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매일 셀렉스 매일 밀크 프로틴바 3가지 견과'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매일 셀렉스 매일 밀크 프로틴바 3가지 견과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다이어트카페음료]메가커피 아이스아메리카노

한겨울에도 여전히 아이스아메리카노만 마시게 되네요^^ㅋ 매일 운동하러갈때 신랑과 함께 한잔씩 마시고 있어요~ 마시면서 운동하면 힘도 더 생기는것 같고..ㅋ 다른음료에 비하면 마시기에 부담도 안되는것 같아서 좋은거 같아요^^ 

ss샤랄라ss님의 프로필 이미지

ss샤랄라ss

[다이어트카페음료]메가커피 아이스아메리카노

[다이어트 카페 음료] 공차 얼그레이 밀크티

공차 얼그레이 밀크티 추전합니다. 매번 아메만 먹을 순 없고, 밀크티 당길땐 공차로 달려가 한잔씩 먹게되네요. 1잔 195칼로리로 아메보단 훨 많지만, 당이 당길땐 요걸로 대체한답니다. 시럽은 제외하면 죄책감 덜 수 있으니  저처럼 드셔보셔도 좋을 거 같아요^^

다시빼님의 프로필 이미지

다시빼

[다이어트 카페 음료] 공차 얼그레이 밀크티

비타민

비타민 1000 식후에 챙겨 먹어요 매일 하루에 한알 챙겨 먹으려고 하고 있어요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비타민

밀크씨슬

오늘도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내건강 내가 챙겨야죠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밀크씨슬

뜨아 한잔

오늘도 캡슐커피 뜨아 한잔하며 일상을 시작합니다  매일 미세먼지와 싸움 이네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뜨아 한잔

챌린지 보상

만보 걷기와 물마시기 보상 지급되었네요  건강하게 일주일 보냈지요~ 매일 만보와 물마시기는 루틴이예요~~

예지영준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예지영준맘

챌린지 보상

다이어트 카페음료_스벅 디카페인돌체라떼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품 추천 시 참고사항 ✅ 제품 사진은 필수! 제품명과 브랜드명을 적어주세요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칼로리,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다이어트 카페 음료😊❤️ 다이어트 한다고 매일 맛없는 걸 뭐 하실 순 없잖아요. 가끔 달달한 게 땡기기도 하니까 이럴 때 먹을 적당한 음료수가 바로 스타벅스 돌체라떼 입니다.❤️🧡  스타벅스에서 근래부터는 당류를 줄이기 위해 노력을 하는 걸 알 수 있는데요. 그래도 저는 제공되는 시럽의 절반만 넣어요🤔 그리고 우유를 무지방으로 바꿉니다 우유도 살찌는 거 아세요?다이어트 하는 사람들은 우유도 무지방이나 저지방으로 먹어야 해요. 그럼 너무 맛이 없을 수 있으니까 위에다 휘핑을 잔뜩 올립니다.ㅋㅋㅋ 놀랍게도 휘핑은 칼로리가 얼마 안 된답니다👍👍🙏🙏🙏 이렇게 마시면 기본 칼로리는 240 칼로리인데 더 줄겠죠? 츄천😁 심지어 사이즈는 그란데 사이즈랍니다. 그리고 3시 이후에는 디카페인으로 추천 드려요.

베베2022님의 프로필 이미지

베베2022

다이어트 카페음료_스벅 디카페인돌체라떼

산책코스

오늘도 걷고 산책코스 5곳 챙겼어요 매일 걷기 동기 부여로 하고 있어요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산책코스

아침 견과류, 샐러드와 잡곡밥

오늘도 300g 정도 빠졌답니다. 사실 어젠 별로 안 빠질 줄 알았는데 빠져서 기분 좋게 시작하네요. 설날까지는 지금의 몸무게를 좀 유지해 보는 쪽으로 가려고 합니다만 롯데백화점 가서 가방 살 일이 있는데 간 김에 롯데에서 외식하려고 그러거든 오늘부터 점심때가 위험할 것 같습니다.😅 아침으로 견과류30g과 수육을 어제 어머니가 저녁으로 드시고 두 점 남았거든요. 그거 마저 넣어 수육 샐러드 하고 잡곡밥 조금 데워서 알타리 김치랑 차렸어요. 원래 내 상에는 물이 없는데 처음에 견과류만 먹을 때는 좀 뻑뻑해서 물이 필요하더라고요. 그래서 물도 같이 차리게 되네요. 먼저 견과류 꼭꼭 씹어먹고 중간중간 물 먹으면서 견과류를 다 먹었답니다. 샐러드는 야채믹스(오늘도 야채믹스 한봉지 반만 넣었는데 왠지 양이 좀 작아보이더라고요. 그래서 하나 다 담었더니 엄청 풍성해졌어요) 당근, 콜라비(아침에 당근과 콜라비 엄마가 기제로 체썰어주셨어요), 파프리카 채썬사과 체썬단감 상추 썰어서 넣어 섞고 가장자리에 브로콜리 귤 방울토마토2개 자리잡고 애사비드레싱(애사비6T,월남쌈소스5T, 그린 올리브, 할라피뇨, 마늘, 청양고추하나 다져서 넣고 스리라차소스 더했네요. 스리라차 소스는 이번에 처음 샀는데 칼로리가 0이고 매콤한 게 핫소스랑 비슷하면서도 칼로리가 더 적을 것 같아서 선택했답니다) 2T 넣었네요. 야채믹스랑 상추가 때문에 오늘따라 야채가 엄청 많아 보이더라고요. 1T 갖고는 안 될 것 같아서 더 넣는데 확실히 드레싱이 좀 많아서 맛있었어요.😁 팽이당근양파볶음 차지키소스 양배추라페와 고기 올리고 건자두2개 썰어 넣고 시리얼 조금 뿌렸네요. 오늘따라 샐러드가 더 양이 많았답니다.😅 이 풍성한 샐러드 처음에 양배추라페와 고기만 한켠에 놔두고 야채부터 맛있게 먹은 다음에 고기 먹고~ 야채 조금 남겨서 밥이랑 비벼서 알타리 김치랑 먹었어요. 근데 알타리 김치가 많이 익어서 1개만 먹었어요. 시고 짜드라구요.  오늘 아침도 엄청 배부르게 먹고 칼슘 마그네슘까지 챙겨서 아침 식사 완료했네요. 오늘은 어제 내가 고장낸 가방 고치고 새로 사러 롯데갈 예정이라 엄마 출근하실 때 라떼랑 같이 나갔답니다. 라떼는 우리 가게에서 누나 기다리고 저 혼자 갔다오려고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 견과류, 샐러드와 잡곡밥

앞이 안 보이네여

매일 아침 보는 풍경인데 이렇게 안개가 심한 날은 처음이네요  앞이 하나도 안 보여요 ㅠ 운전 조심히 해야겠어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앞이 안 보이네여

공복물한잔

공복물한잔 마시고 밤사이 부족한 수분 보충 해주고 있어요 매일 루틴 처럼 하고 있어요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공복물한잔

밀크씨슬

오늘도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내건강 내가 챙겨야죠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밀크씨슬

아침은 견과류+수육샐러드+미주라토스트

300g이 빠졌어요. 어제 점심에 샐러드만 먹었지만 저녁을 견과류를 좀 먹어서 사실은 100g만 빠져도 다행이다 생각했거든요. 요즘은 확실히 내 예상대로 잘 되지는 않네요. 찐게 아니고 빠져서 다행이라 생각하면서 아침도 잘 챙겨먹어요. 오늘부터 순서를 살짝 변경해 왔어요. 원래 모든 음식에 잘 뿌려먹던 견과류를 따로 빼서 제일 먼저 먹고 샐러드 야채와 과일 먹고 다음에 단백질과 야채 먹고 탄수화물 먹으려고 합니다. 저도 예전에 처음 다이어트 한다고 가정의학과 갔을 때도 처방이 밥 먹기 조금 전에 견과류 한 줌씩 먹는 거였거든요. 그거 생각하면서 이게 더 좋을 것 같아서 한번 해보는데 워낙 내가 견과류 뿌려놓은 걸 좋아해서 얼마나 유지될지는 잘 모르겠네요. ㅋㅋ 오늘은 사과와 단감이 있어서 팽이버섯 3봉 볶았답니다. 양파랑 겉절이 배추 3장 남은것도 체썰어서 같이 볶았는데 색깔이 밍밍해서 당근도 조금 넣어서 마늘하고 올리브 오일로 볶았어요. 팽이버섯 볶은 거 식히고 파프리카도 2개만 정리해서 썰어서 이 정도면 오늘 준비는 짧게 끝난 편이지만 설거지 거리가 많이 나왔네요. 견과류 그릇에 한 두줌정도 담고 오늘은 수육 샐러드 만들었고 미주라토스트 하나에 차지키소스 듬뿍 얹어서 담았는데요. 사실 미주라 토스트는 2개 먹을까 하다가 샐러드를 보니 배부를 수도 있을 것 같아서 하나만 뺐거든요. 만약에 모자르면 바로 하나 빼서 먹으면 되니까요. 하지만 오늘은 1개만 먹었답니다. 역시 수육 샐러드가 배가 불렀어요😅 샐러드는 야채믹스 당근 콜라비 파프리카 채썬사과 체썬단감 배추 잘게 썰어서 섞고 가장자리에 브로콜리 귤 방울토마토3개 자리잡고 팽이당근양파볶음에  양배추라페 차지키소스를 올린 다음에 와인식초드레싱 2T 넣고 수육 65g(이것도 붉은 고기는 한 번에 80g이지만 비계를 뺄 거니까 90g 정도 뺐거든요. 그리고 뜨거운 담갔다가 빼서 썰어 고기하고 껍질만 담으니까 65g 나오더라고요😅) 올렸어요. 그리고 건자두2개 잘게 썰어서 넣고 시리얼만 조금 뿌렸어요.  이렇게 차려서 우선 견과류부터 꼭꾀 씹어먹었습니다. 사실 밥 먹을 때 물을 잘 안 먹는데 견과류는 물이 필요하더라고요. 그렇게 견과류부터 한 접시 다 먹고 나서 샐러드는 이렇게 만들긴 이쁘게 만들지만 먹을 때는 헤쳐서 먹는답니다. 고기는 양배추라페랑 먹는 게 좋으니까 양배추라페와 고기만 옆으로 빼놓고 브로콜리 차지키소스에 찍어 먹기 시작하면서 야채들 위주로 먹고 과일도 먹고 그렇게 좀 신경 써가면서 먹다가 4분의 3정도 먹으면 그때부터는 수육이랑 나머지 야채를 먹었어요.  그리고 나서 마지막에 미주라 토스트를 먹으니 1개만도 충분히 배불렀답니다.ㅋㅋㅋ 시간도 거의 50분이 걸렸네요. 견과류 먹는 시간까지 더 걸리나 봅니다.  그렇게 먹고 칼슘 마그네슘까지 챙겨서 아침을 완료했네요 우리 수육 하면서 우리 라떼 돼지고기도 따로 삶았기 때문에 나 밥 먹고 라떼도 돼지고기 좀 넣어서 아침 사료 먹였답니다.  그리고 바로 출근준비하고 조금 일찍 나왔답니다. 근무 끝나고 오후에 8000보 이상 걸을라면 시간과 체력이 빨리 소모가 되니까 출근할 때도 좀 돌아서 많이 걸어서 출근하는 게 저녁에 덜 피곤하더라고요. 근데 조끼라도 입히려고 했더니 라떼가 너무 날카로워서 옷 하나 못 입혔어요. 날씨가 좀 풀리긴 했어도 혹시 몰라서 옷은 챙겨봤지 라떼가 까칠해져서 힘드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은 견과류+수육샐러드+미주라토스트

[다이어트 카페 음료] 더 츄러스 스튜디오의 디카페인 아마리카노

저는 빠지지않고 매일 만보걷기를 하며 이걸로 다이어트를 합니다 걷기가 과정을 조금씩이라도 변화를 줍니다.. 뭐든 습관이 참 무섭습니다 만보 걷기한지는 2년 정도 되었는데요 처음엔 체중이 좀 감량으로 변화가 있더니 이젠 평행선  (이걸운동 권태기 운태기라고 하죠!).. 그래서 좀 더 격하게 하는중입니다 어느땐 러닝크루, 어느땐 보폭을 좀 크게, 어느땐 속보... 이 운동 과정 마시는 다이어트 카페 음료요~!!  마무리 지점에 있는 카페..  해운대 장산역 주변 ""더 츄러스 스튜디오""에서 마셔주는 ""디카페인 아메리카노""..한잔의 음료... 헐떡거리고 지나며 미리 도착시간 예상해서 예약 하고 찾아 마십니다.. 아이스, 온커피, 그날 분위기따라 다른데요..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너무 잘 들 아시죠??  헉헉 하며 걷다가 마시는 커피한잔의 맛의 짜릿함..  꿀꺽~~!! 물론  수분 보충의 의미도 있고 기분 전환의 의미도 있어요 물병, 텀블러를 들고 다닐때도 있으나 좀 성가시고 요즘 기온에 손이 시러워 이 방법을 인용합니다.. 그리고 하루 만보걷기를 마감하곤 하죠~~ 그 선물로 제게 주는 하루 선물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뭐 냉음료, 설탕, 카페인... 고민 하기도 했는데 나름 무결석으로 열심히 걷는데 이정도는 용서가 되고, 무리하다고 생각 하지않아요 달달한 커피한잔  저만의 운동후 제 스스로에게 주는 소박한 하루의 선물 이랍니다 ㅎㅎ 커피는 하루에 이걸로 끝.. 체중에 무리가지 않는다고 생각하기에 이렇게 해 갑니다.. 다이어트는  급히 하려않고 서두르지말고 꾸준히 하는게 성공의길 같습니다 저는 가급적 음식으로 하지않고(물론 과식, 간식은 자제..) 운동으로하려고 합니다 그러다 도저히 안되면 그때 음식조절과 병원의 도움을 받을수도 있을지 모르겠네요... 음식 조절을 하려면 가족들에게도 영항을 미치기에 이렇게 음식은 조절을 자제하는 행동을 합니다 그러다보니 다이어트효과가 급히 나타나지는 않네요.. 이 정도 만족하면서 꾸준히 할까 합니다 올해 세우신 건강 목표,, 잘 이루셔서 목적 달성들 하세요 화이팅입니다~~~~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품 추천 시 참고사항 ✅ 제품 사진은 필수! 제품명과 브랜드명을 적어주세요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칼로리,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냥이키우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이키우기

[다이어트 카페 음료]  더 츄러스 스튜디오의 디카페인 아마리카노

홈트

매일 홈트도 잊지 않고 해줘요

숨은꽃처럼님의 프로필 이미지

숨은꽃처럼

홈트

밀크씨슬

오늘도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내건강 내가 지켜야죠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밀크씨슬

평범한 일상

불안과 혼란의 시대에 평범하다는 것도 쉽지않다 매일매일 해오던 일들이 어느날 갑자기 평범해지지 않다는것은 평범한 일상이 무너졌다는 것이다.  그 일을 대하는 내 마음이나 상황이 바뀌었을수도 있고 그날 그 순간 내 삶이 평범하지 못할수도 있다   예로, 자신이나 누군가가 아프다면 평범한 일상은 순식간에 무너진다. 매일 평범한 일을 평범한 마음으로 할수 있다는 것은 나의 일상이 평화롭게  잘 흘러가고  있다는 것 무한 감사할 일이다. 소중한 일상을 평범하게 살 수 있다는것은 축복이고 감사다

인생이여만세님의 프로필 이미지

인생이여만세

평범한 일상

뉴케어 액티브 밀크맛

뉴케어 액티브 밀크맛 고소하네요. 근골격 건강과 관절 연골 뿐만 아니라  뼈 건강에 도움을 줍니다.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뉴케어 액티브 밀크맛

[다이어트 카페 음료]던킨 아아 마셔요

다이어트에 아아(아이스아메리카노)가 좋은가? 물어본다면 !! 당연히 그렇다고 답할 수 있어요. 경험해봐서 확신하기까지 하지요ㅎㅎ 직장생활 시작후 스트레스로 인해 단거를 찾다보니 탄산음료, 과일쥬스,에이드,슬러시등을 하루 한잔씩은 먹던시절!! 특히 라떼는 하루 필수음료가 되던 시절이 있었어요. 대학때까진 40키로 중반쯤 되던 몸무게가 직장생활3년만에  10키로가 훌쩍넘었어요. 사내연얘라는걸 하면서 당연 체중관리를 했고 매일 마시는 음료를 아아로 바꿔 마시면서 (뜨아보다 아아가 달달한맛에 길들여진 혀엔 적응하기가 더 쉬워서) 서서히 5키로가 감량되었던 경험을 하게 되었지요.  다이어트를 시작하신다면  물이외에아아나 뜨아만 마시기로 결심하신다면 시작이 반이라는 말을 실감하실거에요. 저는 던킨가서도 아아를 즐겨마시네요 아이스아메리카노(아아)는 일반적으로 물과 에스프레소만으로 만든 어진 음료라 칼로리가 낮아요. 주의할거라면 카페인이 함유되어 자주 마시는것만 고려해줄 시면 좋을것 같아요. 던킨의 아아는 15kal로 산미가 거의  없어 선호하기도합니다. 커피전문점 알바생들 사이에서도 맛나다고 하다는 ㅎㅎ 커피의 쓴맛때문에 아메리카노를 꺼려하는분에게 권해드리고 싶은 던킨 아아!! 할인이벤트도 자주하고 집앞 도로 건너 바로 맞은편에 매장이 있기도해요!! <내돈내산>다이어트 음료라면 접근성도 좋고 대중적인 아아를 추천합니다

블리비님의 프로필 이미지

블리비

[다이어트 카페 음료]던킨 아아 마셔요

밀크씨슬

오늘도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피곤할때 좋아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밀크씨슬

매일 쓰는 일기

2025년 들어와서 지금까지 하루도 빠지지 않고 일기를 쓰고 있어요. 꾸준하게 하는 나 자신을 칭찬합니다~~

프라임12345님의 프로필 이미지

프라임12345

매일 쓰는 일기

뽀빠이도 반한 섬초 뿌리까지 먹어요.

시금치의 아삭한 식감과 은은한  단맛이 입맛을 돋우네요. 뿌리의 단맛이 입맛을 돋우네요. 양념을 최대한 적게 넣어 시금치의  맛을 느끼게 하네요. 풍부한 비타민과 미네랄 덕분에 매일  먹어도 좋을 만큼 건강에 도움을 줍니 다. 눈 건강에 좋고 뼈와 혈액 건강에 도움 을 주고 저칼로리 식품이라 다이어트 에 좋아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뽀빠이도 반한 섬초 뿌리까지 먹어요.

견과류

저녁전에 배고파서 견과류 하나 챙겨 먹어요 식구들 오면 먹으려고 기다리는 중이라  견과류로 허기 달래요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견과류

스타벅스 카페라떼(오트밀크변경)

스타벅스에서 주로 사먹는 카페라떼 인데 여기서 우유-> 오트밀크로 변경해서 자주 먹습니다, 고소한 맛은 줄어들지만 먹고나면 비교적 속이 편하고 가벼운 느낌이 들어서 라떼가 먹고싶을때 오트밀크 옵션이 있는 카페면 변경해서 먹습니다~! 당류도 칼로리도 낮아서 좋네여

맥지님의 프로필 이미지

맥지

스타벅스 카페라떼(오트밀크변경)

공복물

아침에 미지근한 공복물이 그렇게 좋다고 하죠? 매일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잘 챙겨 마시고 있어요

꼼꼼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꼼꼼엄마

공복물

다이어트 카페 음료 카페라떼

다이어트 카페 음료로 저는 커피라떼를 자주 마십니다.자극이 없고 무난해서 저한데는 카페인이 조금 약한 카페라떼를 추천합니다.매일 음식과 음료를 마시지만,다이어트는 험난한 길인것 같습니다.한순간 방심하면 나도 모르게 단음식과 자극이 강한 매운 음식을 쉽게 먹기에 힘든가 봅니다.새해는 목표를 다이어트로 나의 계획을 잡았으니 실천에 신중하겠어요.

jeonghee님의 프로필 이미지

jeonghee

다이어트 카페 음료 카페라떼

0117 캐홈챌 스트레칭 운동

오늘도 캐홈챌 상쾌한 아침을  여는 스트레칭 운동을 하고  있어요  매일 이렇게 운동 하면서 몸을 푸니까 몸과 마음이 편안해  지는것을 느끼게 되네요 

차칸청춘님의 프로필 이미지

차칸청춘

0117 캐홈챌 스트레칭 운동

견과류

새로 구입한 견과류 간식으로 먹어요 견과류보다 배가 달고 맛있네요 다들 저녁 맛나게 드세요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견과류

뉴케어 액티브 밀크맛 고소하네요.

뉴케어 액티브 밀크맛 마셔요. 독서 모임방 수업이 있어서  출발하기 전에 미리 챙겼어요. 뉴케어 액티브 근골격 건강과 관절  연골 건강에 도움을 주고 골다공증 발 생 위험을 줄여주는데 도움이 됩니다.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뉴케어 액티브 밀크맛 고소하네요.

밀크씨슬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내건강 내가 지켜야죠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밀크씨슬

하루 세 끼, 당뇨 위험 낮추는 건강 습관

규칙적으로 하루 세 끼 식사를 챙기는 습관이  중장년층의 건강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습니다.  특히 이 습관은 당뇨병의 주요 원인 중 하나인 인슐린 저항성 발생 위험을 낮출 수 있다고 하는데요.  그렇다면 왜 하루 세 끼가 중요한지, 연구 내용을 바탕으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인슐린 저항성이란? 우리 몸에서 인슐린은 혈당을 조절하는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그러나 인슐린 저항성이 생기면 신체 조직이 인슐린에 제대로 반응하지 못해 혈당 조절이 어려워지고,  이는 당뇨병 발병 위험을 높이는 주요 요인 중 하나가 됩니다. 하루 식사 횟수와 당뇨 위험의 관계 연세대학교 연구팀은 40~69세의 중장년층 4570명을 대상으로  하루 식사 횟수와 인슐린 저항성의 관계를 평균 10.6년간 추적 조사했습니다.  연구는 식사 횟수를 기준으로 '하루 3회 이상' 그룹과 '3회 미만' 그룹으로 나누고,  인슐린 저항성을 평가하는 지표인 'HOMA-IR'을 활용해 진행되었습니다. 그 결과, 하루 3회 이상 규칙적으로 식사한 그룹은  3회 미만으로 식사한 그룹에 비해 인슐린 저항성 발생 위험이 12% 낮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뿐만 아니라 이 그룹은 체중, 공복 혈당, 중성지방 수치 등  여러 대사 건강 지표에서도 긍정적인 결과를 보였죠. 특히, 이러한 효과는 남성, 비만하지 않은 집단,  당뇨병이 없는 집단에서 더 두드러지게 나타났습니다. 왜 하루 세 끼가 중요한 걸까? 규칙적인 식사는 우리 몸에 일정한 에너지를 공급해 혈당 변동을 최소화하고,  불필요한 간식과 야식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는 대사 건강 유지뿐만 아니라 체중 관리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연구팀은 하루 세 끼 식사를 규칙적으로 챙기면 대사질환 예방에 효과적일 수 있으며,  개인별 건강 상태에 따라 맞춤형 관리 전략을 함께 적용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습니다. 나에게 맞는 식사 습관 만들기 1️⃣식사 시간 고정하기 매일 일정한 시간에 식사를 하면  신체 리듬이 안정되고 혈당 조절이 더 수월해집니다.      2️⃣균형 잡힌 식단 구성하기 매 끼니에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을 적절히 포함하고 채소를 충분히 섭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3️⃣간식 줄이기 세 끼 식사를 규칙적으로 하면 간식이나 불필요한 칼로리 섭취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 규칙적인 식사 습관은 생각보다 큰 건강 효과를 가져다줄 수 있습니다.  하루 세 끼, 단순해 보이지만 실천하기 쉽지 않다면  우선 아침 식사부터 챙기는 것부터 시작해 보세요. 건강한 식습관이 당뇨병 예방뿐 아니라 전반적인 삶의 질을 높이는 데도 큰 도움이 될 거예요!

geniet님의 프로필 이미지

geniet

하루 세 끼, 당뇨 위험 낮추는 건강 습관

유산균

장건강을 위해서 매일매일 챙겨요  당케어 까지 한번에ᆢ

라미에뜨 님의 프로필 이미지

라미에뜨

유산균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