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롯데 몽쉘 바나나 생크림 케이크'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롯데 몽쉘 바나나 생크림 케이크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바나나

저녁을 일찍 먹었더니 조금 출출해서 바나나 하나 먹어요  노랗게 적당히 잘 익어서 맛있네요 

감사하며살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감사하며살자

바나나

모닝 바나나💛

애들 아침은 간단히 바나나로요😙😙 3개 나란히 놓아두었는데 귀엽죠^^ 아직 완전히 익진 않았지만 달달하니 맛난 바나나죠~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모닝 바나나💛

바나나

달콤하고 부드러운 바나나 열량 많아 운동전에 먹었습니다 

오와둥둥님의 프로필 이미지

오와둥둥

바나나

롯데웰푸드 이지 프로틴 아르기닌 워터젤리 후기

저는 이제 나이가 50살이 된 직딩남인데요. 다들 겪으시겠지만 40살이 넘어가면 정말 관리가 필요한 거 같아요. 군것질을 잘 안 하기는 하지만, 식사량이 좀 많고요. 회식 자리에서 술 먹으면서 같이 먹는 안주도 많이 문제더라고요. 먹는 양은 비슷한데 기초 대사량은 줄고, 근육량은 주는데 체내 지방율은 늘어가고요. 얼마전부터 할 수 있는 건 바꾸고 있어요. 헬스장 가기는 좀 그래서 집에서 간단히 홈트 하고 있고요. 회사 직장 건물이 8층이라 가급적이면 계단 사용해서 이동하고 있고요.  가급적이면 술자리 약속을 피하거나 나가도 안주 잘 안먹으려고 하고요. 무조건 운동하는 것까지 포함해서 만보 이상 걸으려 하고 있어요.  운동 전 후에 이전에는 스포츠 음료를 주로 마셨는데요. 운동 전후에 마시는 음료도 많이 중요한 거 같아서요. 여기저기 알아보다가 텁텁한 단백질 음료는 맛이 없고, 그렇다고 빈속으로 운동하면 힘이 쭉 빠지고, 그래서 롯데웰푸드 이지 프로틴 아르기닌 워터젤리 음료를 마시기 시작했어요. 상큼한 레드자몽 맛이어서 먹을때 편하고 갈증도 좋아지는 거 같고요. 한 팩에 단백질 12g, 아르기닌 5,000mg이고요. 칼로리가 70kcal이고 제로 슈가라 다이어트에 좋고요. 그 외에 구성 성분도 좋아 운동 전후 마시기에 영양학적으로 좋아요. 크기가 작아서 가방에도 쏙 들어가고, 파우치 타입이라 흘릴 걱정도 없고, 일반 단백질 쉐이크처럼 따로 섞거나 준비할 필요가 없으니, 간편하게 차갑게 해서 하나씩 마셔요. 홈트나 런닝 전후에 편하게 먹는데 다이어트에 좋은 음료 같아요.

s9424103님의 프로필 이미지

s9424103

롯데웰푸드 이지 프로틴 아르기닌 워터젤리 후기

케이크

남편이 다니던 회사를 오늘을 마지막으로 그만두고 다른 일을 하려고 준비 중이예요. 일이 너무 위험하고 자꾸 다치고 와서 전부터 그만두라고 했었거든요. 고민고민하다 오늘 부로 그만두네요. 새로운 일을 시작하려니 걱정도 많고 두렵기도 한가봐요. 그래도 응원해주려구요. 아이가 오늘 케이크 사와서 아빠 고생했다고 해주자고 해서 급 사왔네요. 회사 분들이랑 저녁 먹고 온다고 하는데 언제 올 지 모르겠어요ㅠㅠㅠㅠ 하염없이 기다리네요.

신혜림님의 프로필 이미지

신혜림

케이크

성심당 무화과 케이크

대전가서 성심당에서 사온 케이크입니당 지금은 아마 시즌이 지나서 무화과를 팔지 모르겠는데 제가 갔을 때는 있어서 샀어요 맛있더라구요 ㅠㅠ 역시 유명한 곳 답더라구요

여리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여리나

성심당 무화과 케이크

바나나 하나씩💛

둘째 약 챙겨주고 바나나 꺼내줬어용💛💛 약이 씁슬한지 단거찾네용^^ 애들 둘이서 하나씩 먹어라고요~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바나나 하나씩💛

연말 다이어트 케이크 연습 삼아 밥솥 케이크만들기

일단 아직은 빵만들기가 자신 없어서 밥솥에 팬케이크 반죽 때려넣고 구워서 밥솥 카스테라  성공 했으니 며칠 있다가는  오트밀이나 아몬드가루로 빵 시트를 만들어서 당근 두부 스프레드나 병아리콩 후무스 아니면 땅콩버터, 아몬드버터 요거트 중에 하나 활용해서 크림처럼 얹은 케이크를 만들려구요. 다이어트랑 맛을 포기할 순 없으니. 똥손이지만 도저어~~~언!

u찌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u찌니

연말 다이어트 케이크 연습 삼아 밥솥 케이크만들기

바나나랑 곤약김밥 😘

캐시딜에서 쇼핑좀 즐겨보았습니다 😘😘👌 애들 아침에 챙겨줄 사과즙하고~ 바나나하고~ 첨시켜보는거긴 한뎅 곤약 김밥한번 먹어보고파서용^^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바나나랑 곤약김밥 😘

몽쉘 맛나네요😉

저눈 당떨어져서 ㅋㅋㅋ 몽쉘 하나 먹었어요 💕 요런거 자꾸 사놓으니 먹게되는 ,, 그래도 간식 요거 하나로 끝!!! 해봅니다^^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몽쉘 맛나네요😉

바나나 요거트

그릭요거트에 생 블루베리 바나나를 넣어 산책 전 간단하게 챙겨 먹어요.

쩡♡님의 프로필 이미지

쩡♡

바나나 요거트

바나나땅콩버터빵 만들었어요

땅콩버터가 꾸덕해 안먹어져서요 바나나 방치되어 있는거랑 같이해서 바나나땅콩버터빵 만들었어요 크런치땅콩버터라 씹히는것도 있고 맛있네요 커피랑 먹으니 더 맛있어요

꽃이뻐님의 프로필 이미지

꽃이뻐

바나나땅콩버터빵 만들었어요

견과공장 에서 만든 바나나칩 후기

생각보다 포만감이 오래가서 식사사이에 먹으면 허기짐을 줄여줘요 그리고 자연당이 있어서 에너지 보충용으로 좋아요 과하게 먹지만 않으면 견과류처럼 영양간식 역할을해서 도움됩니다.  견과공장에서 만든 바나나칩 후기

작은손님의 프로필 이미지

작은손

견과공장 에서 만든 바나나칩 후기

당근케이크

♧곶감과 아몬드가들어간 당근케이크 만들기 레서피 재료: 계란4개,당근400g,설탕1컵 식용류1컵 소금1/2t 밀가루21/2컵 베이킹소다2t 비ㅣ이킹파우더2t 곶감 아몬드 모든재료를 준비합니다 당근은 곱게 채썰어줍니다 곶감과 아몬드는 갈아줍니다 위에있는 재료 볼에 계란4개 설탕 소금 식용류 밀가루 베이킹소다 베이킹파더 채친당근  다진곶감 다진아몬드를 차려로넣고 섞어줍니다 그리고 전기밥솥에 식용류를 바른후 넣어줍니다 만능찜으로 50분 취사를 누릅니다 드디어 완성된 전기밥솥 당근케이크입니다

기쁨이님님의 프로필 이미지

기쁨이님

당근케이크

건강한 당근 파운드케이크

재료: 통밀가루: 200g 베이킹 소다: 1작은술 계핏가루: 1작은술 소금: 1/2 작은술 강판에 간 당근: 1컵 (물기 제거) 달걀: 2개 메이플 시럽 또는 비정제 설탕: 100g 식물성 오일 (카놀라 또는 코코넛): 80ml 선택 재료: 다진 호두 또는 피칸 1/2컵 조리 순서: 예열 및 준비: 오븐을 175°C로 예열하고, 파운드케이크 틀에 베이킹 페이퍼를 깔아 준비합니다. 가루 재료 혼합: 볼에 통밀가루, 베이킹 소다, 계핏가루, 소금을 넣고 잘 섞어 체에 칩니다. 액체 재료 혼합: 다른 볼에 달걀, 시럽(또는 설탕), 오일을 넣고 거품기로 잘 섞습니다. 반죽 완성: 액체 재료에 가루 재료를 넣고 날가루가 보이지 않을 때까지 가볍게 섞습니다. 마지막에 강판에 간 당근과 견과류를 넣고 주걱으로 섞습니다. 굽기: 준비된 틀에 반죽을 붓고, 175°C 오븐에서 40~50분간 굽습니다. 꼬치로 찔러보아 반죽이 묻어 나오지 않으면 완성입니다.

옵3275님의 프로필 이미지

옵3275

건강한 당근 파운드케이크

아이스크림 케이크😁

저눈 라라스윗 케이크 꺼내묵어용😋 아이스크림케이크지만 ㅋㅋㅋ 냉동실 자리가없어서 ㅠ 다 잘라서 요렇게 락앤락에 얼려놨네요 ㅋ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아이스크림 케이크😁

바나나

운동전 바나나 먹었습니다  열량이 많고 빨리 에너지로 전환됩니다 운동전에 열량 보충하기 좋습니다 

오와둥둥님의 프로필 이미지

오와둥둥

바나나

바나나

바나나 약간 덜익은 걸로 먹었습니다 당도가 덜해서 당부담이 적은거 같습니다 운동전 열량 보충에 적당합니다

오와둥둥님의 프로필 이미지

오와둥둥

바나나

바나나

바나나 열량이 많고 빨리 에너지로 전환됩니다 운동전 열량 보충하기 좋습니다 

오와둥둥님의 프로필 이미지

오와둥둥

바나나

바나나 요거트🍌

그릭요거트에 달콤한 바나나 블루베리  고소한 견과류 그래놀라 넣어 운동 전  간단하게 챙겨 먹었어요.

쩡♡님의 프로필 이미지

쩡♡

바나나 요거트🍌

아침은 생크림 카스테라

아침은 어제 구매해온 부드러운 생크림 카스테라 먹어요 카스테라 안에 연유 생크림이 부드럽고 맛있어요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아침은 생크림 카스테라

바나나

달콤하게 잘 익은 바나나 먹었습니다  열량이 많아 운동전에 먹기 좋습니다 

오와둥둥님의 프로필 이미지

오와둥둥

바나나

바나나로 충전💕

아침은 바나나로 애들 챙겨줍니다앙💛💛 달콤하고 맛있는 바나나 완전좋지용 적당히 익어서 지금이 젤 맛난 시기에요 ㅋㅋ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바나나로 충전💕

수플레 팬 케이크

산책 후 시원한 디카페인 커피와 부드러운 수플레 팬 케이크로 못다한 수다 떨며 좋은 시간 가졌어요.  

쩡♡님의 프로필 이미지

쩡♡

수플레 팬 케이크

아침은 바나나우유💛

요즘 밥을 잘 안먹는 둘째 ㅠㅠ 아침에 간단히 바나나우유 꺼내주니 마신데용💛 우유는 아침에 잘 안줬었는데 ㅠ 빈속보다는 이게 나은거같아요 ㅋㅋ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아침은 바나나우유💛

바나나

저녁을 일찍 먹었더니 출출해서 바나나 하나 먹어요  오랜만에 먹으니 더 맛있네요 

감사하며살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감사하며살자

바나나

레몬 에이드와 팬케이크

시원한 레몬 에이드와 아메리카노 달콤한 팬케이크 디저트 먹으며  즐거운 시간 보냈어요.

쩡♡님의 프로필 이미지

쩡♡

레몬 에이드와 팬케이크

케이크 선물받은💕

결혼기념일 기념해서 아가씨가 라라스윗 아이스크림 케이크 보내주셨어요 히히 💕 지난주였지만 ㅋ 조금 늦게 기억났다하셔서.. 쨋든 넘나 감사하네요 ㅠㅠㅠㅠ 완전 맛나겠어요^^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케이크 선물받은💕

운동전 바나나

점이 많이 생긴 푹 익은 바나나 먹었습니다  열량이 많아 운동전에 먹기 좋습니다 

오와둥둥님의 프로필 이미지

오와둥둥

운동전 바나나

바나나

적당히 익어서 약간 달콤하고 부드러운 바나나 먹었습니다 열량 보충도 됩니다 

오와둥둥님의 프로필 이미지

오와둥둥

바나나

바나나

바나나 잘익어서 당도가 꽤 높습니다   

오와둥둥님의 프로필 이미지

오와둥둥

바나나

달콤한 케이크로 휴식을...

점심 먹고 산책 나와 친구 카페에서 달콤한  케이크와 따뜻한 차 한잔으로 일주일동안의  피로를 풀어내고 편안한 시간을 가져봅니다.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달콤한 케이크로 휴식을...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