높게 나왔어요. 그래서 혈당 체크기도 사고 다이어트도 시작했지만 혈당이 잘 떨어지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검색을 통해 알게된 <파이토웨이 써큐시안 에버그린>을 섭취하기 시작했어요. 식후혈당케어에 도움되는 바나나잎추출물이 들어있는 제품이고 공복혈당에도 도움이 되려나 하며 먹기 시작했는데 결과적으론 혈당 떨어지는데 어느정도 도움이 되었던것같아요. 현재는 공복혈당 90-100사이인데 100을 넘은 적은 없었어요. 모두 제게 해당되는 사항들이어서 믿고 구매해보게 되었고 가격은 좀 있는 편이었지만 후회는 없네요. 혈당케어 영양제 생각하신다면 파이토웨이 써큐시안 추천드려요.
쿄쿄84
혈당일기 6기 3일차 인증
2024년 6월27일(목) 저녁 9시 혈당측정 아침식단: 현미잡곡밥, 깻잎조림,동그랑땡 점심식단: 바나나, 두유, 찐계란, 빵 저녁식단: 현미잡곡밥, 깻잎조림, 훈제오리구이 2시간 경과후 유혹에 못이겨 쵸코크림 오레오 과자 먹고 30분 경과후 혈당측정 조마조마하다 역시 기계 정확하네
파인솔
6/27 혈당일기 6기 4일차
6월 27일 목요일 저녁식사 2시간후 측정한 기록입니다 아침: 바나나.견과류. 점심 : 옥수수.고구마 저녁 : 불고기,상추쌈.야채스틱. 보리밥. 열무김치 저녁을 좀 과식했는데 혈당수치 정상입니다. 오늘하루 많이 움직이고 매일 꾸준하게 운동을 해서인지 혈당관리가 잘되고 있네요
지은이5088
혈당일기 6가 3일차
2024년 6월 27일 아침 공복 혈당74 아침 건너뛰고 점심으로 파스타 1/2 마카롱 2개 처리할 일이 많이 이리 뛰고 저리 뛰고 배는 안고파도 달달이 땡겨 또 마카롱 2개 오늘은 제대로 식단 못하고 과당만 먹었어요. 저녁은 바나나 2개로 해결. 오늘은 스쿼트 100개로 운동 끝
이워닌
화산빵
화산빵 부드러운 생크림이 터져요
마음그릇
혈당일기6기 4일차
2024년6월27일 아침7시에 아침밥으로 누룽지와 총감김치를 먹고 ,,,전날 케이크 남은걸 한조각먹고 쉬었다 9시 46분에 당검사를 해보니 82가 나왔다 적게나와서 과자를 더 먹고 11시에 산책겸 마트에 다녀왔다
사자킹
혈기챌 6기 4일차
6월27일 점심 식사2시간후 측정 점심으로 우유 300cc에 딸기4개 바나나1개 넣고 쉐이크해서 오뜨라는치즈케익 한조각(24g)을 먹었다..아침에도 오트밀을 먹은터라 그리 높지않은것 같다 양호하다.
뜡이맘
6월 27일 (목) ㅣ 혈당일기 6기 3일차
- 날짜 : 6월 27일 (목) - 혈당 측정 시간 : 아침 식사 후 - 내용 : 오늘은 아침 식사후 측정한 혈당입니다. 어제 저녁은 견과류 홈메이드 요거트 크림빵 조금 과자조금을 먹었고요. 오늘 아침은 8시쯤 바나나와 두유 아메리카노를 먹고 2시간 반쯤 지난서 혈당 측정을 했는데 혈당 수치는 121가 나왔네요. 어제 수치가 너무 낮게 나와서 기계고장을 의심했는데 오늘은 다시 식후 혈당으로 정상 수치가 나오긴 했네요. 집에서 측정하는 혈당수치들은 전에 먹은 음식에 따라 많이 달라지는거 같긴 해요. 오늘도 다시 한 번 건강한 혈당관리를 위해 유산소 운동과 식단관리도 신경써야 겠어요요
agnes0117
6월 27일 혈당일기 6기 3일차
6월 27일 식후 3시간후 혈당 102 아침식사로 잡곡밥 미역국 바나나 프로틴단백질 토마토 를 먹었다 그리고 1시간 30분 걷고왔더니 혈당이 떨어졌다
요술봉
혈챌6기 3일차
-날짜:2024.06.27 -혈당 측정 시간:점심전 공복 -내용:아침 요거트 바나나 먹고 점심 먹기전 혈당 측정해봄. 점심시간에 스파게티 먹을예정. 양을 알맞게 먹으면 오늘 혈당 성공적일듯. 식단관리로 혈당조절 화이팅이요~
상한상한
아침 식단관리
오늘 아침도 식단관리 했어요 아침에 삶은 계란과 두유를 자주 먹는데 이 두가지가 같이 먹으면 별로 안좋은 조합이라는 어떤 유저분의 게시글을 보고 조합을 좀 바꿨어요 오늘 아침은 바나나와 두유 먹었어요~
agnes0117
6월 27일 혈당일기 6기 3일차
6월 27일 목요일 오전 9시 10분 공복혈당. 어제 저녁은 장어국에 상추쌈, 바나나, 토마토 먹고 저녁운동하고 늦게 취침했다. 당뇨인으로 살아가는게 힘들다. 좀체 잡히지않는 혈당이지만, 계속 노력해야겠다.
건강하루
혈당일기 6기 4일차
측정일시 : 6/27 아침식사 1시간반 후 측정수치 : 114 mg/dL 아침에 요거트에 바나나랑 시리얼을 넣어서 먹었다 바나나도 시리얼도 달아서 걱정했는데 한시간 반 후 혈당이 그래도 괜찮게 나왔다 요거트가 무첨가라 그런듯하다
냥냥써브
혈당일기 3일차
6월 27일 혈당일기 3일차 흐림 혈당측정시간 : 아침 기상후공복상태 어제 저녁은 백미밥과반찬을 먹고 샤워한 후 간식으로 바나나1, 구운계란 2,당근 반쪽을 먹고 1시간정도 쉰 후 평소와 같이 저녁걷기운동 5키로 하고 취침하였습니다
kbstar9670
혈당측정일기6기 4일차
혈당측정일기6기 4일차. 측정시간 - 취침 전 11시 못미친시간 식사 - 저녁은 집에서 토마토와 양배추 곁들여서 달걀도1개, 바나나도 한개 먹었어요 점심을 잘먹어서 가볍게 저녁을 먹고 산책도 했어요 가볍게 먹고 산책으로 걸었더니 수치가 낮게 나온것 같습니다.
어트지니요
혈당일기6기 3일차
혈당일기6기 3일차 입니다. 측정시간 : 저녁식사와 산책 마치고 밤10시지난후. 운동및식사 : 운동 런닝은 못하고 걷기운동 겸 산책 했음, 그리고 산책 전 빵하나와 바나나스무디 먹었음, 산책 다녀와서는 토마토한개먹었지만 빵은 반성해야함.
치노카푸
혈당일기6기 1일차
날짜:6월26일 시간:오후5시 35분 4시넘어 떡과 커피를 먹었다. 저녁을 생각해서 먹지말아야했는데 이미 늦었다. 퇴근전에 측정한 당뇨수치이고 저녁은 간단하게 바나나와 우유, 방울토마토를 먹었다. 그후 30분 걷기운동을 해줬다
베베루나
노브랜드 카스타드 : 맛있는 간식
노브랜드 카스타드가 나왔더라구요! 큰 기대 안했었는데 기존 브랜드와 비교해도 괜찮았어요! 우유와 함께 먹어도 맛있구요. 오븐이나 에어프라이어에 160도, 5분 구우면 겉면은 바삭하고 카스타드 크림이 녹아서 부드러워요. 바나나를 썰어서 함께 먹으면 꿀맛! 부드러움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됩니다. 커피와 함께 홈카페가 됩니다^^
조인순
혈당일기 6기 3일차
2024.06.26 저녁식사후 저녁으로 잡다하게 다양하게 먹었네요 도토리묵도 먹고 바나나 수박 요거트 빵까지 이것저것 마구잡이로 먹었는데 결과는 높은 혈당 ㅜㅜ 도토리묵 먹고는 처음 측정한건데 이것 때문은 아니겠죠?
초이용
혈당일기 6기 2일차 인증
2024년 6월 26일 (수) 저녁 9시 10분 혈당측정 아침식단: 현미잡곡밥, 제육볶음 점심식단: 바나나, 두유, 찐계란 저녁식단: 현미잡곡밥, 훈제오리구이, 깻잎조림 식사후 실내홈트하면서 두시간 경과후 혈당측정
파인솔
6월26일 혈당일기6기 2일차
점심으로 미숫가루,작은 바나나하나 5시간후 혈당 측정118 미숫가루가 혈당이 높네요 많이 안먹고 조금만 먹었는데도 높네요 혈당관리 내일도 계속합니다.
sara0904
혈당기록 6기 3일차인증
혈당기록 6기 3일차인증 6월 26일 수요일 혈당검사 오늘은 아침 바나나한입먹고 검사완료
웅뚜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