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몽쉘 바나나 생크림 케이크'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롯데 몽쉘 바나나 생크림 케이크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바나나
바나나 먹었습니다 바나나 칼로리 많아서 운동 전후 먹으면 좋다고 해서 주로 활동량이 많을때 먹습니다
오와둥둥
망고 케이크 간식~ 🥭
달달한 망고가 가득 들어 있는 조각 케이크로 오후 당 충전했어요. 부드러운 크림과 촉촉한 빵이 너무 맛나네요~
쩡♡
덜 익은 바나나
바나나 먹었습니다 아직 덜 익은 바나나는 당분이 적어 혈당 부담이 적고 장건강에 좋다고 합니다 덜익어도 약간 단맛이 나고 부드러워 먹기 좋습니다
오와둥둥
바나나
바나나 먹었습니다 후숙 잘되서 껍질에 점박이도 생겼네요 달달하고 부드럽고 맛도 좋습니다 칼로리 높아서 운동전후에 먹으면 좋습니다
오와둥둥
퐁신퐁신 생크림 팥빵😋
집에 들어오면서 유명한 빵집에서 생크림 가득한 팥빵 사왔어요 부드럽고 많이 달지않아서 맛있네요~
제벌
테이크핏 맥스 바나나맛 리뷰 , 추천💛
테이크핏 바나나 칼로리 105kcal -단백질 24g 포함된 단백질음료에요 ^^ 간편한 식사 대용으로도 좋고 운동 하구나서 단백질 보충으로 간편하게 마실 수 있어서 편의점가면 한두팩씩 사오거든요. 마침 2+1 할때 산거 :) 주로 홈트 후에 단백질섭취용으로 마시고있어요💛💛 당/지방 거의 없는편이고 , 당이 없는데도 바나나우유 같은 맛으로 달콤해서 정말 바나나우유 마시는느낌이에요 :)
자스민꽃
운동 전후 바나나
오전 운동 후 바나나 먹었습니다 껍질에 점이 생겨 후숙이 아주 잘되어 달달합니다 바나나는 위에 부담도 없고 칼로리도 많아서 운동 전후나 간식으로 먹기 좋습니다
오와둥둥
오후 디저트 생크림카스테라
손님 온다고 사놨는데 며칠째 덩그러니 제가 해치웠어요..^^ 시원한 아아에 달콤한 생크림 카스테라... 이제 칼로리 폭파하러 헬스갑니다...ㅎㅎ
장보고
운동 후 바나나
산책 후 바나나로 열량 보충했습니다 바나나는 소화 흡수가 빨라서 열량보충하기 좋은 과일입니다
오와둥둥
운동후 바나나 & 오이
운동 후에 바나나 먹었습니다 바나나 열량이 많아서 허기질때 칼로리 보충하기 좋습니다 부드러워 위 자극도 없습니다 ~ 물 마셔도 목 말라서 오이도 먹었습니다
오와둥둥
얼린 바나나
얼린 바나나가 좋아요 운동전후 먹으면 체력보충 근육회복에 도움이 되서 챙기고 있어요 ~
애플짱
케이크도 먹구요♥️♥️
신랑이 아까 커피도 사왔거든요 ㅋㅋ 애들이랑 간식으로 집에서 갖고온 케이크 같이 먹어요💕 살짝 얼려서먹음 맛난데 녹았어요 ㅋㅋ
자스민꽃
살구 케이크와 살구 에이드~
나오자마자 상큼한 향이 퍼지는데 대박이네요~ 크림치즈가 가득한 살구 케이크와 같이 먹으니 더 맛있네요.
쩡♡
얼린 바나나
여름이라 그런지 바나나가 너무 빨리 익어서 저번에 검은 점땡이 생긴 바나나 얼려놨었습니다 얼려서 더울 때 먹으면 맛있습니다 바나나 아이스크림이 되었네요
오와둥둥
냉동 바나나와 블루베리로 🫐🍌
달지 않은 바나나를 냉동실에 넣어 두었다가 꾸덕한 그릭요거트에 견과류와 냉동 블루베 리와 바나나 넣어서 찐계란으로 간단하게 챙 기네요. 🍌냉동 바나나는 신선한 바나나 칼 륨, 비타민 C, 비타민 B6, 식이섬유 등의 영양소가 더 높은 농도로 남아 있습니다. 특히, 냉동 과정에서 영양소가 신선되지 않아 신선한 상태의 영양소 함량을 그대로 유지할 수 있어서 좋아요.
정수기지안맘
아침에 바나나 🍌 잘익었어요
날이 더우니 ㅋㅋㅋㅋ 바나나가 너무 빨리 익는거같아요 😄😄 노랗게 익어서 하나 둘째 챙겨주고 나머지는 잘라서 냉동실 넣어놔야겠어유^^
자스민꽃
바나나로 에너지 충전 💕
애들이랑 하나씩 아침에 바나나로 충전해줍니다 😉😉 이거는 둘째도 잘먹는거니 먹자하면 좋아해요~ 근데 하나는 다 못먹네요 ㅋㅋ
자스민꽃
바나나 블루베리 요거트🫐🍌
산책 전 바나나와 블루베리를 넣은 요거트 간단하게 챙겨 먹어요~
쩡♡
바나나
바나나 잘 익어서 아주 맛있습니다 속이 좀 불편해서 위에 좋다는 바나나 먹었습니다 바나나는 미끌미끌해서 위에 좋다고 하지요 공복에 먹으면 안좋다고 해서 산딸기 주스 마신 후 조금 있다가 먹었습니다
오와둥둥
생크림빵
투썸 생크림 빵 시원하고 달콤하고 왕~~~맛있어요
코로세움
라떼와 바스크 치즈 케이크~😄
버터바랑 바스크 치즈케이크 둘 다 넘 달지 않은 디저트라 너~무 좋아요. 라떼도 잘 볶아진 원두랑 신선한 우유가 만나 부드럽고 맛있네요.
쩡♡
산책 후 바나나
산책 다녀오니 힘이 딸립니다 바나나하나 후딱 까서 먹었습니다 바나나 맛도 있고 칼로리 보충하기 좋습니다
오와둥둥
바나나와 땅콩버터
오늘은 산책이 불가능해서 커뮤니티서 헬스하러 내려가요 근력생성에 도움되는 바나나에 땅콩.. 달달하고 고소하고 너무 맛있네요.. 맛있게 운동하고 올께요...
장보고
아침에 바나나
오늘 아침은 간단히 먹고 나갑니다 야생 블루베리에 바나나 달콤하고 맛있어요 블루베리 눈에 좋은건 다 아시죠 바나나도 식이섬유 풍부하고 영양만점인 과일이죠 간단하게 맛있게 아침 챙겨서 먹고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쉬림프
저당 간식 추천😀 노티드 저당생크림빵🧡
저당 간식 추천, 노티드 시그니처 저당 생크림빵 완전 맛도좋아욤🧡 안녕하세요! 자스민꽃입니다 오늘은 #저당간식추천 #저당간식 포스팅 좀 해볼까해용😀 큰애도 요즘 식단조절 한다 뭐한다 해서 간식이랑 식단을 좀 저당으로 짜보려고 노력하고 있어서 여러가지 먹고있는데요 , 그중에서도 맛 면으로 가장 추천하는 제품이 바로 이 컬리에서 구입한 노티드 저당 시그니처 우유 생크림빵이에요🧡 노티드 저당 생크림빵 컬리에서 구입했고 , 가격은 3개 들어있는게 8천원 정도였으니까 편의점 빵이랑 뭐 가격은 거의 비슷한거같아요 ㅋㅋㅋㅋ 연세에도 저당 생크림빵이 나오긴 하거든요. 근데 근처 편의점 갈때마다 없어서 걍 냉동으러 구입^^ 영양정보는 사진 확인하시면 되는데요 , 총내용량 100g 칼로리 296kcal 나트륨 257.3mg 탄수화물 39g 당류 1.5g 지방 12.5g포화지방 10.2g 함유로 생각보다는 칼로리가 높지만 , 일단 당류가 1.5g 이라서 무척 낮아 저당 간식으로 정말 좋더라구요. 아시겠지만 일반 생크림빵들에 당류는 어마어마 하단거 ㅎㅎ 사실 저당 간식 추천 하는게 맛이 너무 좋다는거에요. 냉동으로 구입한 빵인데도 포실포실한 식감하며 안에 크림도 뭉침이 없어서 정말 좋더라구요! 저는 보통 냉동상태로 배송 되어져 온 후 바로 냉동시켜두고, 먹기 하루 전 쯤에 냉장실로 내려놓는데요 , 냉장실에서 하루정도 해동을 거쳤는데도 빵 부분이 쫀득하고 부드러워서 정말 맛있더라구요 💕😁 크림의 식감도 쫀쫀하고 부드러워 이건 진짜 강추할 수 밖에 없는부분!!! 집에서 편하게 받아볼 수 있는 새벽배송 제품이고 맛도 좋아서 저당 간식 추천 노티드 저당생크림빵 후기 이만 마무리합니다 ㅎㅎ🧡
자스민꽃
바나나 포켓빵
주머니빵에 바나나 으깨서 먹었어요 맛이 좋아요
수수깡7
풀무원 빵 식중독 확산··· 세종·부안서 추가감염 나오며 유증상자 200명 넘겨
여름철 무더위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면서 살모넬라균 식중독이 증가 추세다. 특정 빵류 제품을 섭취한 후 발생한 살모넬라균 감염증이 충북 지역에 이어 세종과 전북 부안군에서도 추가로 확인되면서 유증상자가 200여명을 넘어섰다. 13일 질병관리청은 최근 빵류 섭취와 관련한 살모넬라 감염증 시설 집단발생 사례가 총 4건 확인됐다고 밝혔다. 유증상자는 총 208명까지 확인됐다. 앞서 지난달 15일 충북 청주와 진천의 2개 집단급식소에서 제공된 빵을 섭취한 후 식중독 증상을 보인 환자들이 나왔다. 제공된 빵은 풀무원 계열 푸드머스가 유통·판매한 ‘고칼슘 딸기크림 롤케이크’와 ‘고칼슘 우리밀 초코바나나빵’이었다. 보건당국 조사 결과 해당 제품과 환자들로부터 동일한 유전형의 살모넬라균이 검출됐다. 식품의약품안전처는 지난 5일 해당 제품에 대해 판매 중단 및 회수 조치를 내렸다. 질병청은 이후 세종과 부안에서도 해당 제품과 연관성이 높은 것으로 보이는 추가 식중독 두 사례를 확인했다. 세종시에서는 지난달 16일, 전북 부안군에서는 지난달 15일에 ‘고칼슘 딸기크림 롤케이크’를 섭취한 이들이 식중독 증세를 호소했다. 이로써 이날까지 유증상자는 청주 120명, 진천 35명, 세종 18명, 부안 35명이다. 질병청은 최근 기온이 올라가면서 살모넬라균 감염증 발생이 증가하고 있으니 주의해달라고 당부했다. 살모넬라균 감염증은 균에 오염된 음식 섭취를 통해 주로 발생한다. 덜 익힌 달걀이나 가금류가 주요 전파원이다. 특히 이번 사례처럼 달걀이나 크림을 사용하는 빵류를 통해서도 감염될 수 있어 각별한 주의가 요구된다. =================== 전량 회수 조치 한다고는 하는데 혹시나 조심하세요~
팝콘각
운동전 바나나
운동전에 바나나 먹었습니다 운동전에 칼로리 보충하면 더 열심히 운동 할 수있을거 같아서요 ㅋㅋ
오와둥둥
카페인 충전 두 번~
출근해서 정리 좀 하고 카페인 충전이 필요했답니다. 크샷추 슬러시 만들려고 크리스탈 라이트 피치 망고 그린티 한포 준비 했네요. 에스프레소 3샷 넣고 한 포 넣고 녹인 다음에 아무래도 양이 많을 거 같아서 3분의 1 덜어놓고 빙수 얼음 더해서 도깨비 방망이로 갈았어요. 그리고 컵에다 담았답니다. 크샷추 슬러시 타입 시원하고 맛있겠죠? 맛이야 에스프레소와 크리스탈라이트 두 가지 맛이 정직하게 나지만 슬러시라 엄청 시원하답니다. 저당에 카페인까지 있으니 kcal 걱정 안하고 오후에 활력을 줄 수 있는 음료는 이만한 게 없는 거 같애요. 퇴근해서 엄마가 복숭아가 먹고 싶다 해서 근처 큰 야채 가게들 가봤는데 딱봉이 없어서 못 사고 자두만 사왔답니다. 집에는 6:12에 도착했네요. 그리고 6:25에 라떼랑 산책 나왔는데 아직도 마음이 풀리지 않았는지 답답해서 사촌여동생 불러서 대학로에 강아지 동반 가능한 '파티오33' 이라는 카페에 갔어요. 나와 동생 음료로 아이스 아메리카노, 동생 디저트로 생크림쉬폰케익, 우리 라떼는 멍멍 시리얼 시켜줬어요. 난 아이스 아메리카노만 마셨어요. 오늘 급찐급빠라 케이크엔 손도 안 댔는데 우리 라떼는 생크림을 너무 좋아하니까 생크림을 조금 주었네요😅 카페에서 70분이나 있었답니다. 나는 지금의 모돈 불만을 얘기하고 사촌 동생이 많이 들어줬어요. 스트레스엔 수다가 답이 아니겠어요. 말못하고 답답함에 잡혀 있으면 몸이고 마음이고 병든답니다.
성실한라떼누나
바나나 사왔어요
과일 가게에서 바나나 사왔습니다 끝에 녹색기도 남아 있는 싱싱한 바나나네요 운동전후에 칼로리 보충할때 먹어도 좋습니다
오와둥둥
오후 운동전 바나나
오후 운동 나가기전에 바나나 하나 먹었습니다 아주 달달하고 맛있었어요 바나나 열량이 많아 좀 부담스러울 수 있지만 운동전에 먹으면 좋다고 합니다
오와둥둥
요거트 앤 바나나
아침에는 그릭요거트랑 바나나로 먹었어요 어제 코스트코에서 구매했는데 후숙이 덜 되어도 맛있네요 갑자기 아침에 날싸가 맑아졌네요 아침부터 더워요
로블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