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몽쉘 바나나 생크림 케이크'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롯데 몽쉘 바나나 생크림 케이크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드디어! ☕️커피마셔요~!!
여기는 스타벅스 더 양평DT점!! 음료를 40분을 기다려서 받았네요😆😆 지인들이 보내준 별다방 커피쿠폰으로 오늘도 맛나는 커피마시니 좋아요~ -인절미 크림라떼 :커피 위에는 콩고물이 뿌려져있고 바닥에는 인절미 젤리가 가라앉아 있어요. 마실때마다 쫀득한 식감과 달콤함을 느낄수 있어요~~🥰 -딸기치즈 케이크 :치즈케이크 위에 딸기와 라즈베리 과육이 들어있어서 새콤달콤하고 풍성한 생크림 위에 생딸기 4개가 올라가 있어요🍓
냥식집사
고강도 운동전에 바나나 효과
바나나는 식후 혈당을 천천히 올려주는 역활도 하지만 운동전에 섭취하면 운동으로 인한 근육경련과 빠른 에너지를 보충해주는 역활을 해준다고 하네요 잘익은 바나나보다는 검은점 생기기 전 노란바나나가 좋고, 운동전 30분이나 1시간전 섭취하심 좋아요.. 헬스가기전 부상방지를 위해 바나나 하나 먹고 출발해요
장보고
투썸🧀🍋 치즈케이크 상큼하네요.😋
봉사활동 후 투썸에서 치즈 케이크랑 따뜻한 생강차 ㆍ캐모마일차로 마셨어요. 🧀🍋레어 치즈 케이크는 상큼한 레 몬 향이 입맛을 돋우네요. 자연 치즈를 사용하여 맛이 진하고 가 볍고 산뜻한 식감이 디저트로 완벽한 선택이었네요. 피곤한 몸을 시원하게 풀어주네요.
정수기지안맘
탄수화물 흡수 낮춰주는 바나나..
살짝 덜 익긴 했는데 식후 바나나 하나 먹었어요.. 수면이 부족해서 낮에 졸겠더라구요.. 식후에 바나나를 먹으면 탄수화물 흡수를 낮춰준다고 해요 졸리는 봄날 식후 바나나 하나 어떠세요.. (헬스조선)
장보고
점심은 당근과 얼린 바나나
슈퍼갔다가 집에 들어오니 3시쯤 됐는데 점심을 안 먹기도 애매하고(아침을 푸짐하게 잘 먹었는데 먹고 나서 견과류 간식을 꽤 많이 먹었답니다. 그래서 입맛이 조금 없기도 하고 실제로는 칼로리가 많아서 그냥 보통 식단으로 먹으면 안 될 거 같더라고요😅) 전혀 안 먹고는 잘 안 넘어가질 거 같아서 당근을 먹었네요. 냉동 바나나는 단것이 먹고 싶은데 지금 냉동실에 그나마 바나나가 있어서 2개 정도 먹었답니다. 처음에는 당근하고 아몬드브리즈 언스위트를 먹을려고 꺼내 났지만 오늘은 왠지 물 마시니까 아몬드브리즈가 안 먹히더라고요. 그래서 사진까지 찍었지만 안 먹어서 다시 집어넣고 오늘은 당근하고 바나나만 먹었네요.
성실한라떼누나
아침 바나나 사과 찐계란
바나나 사과 찐 계란으로 아침 먹었어요 월요일이네요 한주 즐겁고 건강하게 보내세요
저스트영
바나나와 요플레 🍌🍌
아우 ㅎㅎㅎ 어제 일찍잣드니 왜케 출출한지용. 아침은 그래도 좀 가볍게 먹자 싶어서 요플레에 바나나 🍌 섞어먹어용^^♡ 애들도 조아하구 이조합 맛있지용 달달새콤 ^^
자스민꽃
아침 - 바나나
아침은 바나나로 간단히 먹었어요 달달하고 맛있네요
저스트영
신선한 바나나~
바나나 사왔어요 아주 싱싱해서 녹색끼가 남아 있네요 아직 덜익어서 며칠 두고 먹어도 좋겠어요
오와둥둥
유자 컵케이크
어제 한살림에서 구매해 온 유자 컵케이크랑 커피랑 아침으로 해결 했어요. 유자향이 은은하게 나서 좋네요
로블ㅎ
오후 간식은 케이크🎶
쨔잔 오늘 간식은 케이크랍니다아♡♡ 딸아이 생일이라 어제 그제도 뭇는디 🤣🤣🤣 이번주 케이크 너무묵내용^^; 과일도 가득 들어있고 넘 맛나고만요 ㅎㅎㅎㅎ
자스민꽃
오늘 간식은 케이크 🎂
어머 ㅎㅎㅎ 왔다갔다하며 일 하다보니 케이크 선물 들어와서 잠깐 킵해뒀어용 😆 원장님 생신이셨어서 케이크 사다주신거라하네요 :)
자스민꽃
바나나 맛나게 😊👍
저랑 딸아이 아침은 간단히 바나나에요 💗😍 둘째도 먹을럐? 했더니 한입 먹고 말아버리네요 ㅋㅋㅋㅋㅋ
자스민꽃
설향 딸기 케이크 🎂
스벅들러 케이크 사놨는뎅ㅎㅎㅎ 딸아이 마트서 요거보더니 하나더사자그 그래서 요것드 겟해요^^ 딸기케이크가 8천원이네요 굿굿이다요❤️❤️😁
자스민꽃
단백질 쉐이크 초코맛 토탈 소이 추천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품 추천 시 참고사항 ✅ 제품 사진은 필수! 제품명과 브랜드명을 적어주세요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칼로리,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아이허ㅇ에서 구매한 토탈 소이 입니다. 540그람 대용량이어서 많구요. 초코맛이라 맛있어요. 영양표입니다. 2스쿱 뜨라고 하는데 한스쿱도 달아여. 프로틴 13그람 들어있습니다. 락토프리이고 논지엠오 유전자변형 쓰지않았다고 하네요. 저 이거 사서 오래먹었어요. 이제 끝을 보고 있습니다. 요거트에 섞어먹어요. 바나나에 섞어서 으깨먹으면 맛있어요. 초코케이크 생각 안나구요. 맛있는 프로틴 쉐이크로 추천합니다.
솔트1
단백질쉐이크 ~칼로바이 퍼펙트 파워세이크(바나나맛)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품 추천 시 참고사항 ✅ 제품 사진은 필수! 제품명과 브랜드명을 적어주세요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칼로리,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칼로바이 퍼펙트 파워세이크(바나나맛) 1회 제공량 (44g당) 165kcal로 단백질 33g함량되어있고 60%여서 단백질 함량 좋고, 대용량이라 하루에 한번 이상씩 단백질 쉐이크 먹는분들에게 추천해요. 대용량이라 가성비가 좋다보니 남자분들도 많이들 먹고 있고 바나나맛은 바나나향에 달달해서 바나나우유 땡길때 한잔 타서 마심~ 단거에 대한 갈증도 해소돼요. 탄수화물 9g 3% 당류 4.5g 5%인데 저한테는 단맛이 강하게 느껴지는 편이에요. 그래서 완전 무첨가두유에 타마시면 달달한 두유되어서 맛없는 두유에도 많이 타먹는 편이에요 건강한 맛없는 두유에 ㅋㅋ 바나나맛 단백질쉐이크 1스쿱타서 달달하게 먹기 ^^
뿜뿜
몽쉘
달달한 게 당겨서 마트 간 김에 몽쉘 한 박스 사왔어요
감사하며살자
(혈당) 바나나 VS 초코렛 혈당 대결
초코렛 승 위에내용 처럼 지방이 같이 있는 음식을 먹어야됩니다. 물론 정해진 칼로리내에서 비율을 조절해가면서 예를들면 바나나에 땅콩버터를 발라먹으면 혈당 오르는 폭이 훨씬 줄어듭니다 대신 그만큼 땅콩버터를 바르면 칼로리는 오르는거라 이런것도 계산은 하면서 드시길 초코렛은 혈당 피크치는 낮춰주지만 지방의 소화속도가 10시간 정도라 혈당이 뒤로 많이 밀리더군요. 역시 양조절이 관건인것 같습니다~ 라면 먹었으니 2시쯤 자야겠다.
야고
딸기바나나
딸기바나나음료 선물 받았어요 딸바라 적힌 거 보니 딸기바나나네요 안먹고 아들 줬는데 별로 라고 남편이 맛있다고 먹었어요
현유리
최애 단백질 쉐이크 음료, 랩노쉬 프로틴 드링크 바나나 추천해요
다이어트 중에는 마시는 음료도 신경쓸 수 밖에 없죠. 요즘 다이어트 중이라서 단백질도 섭취하고 다이어트에도 좋은 랩노쉬 프로틴 드링크 바나나를 자주 마시고 있어요. 랩노쉬 프로틴 드링크 바나나는 총 160칼로리에 단백질 27g이 포함되어 있어요. 이거 한 병 마시면 단백질 하루 섭취량의 절반은 채울 수 있어요. 그리고 저당에 무지방 음료라 다이어트에도 좋고요. 맛은 프레시하고 달콤한 바나나향과 맛이 느껴져서 좋아요. 다이어트 중 제 최애 음료 랩노쉬 프로틴 드링크 바나나 추천해요.
멍청이2
CU 수건케이크 🧀
초코 케이크에 코코아 파우더가 가득해요 크림이 아주 완전 가득 들어있어요 ㅋ 달달하고 쌉싸름한 다크초콜릿 향도 나구요 안에 초코칩이 씹힙니다 가격은 오늘 5,100원에 샀는데..크기는 작아요 아주 가격이 사악하죠? 아메랑 먹으면 딱이겠다 싶었어요 이거 파우더가루가 떨어져서 조심해서 먹어도 입가에도 잔뜩 묻고 옷에도 묻었어요 조심해서 드셔요~
우리화이팅
바나나우유 만들었네요.
운동후 우유에 바나나를 넣어서 믹서기에 갈아서 마셔줍니다 . 🍌 우유의 단백질과 바나나의 섬유소 가 포만감을 오래 유지시켜 다이어트 에 좋은 식품입니다. 🥛 소화를 원활하게 하고 피로 회복에 도움이 됩니다. 🍌 감정과 스트레스 완화를 도와주는 트립토판이 기분을 좋게 해 줍니다. 🥛운동 후 근육 회복에 도움을 줍니다.
정수기지안맘
수건케이크 5,100원이래요 🫢
점심 먹으러 나와서 cu 들렸는데 수건 케이크 딱 하나 남았어요 소비기한이 오늘까지인데 하나 남았대요 어짜피 오늘 먹을꺼지만 ㅎㅎ 올때마다 늘 없었던지라 오늘 샀는데 가격이 5100원이네요 잉??? 가격은 미쳐 못봤는데 당황... 사무실 직원분이랑 나눠먹기엔 양도 너무 작네요 ㅋㅋ 일단 사서 이동해봅니다
우리화이팅
바나나와 우유
우유에 바나나를 넣어서 믹서기에 갈아서 마셔줍니다. 🍌 운동후 근육 회복과 에너지 재충전에 도움을 줍니다. 🍌 포만감을 주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됩니다. 🍌 바나나와 우유 모두에 함유된 트 립토판은 불규칙한 생활 습관으로 인 한 스트레스와 불면증을 완화하는데 좋아요.
정수기지안맘
바나나
적당히 잘 익어서 맛있는 바나나 먹어요
감사하며살자
레몬케이크와 커피
어제 베이커리 카페에서 사온 레몬케이크랑 커피로 아침에 간단히 해결 했어요. 어제 레몬케이크 먹어보고 맛잇어서 추가로 주문 해서 사갖고 왔어여 ㅎ 부드러운 파운드케이크와 상큼한 레몬필링이 씹히면서 조화가 잘 어울리네요
로블ㅎ
팬케이크
냉털로 팬케이크 구웠더니 잘먹어요 시댁 갔다오면 냉장고 채워야 해서 비우고 가야해요
현유리
아침은 케이크로~🌈
무지개케이크 어제 사왔거든용 ㅎㅎ 요걸루 냠~~~합니다♡ 색도 이쁜 🌈 케이크네용 일단 우유케이크라 애들도 넘 좋아하네요 ❤️❤️
자스민꽃
무지개케이크 사가서 🌈
후 ㅋㅋㅋㅋ 도착해서 저녁먹어요 가기전에 블레스롤 들러서 케이크랑 간식거리 좀 사가요♡♡ 어머님도 여기거 좋아하시더라구요
자스민꽃
케이크 픽업
뚜레쥬르 크레페 케이크 좋아하셔서 미리 예약 하고 픽업 하러 왔어요. 케이크 종류가 다양하게 출시 되었네요 . 복숭아 케이크도 맛있어 보이네요
로블ㅎ
아트케이크
케이크 아트로 유명한 누데이크 매장인데 이번에 신상 디저트가 나왔네요. 야채를 모티브한 케이크 인데 너무 리얼 했어요 ~ 여기는 맛 보다는 비쥬얼 맛집 이예요
로블ㅎ
바나나 우유 마셔요.
우유에 바나나를 넣어서 믹서기에 갈아서 마셔줍니다. 🍌 운동후 근육 회복과 에너지 재충전에 도움을 줍니다. 🥛 비타민 C와 비타민 D가 풍부해 면역력을 강화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정수기지안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