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롯데 몽쉘 바나나 생크림 케이크'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롯데 몽쉘 바나나 생크림 케이크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롯데샌드 제주말차

롯데샌드 제주말차 먹고 싶었는데 드뎌 겟했어요 보통 말차가 이렇게 나오면 너무 달아서 실망인데 쌉쌀함이 있어서 좋아요 적당하게 달게 씁쓸해서 좋아요 크림이 좀 더 있었음 아쉽지만 만족해요

현유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롯데샌드 제주말차

바나나 견과류 쉐이크

냉동실 바나나와 망고에 견과류 듬뿍 넣어서 갈아서 마셨네요  달달  맛있었네요

파인호랭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파인호랭이

바나나 견과류 쉐이크

생리 중에… 나만 '이런 음식' 당겨요?

생리 중에… 나만 '이런 음식' 당겨요? 이해나 기자, 박수빈 인턴기자 님의 스토리     생리 중에… 나만 '이런 음식' 당겨요?   생리 때가 되면 초콜릿, 사탕과 같은 단 음식이 당긴다는 여성이 많다. 이유가 뭘까?  호르몬 변화 때문이다. 배란 후부터 생리 직전까지는 여성호르몬의 일종인 프로게스테론이 점점 늘고 에스트로겐 분비는 줄어든다. 이때 프로게스테론은 혈당을 떨어뜨리는 작용을 하고, 여성호르몬 분비의 변화가 심해 행복감을 느끼게 하는 세로토닌 분비는 저하된다.  따라서 혈당 수치를 높이는 단 음식이나 빵 등 탄수화물을 먹고 싶어질 수 있다. 이 같은 음식들을 먹으면 세로토닌의 원료가 되는 트립토판 비율이 몸속에서 늘어나는 효과가 있는 것도 또 다른 이유다. 실제 여대생 400명의 68.8%가 생리 직전 식사 섭취량이 늘었고, 가장 당기는 음식은 초콜릿류와 사탕·쿠키·케이크 등 단 음식(74.1%)이라고 답한 국내 연구 결과가 있다. 또 많은 여성이 생리 직전 체중이 급격히 늘었다가 생리 후 다시 감소하는 현상을 경험한다.  생리 전 높아진 프로게스테론 농도로 인해 몸이 수분을 머금고 있기 때문이다. 이후 프로게스테론 수치가 떨어지면서 생리가 시작되면 체내 수분이 빠지면서 체중이 감소하는 현상이 발생한다.  그러나 체지방은 오히려 증가했을 가능성이 높다. 프로게스테론은 지방분해 효소의 작용을 억제해 몸을 지방이 축적되기 쉬운 상태로 만든다. 같은 양의 음식을 먹어도 인슐린 민감성이 떨어져 더 많은 양의 인슐린이 분비되고 지방이 쉽게 축적되는 것이다. 따라서 생리 중에 무턱대고 고열량의 단 음식 또는 탄수화물 식품을 먹었다간 살이 찔 수 있어 주의해야 한다. 생리할 때가 되면 허브차 같은 차 종류를 자주 마셔 식탐을 줄이거나 의식적으로 고열량 음식을 피하는 게 도움이 된다.​  살찌는 것을 막고 싶다면 생리 직전 초콜릿, 케이크 등의 고탄수화물 음식보다는 바나나를 섭취하는 것이 좋다. 바나나에는 세로토닌 합성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아미노산인 트립토판이 다량 함유돼 있기 때문이다. ============ 허브차 드시고, 공복감은 바나나로  간식 챙기면 도움이 되겠어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생리 중에… 나만 '이런 음식' 당겨요?

바나나

바나나 카카오가루  먹고 나갑니다

현유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바나나

생크림 요거트

이거 드셔보셨나요? 생크림 요거트 진짜 맛있어요 저희 가족 다 좋아하는데 이번에 바닐라맛 나와서 먹었는데 이것도 맛있어요

현유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생크림 요거트

직장인들이 점심시간에 편의점 가서 밥 대신 사 먹는 빵

요즘은 편의점 음식 퀄리티 좋은게 참 많더라구요 신상들도 참 많이 나오고 빵 종류도 참 많죠?  이마트 밀푀유 식빵은 안먹어봤네요 한번씩은 다 먹어보고 싶네요~ㅎㅎ 빵순이, 떡순이라 눈 돌아갑니다 ㅎㅎ  고물가로 인해서 편의점에서 한 끼를 해결하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 적어도 1인당 만 원 이상이 필요한 식당 대신, 싸고 간편하게 한 끼를 떼우려는 이들이 찾기 좋은 곳은 바로 편의점이다.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는 도시락 제품을 비롯해 김밥, 라면 등 다양한 먹거리를 편의점에서 만날 수 있다. 이러한 제품들과 함께 유효한 선택지로 자리를 잡고 있는 것이 바로 ‘빵’이다. 지금부터는 베이커리 전문점 못지않게 다양한 라인업을 갖춘 편의점 빵 분야의 신상 제품을 모아서 살펴보고자 한다. 노티드 우유 생크림 도넛, 바닐라 크림 도넛   편의점 CU는 급식 및 식자재 유통 기업인 삼성웰스토리, 디저트 카페 노티드와 협업한 신상품 2종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노티드 시그니처 우유 생크림 도넛’과 ‘노티드 클래식 바닐라 크림 도넛’의 2종이다. 우유 생크림 도넛은 부드럽고 담백한 우유크림이 가득 들어간 도넛이며, 바닐라 크림 도넛은 푹신한 빵 속에 바닐라크림이 들어가 달콤함을 한껏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가격은 3,500원이다. 연세우유 바나나 생크림떡 연세대학교 연세유업이 새로운 디저트 제품 ‘연세우유 바나나 생크림떡’을 출시했다. 최근 K디저트가 인기를 끌며 전통 디저트에 대한 수요가 늘고 있다. 연세우유는 이 점에 착안해 신제품을 만들었다. 연세우유 바나나 생크림떡은 100% 국내산 찹쌀을 활용해 쫄깃한 식감은 물론, 연세우유가 함유된 바나나 크림을 사용해 달콤한 바나나 우유의 맛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1,900원이다.   라라스윗 저당 황치즈롤   저칼로리 아이스크림 브랜드 라라스윗은 신제품 ‘저당 황치즈롤’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라라스윗 크림롤의 다섯 번째 시리즈다. 부드러운 빵 사이에 고소하고 진한 황치즈맛 크림을 가득 넣은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은 당류가 2g이 함유돼 있으며, 동물성 크림을 활용해 진하고 부드러운 맛과 식감을 느낄 수 있다. 신제품은 CU에 단독으로 입점돼 판매되고 있다. 라라스윗 저당 황치즈롤의 편의점 판매가는 3,100원이다.   달롤 카스테라 3종     달롤컴퍼니의 글루텐프리 전문 베이커리 브랜드 달롤이 신제품 ‘크림 쌀 카스테라’와 ‘초코크림 쌀 카스테라’, 그리고 ‘꿀자몽 요거크림 쌀 카스테라'의 3종을 CU에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달롤 크림 쌀 카스테라 3종은 김포 금쌀로 만든 글루텐프리 쌀 카스텔라 속에 크림을 가득 채운 큐브 카스텔라다. 크림 쌀 카스테라는 플레인 쌀 카스텔라 속에 풍부한 우유맛 크림을, 초코크림 쌀 카스테라는 초코 쌀 카스텔라 속에 진한 초코맛 크림을, 꿀자몽 요거크림 카스테라는 달콤한 자몽맛 요거트 크림을 가득 담았다. 가격은 3,000원이다.   CU 베이크하우스405 피스타치오 초코롤 편의점 CU는 자사의 PB인 베이크하우스405로 요즘 화제인 피스타치오와 초코를 활용한 ‘피스타치오 초코롤’을 출시했다. 빵 사이에 초코 아몬드 페이스트를 바른 후 돌돌 만 초코롤 빵 위에 피스타치오와 달콤한 가나슈를 얹었다. 피스타치오와 초코의 환상적인 조화를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씁쓸한 차 종류와 함께 즐기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베이커리다. 전국 CU 편의점에서 만날 수 있으며, 가격은 2,900원이다.   세븐일레븐 파스키에빵 3종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프랑스에서 수입한 빵을 출시했다. 프랑스 베이커리 ‘파스키에’의 빵으로, 파스키에는 프랑스 국민 브랜드로 유명하다. 3종이 출시될 예정이며, 가장 먼저 출시된 것은 ‘파스키에팡올레’다. 파스키에팡올레는 클래식 브리오슈 반죽으로 구워낸 상품으로, 버터와 달걀 함량이 높다. 파스키에가 프랑스에 처음 문을 열었을 때의 레시피를 적용했다. 파스키에팡오쇼콜라, 파스키에초코칩브리오쉬도 이어서 출시될 예정이다. 파스키에팡올레의 매장 판매가는 6,900원이다. 세븐일레븐 도쿄브레드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일본의 베이커리도 직수입해 판매하고 있다. 일본 베이커리 브랜드 ‘도쿄브레드’의 ‘도쿄브레드메이플빵’과 ‘도쿄브레드커피빵’이 바로 그것이다. 도쿄브레드는 현미 발효종을 사용한 천연 발효빵으로 촉촉한 식감이 특징이다. 보존제를 사용하지 않고, 특수 포장 기술로 이를 대신했다. 먼저 출시된 도쿄브레드메이플빵은 캐나다산 메이플 시럽을 넣은 빵이다. 편의점 판매가는 2,600원이다. 세븐셀렉트 쁘띠 구움과자 시리즈 세븐일레븐은 자사의 PB인 세븐셀렉트로 3종의 구움과자 시리즈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세븐셀렉트 쁘띠 구움과자’ 시리즈로 커피, 차와 즐기기 좋은 디저트다. 얼그레이 피낭시에 반죽에 얼그레이 가나슈를 채운 디저트 ‘세븐셀렉트 얼그레이 티그레’가 가장 먼저 출시된다. 100% 국산 쌀과 아몬드 분말로 만들었으며, 반죽과 가나슈에 홍차 가루를 갈아 넣었다. ‘소금버터 타르트’와 ‘피스타치오 초코칩 티그레’도 함께 출시될 예정이다. 세븐셀렉트 얼그레이 티그레의 판매가는 2,200원이다. 이마트24 18겹 밀푀유 식빵 편의점 이마트24는 한 겹씩 뜯어서 먹을 수 있는 특이한 콘셉트의 식빵 ‘18겹 밀푀유 식빵’을 출시했다. 18겹으로 겹겹이 쌓인 페스트리로, 한 겹씩 뜯어서 먹는 재미와 오감을 자극하는 버터 풍미가 인상적인 제품이다. 쫄깃한 식감과 함께 담백한 풍미를 즐길 수 있다. 에어프라이어에 구워서 먹으면 버터의 풍미가 더욱 강해지고, 식감도 바삭함이 더해져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다. 가격은 1,600원이다. 매일우유 커스터드 크림 소금빵 매일우유는 크림 소금빵 시리즈의 인기에 힘입어 새로운 맛인 ‘커스터드 크림 소금빵’을 출시했다. 매일우유 크림 소금빵은 신선한 우유가 듬뿍 들어간 크림 속에 단짠단짠 소금맛이 숨은 빵이다. 새로 출시된 커스터드 크림 소금빵은 짭쪼름한 크림 소금빵 안에 달달한 커스터드 크림이 가득 든 제품이다. 당을 충전하면서 든든함까지 챙길 수 있는 제품이다. 편의점 기준 판매가는 3,600원이다 <출처 데일리>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직장인들이 점심시간에 편의점 가서 밥 대신 사 먹는 빵

바나나 도착

올웨이즈에서 키운 바나나가 드디어 도착 했어요~^^

EUNJU9220님의 프로필 이미지

EUNJU9220

바나나 도착

바나나와 견과류 쉐이킷

여름동안 모아진 냉동실속의 바나나와 견과류 함께 우유 넣어서 믹서해서 마셔줍니다. 달달 고소합니다~^^

파인호랭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파인호랭이

바나나와 견과류 쉐이킷

바나나

바나나 살때부터 상태 살짝 메롱이라  냉동시켯는데 샤베트같고 괜찮네요

서나얌님의 프로필 이미지

서나얌

바나나

올 가을 신상 몽쉘

올 가을 신상 몽쉘 밤맛 출시 예정입니다  밤 러버들은 구매 준비하시길

야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야고

올 가을 신상 몽쉘

월요일 아침 샐러드랑 초코케이크

100g이 오히려 쪘어요. 견과류 간식이 또 큰 영향을 줬나 봅니다. 아침 먹고 견과류간식 먹고 그걸 점심으로 치고 쭉 안 먹었는데도 소용이 없네요. 하긴 좋지 않은 식단이 몸에 무리를 줄 것 같긴 했는데 이렇게 결과로 돌아오네요.😆 그래서 오히려 스트레스가 쌓여있답니다. 오히려 어제 우리 꽃가게로 초코케익이 들어왔는데 그거 아침으로 먹으려고 생각했어요 아침에 엄마랑 산책 나가서 우리 꽃가게 가서 월요일마다 현대 배달하는 거 하나 얼능 하고 챙겨온 샐러드와 같이 초코케익을 레몬 탄산수랑 먹었네요.  샐러드는 야채믹스와 당근 오이 파프리카 토마토 사과 자두 귤 넣고 돼지고기 육전(단백질 맞겠죠?) 2개 잘라 넣고 찰옥수수와 견과류 조금 뿌리고 애사비드레싱 넣었어요 레몬탄산수는 탄산수에 레몬청 조금만 넣었네요. 달진 않았어요. 레몬향이 나고요. 이런 케이크류는 정말 오랜만에 먹는 거 같네요. 빵은 먹었어도 케이크는 진짜 손도 안 댔는데 포만감는 조금 약하겠지만 스트레스해소용으로는 괜찮겠죠? 너무 출혈이 큰가? 마음 챙김 할 때 라떼에요. 잠을 못 깨서 꿈벅꿈벅 쳐다보는데 25분 안에 이렇게 나왔네요. 우리 라떼 좀 어리둥절하겠죠? ㅎㅎ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월요일 아침 샐러드랑 초코케이크

연세우유 피스타치오 생크림빵💚

CU  연세우유 생크림빵은 다 좋아하고 자주 사먹기도 해요 요즘 빵값이 너무 비싼데 편의점 빵이 맛도 가성비도 좋더라구요 라라스윗 저당 생크림빵이 젤 맛있고 연세우유 생크림빵도 좋아해요 편의점에서 딱 보이길래 먹어보고 싶더라구요 어제 사와서 냉장보관 했다가 오늘 먹었어요 피스타치오 생크림이 정말 가득가득 했어요 요기에 고소한 아몬드가 들어가 씹는 맛이 있네요 저는 원래 피스타치오 좋아해서 브라보콘 피스타치오 자주 먹어요 딱 그 맛입니다 ㅎ 거기에 아몬드 씹는 맛.. ㅎㅎ 3300원에 이정도 퀄리티면 고맙네요~ 평소에 피스타치오 좋아하시는 분이면 꼭 드셔보세요 ㅎ 제가 먹으면서 애들도 조금씩 줬는데..  둘째는 피스타치오 싫어해서 한입 먹더니 바로 no 하더라구요 요것도 피스타치오 생크림이라 호불호는 있을것 같네요~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연세우유 피스타치오 생크림빵💚

바나나 🍌 우유🥛

바나나우유 한 잔 후다닥 제조해서 마셨어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바나나 🍌 우유🥛

바나나 🍌 블루베리 요거트

요거트에 바나나+트리플베리 넣고 갈고, 수란챙기고(전자레인지 1분 30초) 홍로사과는 혈당스파이크 잡아주는 땅콩버터와... 쌈장만큼 조금 먹어야한다죠~ 포도는 서비스 ㅋㅋ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바나나 🍌  블루베리 요거트

딸기바나나쉐이크

냉동딸기랑 바나나  우유에 넣고 시리얼 조금 넣어서 시원하게 먹으니 기분이 좀 상쾌해지는 느낌이에요^^

어트지니요님의 프로필 이미지

어트지니요

딸기바나나쉐이크

바나나

노랗게 잘 익어서 맛있는 바나나 먹었어요  간식으로 먹기에 편해서 좋아요 

감사하며살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감사하며살자

바나나

아침은 바나나 🍌

아침으로 바나나 꺼내줍니다아 😁 그냥은 안먹고 둘째는 잘라줘야 먹거든요 ㅋㅋㅋㅋㅋ 얼른 달라고해서 수저로 그냥 삭삭 썰어서 주는중이에요><;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아침은 바나나 🍌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간식

다이어트를 하더라도  건강한 체중감량을 위한 건강간식을 소개하고자 한다 견과류,무지방요구르트,당근  케이크 오트밀 쿠키,올리브오일을 뿌린토마토 슬라이스,새우와 칵테일소스,건강한그래놀라,토스트에 계란,구운병아리콩,아몬드와 꿀이든 코티지치즈,바나나 스플릿등이 맛있으면서도 당이적은 간식들이다

재털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재털이

달달 바나나 ❤️

애들하구 간식으루 바나나하나 묵어봅니다~💓 바나나는 역시 애들도 잘 먹고 ㅎㅎㅎㅎ 가볍게 챙겨주기 좋은거같아요 집에 늘 쟁여놓게되요~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달달 바나나 ❤️

바나나로 간식을 😄

저녁준비 전 새벽배송으로 시킨 바나나로 애들이랑 간식먹어요 ㅎㅎㅎㅎ 근데 바나나 엄청 잘익었죠❤️ 날이 더워 금방 익나봐요 ^^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바나나로 간식을 😄

바나나

바나나 무가당 카카오 가루 조합 맛있어서 계속 생각나네요

현유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바나나

바나나 블루 베리 넣었더니 색도 이쁘네요

바나나 큰걸로 넣었더니, 한컵이 넘었네요 ㅎ 블루 베리 좀 더 넣고 갈면 색상도 아주 이쁜 보라색이 되죠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바나나 블루 베리 넣었더니 색도 이쁘네요

햄버거 이름 바꾼다는 롯데리아

근본이 없는것이 롯데리아의 근본이다 저 회사에는 또라이가 앉아있는게 분명하다

야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야고

햄버거 이름 바꾼다는 롯데리아

바나나

바나나에 무가당 카카오 가루 뿌링 달달구리 만족 이에요 엄청 맛있어요

현유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바나나

몽베스트 콤부차 🍓 딸기바나나 🍌

몽베스트 콤부차 🍓 딸기바나나 🍌 얼음 콤부차 탔어요. 딸기바나나는 처음 오픈 했는데 와!! 지금껏 먹던 콤부차랑 다르네요. 눈으로 먹고 입으로 두번 먹어요🍓 한포 10칼로리 부담 없어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몽베스트 콤부차 🍓 딸기바나나 🍌

바나나 우유

바나나 🍌  우유🥛 한 잔 마시고  운동 출발해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바나나 우유

바나나

간식으로 노랗게 잘 익어서 맛있는  바나나 두 개 먹었어요 

감사하며살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감사하며살자

바나나

운동 전 바나나

운동 나가기 전 바나나 🍌 로 영양 보충하네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운동 전 바나나

바나나 한개 당충전해요

오후에 당이 훅~~~~~~~~~꺼지는 기분 바나나 1개 먹고.... 1시간 견디고 ㅋㅋㅋ 퇴근 해야죠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바나나 한개 당충전해요

초코케이크

다이어트 하려구 했는데 초코케이크 보자마자 시켰어요ㅋ 역시 다이어트는 항상 낼부터 하는걸로

쉬림프님의 프로필 이미지

쉬림프

초코케이크

운동후 바나나

운동 후 바나나 섭취는 손상된 근육 회복과 에너지 보충에 도움을 줍니다. ※ 당뇨가 있으면 익은 바나나 🍌 보다는 덜 익은 초록색 💚 의 바나나를 추천합니다.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운동후 바나나

몽쉘

간식으로 냉동실에 얼려 놓은 몽쉘통통 먹었어요. 저는 얼려서 먹는 게 더 맛있더라구요. 오후에 달달구리 드시면서 당 충전 하세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몽쉘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