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몽쉘 바나나 생크림 케이크'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롯데 몽쉘 바나나 생크림 케이크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바나나 샀어요 🩷
오홍 바나나가 와서 정리해놨어용😋😋 애들도 좋아하는 바나나 ㅎㅎ 캐시딜에서 만원짜리 산거인데 괜찮은거같네영^^
자스민꽃
바나나
잘익은 바나나 먹었습니다 검은점이 생기고 당도가 높은 편이라 맛있습니다
오와둥둥
도쿄 바나나빵
도쿄 바나나빵 지인분이 일본 여행 다녀오시 고 선물로 보내주셔서 출출한 시간에 맛있게 먹었네요. 부드럽고 촉촉하네요.
정수기지안맘
말렌카 케이크
아침에는 체코 말렌카 꿀케이크랑 뜨아랑은 같이 먹었어요 미니 사이즈 여서 부담없이 먹었네요
로블ㅎ
바나나
운동전 달콤한 바나나 먹었습니다 잘익이서 당도가 꽤 높습니다 부드러워 소화가 잘됩니다
오와둥둥
롯데리아 치킨버거
오늘 점심은 간단하게 햄버거 먹어요 저는 치킨버거도 롯데리아가 맛있더라구요
감사하며살자
바나나 우유
우유에 저당 시리얼과 바나나 넣어 달콤 바삭 고소하게 아침 먹었어요
인생이여만세
딸기 바나나 스무디
딸기와 바나나 우유 꿀 조금 넣어 딸바 스무디 만들어 먹었어요.
쩡♡
초코케이크
간식으로 커피랑 초코케이크 먹었어요 달달하고 맛있네요 역시 커피랑 케이크는 환상의 짝꿍이죠 밥도 배부르게 먹고 달달한 간식까지 야무지게 챙겨 먹습니다ㅎㅎ
쉬림프
케이크 선물
지인분이 케이크 사갖고 오셨네요 저번주 부터 계속 케이크 먹네요 이제 보기만 해도 살짝 질리네요 ㅎ
로블ㅎ
서로서로 사이좋게 베끼는 롯데와 오리온
제과업계가 다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오리온과 롯데의 관계가 재밌네요
감사하며살자
말차 롤케이크가 아주 맛있었습니다
말차 롤케이크가 아주 맛있었습니다
미주장
전자레인지로 만드는 고구마 케이크!
전자레인지로 만드는 고구마케이크!! 재료: 고구마/ 계란2개/ 베이킹파우더/ 꿀 고구마를 삶아서 잘 으깬다음에 위에 재료를 다 넣고 볼에 잘 섞어줍니다! 전자레인지에 5분 돌리면 완성! 일반 케이크보다 당류도 낮고 촉촉해서 다이어트할때 딱입니다. 다이어트할때 많이 만들어 먹는데 차갑게 먹으면 더더 맛납니다
맥지
바나나계란전
바나나계란전을 해봤어요 유튜브에서 보고 바나나 으깨어 계란이랑 부쳤어요 엄청 달아요
마음그릇
토스트와 바나나 우유
프렌치 토스트와 달콤한 바나나 우유로 점심 맛있게 먹었어요.
쩡♡
성심당 말차 시루케이크 후기
남편이랑 마주 보고 같이 먹을 시간이 없어서 저녁 늦게 오픈 해서 먹었어요 한 입 먹어보고 맛있어서 놀랐어요 이거 사려고 왜 5시간 줄서서 기다리는지 이해가 되는 맛이네여 나름 빵순이 여서 맛을 잘 아는데 이 가격에 이런 맛의 케이크는 먹기 힘들거 같아요 딸기가 엄청 싱싱하고 시트지는 브라우니 처럼 촉촉 꾸덕 하네요 이제 파바랑 뚜레쥬르 케이크는 못 먹을거 같아요
로블ㅎ
바나나
운동전에 바나나 먹었습니다 검은점이 약간 생겨서 당도가 높은 편이라 맛있습니다
오와둥둥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오늘 저녁은 간단하게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먹어요 오랜만에 햄버거 먹으니 맛있네요 저녁 맛있게 드세요
감사하며살자
블루베리 마블 치즈케이크
블루베리맛이 진한 치즈케이크 맛있네요
워니s
음식
딸기생크림케이크 주말이라 다이어트는 잊고....
kpolyext
바나나
오랜만에 바나나 한송이 사왔어요 아직 검음점이 안나와서 먹지 않았어요
마음그릇
생크림 카스테라
외출해서 스타벅스에서 커피 마셨어요 생크림카스테라 맛있어요
마음그릇
얼그레이 브라우니 케이크
아는 지인이 만든 얼그레이 크림이 올라간 쇼콜라 케이크 예요 어제 모임때 같이 먹었는데 사먹는 것보단 더 꾸덕 하니 맛있었어요. 얼그레이 향이 은은하게 올라왔는데 조합이 좋았어요 취미로 제작 케이크로 만들어서 판매 한다고 하는데 혼자 독학으로 정말 대단하더라구요
로블ㅎ
롯데 칠성음료 오트몬드 프로틴 초코 복용 리뷰
저는 이제 40대 중반이 되어 가는 주부이고요. 집에 남편과 고딩, 중딩 두 딸아이, 3살 된 아기 강아지랑 같이 살아요. 원래 몸매가 비교적 마른 편이라 운동 및 다이어트에 관심이 없었는데요. 갈수록 몸이 처지고, 근력이 약해지는 거 같고, 몸무게는 안 늘어나는데, 배살은 나오는 거 같고, 가끔 하는 건강 검진에서 근육량 감소와 체지방 증가 소견, 고지혈증 위험 신호가 나오게 되어서 운동 및 식단 관리해야 겠다고 다짐했어요. 알아보다가 근처에 있는 요가 및 필라테스 학원에 올해 초부터 다니기 시작했고요. 운동 전후에 마시는 음료 보충이 중요하다는 것을 알게 되어서 단백질 음료 알아보다가 롯데에서 나온 오트몬드 프로틴 초코 마시기 시작했어요. 오트몬드는 맛과 영양을 모두 잡은 밸런스 좋은 식물성음료 안데요. 오트와 아몬드의 1:2 조합으로 고소한 맛이 좋고요. 구성 성분이 멀티비타민과 칼슘, 인, 마그네슘 등 미네랄 성분이 괜찮아서 15종이나 함유되어 있다고 하네요. 제로 슈거 단백질 음료로 250ml 한 팩당 단백질 21g이 들어가 있고요. 250ml 팩 형태의 단백질 음료에 쿠키앤크림 맛, 초코 맛, 귀리와 아몬드 풍미를 담은 고소한 맛이 있는데, 역시 전통의 초코맛이 운동 전후에 마시기에는 가장 맛있게 넘어가고요. 특히 근육 성장과 회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BCAA(가지사슬아미노산) 3200mg과 아르기닌 1400mg이 운동 전후에 너무 좋은 성분인 거 같아요. 운동 전후에 타 먹는 준비 과정 없이 차갑게 맛있게 마시기만 하면 되는 저희한테 최적의 단백질 보충 음료에요.
dhwhl777
투썸 케이크
지인들이랑 오전에 투썸 에서 커피 한잔 마시면서 조각케이크 먹었어요. 오늘은 투썸에 홀 케이크로 구매 하시는 분들이 많으시네요
로블ㅎ
맛있고 다이어트에 도움 되는"단백질 쉐이크" 랩노쉬 프로틴드링크 바나나 추천합니다.
다이어트 중에는 아무래도 식사량이 많지 않고 채소, 과일 위주의 섭취를 하다 보니 단백질 보충이 필수인데요. 그래서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적당한 단백질 음료를 염두에 두고 이것 저것 찾아 봤는데요. 그 중 랩노쉬 프로틴드링크 바나나를 낙점하고 먹기 시작했는데 너무 맛있어서 상당히 만족하고 있어요. 제가 평소에 바나나 음료를 너무 좋아하는데 왠지 단백질 음료는 맛이 별로일 거 같잖아요? 그런데 바나나 맛과 향이 진하고 상큼해서 제가 평소에 먹던 바나나 음료와 큰 차이 없이 맛있더라고요.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음료 중에서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음료 원하시는 분들은 강력하게 "단백질 쉐이크" 랩노쉬 프로틴드링크 바나나 추천해요. 랩노쉬 프로틴드링크 바나나의 영양 성분은 탄수화물 21g, 단백질 27g, 지방 0g이에요. 그리고 BCAA, 아르기닌, 식이섬유, 칼슘 등의 성분도 들어있어서 다이어트를 위한 단백질 섭취 뿐만 아니라 다양한 영양소도 함께 섭취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다이어트 단백질 음료 마시면서 다양한 영양소도 섭취할 수 있는 건강한 다이어트 원하시는 분들은 "단백질 쉐이크" 랩노쉬 프로틴드링크 바나나 추천해요. 게다가 랩노쉬 프로틴드링크 바나나는 WPI라서 유당불내증이 있어서 우유 섭취가 힘드신 분들께도 "단백질 쉐이크" 랩노쉬 프로틴드링크 바나나 추천하고 싶네요. 제가 요즘 계속 먹고 있는 상태인데 바나나 음료를 좋아하는 저는 이것보다 맛있는 다이어트 단백질 음료는 아직 발견을 못한 것 같아요. 그래서 바나나 우유 좋아하고 다이어트 하면서 단백질 보충하고 싶으신 분들께 정말 "단백질 쉐이크" 랩노쉬 프로틴드링크 바나나 추천하고 싶어요.
멍청이3
생크림케익🍰
간식으로 생크림 케익 한조각 먹어요
들꽃7
닥터유 프로 단백질 드링크 바나나맛 후기
단백질 쉐이크 정말 다양하게 많이 나와 있어 이것저것 참 다양하게 구매 해보았지만 제일 좋은게 닥터유 프로 단백질 드링크 바나나맛이네요. 닥터유 단백질 쉐이크의 영양정보는 250ml에 133kcal로 탄수화물 7g., 지방2.5g, 단백질24g, 아미노산 19종과 칼슘 300mg입니다. 근육기능 유지에 필요한 칼슘도 참 많이 들어있어요. 단백질 양은 삶은 달걀 4개 분량이고요. 동물성단백질인 유청단백과 식물성 단백질인 대두단백과 완두단백이 들어가 있어 동식물성 단백질을 모두 갖춘 완전 단백질입니다. 타사제품에 비해 단백질 함량이 높아 좋아요 보통 바나나맛 음료들은 유제품을 섞다보니 유제품맛이 강하게 나는데 반해 닥터유프로 단백질 쉐이크 바나나의 맛은 바나나퓨레가 0.52% 들어가 있어서 바나나맛도 인위적 바나나맛이라기 보다 진한 바나나우유맛이며 생각보다 걸쭉하진 않아서 목넘김이 깔끔합니다. 꾸덕하고 우유맛 없는 깔끔한 바나나맛이라고나 할까요. 색감은 바나나우유에 비해 약간 더 밝고 하얗다는 느낌이고 식감은 우유보다는 물에 가까운 느낌이라 목넘김이 좋았던거 같아요. 닥터유프로 단백질 쉐이크는 맛있는 저당 음료로 맛과 영양과 건강을 모두다 채우주는 음료입니다. 운동후에 마시면 단백질보충으로 좋고 배고프거나 할때 간식으로도 좋아요.
잘될
바나나 요거트
요거트에 달콤한 바나나와 블루베리 넣어 운동 전 간단하게 챙겨 먹어요.
쩡♡
스초생 조각케이크
스초생 조각 케이크로 간식 챙겨 먹었어요.역시 맛있네요.
쩡♡
대전 성심당 말차시루 후기|칼로리, 예약 불가, 가격 [치팅데이]
우리 애기들이 말차를 엄청 좋아하는데 자꾸 성심당, 성심당 노래를 부르면서 대전 놀러가자길래 왜 그러냐고 물어봤더니 이번에 말차시루 케이크가 나왔다면서 가자고 가자고 ~ ♪ 노래를 불러서 다녀왔어요 치팅데이날 먹은 말차시루 후기! 성심당 대전롯데점 케익부띠끄 성심당 케익부띠끄 가기 위해 성심당 대전롯데점에 방문했어요 본점에 비해 접근성이 좋아서 여기로 방문 많이 하더라구요 백화점 주자창 이용할 수 있어서 주차 걱정이 덜하다는 장점까지! 지하철도 근처에 있어서 학생들도 많았습니다 📍성심당 롯데백화점 대전점 대전 서구 계룡로 598 1층 저는 오픈 시간인 8시에 맞춰 아침 일찍 갔어요 (10시쯤 도착하니까 줄이 엄청 길더라고요) 케익부띠끄는 지하 1층이니까 말차시루 구매하실거면 지하 1층으로 바로 가세요! 여기서 간단한 팁을 드리자면, 줄이 너무 길다고 포기하지마세요 생각보다 빠르게 줄어들어요! 성심당 말차시루 맛 솔직 후기 비주얼 좀 보세요.. 정말 예쁘죠 ㅠㅠㅠㅠ 이걸 어떻게 참죠 우리 아이들만 먹일려고 했는데 슬쩍 치팅데이를 핑계삼아 먹었습니다 ㅋㅋㅋ 초코시트, 딸기. 말차크림이 층층이 쌓여 있어서 안맛있을 수가 없어요 말차 크림 맛 말차 크림은 말차라떼 같은 부드러운 타입이에요 쌉싸름함이 강하진 않고, 은은하게 말차 향이 남는 정도라 말차 입문자도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는 맛이에요 딸기 & 과일감 딸기가 꽤 많이 들어 있어서 한 조각만 먹어도 과일감이 확실해요 달콤하면서도 산뜻해서, 말차의 부드러움이랑 잘 어울렸어요 초코 브라우니 시트 초코 시트는 생각보다 묵직한 편이에요 그래서 한입 한입 먹다 보면 포만감이 빠르게 차는 편이고 전체적으로 가볍다기보다는 만족감 높은 케이크 쪽에 가까워요!!! 성심당 말차시루 가격, 칼로리 말차시루 가격은 43,000원! 요즘 카페 케이크도 거의 4만원대인거 아시죠? 단, 예약 불가라서 직접 방문해야만 살 수 있어요 그거에 비하면 가격도, 크기도 혜자.. 우리 아이가 순삭해서 저는 몇조각 먹지도 못했어요 그렇다면 제일 중요한 칼로리는 여기서 확인 가능해요! 우리 애들이 좋아했던 거 생각하면 저는 오픈런을 하더라도 또 가고싶네요! 특히 저는 주말에 아이들이랑 같이 방문하느랴고 오픈런을 안할 수가 없었지만, 대전에 사시는 분들은 오픈런까진 안하셔도 되지 않을까 싶네용! 가보신 분들 있다면 후기 댓글로 남겨주세요
예준서영맘
바나나
바나나 적당히 익어서 약간 달콤하고 부드럽습니다 운동전 열량 보충 됩니다
오와둥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