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롯데 몽쉘 바나나 생크림 케이크'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롯데 몽쉘 바나나 생크림 케이크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바나나

잘익은 바나나 먹었습니다 열량 보충했습니다

오와둥둥님의 프로필 이미지

오와둥둥

바나나

바나나

바나나 먹었습니다  노랗게 적당히 익어 과육이 무르지 않아 먹기 좋습니다 

오와둥둥님의 프로필 이미지

오와둥둥

바나나

바나나맛 우유

오랜만에 달콤한 바나나 우유 간식으로 챙기네요.역시 바나나 우유는 여기께 젤 맛있어요

쩡♡님의 프로필 이미지

쩡♡

바나나맛 우유

바나나

바나나 약간 덜익은 걸로 먹었는데요 부드럽고 먹기 괜찮습니다 

오와둥둥님의 프로필 이미지

오와둥둥

바나나

계란말이 케이크

계란으로 만든 계란말이 케이크에요. 계란은 식단조절로 단백질이 부족한 다이어터라면 반드시 먹어줘야 하는 완전식품이죠. 단백질이 부족하면 근육생성에 문제가 생기니까요. 계란말이 케이크는 계란 흰자와 노른자를 분리해주는것이 중요합니다. <레시피> 1. 계란을 깰 때 흰자와 노른자를 분리한다. 2. 흰자, 노른자를 잘 풀고 흰자에 당근, 양파, 호박or파 등 각종 채소를 잘게 다져 넣고 소금 약간으로 간을 해준다. 3. 달궈진 프라이팬에 흰자부터 계란말이 하듯 부어주면서 돌돌 말아준다. 4. 완성된 흰자 계말이를 따로 덜어낸다. 5. 프라이팬에 노른자를 부어주고 반정도 익으면 따로 덜어냈던 흰자 계란말이를 놓고 노른자로 돌돌 말아준다. 6. 완성된 계란말이를 조각케이크 자르듯 커팅해준다. 커팅한 계란말이를 케이크 모양으로 둥글게 플레이팅 한다. 7. 케첩은 취향에 따라 플레이팅 한다.

복덩이들0wc님의 프로필 이미지

복덩이들0wc

계란말이 케이크

운동전 바나나

운동전에 바나나 먹었습니다. 열량 보충하고 운동하면 좋습니다

오와둥둥님의 프로필 이미지

오와둥둥

운동전 바나나

호박팥차와 바나나로 점심 해결!!!!

오늘 점심은 바나나 한개와 단호박팥차요 지방간과 알코올님용으로 병원에 입원한 저는 저염식단의 밥과 가끔 바나나에 단호박팥차를 마셔여.....ㅠㅡㅠ 이거 맛있어여....ㅠㅡㅠ  다들 건강하세여 병원에 입원하니까 제가 더 정신병에 걸릴 것 같은 이 기분......하아.......ㅋㅋ

박지우님의 프로필 이미지

박지우

호박팥차와 바나나로 점심 해결!!!!

장염에 좋은 음식 10가지! 바나나부터 계란·요거트까지 회복 식단 총정리🍌🥚

며칠 전에 갑자기 장염 걸려서 멘붕 왔었어요ㅠㅠ 속은 쓰리고, 설사는 계속되고… 아무것도 못 먹겠더라고요. 그래서 실제로 먹어보고 괜찮았던 장염에 좋은 음식 10가지를 정리해봤어요! ✅ 장염 음식 추천 리스트💡 바나나  – 소화 잘되고 칼륨 보충에도 좋대요. 진짜 위장에 자극 없어서 매일 먹었어요🍌 계란찜 – 딱딱한 계란 말고 부드럽게 만든 계란찜 추천! 속 편하고 단백질도 챙김 요거트  – 무설탕 플레인 요거트가 좋아요. 장염에 좋은 음식 요거트는 유산균 보충에 딱! 감자죽 – 포만감 있고 자극 없는 탄수화물이라서 아침 대용으로 최고🥔 미음/죽  – 기본이죠! 특히 장염에 좋은 음식 만들기로 죽 레시피 검색 많이 했어요 두부  – 단백질 챙기면서도 소화 잘돼서 장염 때도 무난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쌀국수/소면  – 국물 없이 싱겁게! 자극 없는 면 요리도 괜찮았어요 찐 고구마  – 양 조절해서 소량만 먹으면 좋아요. 포만감도 Good 사과즙 or 삶은 사과  – 생 사과는 피하고 익힌 사과 먹으면 장에 좋아요🍎 생강차  – 따뜻하게 마시면 속 진정되는 느낌. 카페인 음료 대신 이걸로 대체했어요☕ 🧡 장염에 좋은 음식 먹을 때 팁! 너무 짜거나 매운 건 절대 금지❌ 장염에 좋은 음식 바나나, 요거트, 계란찜은 정말 회복에 도움됐어요 만들기 귀찮으면 편의점용 죽도 무난하게 괜찮더라고요 장염 걸리면 진짜 뭐 먹을지 모르겠는데, 장염에 좋은 음식 10가지 미리 알아두면 응급 상황에서 도움돼요! 너무 참지 말고, 소화 잘 되는 음식 위주로 천천히 회복하는 게 포인트예요🙏  여러분은 장염 걸렸을 때 어떤 음식 드시나요? 직접 효과 봤던 장염 음식 추천 있다면 댓글로 공유해 주세요👇😊 >>> 장염에 좋은 음식 리뷰하러가기

막둥왕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막둥왕자

장염에 좋은 음식 10가지! 바나나부터 계란·요거트까지 회복 식단 총정리🍌🥚

치즈케이크

오랜만에 먹었네요 공원 산책 나갔다가 커피랑 먹었어요 역시 투썸 뉴욕치즈케이크 맛있네요 너무 달지 않아서 좋아한답니다

쉬림프님의 프로필 이미지

쉬림프

치즈케이크

바나나 챙겨먹어요💛💛

어머 세상에나 ㅋㅋㅋㅋ바나나 완전 잘익은것좀 보세요 ㅋㅋㅋ 마지막 하나 남은건데 완전 꿀바나나!  우리 애들은 너무 익음 안먹으니 제 입속으로 쏙해요~💛💛💛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바나나 챙겨먹어요💛💛

[다이어트 레시피]그릭요거트 바스크 치즈케이크 (완젼 맛있음요!!)

그릭요거트 바스크 치즈케이크 예요. 그릭요거트를 직접 만들어 먹은지 오래인데.. 어느날 그릭요거트로 치즈케잌을 만들수 있다는 얘기를 듣고 아!!!! 이거다 했어요! 그릭요거트는 아구포나 쥐포를 마요네즈에 찍어 먹잖아요. 요 그릭요거트를 마요네즈 대신 찍어먹으면 짠맛도 중화되면서 완젼 다이어트  건강식으로 건어물도 먹을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우선 그릭요거트 바스크 치즈케이크는 다이어트에도 너무 좋은 재료예요. 재료도 간단해서 만들어먹기 너무 좋을듯해서 만들어 먹기 시작했어요. 재료  글릭요거트 250g 또는 (그릭요거트 220g /크림치즈 30g) 계란 2개 옥수수 전분 (3스푼) 알룰로스 (9스푼) ->조금 적게 조절가능 바닐라오일 (10방울) 끝이예요.^^ 처음엔 그릭요거트만 넣었는데 부드러운맛을 좀더 내고자 크림치즈를  조금 첨가하게 되었어요. 옥수수 전분은 채에 받쳐.. 곱게 내려주고  알룰로스는 양을 조금 적게해서 먹어도 괜찮은데요. 선물용으로 만들다보니 단맛을 많이 냈어요.^^ 설탕대신!! 알룰로스~ 알룰로스는 당도없고 칼로리도 없어서 단맛을 더 강조해도 나쁘지 않아요^^ 다이어트와 건강까지 챙기는 단맛 너무 좋아요. 바닐라 오일까지 넣어주고 재료를 섞어준 후 적당한 용기 (저는 사기 재질인 국그릇)에 종이 호일을  깔고 에어프라이기 160도 15분 170도 5분 정도 돌려주면 완성!!!!!  참 쉬죠잉~~^^ 에어프라이기는 기계마다 온도차가 조금씩 있어서 한번씩 열어보면서 색상 변화 보며 조절해주시면 좋아요. 다 완성된 그릭요거트 바스크 치즈케이크는 시원하게 냉장 보관 해주시면 더 맛있어요. 그릭요거트 바스크 치즈케이크에 원두커피 한잔 내려서 함께 먹으면 다이어트 걱정 뚝!! 식사 대용으로도 완전 강추 합니다! 추석때 가족들을 위해 한번 도전해 보세요!!

지니5368308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니5368308

[다이어트 레시피]그릭요거트 바스크 치즈케이크 (완젼 맛있음요!!)

잘익은 바나나

바나나 먹었습니다  바나나 노랗게 잘 익었고 약간 몰랑한 부분도 있습니다

오와둥둥님의 프로필 이미지

오와둥둥

잘익은 바나나

달콤한 복숭아 케이크

스승님의 생신이라 회원분들과 조촐한 생일 파티를 했네요. 새콤달콤한 복숭아로 만든  케이크가 처음 먹어 봤는데 너무 맛있네요. 크림도 달지 않아서 넘 좋네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달콤한 복숭아 케이크

라라스윗 저당케이크

라라스윗 저당케이크 입니다. 아이 생일이라 구매했구요.너무 단것 먹이기 싫고 아이스크림 케익 너무 좋아해서 성분 좋은 제품 구매해봤습니다. 저당제품들은 가만히 보명 특유의 맛이 있어서 좀 먹다가 꺼려지곤 했는데 잘 보완해서 나온것 같아요 배송도 안녹게 잘 되었구요 가격도 있는만큼 맛이 아주 좋아서 맛있게 잘 먹었구여 당 걱정 없이 즐길 수 있어서 더더욱 맘에 들었어요 라라스윗은 저당초코바도 생각보다 좋아요 트레이더스에서 구매해서 먹어봤구요 라라스윗에서 더 다양한 제품들이 출시되어서 먹어볼 생각입니다 

김희정님의 프로필 이미지

김희정

라라스윗 저당케이크

롯데] 제로 달콤한 초콜릿칩

롯데 제로 달콤한 초콜릿칩 후기 초콜릿칩이 생각보다 많이 들어있어요  식감은 촉촉하지도 않고 바삭하지도 않은 애매한 식감이에요 두툼하지 않아요 맛은 무설탕 초콜릿칩이 맞나 싶을 정도로 맛있습니다  롯데 제로 달콤한 초콜릿칩 가격 낱개포장 6개 들어있습니다 마트에서 1800원에 샀습니다  롯데 제로 달콤한 초콜릿칩 정보 한봉지당 64.5칼로리,당알콜 3.67, 지방3.67 포화지방 2 , 탄수화물 8.5 나트륨 61.67 입니다 무설탕 초콜릿칩이 25프로 함유되어 있습니다 당알콜은 설탕대체제입니다 많이 먹으면 설사와 위장장애를 유발할 수 있다고 합니다 당뇨환자나 혈당수치에 민감하신 분들이 드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롯데 제로 달콤한 초콜릿칩 추천 롯데 제로 달콤한 초콜릿칩추천합니다  롯데 제로 달콤한 초콜릿칩 칙촉과 비교  크기는 칙촉보다 작습니다  칙촉보다 과자의 입자가 덜 부서지는 편입니다

뭔소리야님의 프로필 이미지

뭔소리야

롯데] 제로 달콤한 초콜릿칩

ZERO 미니 카카오 케이크 솔직 후기 및 추천

ZERO 미니 카카오 케이크 솔직 후기 및 추천 최근 다이어트를 하면서도 달달한 디저트가 너무 당겨서 찾게 된 제품이 바로 ZERO 미니 카카오 케이크예요. 저당·제로 제품이라고 해도 맛이 별로면 손이 안 가잖아요? 그래서 궁금한 마음에 직접 사서 먹어본 후기를 남겨봅니다. 우선 크기가 미니라서 부담 없이 하나씩 먹기 좋고, 칼로리도 일반 케이크에 비해 훨씬 낮아서 마음이 편했어요. 보통 달달한 디저트는 한 입만 먹어도 죄책감이 드는데, ZERO 미니 카카오 케이크는 저당 설탕을 사용해서인지 은은한 단맛이 나면서도 깔끔하게 끝나더라고요. 촉촉한 식감도 기대 이상이라서 그냥 ‘제로 제품’이 아닌, 디저트로서의 만족도도 꽤 높았습니다. 저는 평소에 저당 아이스크림이나 제로 음료를 자주 먹는데, 그중에서도 이 케이크는 휴대하기도 간편하고 작은 사이즈라 비교적 부담이 덜했어요. 다른 제로 제품들보다 식감과 풍미가 뛰어난 편이라, 다이어트 중이거나 건강을 챙기면서 달콤한 맛을 놓치고 싶지 않은 분들에게 추천할 만합니다. 결론적으로, ZERO 미니 카카오 케이크 후기를 한 줄로 정리하자면 “달콤함과 건강을 동시에 잡은 만족스러운 간식”이라고 말할 수 있겠네요. 저처럼 저당·제로 제품을 찾는 분들이라면 한 번쯤 꼭 경험해 보시길 추천합니다.

쟈쟈쟈님의 프로필 이미지

쟈쟈쟈

ZERO 미니 카카오 케이크 솔직 후기 및 추천

바나나

바나나 먹었습니다  바나나 노랗게 잘 익고 검은점도 좀 생겨서 맛있습니다 

오와둥둥님의 프로필 이미지

오와둥둥

바나나

투썸 케이크

투썸 케이크 먹엇어요 생일이 있어서 파티 겸 먹었네여 맛있게 잘 먹었어용

여리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여리나

투썸 케이크

바나나

바나나 먹었습니다  바나나 노랗게 잘 익어서 맛있습니다 

오와둥둥님의 프로필 이미지

오와둥둥

바나나

무화과 바나나 오픈 샌드위치

식빵에 크림치즈 새콤달콤한 블루베리 잼을 바르고 잘익은 무화과랑 바나나를 올려 오픈 샌드위치로 점심 챙겨 먹었어요.

쩡♡님의 프로필 이미지

쩡♡

무화과 바나나 오픈 샌드위치

운동전 바나나

운동전 바나나 먹었습니다 칼로리가 높은 편이라 운동전에 먹으면 좋습니다

오와둥둥님의 프로필 이미지

오와둥둥

운동전 바나나

꿀케이크

체코 다녀온 친구의 선물 꿀이 들어간 케이크랍니다 너무 달지도 않고 먹을수록 매력적이네요 커피랑 환상의 짝꿍이네요

쉬림프님의 프로필 이미지

쉬림프

꿀케이크

바나나

운동전 바나나 한개 먹었습니다 칼로리 많아 열량 보충하기 좋습니다

오와둥둥님의 프로필 이미지

오와둥둥

바나나

바나나

바나나 먹었습니다 칼로리 많아 열량 보충하기 좋습니다

오와둥둥님의 프로필 이미지

오와둥둥

바나나

빵과 바나나우유😁😁

빵이랑 우유로 간단히 아침 챙겨줍니당😆😆 사실 ㅋㅋㅋ 저는 흰우유파지만 에들은 무조건 바나나우유라죠 ㅋㅋㅋㅋㅋ 빵만 조금 같이먹어요 ^^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빵과 바나나우유😁😁

바나나 요거트로

그릭 요거트에 바나나와 블루베리로 산책 전 간단하게 챙겨 먹고 나가봅니다.

쩡♡님의 프로필 이미지

쩡♡

바나나 요거트로

얼린 바나나

바나나 냉동 보관하려고 하나씩 랩 작업 해줬어요.아이스크림 대용으로 먹어도  좋고 요거트 스무디 활용에 좋아요. 🌿칼로리가 낮고 당분 흡수가 느려 혈당  급상승을 억제하며, 디저트 대용으로 활용시 다이어트에 유리합니다. 

쩡♡님의 프로필 이미지

쩡♡

얼린 바나나

다이어트레시피) 바나나땅콩 아이스크림

저는 여름철에 자꾸만 먹고 싶은 아이스크림을 대체하기 위한 바나나땅콩 아이스크림을 만들어 봤습니다.  올해 여름도 기록에 남을 폭염과 열대야 때문에 하루하루가 더웠잖아요.. 그래서 생각나는게 아이스크림 같아요 근데 아이스크림이 먹을땐 너무나 맛있고 달콤한데..다이어트에는 정말 치명적 이잖아요. 당이 너무한 아이스크림... 그래서 관리해야 하는 사람이거나 다이어트를 꾸준히 하는 분들에게 마트에서 파는 아이스크림을 대체 할 수 있는 바나나땅콩 아이스크림을 만들어 먹어봤어요. 물론 시중에 파는 아이스크림의 자극적인 달콤함과는 거리가 있지만!! 그래도 더운 여름 더위를 씻어내는데는 아주 좋습니다!!! <바나나땅콩 아이스크림 준비재료> - 땅콩버터 - 바나나 - 우유 이렇게 간소한 재료들로 만들수 있어서 좋습니다.  땅콩버터는 리고땅콩버터를 사용했고 더 당을 낮추고 싶은 분들은 땅콩100% 함유 버터를 사용하면 좋을것 같습니다. 리고땅콩버터도 당이 그리 높지 않아서 사용하기에 가성비가 좋아요. 그리고 바나나는 얼린바나나를 이용 합니다. 바나나는 얼려도 돌처럼 딱딱해지지 않아서 그냥 먹어도 시원하고 좋더라구요 저는 작은 사이즈로 3개정도 넣었고 땅콩버터도 수저로 3스푼 정도 넉넉하게 퍼서 넣었습니다 ㅎㅎ 그리고 우유는 조금 넣어준뒤에 조금씩 첨가하며 갈아줬어요 그렇게 믹서기로 갈아주고 나서 용기에 담아주면 되는데요  이대로 끝이 아니라 그대로 냉동실에 넣어서 얼려 줍니다.  냉동실에서 충분히 얼고난 후에 잠시 녹을때까지 살짝 기다렸다가 퍼 먹으면 맛있는 바나나땅콩 아이스크림이 완성이 됩니다^^ 더운 막바지 여름 힘내시고 다이어트 화이팅!!!

치노카푸님의 프로필 이미지

치노카푸

다이어트레시피) 바나나땅콩 아이스크림

다이어트 중 케이크!

이런 꾸덕한 케이크(초코나 치즈 등의 재료)는 몇 조각씩 소분해 냉동실에 넣어두고 땡길 때 한 조각씩 먹으면 만족도는 높은데 과식할 일이 줄어 자주 사용하는 방법이에요 :)

김지윤h2b님의 프로필 이미지

김지윤h2b

다이어트 중 케이크!

바나나

바나나 먹었습니다 아주 잘익어서 당도가 높습니다   소화도 잘되고 칼로리도 높아서 홈트 전에 먹었습니다 

오와둥둥님의 프로필 이미지

오와둥둥

바나나

시원한 아아와 복숭아 케이크 먹어요.

산책 후 얼음 가득 시원한 아이스 커피와 복숭아 조각 케이크 먹으며 피로 회복하는 시간 가져 봅니다.

쩡♡님의 프로필 이미지

쩡♡

시원한 아아와 복숭아 케이크 먹어요.

쿠크다스 케이크

쿠크다스 케이크 너무 맛있어요 괜히 케이크가 아니에요 ㅋㅋㅋ 제 최애 간식 중 하나입니다

현유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쿠크다스 케이크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