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몽쉘 바나나 생크림 케이크'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롯데 몽쉘 바나나 생크림 케이크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저당 롯데 돼지바 아이스크림
요새는 저당 간식 많은 거 같습니다 저 칼로리가 낮은 저당 음료도 라든가 저당 과자 그리고 저당 아이스크림들잊 있지요 저는 오늘 소개시켜 드릴것은 롯데삼강에서 나온 돼지를 소개시켜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보통 아이스크림의 칼로리는 그렇게 높지는 않습니다 모든 아이스크림 칼로리양은 120 칼로리에서 200 칼로리 정도 되면 아이스크림인데 이런 아이스크림들의 가공식품 들어가 칼로리가 그렇게 높지는 않지만 그래도 생각보다 빨리 먹어서 칼로리 올라갈수도 있고 해도 혈당이 급격히 올라갈수도 있습니다 오늘 제가 소개시켜 드릴 롯데 삼강 돼지바는 가격이 700원 저렴하면서도 저당 아이스크림에서 65 칼로리밖에 되지 않은 아주 낮은 칼로리를 가지고 있어요 그래서 저는 아이스크림과 일반 아이스크림 뺏어 칼로리가 낮은 저당 아이스크림 돼지바를 추천하고 선하고 먹는 편입니다 아이스크림도 이제 여름이면 많이 먹는 시대가 올 겁니다 그렇기 때문에 저 일반인인 아이스크림보다 칼로리가 낮은 저당 아이스크림 롯데 삼강 돼지바를 추천해 드리고 싶네요 다른 간식들은 칼로리가 높아 그리고 가격도 높아서 사 먹기가 상당히 불편하지만 돼지바랑 가격이 700원 받에 되지안아요 롯데 삼강 돼지바는 가격도 저렴한뿐만 아니라 칼로리도 낮고 언제 어디서든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러니까 가격이뿐만 아니라 효능이 있다면은 아이스크림 파는 일반 아이스크림 비교해서 2개 3개 먹어도 더 낮은 칼로리를 먹을수도 있는데다가 우리가 쉽게 일상생활 속에서 당 떨어졌나 보다 아이스크림을 먹으면 된다고 합니다 일반 초콜렛 같은 경우 의사는 당도도 높고 맛도 칼로리도 아파서 조금만 먹어도 칼로리가 높게 형성이 되긴 하는데 저당 칼로리 초콜릿이라고 했고 여러개를 먹으면 당연히 칼로리가 높을수밖에 없습니다 하지만 안되지만 그렇잖아요 하나만 먹어도 충분 하거든요 그리고 그 기분을 만끽할 수 있고 기분이 좋아지기 때문입니다 특히나 저당 아이스크림 돼지바는 먹으면 네에서 아주 기쁜 호르몬이 발생하기 때문에 호르몬의 영향으로 해서 충분히 만족감을 느낄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굳이 다른 칼로리가 높거나 아니면은 혈당을 높여 주는 간식에 먹기보다는 이렇게 간편하게 아이스크림 하나로 무더위도 잊고고그리고 시원하게 여름을 날 수 있기 때문에 더더욱 없이 좋은 간식이라고 생각해요 롯데 삼강 돼지바는 700원 이하 저렴한 가격에 먹을수도 있고 혹시 또 다른 상품들이 비해서 칼로리도 너무 낮은데 다 그리고 일시적으로 혈당이라든가 또는 혈압을 높여 주는 그런 역할을 하지 않기 때문에 저당 아이스크림 롯데 삼강 돼지바를 저는 추천해 드립니다
쵸코파이팅구
콜라겐 바나나 함께
걷기후 시원하게 콜라겐과 에너지 회복에 좋은 바나나도 함께 먹었어요 냉장고 넣어두니 더 낫네요
애플짱
바나나🍌
걷기 마치고 에너지회복에 좋은 바나나 하나 먹었어요
애플짱
후식은 케이크였죠😀
애들이랑 케이크 후식으로 먹었답니다 😄😄 신랑 생일때 기프티콘 받은거 케이크로 바꿔왔다네용 ㅎㅎ 당일날은 케이크가 있었어서^^ 암튼 애들 좋아하니 맛나게요♡
자스민꽃
바나나
간식으로 바나나 하나 먹어요 크기는 작지만 노랗게 잘 익어서 맛있네요
감사하며살자
운동전 바나나
운동 나가기전에 바나나로 열량 보충했습니다 바나나는 빠르게 흡수되어 운동전에 먹으면 좋다고 합니다
오와둥둥
달달한 바나나
속이 약간 쓰려서 바나나 먹었습니다 달달하고 맛도 좋아요
오와둥둥
바나나
간식으로 바나나 하나 먹었어요 노랗게 잘 익어서 맛있네요
감사하며살자
애들은 롤케이크~🎶
신랑이 어제 퇴근길에 롤케이크 사왔더라구요 아침은 롤케이크 애들 썰어줍니다~💕 전 건포도 들어있어 잘 안먹는데 가끔 우유랑 먹음 맛나긴 한거같아요 ㅎㅎㅎ
자스민꽃
바나나
출출할 때 간식으로 먹으려고 싱싱한 바나나 한 송이 샀어요
감사하며살자
간식으로 바나나 🍌
절에서 받아온 바나나 한개 먹어요 잘 익어서 달고 맛있네요
들꽃7
수박 9000원·랍스터 1만원...롯데마트, 여름행사
롯데마트가 오는 29일부터 6월 4일까지 여름 제철 먹거리를 합리적인 가격대에 제공하는 ‘헬로 썸머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수박 특가 행사를 지난 주에 이어 다시 한 번 마련했다. ‘수박(5~6kg 미만/통/국산)’은 농림축산식품부 할인 지원과 행사 카드 혜택을 더해, 1인 1통 한정으로 9990원으로 제공한다. 또한 ‘블랙위너 수박’, ‘WM12 수박’, ‘AI로 선별한 수박’ 등 수박 전 품목을 30% 저렴하게 내놓는다. 인기 여름 과일 혜택도 준비했다. ‘강원 찰토마토(3kg/박스/국산)’는 한정 수량으로 농할 쿠폰 적용 시 992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미국산 체리(450g/팩)’, ‘뉴질랜드 그린키위(7~11입/팩)’, ‘뉴질랜드 골드키위(6~10입/팩)’, 태국 망고(2입/팩)’는 2팩 이상 구매 시 15% 할인이 적용된다. 항공 직송으로 신선도를 높인 제철 ‘랍스터(마리/냉장/캐나다산)’도 최대 40% 할인가로 판매한다. 행사 카드 결제 시 420g 내외 ‘중(中)’ 사이즈를 1만 4940원에, 700g 내외 ‘대(大)’ 사이즈를 2만 5830원에 구매할 수 있다. 5~6월은 랍스터 산란기 이전으로 살이 꽉 차있고 가장 맛이 뛰어난 시기다. 롯데마트는 직수입으로 중간 유통단계를 줄이고 포장 후 48시간 내 점포에 입고했다. 고기류와 즉석조리식품, 인기 가공식품도 준비했다. 대표적으로 ‘미국산 부채살(100g/냉장/미국산)’은 30일부터 31일까지 ‘롯데마트 GO’앱 스캔 및 행사 카드 결제 시 최대 37% 할인된 2243원에 판매한다. ‘NEW 한통가아아득 치킨(1팩/국내산 계육)’을 999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경양식 함박스테이크(1팩)’는 기존 5입 구성에 3입을 추가 증정한다. ==================== 혹시 관심있는 분들은 싸게 싸게 사세요~ 수박이 맛없는게 너무 비싸요...
Popcorn
즐겁게 걸었네요..
딸과의 달콤한 시간을 보내고 걸으면서 소화도 시키고 맛있게 먹은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 쏘옥~ 칼로리 소모를 위해서 걷기운동으로 즐거운 시간이네요 . 분홍빛 달맞이꽃과 붉은빛 장미꽃이 가득한 산책길 따라 걸으면서 하루를 마무리합니다.
정수기지안맘
싱싱한 바나나
바나나 먹었습니다 아직 싱싱해서 단맛은 덜합니다 당부담이 덜한 점은 좋습니다
오와둥둥
바나나
바나나 먹었습니다 잘 익어서 맛이 좋네요
오와둥둥
수제 케이크 🎂
모임 하시는 83세의 화가 언니의 생신이네요.🎨 수제 케이크 준비해서 축하를 드렸네요. 지인분의 조카분이 직접 다양한 영양소가 가득한 케이크를 만들어 보냈네요.쑥 케이크, 치즈 케이크🧀 딸기 케이크 🍓,인절미와 견과류가 들어간 맞춤 케이크 맛있게 먹고 축하 듬뿍듬뿍 해드렸어요
정수기지안맘
달달한 바나나
바나나 먹었습니다 점박이도 생겨서 아주 달달합니다
오와둥둥
바나나
바나나 먹었습니다 점박이 생겨서 아주 달아요 배고플때 열량 보충하기 좋습니다
오와둥둥
달콤한 바나나
바나나 먹었습니다 잘 익어서 달달하고 맛있습니다
오와둥둥
바나나
바나나 먹었습니다 노랗게 잘 익어서 달고 맛있습니다
오와둥둥
나폴레옹 초코 딸기 케이크~🍰🍫😋
나폴레옹 초코 딸기 케이크🍰🍫 조각 모양도 사진 찍어야 하는데 너무 안 예뻐서 홀케이크만 올려요😅 안엔 초코크림으로 딸기 가득!!! 행복을 주는 케이크죠~😋
지니5269242
잘 익은 바나나
바나나 노랗게 잘 익었어요 먹기도 편하네요 맛 좋습니다
오와둥둥
바나나
후식으로 바나나 먹었습니다 잘 익어서 단맛이 많이 납니다
오와둥둥
바나나
간식으로 바나나 먹었어요 먹기도 간편하고 맛도 좋습니다
오와둥둥
잘 익은 바나나~
간식으로 바나나도 먹었습니다~ 잘 익어서 달달합니다
오와둥둥
바나나
후식으로 바나나 먹었습니다 노랗게 잘 익었지만 그렇지 달지 않아 좋네요
오와둥둥
바나나 사왔어요
바나나 사왔어요 바나나가 아주 신선합니다 아직 덜 익어서 시원한 곳에 뒀어요
오와둥둥
생과일 바나나아보카도스무디 🥰🥰
시원하게 아보카도바나나스무디 충전하구있어영 :) 베트남 날씨가 덥다보니 션한거 계속 달고살게되네요 ㅎ 그중에서도 1700원짜리 생과일스무디는 진짜 찐 최고입니다🥰🥰
자스민꽃
바나나아보카도 스무디😍😍👍
씻고 저녁묵으로 가는길~~노점에서 시원하게 한잔 마셔봅니다 ~~~^^ 이런데꺼는 애들사주기는 그러니 저만🤣🤣🤣 생과일 그자리에서 갈아서 만들어주는 바나나아보카도스무디♡♡♡
자스민꽃
저녁, 바나나크라페와 치즈닭볶음탕
저녁, 바나나크라페와 치즈닭볶음탕 없던 약속이 급하게 잡혔는데 배고픈 상태로 갔더니 계속 먹었어요😅 크라페 아이크림토칭 추가하고 닭볶음탕에 치즈 잔뜩 얹었네요 👍
더달달
바나나가 잘 익었어요
바나나가 잘 익어서 아주 달아요 아직 무르지는 않아서 잘 먹었습니다
오와둥둥
바나나
바나나 후숙이 잘 되서 맛이 좋습니다 달달해서 금방 먹었어요
오와둥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