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롯데 몽쉘 바나나 생크림 케이크'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롯데 몽쉘 바나나 생크림 케이크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편의점 스미후루 바나나 🍌

편의점 스미후루 바나나 🍌 바나나 저만 먹어서 잘 구매 안해왔는데 편의점에서 사왔어요. 이천삼백원인가? 양도 적당해서 운동하고 걸어 들어오는길에 하나 순삭했네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편의점 스미후루 바나나 🍌

고혈압약 먹을 땐 매실·바나나 조심하고, 관절염 약 복용 땐 '이것' 피해야

고혈압약 먹을 땐 매실·바나나 조심하고, 관절염 약 복용 땐 '이것' 피해야 한희준 기자 님의 스토리     고혈압약 먹을 땐 매실·바나나 조심하고, 관절염 약 복용 땐 '이것' 피해야   매일 약을 복용해야 하는 만성질환자는 식사 관리가 중요하다. 의약품 성분에 따라 체내 영양소를 배출시키거나 영양소 과잉에 의한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다. 중장년층이 주로 앓는 만성질환은 고혈압, 당뇨병, 관절염, 골다공증 등이다. 각 만성질환별로 복용하는 약물에 따라 식품 섭취에 주의해야 한다. 먼저 고혈압을 앓으면 혈압을 낮추기 위해 '디하이드로피리딘' 계통의 혈압강하제를 복용하는 경우가 있다. 이 약과 함께 포도주스, 크랜베리주스, 사과주스 등을 마시면 혈압이 급격히 떨어지는 부작용이 생길 수 있다. '플라보노이드' 성분이 약물 흡수량을 늘리기 때문이다. 만약 '칼륨보존성 이뇨제'를 복용 중이라면 칼륨 함량이 높은 매실·바나나·오렌지를 많이 먹어선 안 된다. 고칼륨혈증이 생길 수 있어서다. 당뇨병 환자의 대부분이 처방 받는 '메트포르민'은 비타민B12 흡수를 억제한다. 비타민B12가 부족하면 피로감이 몰려오고 걸음걸이가 불편해지면서 통증이 발생한다. 비타민B12를 보충하는 게 좋다. 비타민B12는 기름기를 제거한 육류나 우유·계란 등을 통해 얻을 수 있다. 음식 섭취를 통한 영양 보충이 어렵다면 영양제를 복용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다. 또 메트포르민 복용 중 알코올을 섭취하면 젖산 대사가 증진되는데, 이때는 암 발생 위험이 오르므로 알코올 섭취는 자제해야 한다. 관절염 환자가 복용하는 '비스테로이드성 소염진통제'도 알코올과 상극이다. 비스테로이드성 소염진통제를 먹는 사람이 알코올을 과다 섭취할 경우 위장 출혈이 생길 수 있다. 골다공증 환자가 복용하는 '비스포스포네이트'는 우유, 오렌지주스, 커피 등과 복용하면 약물 흡수가 잘 안되기도 한다. 뼈 건강을 위해 칼슘보충제를 복용한다면 녹차·홍차 등 탄닌을 함유한 차와 함께 먹지 않아야 한다. 칼슘 흡수에 방해를 받는다. ============ 우리가 먹고마시는것이 약을 복용할때 조심해야할 부분이 있네요  고혈압과 당뇨, 관절염이 있으신 분들은  유의 해야겠네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고혈압약 먹을 땐 매실·바나나 조심하고, 관절염 약 복용 땐 '이것' 피해야

벌금 190만원 내고 바나나 버린 썰.

진상짓 한것도 아니고 바나나 안 버리고  그냥 들고 가다가 폐기하겠다고 했는데도 저러는건  저넘놈들이 국가대국가로 예의가 없는거지  핵무기 개발 빨리해야지 열받네 우왁 보통 그냥 버리는 걸로 끝나는데 재수가 없었던 듯  아니면 뭔가 대화가 안좋았거나 그와중에 세관신고한 김치는 호주 반입이 가능함ㅋ

야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야고

벌금 190만원 내고 바나나 버린 썰.

파바 크리스마스 케이크

집에 들어 오기전에 파리바게트 들렸는데 크리스마스 케이크가 다양 하네요  대목 이라서 박스채 쌓아놓고 판매 하시네여 모양도 예쁜데 맛도 좋겠죠? 트리 케이크가 제일 예뻤어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파바 크리스마스 케이크

롯데월드타워, 555m 높이 크리스마스 트리로 변신한다

어른이 되면서 성탄절의 설레임도 줄어들었는데.. 아이들은 손꼽아 기다리네요 산타의 존재를 아는 첫째도 성탄절이라 기분이 그냥 좋대요  다들 크리스마스에는 어디 가시나요? 어디 나가도 고생.. 안나가면 심심할까요? ㅎ 붐비는 곳은 가면 화날것 같고 ㅎㅎ 롯데월드타워에서 이런 행사도 한다고 하네요  높이가 555m나 된다고 하는데 대형 트리로 변신한다고 합니다^^ 요런 행사도 있으니 주변에 가시는 분 있으시면 구경하셔도 좋을듯하네요~ 롯데월드타워가 오는 24일과 25일 양일간 555m 높이 초대형 크리스마스 트리로 변신한다고 22일 밝혔다.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준비한 이번 콘텐츠는 오후 5시 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 15분 단위로 송출한다. 크리스마스 이브인 24일 밤에는 아이들에게 선물을 주기 위해 찾아온 산타도 만날 수 있다. 롯데물산 측은 24일 오후 9시 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 타워 외벽에 커다란 산타 얼굴이 깜짝 등장해 설레는 크리스마스를 선사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출처 노컷뉴스>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롯데월드타워, 555m 높이 크리스마스 트리로 변신한다

우유 생크림 케익

우유 생크림 케익 

미주장님의 프로필 이미지

미주장

우유 생크림 케익

성심당 🥯빵집 인산인해 🌊

성심당 🥯빵집 인산인해 🌊 롯데백화점 왔눈데 사람이 정말 가득 빵도 가득~ 아이꺼만 조금 사야겠어요. 빵도 케이크도 많지만 구매 줄도 기네요ㅜ  안사고 가려다가 하나 사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성심당 🥯빵집 인산인해 🌊

티라미수케이크

티라미수 케이크 맛있어요 스타벅스에서 사서 놓고 냉장고에 두고  잊어버렸다 오늘 먹어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티라미수케이크

안서리 배이킹랩 케이크

연예인 케이크로 유명한 곳인데 여기 케이크가 다들 최애 라고 하네요 돈 있어도 못 먹는 곳이래요 한달전에 미리 예약 해야 하는데 그것도 선착순 이여서  한달전에 오픈 하자 마자 바로 예약 해야 한다고 해요 가격은 9만원 인데 그만한 가치가 있대요 저도 다음에 도전해  보려구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안서리 배이킹랩 케이크

두가지 케이크

두가지 케이크 주문해서 지인들이랑 같이 먹었어요 이번에 새로 나온 티라미슈 꾸떡 하니 맛있네요. 나중에 별도로 이거 주문 해서 먹어 봐야 겠어요 너무 맛있어요  이거 꼭 드셔 보세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두가지 케이크

연말까지 건설현장 올스톱한 롯데건설

돈이 없다는거네.  천하의 롯데가 하청업체 못버티면. 그 여파가 전국으로 번지것네 롯데에선 유동성 위기설이랑 관계 없다고 반박함 대부분 망하기 직전엔 다 문제없다고 하던데

야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야고

연말까지 건설현장 올스톱한 롯데건설

🏨 호텔 케이크🎂 대리 만족😋

2024년 호텔 케이크 리뷰 영상 보고 너무 이쁘고 맛 표현도 자세히 해줘서 다 보고나니 제 입에서 단맛이 나는거 같아요ㅎㅎㅎ 케이크 하나씩 들어올때마다 작품을 보는거 같더라고요~^^ 한정판이라 예약도 힘들다하던데 신기한 케이크  재미있게 구경했네요~^^ 회원님들도 구경 한번 해보시라고 영상 링크도  같이 올려봤어요~^^ https://youtu.be/YATi9aT_dCA

나쁜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나쁜엄마

🏨 호텔 케이크🎂 대리 만족😋

가정시간에 만들어온 초코 떡케이크

첫째가 만들어왔어요~ 초코 떡 케이크라고 하네요 조각 케이크처럼 딱 보이는데 맛을 보니 초코맛 백설기맛?? 포슬포슬한 백설기에 초코맛도 나요  견과류가 씹혀서 식감도 좋네요 생각보다 맛있어요~  딸이 만들어서 더 맛있네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가정시간에 만들어온 초코 떡케이크

바나나 우유

바나나가 너무 익어서 오늘 아침에는 우유 넣고 바나나 넣고 프로틴 가루 넣고 믹서기에 갈아서  바나나 우유로 먹었어요~~

꼼꼼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꼼꼼엄마

바나나 우유

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코스트코 15일 문여나?

오늘  15일 전국 대형마트는 정상 영업해요 12월 대형마트의 의무 휴무일은 8일과 22일입니다~ 하지만 휴무일 정책은 지역마다 차이가 있기 떄문에 한번 확인해보시고 가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대통령 탄핵안 가결'이 이뤄진 다음날인 15일 전국 대형마트는 정상 영업한다. 유통산업발전법 시행령에 따라 국내 대부분의 대형마트는 매달 둘째, 넷째 주 일요일에 의무적으로 휴무를 시행한다. 이런 정책은 소상공인 보호와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목적에서 도입됐다. 12월 대형마트의 의무 휴무일은 8일과 22일이다. 이에 오늘(15일) 대부분의 전국 대형마트는 정상적으로 문을 연다.  휴무일 정책은 지역마다 차이가 있어 소비자들이 혼란을 겪을 수 있다. 예를 들어, 서울 서초구와 동대문구, 충청북도 청주시는 기존의 일요일 대신 둘째, 넷째 주 수요일로 의무 휴업일을 변경했다. 이는 평일에 쇼핑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에게 더 나은 접근성을 제공하기 위한 조치다. 또한 대구시는 의무 휴업일을 둘째, 넷째 주 월요일로 변경했으며, 부산 일부 지역도 올해 5월부터 평일 의무 휴업제를 도입해 순차적으로 확대 중이다. 서울 중구 역시 최근 휴무일을 일요일에서 수요일로 조정했다. 서울 서초구에서는 대형마트와 준대규모점포의 영업 제한 시간을 조정했다. 기존의 오전 0시~8시(8시간) 제한에서 오전 2~3시(1시간) 제한으로 변경함에 따라 이마트 양재점, 롯데마트 서초점, 킴스클럽 강남점, 코스트코 양재점을 포함한 주요 대형마트 4곳과 33개의 준대규모점포가 제한 없이 운영되고 있다.  소비자들은 마트 방문 전 지역별 의무 휴업일을 꼭 확인해야 한다. 휴무일은 지역 정책과 마트의 내부 규정에 따라 상이할 수 있다. 이를 모르고 방문할 경우 헛걸음을 할 수 있다. <출처 싱글리스트>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코스트코 15일 문여나?

아침에 바나나

아침에 바나나 먹어요 

미주장님의 프로필 이미지

미주장

아침에 바나나

케이크 만드는 과정

기계로 케이크 만드는 과정은  처음 보는데 정말 신기하네요 

감사하며살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감사하며살자

케이크 만드는 과정

바나나

바나나 한개 먹었네요  금방 숙성되어 빨리 먹어야하네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바나나

오싹오싹..유행한다는 혈서 케이크래요 😬

기발하고 재미있고 또는 감동적인 레터링 케이크도 많이 봤는데 요즘엔 요런것도 유행이라고 보여주시는데.. 헐... 무...무서운데? 혈서 케이크래요 ㅎ 진짜 혈서는 아니니까 재미로만 보라고 하시네요 ㅎ 내용도 참 강렬하네요 ㅋㅋ 저 케익을 받은 주인공은 오빠(?)는 저걸 보고... 무슨 생각을 하셨을까나.. 😬😬 이제 도망못가 ㅋㅋ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오싹오싹..유행한다는 혈서 케이크래요 😬

바나나가 너무 물렀어요

바나나를 안 챙겨 먹었더니 바나나가 너무 물러 버렸네요  우유 사다가 주스 해 먹어야겠어요

꼼꼼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꼼꼼엄마

바나나가 너무 물렀어요

입 심심해 디저트 당길 때… 입에 ‘이것’ 넣어보세요

입 심심해 디저트 당길 때… 입에 ‘이것’ 넣어보세요 이해림 기자 님의 스토리     입 심심해 디저트 당길 때… 입에 ‘이것’ 넣어보세요   다이어트할 때는 디저트가 유난히 당긴다. 단맛에 대한 갈망을 억누르기가 너무 어렵다면, 다음과 같은 방식으로 해소해보자. 건강에 나쁜 케이크나 젤리 대신 과일을 조금 먹는다. 단맛을 느끼고 싶은 욕구를 충족하면서도 섬유질·비타민 등 영양소를 골고루 채울 수 있다. 다만, 과일 속 당분도 설탕처럼 혈당 수치를 올리므로 지나치게 먹으면 안 된다. 한국인영양섭취기준에 따르면 과일의 1회 섭취 기준은 50kcal이다.  ▲사과 3쪽(100g) ▲배 2쪽(100g) ▲바나나 반 개(100g) ▲오렌지 반 개(100g) ▲포도 4분의 1송이(100g) ▲귤 4분의 3개(100g)에 해당하는 양이다. 이 양 이내로만 먹어야 한다. 혈당 수치가 오르는 게 싫다면, 양파·양배추 같이 익히면 단맛이 나는 채소를 먹는 것도 도움된다. 단순히 입이 심심해서 단 음식이 당길 때도 있다. 이럴 땐 무설탕 껌을 씹는 게 좋다. 껌을 씹으면 배고픔이 줄고 포만감이 들어 단 음식에 대한 갈망이 줄어든다. 미국 페닝턴 생물의학센터(PBRC) 연구팀 실험 결과에서 이를 확인할 수 있다. 연구팀이 18~54세 남녀 115명에게 같은 점심을 제공하고 절반에게만 무설탕 껌을 줬더니, 3시간 후 간식을 제공했을 때 무설탕 껌을 씹은 집단은 그렇지 않은 집단보다 달콤한 간식을 찾는 욕구가 적었다. 간식을 통한 열량 섭취도 40%나 적었다. 정 디저트를 먹어야겠다면 아몬드 같은 견과류를 곁들인다. 디저트만으로 허기를 채울 때보다는 단 음식을 덜 먹게 된다. 견과류는 섬유질이 풍부하므로 디저트만 단독으로 먹었을 때보다 혈당 수치도 느리게 오른다. 인도 포티스 C-독 병원 내분비내과 연구팀이 비만 성인 60명을 3개월간 추적 관찰한 결과, 아몬드 20g을 섭취하고 식사하는 사람들은 그렇지 않은 사람들보다 식후 혈당이 10.07% 낮게 나타났다. 디저트는 한 번에 다 먹지 말고, 잘게 나눠 입이 심심할 때마다 한 조각씩 먹도록 한다.  입 심심해 디저트 당길 때… 입에 ‘이것’ 넣어보세요   =========== 달달한디저트하고 과자 제일 맛이좋은데 과일로 드셔보세요   두유1팩이나, 견과류 먹어도 도움이 되죠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입 심심해 디저트 당길 때… 입에 ‘이것’ 넣어보세요

마시멜로 케이크

블랙 마시멜로 케이크 예요 겉에 초코가 입혀져있고 안에 마시멜로 그득이에요 생각보다 더더 맛있어요

현유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마시멜로 케이크

밤티라미수 생크림빵

아이가 사온 밤티라미수 생크림빵이에요 역시나 바밤바 맛이예요 ㅋㅋㅋ

현유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밤티라미수 생크림빵

제로 카카오 케이크 😘

너무 작디 작아요~ ㅎㅎ 당류가 0g인데 먹어보면 카카오의 달콤함이 있어요 하나로는 양도 안차지만 맛보기용으로 하나만 먹어요.  케이크같이 맛있네요~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제로 카카오 케이크 😘

바나나

오늘 간식은 바나나  잘 익어 달콤한 바나나 하나 먹었습니다 ~

애플짱님의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바나나

바나나

바나나도 하나 먹어 봅니다 달콤해요

수수깡7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수깡7

바나나

델리바이 오레오 케이크 🍫

델리바이 애슐리 가면 눈이 막 돌아가요 3,900원이면 살수있는것들이 너무 많아요 요기 하나씩 먹으면 참 괜찮더라구요 퇴근하면서 사온 오레오 케이크.. 이것도 3900원 참 가성비 좋아요 독서실 다녀온 딸 줬어요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델리바이 오레오 케이크 🍫

간식거리 과일과 미니 케이크 맛있어요.

귤과 포도 미니 조각 케이크로 당 충전합니다. 오랫만에 달콤한 케이크 스르륵 녹아내려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간식거리 과일과 미니 케이크 맛있어요.

바나나 사왔어요~~

오랜만에 바나나 사왔네요~~ 바나나는 대형마트가 품질이 좋고 맛있더라구요~~

꼼꼼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꼼꼼엄마

바나나 사왔어요~~

달달하고 부드러운 고구마 바나나 라떼

찬바람이 부니까 간식으로 고구마 즐겨 먹고 있어요. 아침 대용으로 달달하고 부드러운 고구마 바나나 라떼를 간편하게 두유제조기로 만들어 먹었어요. 재료는 우유300. 고구마 1개. 바나나1개 캐시딜에서 구매한 두유제조기에 재료들을 넣고 20분 기다리면 완성. 바나나를 넣어서 너무 부드럽고 달콤해서 빵에 찍어 먹어도 좋아요.  집에서도 간편하게 고구마라떼 한번 만들어보세요.

수경2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경2

달달하고 부드러운 고구마 바나나 라떼

홍콩계 사모펀드 어피너티가 롯데렌탈 인수

홍콩계 사모펀드 어피너티가 롯데렌탈을 인수 어피너티는 이미 SK렌터카를 인수한 상태 이로써 중국자본이 우리나라 렌터카 시장을 점령 어피너티가 이토록 공격적으로  우리나라 렌터카시장 뛰어든 이유는 두 가지 1.단기적 : 중국 제조업체(BYD 등)의 한국 진출 교두보 마련. BYD가 국내 진출을 선포한 이때 렌터카시장을 중국이 장악해버렸다. 이것은 결코 우연이 아니다. 렌터카회사에서 BYD 차량을 대량구매한 후 저렴한 가격으로 렌터카 사업을 운영하면, 구매를 망설이는 고객들이 비교적 부담없이 중국 전기차를 이용할 수 있다. 중국 전기차 이용자가 많아지면서 입소문이 나게 되고, 구매자가 빠르게 증가할 수 있다. 2. 장기적 : 로보택시 진출. 역시 중국은 미래를 보고 준비하는 것으로 보인다. 렌터카회사들은 이미 각 종 라이센스를 보유하고, 차량 운영에 대한 노하우가 풍부하기 때문에 사실상 이미 준비된 로보택시 회사나 마찬가지이다. 아마 이때도 중국 전기차와 중국 자율주행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가능성이 높다. (테슬라와 경쟁은 있겠으나 워낙 큰 시장이라 둘이 나눠 먹어도 엄청나다.)  만약 중국이 이 두 가지 목적을 달성한다면, 현기차는 심각한 위기에 직면할 것이다. 현기차는 노조와 인건비라는 무거운 모래주머니 때문에 전기차 대전환이라는 레이스에서 지쳐 하이브리드라는 쉼터에서 쉬고 있다. 그 사이 결승선에는 테슬라와 중국 전기차 제조업체가 이미 도착한 상황이다. 3등이라도 해서 동메달이라도 따려면 전기차 연구개발에 매진하고, 공정을 혁신하고, 인력을 감축해야하고, FSD를 제일 먼저 라이센싱해야 한다. 그게 우리나라에서 가능할 것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전기차 포비아를 조장하고, 자동차 하나 만드는데 3차밴더까지 부품을 조달해야 하고, 노조의 머리띠는 풀린적이 없고, 일론 머스크를 조롱하는 나라이다.  자동차 산업은 우리나라 일자리와 GDP에서 절대적인 산업이다. 이 산업이 무너지는 것은 상상하기도 끔찍하다. 하지만 그것이 현실이 되어가고 있다

야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야고

홍콩계 사모펀드 어피너티가 롯데렌탈 인수

바나나우유🍌

바나나우유 오랜만에 먹는데 맛있네요 ㅎㅎ 한병 마셨어요 

주안맘0413님의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바나나우유🍌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