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롯데 몽쉘 바나나 생크림 케이크'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롯데 몽쉘 바나나 생크림 케이크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따끈한 바나나 기정떡 🍌

운동하고 와 출출해서 기정떡 따끈하게  데워서 2개 먹었네요. 바나나 앙금이  가득해 미니 바나나를 먹는 듯하네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따끈한 바나나 기정떡 🍌

점심은 가게에서 바나나 요거트, 아몬드브리즈 언스위트

아침에 몸무게가 400g 늘기도 했고 닭가슴살바게트샌드위치 먹었더니 배불르고 플라워 카페 점심장사 하려고 직원식당에서 점심은 안 사먹고 바로 가게 왔답니다. 그렇게 점심시간 잘 끝내고 엄마가 농장에서 사온 물건들 옮겨놨더니 그새 힘썼다고 배고프네요. 엄마하고 이모 퇴근하시고 2시반쯤 점심 차렸어요. 처음엔 아몬드브리즈 언스위트 시원하게 마시고 견과류 조금과 단백질바 미니 하나만 먹으려고 했거든요. 그런데 가게 바나나도 있고 저거 갖고 너무 배고플 거 같더라고요. 그래서 조그만 컵에 수제요거트 조금 담고 바나나 1개 썰어놓고 아까 챙겼던 견과류랑 시리얼 조금 담아서 미니 바나나 요거트 만들었어요. 아몬드브리즈도 얼음에 시원하게 담고 바나나요거트랑 같이 먹었네요. 바나나가 가장 많고 요거트는 조금 작고 견과류와 시리얼은 조금만 넣고 당분은 더하지 않았답니다. 바나나가 달아서 맛있었어요. 그렇게 2개 먹고도 역시 좀 작네요. 아까 뺐던 단백질 미니도 먹어요. 요거트 만들면서 단백질바는 뺐는데 이것까지 먹어야겠더라고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가게에서 바나나 요거트, 아몬드브리즈 언스위트

블루베리 팡팡 생크림빵 🥖🫐🥖

간식으로 친구가 무화과잎 차와 함께 보내 준  블루베리생크림빵으로 살살 녹아내려요 . 생크림이 너무너무 부드럽네요. 친구가 직접 만들어 보내 준 맛있는  차와 빵으로 행복하네요... 친구가 카페앞 사진까지 찍어서 보내주어서 친구랑 함께 했던 시간들을 추억하는 소중한 시간입니다.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블루베리 팡팡 생크림빵 🥖🫐🥖

바나나~

오후에 바나나 먹었어요 ~ 식간에 간식으로 좋네요 달달하고 맛있어요 

오와둥둥님의 프로필 이미지

오와둥둥

바나나~

케이크 🎂 했어요옹

울신랑이 생일이랔ㅋㅋㅋㅋ오늘이 찐생일이거든요 아니 미역국이라도 해줄라했는데 늦어서 ㅠ 이제야 겨우겨우 케이크 해줫습니다 딸아이가 사온 아빠 생일케이크 덕분에 맛난 케이크 먹었답니다 💗💗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케이크 🎂 했어요옹

딸아이가 케이크 🎂

신랑 생일이라고 딸아이가 케이크 사놨데여 ㅎㅎㅎ 이따가 케이크 촛불 🎂 불어야지요~ 오늘 바빠서 제가 못가고 딸아이더러 사오라했는데 이쁜거 잘 사두었네요^^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딸아이가 케이크 🎂

바나나 🍌 우유 냠

울 둘째님 우유 찾으셔서 아침은 바나나 🍌 우유드렸어여 아침에 우유도 간단히 마시기 좋은거같아욤ㅎㅎ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바나나 🍌 우유 냠

바나나 먼저

집에 와서 너무 배가 고파서 바나나 하나 먹었어요 껍질은 이래도 이런게 맛은 잇죠 안에는 후숙이 잘 되어서 달달 하네요 바나나가 다이어트로 좋다고 하네요 저녁 맛있게 드세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바나나 먼저

롯데제타

롯데마트에서 제타로 바뀌면서 4만원이상 만원할인쿠폰 줘서..ㅋㅋㅋ 결제했어요...ㅋㅋㅋ

je00님의 프로필 이미지

je00

롯데제타

ㅋ롯데자이언츠 빵 5월달에 나온다고 하네요

ㅋ처음엔 롯데자이언츠 빵이 없어서 기분이 안 좋았는데 출시한다고 하니 나오면 사야겠네요 단팥빵 좋아하고 씨앗빵도 맛있을 것 같고요  https://naver.me/F42u4kKA

loverosa님의 프로필 이미지

loverosa

호두 파운드 케이크

간식으로 호두 파운드 케이크 먹었어요  호두가 들어 있어 고소하고 맛있네요 

감사하며살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감사하며살자

호두 파운드 케이크

바나나

배고플때 바나나 먹기 좋습니다  껍질만 까면 되네요  달달하고 맛있어요 

오와둥둥님의 프로필 이미지

오와둥둥

바나나

가장 완벽하다고 생각하는 바나나는?

저는 7번 정도의 싱싱한 바나나가 맛있더라구요  여러분은 어떠세요?

감사하며살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감사하며살자

가장 완벽하다고 생각하는 바나나는?

오렌지 케이크

오늘 지인들이랑 집에서 소소하게 티타임 가졌어요. 지인이 뚜레쥬르에서 새로나온 오렌지 케이크를 사왔는데 맛이 상큼하니 맛있었네요  케이크는 파바 보다 뚜레쥬르가 더 맛있어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오렌지 케이크

바나나

간식으로 먹으려고 바나나 한 송이 샀어요 

감사하며살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감사하며살자

바나나

케이크도 맛난거같아요 💛💛

신랑이 커피랑 케이크를 사왔어용👍 포크는 집에서 갖고왔다죠 ㅋㅋㅋㅋ 여기 키카는 음식반입되서 늘 간식도 해결해서 좋은거같아여^^*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케이크도 맛난거같아요 💛💛

과일시루 케이크 신상 나왔네요

성심당에서 19일부터 과일시루 판매 하네요 1층에는 달콤시원한 상큼한 딸기랑 샤인머스켓 로 구성되어 있고 2층은 샤인머스켓층에는 입에서 살살 녹는 우유생크림 이 있다고 하는데 빵순이라서 먹어보고 싶네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과일시루 케이크 신상 나왔네요

바나나 맛있게 보여요

점심 전에 바나나 하나 먹을려구요 딱 봐도 달짝지근 맛있겠어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바나나 맛있게 보여요

다이어트할 때 꼭 피해야 할 ‘고칼로리 음식’ 5가지😱

요즘 식단 진짜 열심히 지키고 있는데,  체중이 왜 안 빠지나 했더니… “헉, 내가 먹었었네?” 싶은 음식들 발견😱 겉보기엔 별 거 없어 보여도, 칼로리는 밥 2공기, 치킨 한 마리 수준인  음식들이 꽤 많더라구요. 다이어트할 때 꼭 피해야 할 고칼로리 음식 5가지 같이 살펴볼까요?  🧨 1. 떡볶이 - 밥 2공기 반 수준   진짜 한 그릇 금방 사라지는데  1인분 기준 800kcal은 기본… 튀김, 순대 추가는 거의 치팅데이급이에요 👉 먹고 싶으면 밀떡 말고 쌀떡 + 양 조절 필수입니다!     🧨 2. 크림 파스타 - 감성은 예쁜데 칼로리는 무섭다     꾸덕~한 크림에 면 흡수력까지 미쳤죠! 평균 1,000kcal 훌쩍 넘는 외식 대표 고칼로리 👉 가끔 먹더라도 토마토 파스타 or 양 조절이 필요해요! 🧨 3. 치즈볼 - 3개만 먹어도 600kcal⁉️     요즘 카페 디저트 메뉴 단골인데, 진짜... 치즈+튀김 조합은 최고이자 최악... 👉 입 심심할 땐 그냥 에어팝콘 먹는 게 나아요..       🧨 4. 생크림 케이크 - 디저트 1조각에 하루 열량 절반?!     생일파티 케이크 한 조각이 600kcal… 먹는 도중엔 달달한데, 나중엔 후회만 남아요 👉 무설탕 케이크 or 과일로  입가심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 5. 참치 마요 김밥 - 한 줄에 1,000kcal가뿐     김밥이 간단한 줄 알았는데, 참치마요, 돈까스김밥, 치즈 들어가면  진짜… 밥보다 더해요 👉 야채김밥, 계란김밥이 차라리 나아요🙌     다이어트 중 칼로리를 줄이려 노력해도, 의외의 음식들이 발목을 잡을 때가 있죠. 하지만 음식을 제대로 알고,  나에게 맞는 방식으로 조절해 나가면 충분히 슬기롭게 이겨낼 수 있어요! 중요한 건 지치지 않고  건강한 습관을 이어가는 것, 가끔의 실수보다  꾸준함이 더 큰 힘이 된다는 것 잊지 마세요 💪 이번 기회에 기초대사량 계산기를 활용해서 내 몸에 필요한 에너지가 어느 정도인지 체크해보는 건 어떨까요?  

디토합니다님의 프로필 이미지

디토합니다

다이어트할 때 꼭 피해야 할 ‘고칼로리 음식’ 5가지😱

감자🥔, 고구마🍠, 아몬드, 바나나🍌

토마토주스에 이어서 감자 고구마 바나나 아몬드 먹었어요 배부르네요 저녁은 단백질만 챙겨야겠어요! 👍 

더달달님의 프로필 이미지

더달달

감자🥔, 고구마🍠, 아몬드, 바나나🍌

도파민 중독?🍭 혈당 스파이크를 부르는 달콤한 유혹

스트레스를 받을 때 달콤한 디저트를 찾게 되죠. 단 음식은 먹는 순간 기분을 좋게 만드는 ‘도파민’이라는 보상 호르몬을 자극하기 때문이에요. 하지만 그 기분 좋은 효과는 오래가지 않고, 자주 반복되면 뇌는 더 많은 당을 원하게 됩니다. 1️⃣ 단 음식 = 도파민 분비 → 반복될수록 ‘의존’ 유발 초콜릿, 케이크, 밀크티 등 단 음식을 먹으면 뇌에서 도파민이 분비돼 ‘행복하다’, ‘만족스럽다’는 감정을 빠르게 느끼게 됩니다. 하지만 이게 자주 반복되면, 뇌는 같은 만족을 얻기 위해 더 많은 당분을 요구하게 되죠. 결국 스트레스 → 단 음식 → 도파민 분비 → 다시 당 당김 이런 순환이 생기게 됩니다. 2️⃣ 반복되면 혈당 스파이크 → 피로감, 식욕 폭발 유발 자주 당을 섭취하면 혈당이 급격히 오르고 곧 인슐린이 분비되어 빠르게 떨어지면서 '혈당 스파이크' 현상이 생깁니다. 이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증상들: • 식후 졸림, 무기력감 • 금세 배고파지는 느낌 • 감정 기복과 폭식 충동 즉, 달콤한 만족은 짧고 뒤따라오는 피로감은 더 길게 남게 되는 거죠. 3️⃣ 건강한 도파민 루틴 만들기 기분을 좋게 만드는 건 꼭 당분만이 아니에요. 뇌를 자연스럽게 활성화시키는 습관도  충분히 도파민을 분비시킬 수 있어요. 🌿 추천 습관: • 햇빛 받으며 걷기, 가벼운 운동 • 따뜻한 차 마시며 명상하기 • 음악 듣기, 취미생활 몰입 • 균형 잡힌 식사 – 특히 단백질과 건강한 지방 특히 아몬드, 달걀, 연어, 바나나처럼 도파민 합성에 필요한 아미노산과 비타민이  풍부한 식품을 자주 섭취해보세요. 🍫🍫🍫 기분이 가라앉을 때 단 음식을 찾는 건 자연스러운 본능이에요. 하지만 반복될수록 내 몸과 뇌는 점점 더 많은 당을 원하게 되죠. 자연스럽게 기분을 올릴 수 있는 루틴을 만들어 혈당도, 마음도 안정적으로 관리해보세요. 😊🌿

geniet님의 프로필 이미지

geniet

도파민 중독?🍭 혈당 스파이크를 부르는 달콤한 유혹

롯데리아 런치타임

오늘은 회사 전체가 쉬는 날이라서 오랜만에 남편이랑 둘이 데이트 했네요. 롯데리아 런치타임에 가서 햄버거 먹고 다이소 가서 쇼핑하고 카페다녀왔네요. 아이들은 학교 보내고 둘이 재미있게 놀다 들어왔네요.

신혜림님의 프로필 이미지

신혜림

롯데리아 런치타임

바나나

점심먹고 바나나 먹습니다 ~ 달달하게 잘 익어서 맛있습니다 

오와둥둥님의 프로필 이미지

오와둥둥

바나나

이마트에서 불티나게 팔린다는 까먹는바나나빵~

10개들이에요~ 아이들이 좋아한다고 하네요~ 바나나향 슈크림이 있어서 어른들도 맛있어서 잘 먹는데요~ 따뜻하게 먹으면 도쿄바나나랑 똑같다고 하네요~

Popcorn님의 프로필 이미지

Popcorn

이마트에서 불티나게 팔린다는 까먹는바나나빵~

바스크 치즈케이크

SNS 보고 만들어 본 치즈케이크  다른건 망했는데.. 위쪽이 탄듯 하지만 속은 맛있게 잘 됐네요 

워니s님의 프로필 이미지

워니s

바스크 치즈케이크

🍌🍓 딸기 바나나 주스 돌돌 갈아서 🥛🧊

딸기랑 바나나 넣고 우유와 얼음,꿀 살짝 넣어서 돌돌 갈아서 모임방 식구들 간식거리로 준비해 왔어요.  모찌떡에 인절미랑 독서 톡 ~톡~ 하다보니 출출한 시간에 달콤한 딸기바나나 주스랑 먹으니 꿀맛이네요. 🍓🍌딸기의 상큼함과 바나나의 달콤함이 부드럽고 크리미함 질감이 굿~ 👍 😎  👍비타민C와 칼륨이 풍부해 면역력 강화와 에너지 충전에 좋고, 특히 운동 후 마시면 피로 회복에 아주 좋습니다.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  딸기 바나나 주스 돌돌 갈아서 🥛🧊

밸런스밀 바나나 쉐이크 💛💛☺️

오늘 쉐이크는 바나나맛입니당 💛💛 밸런스밀 쉐이크 대체적으로 물만 타서 묵어도 다 괜찮은데 저는 카카오맛이랑 바나나맛이 달달해서 젤 좋은거같아용><!!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밸런스밀 바나나 쉐이크 💛💛☺️

오늘의 후식은 녹차 치즈케이크 와 커피~🍵🧀☕

오늘의 후식은 녹차 치즈케이크🍵🧀 와 커피☕입니다~😆

지니5269242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니5269242

오늘의 후식은 녹차 치즈케이크 와 커피~🍵🧀☕

바나나

간식으로 바나나 작은거 한개 먹어요 당이 필요한 시간인거 같아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바나나

50년만에 바나나킥 후속작 출시한 농심

바나나킥 좋아하는데 메론킥도 맛있어 보이네요 

감사하며살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감사하며살자

50년만에 바나나킥 후속작 출시한 농심

유지어터의 인생 다이어트 식단 오트밀과 바나나

1.  다이어트 유지어터가 될 수 있었던 인생 다이어트 식단은 오트밀과 바나나예요.  2.  전에는 항상 다이어트에 실패하곤 했어요. 돌이켜 보면 너무 힘들거나 지루한 다이어트 방식을 고수해 왔기 때문에 그랬던 것 같아요. 식단도 다이어트를 목적으로 종류나 양을 너무 타이트하게 선정해서 매 끼니를 반복하는 지루한 방식을 택해서 결국에는 참지 못하고 포기한 것 같아요. 그래서 아침과 점심은 자유롭게 먹고 오직 저녁 식사만 오트밀과 바나나로 해결했어요. 경험상 저녁에 많이 먹거나 늦게 먹으면 그게 다 살로 가더라고요. 오트밀은 주로 우유에 넣어서 전자렌지 돌려서 꿀 조금 추가해서 먹었고요. 바나나는 한두 개 먹었어요. 3.  장기간 저녁에 오트밀과 바나나를 먹고 잤더니 살은 더 찌지 않고 조금씩 다이어트가 되더라고요. 그리고 아침에 부대끼거나 하지도 않고 뭔가 가볍고 깔끔한 기분으로 일어날 수 있었고요. 지금도 유지어터로 계속 다이어트를 할 수 있는 건 오트밀과 바나나 저녁 식단 덕분이에요.

멍청이2님의 프로필 이미지

멍청이2

유지어터의 인생 다이어트 식단 오트밀과 바나나

간식으로 바나나 🍌

아쿠 벌써 거뭇거뭇 해졌네요,, 일단 애들이랑 바나나 챙겨서 먹어요🤭💛 바나나가 ㅠ날이 따뜻해서 그런지 금방 색이 변하네요 ,, 오늘 내일내로 다 먹어야겠어요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간식으로 바나나 🍌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