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몽쉘 바나나 생크림 케이크'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롯데 몽쉘 바나나 생크림 케이크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케이크 한 조각
오전에 블루베리 케이크 한 조각 먹어요^^ 달고 촉촉해요~~
꼼꼼엄마
아침 바나나
아침은 간단하게 허기져서 ㅡ바나나하나 먹고 나왔네요
아미134
이쁜 치즈케이크
따님이 사갖고온 이뿐 치즈케이크 한조각 먹으면서 기분좋고 달달한 하루를 보냈네요
파인호랭이
바나나 갈아마셨네요
아침대신 간단히 바나나갈아 마셔요 바나나랑 우유여서 속이.든든하네요
아미12
점심은 롯데리아~~
아이들이랑 롯데리아 왔어요~ 전 별로 배 안픈데 자꾸 시키라 해서 데리버거 시켰는데 엄청 작네요^^; 안에 보니까 패티랑 양상추가 있어요 ㅎㅎ 아이들 한입씩 떼 주고 맛만 봤네요 오늘도 기분좋은 하루되세요~~^^!!
seabuck
트리플베리와 바나나 -> 요거트주스,
트리플베리와 바나나 -> 요거트주스, 케일과 그린키위 주스 홍로사과 땅콩버터에 단호박과 고구마 다시 에어프라이어에 구워 줘요 노지 감귤 새콤 달콤하네요 맛과 눈도 즐거운 아침
뽀봉
롤케이크 먹어요
오후 간식으로 롤케이크 먹어요~~ 지난 파바행사에서 원플원으로 샀었네요~~
꼼꼼엄마
몽쉘도
커피 마시면서 냉동실에 얼려 놓은 몽쉘도 같이 먹었는데 조합이 좋네요 . 몽쉘은 개인적으로 얼려거 먹는게 더 맛있는것 같아요
로블ㅎ
롯데마트, 2주간 ‘뷰티플렉스’...보습제품 최대 반값
롯데마트에서 2주간 ‘뷰티플렉스’라고 행사가 있다고 동네 언니들이 난리났네요 기사 보니 오늘 떴네요~ 보습제품 최대 반값으로 할인한다고 하고.. 행사마다 카드할인이 따로 있으니 잘 살펴보시고 구매하세요 원플러스원 행사도 좋네요^^ 가을철이라 피부가 건조한데 요런 행사 좋네요 롯데마트는 오는 17~30일 보습제품 1200여개에 대해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뷰티플렉스'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먼저 단독 출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최근 뜨거운 인기를 끌고 있는 ‘VT’ 브랜드의 ‘VT 콜라겐 리들샷 기획세트(30mL*샘플 2매)’를 행사카드(롯데/국민/신한/NH농협/삼성) 결제 시 10% 할인한 2만 2410원에 단독 판매한다. 더불어 ‘끌레드벨 비타민C 세럼(100mL)’과 ‘공구핫딜 메디필 비타 콜라겐 마스크팩(20매)’도 단독 출시를 기념해 각 2만 900원, 9900원에 특가 판매한다. 핸드크림과 바디크림을 기존 대비 반값에 선보인다. ‘밀크바오밥 블루밍 퍼퓸 핸드크림 2종(각 50g)’을 2950원에, ‘아트릭스 핸드 네일크림(400mL)’을 6250원에, ‘쿤달 리치 소이밀크 바디크림(200mL)’을 8450원에 판매한다. ‘해피바스 클렌징 폼 5종(150g)’은 2개 이상 구매 시 개당 50% 할인 혜택을 제공해 개당 5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추가로 ‘바세린’, ‘니베아’ 등 주요 보습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 1+1 기획 상품으로 제작된 ‘니베아 바디로션(SOS)’과 ‘니베아 바디로션(인텐시브)’를 행사카드 결제 시 약 20% 할인해 각 1만6200원, 1만4240원에 내놓는다. 대표 보습 제품으로 알려진 ‘바세린 로션 4종(400mL)’은 행사카드로 2개 이상 구매 시 개당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애경 바세린 데일리 모이스쳐 바디로션(450mL)’은 9900원에 ‘원플러스원(1+1)’으로 판매한다. 주말 한정 특가 행사도 준비했다. 17~20일 ‘아비노’ 브랜드의 바디로션과 바디워시 전품목에 대해 2개 이상 구매 시 5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센카 퍼펙트 휩 페이셜 워시 기획(120g*2)’과 ‘센카 퍼펙트 휩 비타민C 포어리스 글로우(100g)’를 행사카드 결제 시 35% 할인 혜택을 제공해 각 1만1440원, 6370원에 판매한다. 그 다음주인 24~27일 ‘미장센 샬롱클리닉 10 샴푸,트리트먼트’를 개당 8900원에 연중 최저가로 선보이며 ‘바세린 클렌징폼 2종(150mL)’은 2개 이상 구매 시 개당 반값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샤워메이트’ 브랜드 5종은 해당 기간 동안 4990원에 균일가로 구매할 수 있다. <출처 싱글리스트 사진제공 롯데마트>
우리화이팅
바나나가 1990원🍌
홈플에서 지금 바나나가 1990원 바나나 1인 2송이 한정이긴 하지만 혈당 다이어트 할 수 있는 좋은 기회 인 것 같네요 🍌바나나 가격이 엄청 싼 것 같아요~ 그런데 홈플 어플 지금까지 사용 해 왔었는데 업데이트 안하면 오늘부터 사용이 안되나봐요 자동 로그아웃 되면서 갑자기 안되네요...ㅠㅠ
ssalcong초코
산책 중 마시는 바나나우유
산책 중 잠시 쉬어가는 시간 오늘은 커피 대신 바나나맛 오트밀우유로 달달하게 영양도 챙겨봐요🙃
치노카푸
케일주스앤 바나나 or 키위
케일 쌈도 드신다고하던데.. 전 갈아서만 먹어보고 있어요 효능도 아주 좋죠~~ 하얀색이 감도는것은 바나나 1/2개를 넣었고 진한 녹색은 그린키위 1개 넣었어요 청과물시장에서 사온 그린키위 숙성이 잘되어서 이제 달아요 케일효능 향산화 성분이 풍부 비타민k의 훌륭한 공급원 디톡스와 체중감량 각종질병예방 면역력 강화 시력개선 유아의 두뇌 발달
뽀봉
“바나나, 물에 씻어 보관하세요”… 청소 전문가가 강조한 이유는?
“바나나, 물에 씻어 보관하세요”… 청소 전문가가 강조한 이유는? 김예경 기자 님의 스토리 틱톡에서 한 청소 전문가가 바나나를 씻어 보관해야 한다고 밝혀 화제가 됐다. 지난 5일(현지시각) 영국 매체 더 미러에 따르면 약 11만 팔로워를 보유한 틱톡커이자 청소 전문가인 토니아비는 자신의 틱톡 채널에서 “바나나를 사고 집에 오자마자 껍질째 씻어 보관해야 한다”며 “이는 초파리를 막는 최고의 방법이다”고 말했다. 그에 따르면 초파리는 시중에서 산 바나나에 초파리가 알을 낳았기 때문에 집안에 가져오면 부화할 수 있다. 따라서 바나나를 껍질째로 씻어 초파리알을 없애는 것이다. 청소 전문가의 말처럼 바나나를 씻지 않고 그냥 두면, 집안에 초파리가 생길 수 있다. 초파리는 과일의 당분을 좋아해 꼭지나 줄기 등에 알을 산란한다. 바나나 등 과일을 구매했다면 과일을 쌀뜨물에 담가 두거나 과일 세척용 주방 세제로 표면을 씻어 과일 향을 숨겨야 한다. 초파리뿐만 아니라 바나나를 세척해야 하는 또 다른 이유가 있다. 바나나에는 잔류 농약이 남아있다. 바나나는 재배 과정에서 다량의 농약을 사용한다. 하우스보다 노지에서 키우기 때문이다. 재배할 때뿐만 아니라 우리나라로 운송될 때도 농약이 사용된다. 필리핀, 과테말라, 에콰도르, 페루, 콜롬비아 등 머나먼 이국에서 수입돼, 농약을 뿌려야 바나나가 적당히 숙성되고 해충에 피해를 보는 것도 방지할 수 있다. 이렇게 수입된 바나나를 먹을 때 우리는 꼭지를 잡고 껍질을 벗긴다. 이때 손과 바나나 속살에 잔류 농약이 묻어 입에 충분히 들어갈 수 있다.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바나나를 수입할 때 잔류 농약 분석 검사를 진행하지만, 이때 바나나 꼭지는 없애고 껍질만 통째로 갈아 수치를 확인한다. 따라서 꼭지에 남아있는 잔류 농약은 확인할 수 없게 된다. 또 부경대 식품산업공학과 논문에서는 잔류허용기준치를 초과하지 않는 미량의 잔류 농약이라도 장기간 섭취하면 시력 저하, 기관지수축, 발암 위험 증가 등 인체에 영향을 미칠 수 있어 주의하는 게 좋다고 보고한다. 전남도농업기술원 과수연구소 관계자는 "바나나를 씻지 않고 그냥 먹는 것보다는 한 번 세척해 먹는 게 좋다"고 말했다. 과일에 남은 잔류 농약은 세척하면 대부분 제거된다. 바나나 껍질에 남아 있는 농약을 씻어내려면 흐르는 물이나 식초 등을 사용하면 된다. 흐르는 물에 3회 이상 씻거나 식초를 물과 1대 10의 비율로 혼합해 씻어내면 농약을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다. 식초 대신 베이킹 소다를 활용하는 것도 방법이다. 바나나 줄기와 연결된 꼭지 부분은 다른 부분에 비해 농약이 축적돼 있을 가능성이 높아 잘라내고 먹는 것을 권장한다. ============== 바나나 요즘 껍질 전부까서 냉동보관인데, 그냥 먹는 것들.....농약잔류 이글을 보니 바나나 꼭 씻어야 할것 같아요 시력저하?? 발암위험까지 바나나 쉽게 보기엔 무섭네요
뽀봉
간식은 바나나와 제크~
샐러드는 역시 소화가 빨라요 ㅋㅋㅋ 산책하고 오니 벌써 배가 많이 고파요 ㅠㅠ 바나나랑 제크 먹어요~ 커피도 한잔 더 먹고 싶네요 ㅎ 즐거운 주말 잘 보내세요~♡
우리화이팅
롯데리아 치킨버거 추천합니다
안녕하세요 다이어트하느라 힘드시죠? 뭘 먹어야 하나 고민이 많으실거에요. 전 롯데리아 버거 추천합니다! 불고기든 치킨이든 새우든 햄버거는 사실 이미지와는 다르게 영양이 골고루 잡혀 있어요. 그래서 다이어트 식품으로 적합해요!
보벼누바비무
롯데리아~~핫크리스피버거
롯데리아..핫크리스피버거 추천합니다.. 배달음식중에서, 햄버거가 막 땡길때..단백질까지 섭취할수있는 닭가슴살 패티와 더불어 토마토.양상추등.. 야채까지 골고루~먹을수있어서 좋더라고요. 한끼 식사로봤을때..영양적인 면에서도 부족하지않고..입맛없을때 한번씩 먹기 굿~~~ 추천합니다.
sj1004
롯데마트, '꿀맛' 닭강정 2종 출시…16일까지 할인 판매
다이어트로 하루에 만보.이만보 걸어도 먹는거 조절 안하면 말짱 도루묵이죠? 흑.. 자꾸 할인 정보. 할인 문자 왜캐 오는지 ㅋㅋ 그러면서... 오오~ 롯데마트 곧 가야겠다 싶고 ㅋㅋ 하루에도 마음이 수십번 왔다갔다하네요^^ 요즘 치킨 너무 비싼데 가성비 좋은 마트 치킨도 괜찮더라구요 롯데마트에서 닭강정 2종 출시되어 16일까지 할인 판매한다고 하니.. 드실분들은 드셔보세요~^^ 2천원 할인해서 7천원이라고 하니.. 완전 저렴하네요~ 롯데마트, '꿀맛' 닭강정 2종 출시…16일까지 할인 판매 롯데마트는 10일 꿀을 기본 재료로 한 닭강정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사과잼과 사과주스를 활용한 '꿀사과 닭강정'과 꿀과 간장을 함께 졸여 꿀 향을 살린 '꿀간장 닭강정'으로 가격은 9천원대다. 롯데마트 즉석조리식품(델리) 코너의 대표 상품인 갱엿 닭강정의 인기를 이을 이번 상품은 롯데마트 푸드이노베이션센터(Food Innovation Center)의 전문 요리사와 상품기획자(MD)가 6개월간 공동 연구해 개발했다. 앞서 롯데마트가 2017년 선보인 갱엿 닭강정은 매년 500만팩 이상 팔리며 수년간 닭강정 판매량 1위를 지키고 있다. 롯데마트는 새로 출시한 닭강정 상품을 이날부터 오는 16일까지 정상가보다 2천원 싼 7천원대에 판매한다. 신지민 롯데마트·슈퍼 델리개발팀 MD는 "전통적인 대형마트 델리 메뉴에서 벗어나 맛과 식감이 새로운 상품을 개발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꿀 닭강정을 시작으로 새로운 양념을 활용한 치킨 상품군도 곧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출처 스포츠 조선>
우리화이팅
오늘 쉐이크는 케이밀>바나나맛 💗
오늘도 퇴근전 쉐이크를 하나 마셔보아요 😄 이시간만 되면 배고픕니다 ㅋㅋㅋㅋ 집가서 저녁 폭식 안하려면 꼭 먹고가야하긴 해요~ ㅋㅋㅋ 바나나맛 쉐이크로 든든하게 채워봅니다 :)
자스민꽃
메가MGC커피, 디저트 '저당 우유·초코 생크림 케익' 2종 선봬
메가커피 위생문제는 해결이 좀 되었을라나요? 메가와 컴포즈에서 주로 테크아웃 자주 해서 사먹는데.. 이번에 디저트 저당 생크림 케익이 출시 되었다고 하네요. 요즘 제로 열풍, 저당 열풍이죠 16일까지 메가 앱으로 할인쿠폰도 준다고 하니 이용하실분들은 이용하시면 좋을것 같네요~ 대한민국 대표 커피브랜드 메가MGC커피는 최근 저당 트렌드에 따라 당류 걱정 없이 즐길 수 있는 저당 케익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최근 식음료 업계에서 헬시 플레저의 지속적인 유행에 따라 건강하고 맛있는 디저트를 추구하는 '로우 스펙 푸드'의 선호도가 증가하고 있다. 트렌드 리더로서 메가MGC커피는 제로 복숭아 아이스티, 라이트 바닐라 아몬드라떼에 이어 저당 케익 2종을 출시하게 됐다. 특히,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우유 생크림과 초코 생크림 케익 2종으로 구성되어 더욱 많은 호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로우 스펙 푸드'란, 당류·칼로리·나트륨·알코올 등의 첨가량을 낮추고 맛을 유지한 제품을 일컫는다. 저당 우유 생크림 케익은 진하고 고소한 저당 우유 생크림과 부드럽고 촉촉한 화이트 시트가 어우러져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디저트이며, 저당 초코 생크림 케익은 촉촉한 초코 시트 속에 달콤 쌉싸름한 저당 초코 생크림을 넣은 디저트이다. 맛은 물론 최근 저당 트렌드에 열광하는 MZ세대의 취향을 저격한 출시로 보인다. WHO에서 권장하는 일일 당 섭취 권장량 25g(WHO 일일 당 섭취 권장량 : 1일 총 열량의 5% 내외, 2,000kcal기준)인 것에 비해 이번 메가MGC커피의 저당 케익은 개당 당류가 5g미만으로 출시되어 2종류 모두 먹어도 저당에 해당된다. 메가MGC커피는 저당 케익 출시를 기념해 16일까지 일주일간 자사앱을 통해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메가MGC커피 APP에서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한 후 해당 메뉴에 적용이 가능하다. 메가MGC커피 관계자는 "최근, 헬시플레저 트렌드와 함께 '저당'이 하나의 카테고리가 된 만큼, 트렌드 리더로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저당 케익 2종을 개발, 출시했다"라며 "맛과 함께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합리적인 저가 커피 대표 브랜드로서 더욱 다양한 고객들에게 맛있는 즐거움을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출처 머니투데이>
우리화이팅
바나나
바나나 카카오 가루 카카오 가루는 무가당이에요 날씨가 바람도 불고 추워요
현유리
바나나
아침으로 간단하게 바나나 먹어요 어제 많이 먹었더니 아침 입맛이 없네요 점심에 든든히 먹을게요
수수깡7
롯데 제로 초코파이 출시
롯데 제로 초코파이 출시 정말 온 세상이 제로다
야고
단호박 치즈 케이크 🍰
점심 먹고 막내 딸 머리카락 손질한다해서 어제 예약해논 미용실 다녀오는데 친구가 스타벅스 아아 2잔하고 케잌 교환권 선물 줬다해서 스벅에서 열심히 이야기 하다 왔네요~^^ 케잌은 가을 신 메뉴인 오텀 선셋 펌킨 치즈 케이크를 먹었어요~^^ 치즈 케이크와 단호박의 조합으로 진하고 부드럽고 달콤하니 맛있더라고요~^^ 모양도 이쁘고 아아랑 아주 잘 어울리는 케이크였습니다~^^
나쁜엄마
바나나
바나나가 노랗게 잘 익었어요 하나 먹어봅니다~^^
수수깡7
달달한 간식은 바나나
간식은 바나나.. 출근시 한개 가져온것.. 점심과 저녁사이 공복에 바나나 좋죠. 언제 먹어도 달아요
뽀봉
오늘 간식 선물 받은 케이크
요새 당이 제로라고 나온 케이크를 선물받아서 후식으로 먹어줍니당 ㅎㅎ 달달하니 맛있긴 하더라구요 제로열풍이 이리 좋네여 ㅋㅋㅋㅋ 그래도 양심상 한 조각만 먹어요 ㅋㅋㅋ
여리나
케일 바나나 주스
오늘은 저만 먼저 먹고 출근... 케일 바나나 바로 갈아서 먹음 거부감이 없네요 홍로사과 땅콩버터에 먹고, 크로와상 아침에 구운것 오디사과잼에. 샤인머스켓 2알과 오랫만에 수란 1알... 아침챙기고 출근이네요
뽀봉
대전민이 추천하는 성심당 GOAT 메뉴
바로 순수롤 시리즈 성심당 케잌부띠끄라는 매장에서 판매함 너무 달지도 않고 빵도 촉척하고 부드러워서 마실거 없어도 충분히 즐길만한 메뉴 무엇보다 빵집이다보니 생크림 짬밥이 있어서 하나도 느끼하지않고 맛있는 생크림이 들어가있음 참고로 가격은 2만원 안쪽임 일반 순수롤은 14000원 번외로 보문산메아리보단 작은메아리가 더 맛있습니다. 폭신한게 취향이라면 작은메아리보다 보문산메아리가 더좋음 성심당 케이크류는 크림이 ㄹㅇ 고트임 나이드신 분들한테 사다드려도 많이 안 달고 맛있다고 극찬받는 맛 난 성심당 케이크 먹다보니까 프랜차이즈 케이크 다시는 못먹겠음 순수롤 시리즈 말고도 다른 케이크도 맛있으니까 조각케익으로라도 꼭 맛보시길
야고
바나나 드셔보세요.
아침 바나나가 체중관리와 식욕 조절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혈당이 걱정이라면 익지 않은 바나나를 먹으면 과당을 줄이는 방법입니다.
정수기지안맘
저녁식사 전 견과류와 바나나우유 한 잔하고
저녁식사 전 견과류와 냉동 바나나🍌에 우유 🥛 넣어 윙~~ 남편과 한 잔 사이좋게 나눠 마셨어요. 25년산 믹서기가 고장도 없이 잘 돌아가네요. 울 딸랑구보다 언니네요. 기특하고 예쁘네요.
정수기지안맘
꽃 바니구와 꽃 케이크
생화라 더 예쁜 꽃 케이크네요 맛도 맛있더라고요 ~^^ 꽃바구니도 참 좋아하셨어요 날도 좋고 가족 모임 잘 하고 왔네요
수수깡7
초쿄 케이크
그날 이라서 초쿄 케이크가 먹고 싶어서 마틸다 초쿄 조각 케이크 사와서 저녁 먹고 나서 먹었어요 ㅎ 커피랑 먹으이 입에서 금방 사라 졌어요
로블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