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셀렉스 매일 밀크 프로틴바 3가지 견과'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매일 셀렉스 매일 밀크 프로틴바 3가지 견과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밸런스밀 프로틴쉐이크 견과 물만 타서 마셔도 맛있는 단백질 쉐이크 😍
밸런스밀 프로틴쉐이크 견과 물만 타서 마셔도 맛있는 단백질 쉐이크 추천합니다잉😍 #밸런스밀 #프로틴쉐이크 #단백질쉐이크 #견과맛 #성분 #단백질함량 #내돈내산 #다이어터 다이어트를 하면서 단백질쉐이크를 식사대용으로 자주 챙기고 있는데요. 저는 올영 세일할 때 CJ제일제당에서 나와서 많은분들이 드신다는 밸런스밀 프로틴쉐이크 견과 시리즈를 많이 쟁여두었었어요 ^^ 50g 기준 205kcal 단백질 17g 당류 11g 탄수화물 22g 아몬드 가루, 구운 캐슈넛 분말 함유 비타민 & 미네랄 11종 일단 프로틴쉐이크 라는 이름이 있으니 단백질 함량을 살펴보면 , 우유를 굳이 넣지 않아도 이 1병에 계란 2.5개 분량의 단백질을 섭취 가능하다고 합니다 :) 고단백, 고 식이섬유, 비타민 & 미네랄 11종을 물만 타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 저는 정말 좋은거같아요 !! 여러가지 단백질쉐이크 , 프로틴쉐이크 마셔본 저 이지만 이 밸런스밀 쉐이크 같은 경우에는 (당연히 우유에 타서 먹으면 훨씬 맛있겠지만) 카카오맛과 견과맛은 물에 타 먹어도 맛있어서 일하러 갈 때 늘 한통씩 챙겨가구있어요 ^^* 하나 먹으면 든든함까지 있으니 애용한답니다 ㅎㅎ ************* 지니어트 헬시딜에도 판매중이라서 , 살포시 링크 첨부하고 갑니다 :) 건강하게 먹으며 다이어트 건다 합시당 ^^* https://shop.cashwalk.com/product/123270835
자스민꽃
아침 사과🍎
아침에 사과 먹어요 사과 좋아해서 매일 먹는 과일 이네요
들꽃7
밀크씨슬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내건강 내가 지켜야죠
영진왕빠
아침 견과류 샐러드 잡채밥
200g이 빠졌어요. 어제 점심 샐러드 먹고 약간 배고프게 잤지만 이게 맞는 거 같애요. 요즘 조금씩 찐것 생각하면 요 정도가 딱 맞는데 오늘도 조심해야 되는데 잘 될까요? 아침부터 너무 많이 먹었답니다. 어제부터 배고팠으니 아침 먹을 때는 정말 배가 많이 고팠거든요. 그랬더니 샐러드도 조금씩 더 많이 남고 잡채밥도 많이 담고 그랬네요.😅 우선 견과류 레몬물을 두부샐러드 만들어서 차리고 견과류부터 물이랑 맛있게 꼭꼭 먹고~ 샐러드는 야채믹스 당근 콜라비 파프리카 피망 체썬사과 체썬단감 체썬밤 토마토 섞고 가장자리에 브로콜리 두부 자리잡고 애사비드레싱 2T 뿌리고 가운데에 양배추라페 차지키소스 팽이버섯전2개 올리고 건자두2개 시리얼까지 더해서 만들었어요. 브로콜리 차지키소스 찍어서 먹고 야채 위주로 먼저 맛있게 먹고 반쯤 먹을 때부터는 팽이버섯전도 같이 먹고 거의 마지막에 두부를 먹었답니다. 그리고 나서 잡채 물에다 살짝 데우고 잡곡밥 조금 넣고 잡채밥 만들고 김치하고 나물까지 밥상 차려서 먹었네요. 그렇게 먹고 칼슘과 마그네슘까지 챙겨 먹었답니다. 충분히 배가 부르더라고요. 근데 내 견과류통 가져와서 좀 더 먹었답니다. 배는 부른데 뭐가 더 먹고 싶은 거 있죠?😅 배고파서가 아니고 다른 문제일까요? 그리고 조금 쉬었다가 나갈 외출 준비해서 11시 반에는 라떼랑 산책 겸 출근하러 나왔답니다.
성실한라떼누나
유산균
장건강을 위해서 매일매일 챙겨요 락토핏 코어 먹어요
라미에뜨
故 오요안나 손목서 밴드…사망 3주 전 흔적 포착
얼마나 괴로웠을까요.. 가슴이 아프네요 영상으로도 봤는데 손목밴드가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직장내 괴롭힘과 따돌림과 폭언과 조롱..무시.. 가해자들 실명도 나왔던데.. 무슨 처벌이 있을까 싶네요 보니까 직장내 괴롭힘과 함께 MBC 전체도 사건을 무마하려고 했다고 하던데 참으로 마음이 아픕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최근 사망 소식이 알려진 MBC 기상캐스터 오요안나(1996~2004)가 사망 전 두 차례 극단적 선택을 시도한 것으로 뒤늦게 밝혀졌다. 지난달 27일 매일신문에 따르면 고인은 작년 9월 15일 오전 1시 5분쯤 자신의 휴대전화 메모장에 원고지 17장, 총 2,750자 분량의 유서를 작성한 뒤 스스로 목숨을 끊은 것으로 알려졌다. 유서에는 동료 기상캐스터들에게 괴롭힘을 당했다는 내용이 담겨 있었다. 이어 지난달 31일 방송된 JTBC '사건반장'도 유족과의 인터뷰를 공개하고, 고인이 사망하기 며칠 전 두 차례의 위험을 넘겼다고 전했다. 고인은 생전 가족에게 회사 생활의 고통을 털어놨고, 친구들에게도 "직장 생활이 너무 힘들어 죽고 싶다"는 얘기를 했던 것으로 드러났다. 그는 정신과 10여 군데를 다니며 약을 처방받을 정도였는데, 유족은 이에 대해 "아무래도 얼굴이 알려진 방송인이어서 병원을 여러 군데 다니며 수면제 등을 처방받은 것 같다"고 말했다. 이런 가운데 MBC 기상 뉴스 영상에는 고인이 손목에 자해 시도를 한 흔적이 포착됐다. 고인은 사망 3주 전 주말이 지난 후인 지난해 8월 26일부터 8월 29일까지 왼팔 안쪽 손목에 밴드를 붙이고 기상 뉴스를 진행한 것으로 뒤늦게 파악됐다. MBC는 지난달 31일 뒤늦게 "오요안나 씨 사망의 원인과 진실을 규명하기 위해 외부 전문가를 위원장으로 하는 진상조사위원회를 구성하기로 했다"는 입장을 밝혔다. <출처 이코노미스트>
우리화이팅
🍶프로틴 (하이뮨 마시는 프로틴 밸런스)소개합니다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품 추천 시 참고사항 ✅ 제품 사진은 필수! 제품명과 브랜드명을 적어주세요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칼로리,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제가 소개해 드릴 제품은 다들 아실거라 생각됩니다 ㅎㅎ 워낙 유명하지요? 일동후디스 하이뮨 마시는 프로틴 밸런스 입니다. 새로운 2025년을 맞이하면서 계획한 다이어트와 몸 관리를 위해 구매해서 먹게됐습니다. 먼저 제품을 보자면 영양소 구성이 한 팩 125ml에 8그람의 단백질이 포함되어 있구요 동물성과 식물성 단백질이 6:4 비율로 균형 있게 설계되어 있어서 이름 그대로 밸런스가 탁월합니다. 뼈와 근육 건강을 위한 칼슘, 마그네슘, 비타민D, 루신1000mg 등이 포함되어 있고 여러가지 비타민과 미네랄 15종, BCAA 1900mg, 프락토올리고당과 폴리감마글루탐산으로 면역력과 소화를 고려해 설계가 되어있기 때문에 만능 단백질 음료랍니다. 휴대성 또한 간편해서 작은가방에도 쏘옥 넣고 다니기 쉽구요,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답니다. 맛도 고소하고 부드러운 맛으로 단백질 음료의 텁텁함이 적기 때문에 매일매일 챙겨 먹게되는거 같아요 ㅎㅎ 양 또한125ml에 칼로리도 125kcal로 낮아서 저처럼 다이어트 하시는 분 이나 소식자들에 딱인듯 합니다 ㅎㅎ 새로운 마음으로 올해 건강하기 위한 다짐들 많이 들 하셨으리라 생각됩니다. 건강하고 몸에 좋은 프로틴 음료를 찾으신다면 자신있게 추천합니다. 하이뮨 마시는 프로틴 밸런스 드셔보세요
라미에뜨
밀크씨슬
오늘도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내건강 내가 챙겨야죠
영진왕빠
오랜만에 러닝크루 💙
오랜만에 러닝크루 💙 눈이 녹아서 바람도 잔잔하고 춥지도 않아서 오늘 오랜만에 달렸어요. 등산근육과 달리기 근육이 달라서 다리가 조금 아프지만 금새 적응이 되네요. 달리기 매일 하는게 좋겠어요. 운동하는 아이들 목소리가 경쾌하게 들립니다.
레몬그린
아침 견과류 두부샐러드 나물잡곡비빔밥
다시 고스란히 600g이 쪄서 61.3kg 이랍니다.🤣 어저께 배고프다고 점심먹고 간식으로 견과류 시리얼 제법 먹었던 게 이유겠고 오늘 조심해야겠는데 그것도 쉽지 않아요. 덜 먹었다고 어제처럼 알면서도 막 먹을까봐 그것도 걱정입니다.😅 아침에 차지키소스 만들었고 두부샐러드 만들어서 견과류 레몬물과 먼저 차렸어요. 견과류 먼저 먹고~ 샐러드는 야채믹스 당근 콜라비 피망 체썬사과 체썬밤 섞고 가장자리에 브로콜리 방울토마토 두부 리치4개(마지막) 자리잡고 양배추라페 차지키소스 팽이버섯전과 고기전 조금(동생 아침 반찬으로 차려준 건데 남겨서 샐러드에다 넣었어요) 애사비드레싱(오늘 아침에 만들었는데 스리라차랑 청양고추를 많이 넣어서 맵더라고요. 다음에 좀 더 다른 걸 더 넣어야 될 것 같아요. 간 볼 땐 괜찮더니 막상 샐러드에 넣어 먹으니까 매운맛이 확 나네요😅) 햄프씨드 뿌리고 건자두2개 시리얼까지 더해서 만들었어요. 루틴처럼 브로콜린 차지키소스에 찍어서 먼저 먹고 야채 위주로 먼저 먹었어요. 외삼촌 선물인 리치도 마지막인데 있는 거 다 까서 나 4개 엄마 5개 드렸네요. 마지막엔 두부랑 전이랑 먹었네요. 어제 아침 마지막에 탄수화물을 안 먹어서 간식을 찾은 거 같기도 해서 오늘 아침엔 나물잡곡비빔밥 해먹었어요. 5가지 나물 넣고 잡곡밥 데워서 다른 건 넣지 않고 비볐는데 나물이 간이 있어서 충분히 했답니다. 아니 조금 짠것 같았어요. 내가 워낙 싱겁게 먹어서 그러겠죠? 엄마가 많이 안 짜게 하셨는데... 사실 옆에 있는 김치가 더 안 짰는데 나물만 먹으니까 칼칼한 김치가 조금씩 필요하더라고😆 그렇게 비빔밥까지 먹고 칼슘 마그네슘 챙겨서 아침 맛있게 먹었답니다. 아침에 샐러드 만들기 전 차지키소스 만들 때입니다. 오이가 260g이었고 그릭요거트는 170g 내고 소금 3분의 1t에 10분 절인 오이 꽉 짜서~ 올리브오일 1T, 레몬액1.3T, 알룰로스0.8T, 레몬제스트 조금작은 1T, 다진마늘, 건조바질 넣었네요. 그리고 그릭요거트 섞어서 완성
성실한라떼누나
1월 마지막 날. 만보
매일매일 만보이상 이번달도 걸었네요 건강한게 최고인것 같아요 1월도 이렇게 마무리해요 눈이 많이 왔는데 내일 도로가 괜찮을지 걱정이네요 편안한 밤 되세요~
우리화이팅
푸시업 운동
초보자를 위한 푸시업 운동했어요 푸시업은 매일 해도 여전히 힘드네요
감사하며살자
혈당관리
매일 아침 6시 기상 , 지니어트의 홈스 운동으로 스트레칭 후 밖으로 나가 한시간 ~ 한시간반 걷기운동 , 점심식사후 한시간 정도 남산길 산책. . 오후 6시경 저녘 식사후 한시간 반정도 도림천길 걷기운동 . 이러한 루틴으로 계속 운동했더니 혈당이 정상으로 돌아왔네요 ㅎㅎ여러분도
tradingcom
[단백질 쉐이크] 셀렉스 프로핏 추천해요!
단백질 쉐이크 가루타먹는 분들도 많으시죠? 저는 귀찮아서 팩으로 된 셀렉스 프로핏 즐겨 먹어요. 운동시작하고 나서는 단백질의 중요성에 대해서 점점 느껴서 꼭 챙겨먹고 있어요. 무엇보다 유당 0% 라서 유당에 민감한 분도 드실수 있습니다. 필수아미노산 3종 포함했으며 근육형성에 필요한 고단백을 포함하고 있어요.
안레몬
밀크씨슬
오늘도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피곤할때 최고로 좋아요
영진왕빠
아침 견과류, 두부샐러드, 육전6개
600g이 빠졌는데 사실 왜 빠졌는지 잘 모르겠답니다. 내일 안찌면 정말 다행이라고 생각하는데 오늘 아침은 역시 잘 먹었네요. 견과류와 레몬물, 리치 듬뿍 넣은 두부 샐러드 만들어서 먼저 차렸어요. 우선 견과류 레몬물과 먼저 먹구요. 샐러드는 야채믹스 당근 콜라비 피망 체썬사과 체썬단감 체썬밤 섞고 방울토마토 4개 넣고 가장자리에 브로콜리 두부전1개 썰어 펼쳐놓고 리치도 10개 까서 놓고 가운데 볶은당근 양배추라페 팽이버섯전 그릭요거트(+발사믹식초 알룰로스) 햄프씨드 넣고 와인식초드레싱 1.5T 뿌리고 건자두2개 시리얼까지 더해서 만들었어요. 브로콜린 그릭요거트에 찍어 먹으면서 야채 위주로 먼저 먹고 마지막에 전과 두분 먹었답니다. 오늘슨 엄마가 아침 일찍 출근하셔서 리치 10개 내가 다 먹었답니다.😁 이렇게 먹고 잡채밥괓나물 비빔밥중 뭘 먹을까 하다가 전이 먹고 싶어서 돼지고기전2,쇠고기전1개 꺼내서 먹었어요. 단백질이다 생각은 했는데 전이라 뭐 밀가루 있긴 하죠😅 통밀가루랑 튀김가루 섞어서 전 만들기는 했어요ㅋㅋ 3개 갖고는 아무래도 좀 모자라더라고요. 돼지고기 2개에 소고기 하나 더 갖고 왔답니다. 한 접시 더 먹은 거죠😄 그래서 육전 6개 먹었네요. 이렇게 먹으니까 너무 배부르긴 하더라고요. 칼슘 마그네슘까지 챙겨서 아침 식사 완료로 했네요.
성실한라떼누나
금요일 아침 운동
어제는 순전히 논다고 많이 못 잤답니다. 다를 때는 힘들어서 잤는데 어제는 모처럼 덜 힘들었었나 봐요.ㅋㅋ 새벽에 졸려서 일찍 아침 시작하지 못했네요. 6시반 지나서 홈트 스트레칭부터 시작했어요. 어제 밤 12시부터 라떼는 엄마랑 같이 잤었거든요. 엄마가 출근하신다고 준비하니까 다시 내 방에 와서 사진 찍었어요 중둔근운동과 허리에 좋은동작 4개 하고 맞춤운동 25회차 스쿼트 코어운동 하고 어제부터 YouTube에서 찾아서 하기 시작한 운동인데 벽짚고 하는 운동이고 10가지 동작을 1분간 10분 합니다. 걸리는 시간은 한 18~20분 정도 되는 거 같애요. 어떤 동작은 좀 더 힘들고 어떤 동작은 할만한데 우선 허리통증에 도움이 될까 하고 시작했답니다. 다 하고 다니 한시간 이상 걸리네요. 매일 하기는 시간이 촉박할것 같아요.😅
성실한라떼누나
아침사과 며칠만에
매일 먹는 아침사과 명절 끝내고 며칠만에 챙겨 먹었어요
애플짱
아침식단
과식을 많이해서 아침은 간단히 먹었어요 매일먹는 사과 ,블루베리, 고구마 세가지만 먹었어요
들꽃7
모닝홈트
상쾌한 아침을 위하여 매일아침 스트레칭 하고 있어요 금요일 아침에도 스트레칭 해주었어요 건강 가득한 금요일 되세요^^
다시꿈꾸는세상
점심은 견과류, 소금빵과 에스프레소 마끼아또
내가(엄마은 옆에서 보조로 도와주셨답니다. 엄마 없으면 혼자는 못해요) 라떼 셀프 미용시키고 10:47에 엄마랑 같이 라떼 산책 나왔답니다. 창덕궁옆 원서공원 갔다가 익선동 지나가면서 자연도에서 소금빵4개 한 세트 사고 세운상가옆 전기가게에서 전기선 하나 사 오고 우리 플라워 카페 갔답니다. 우리 플라워 카페도 오늘까지는 휴무거든요. 그냥 들렸답니다. 엄마나 나나 커피도 고프구요. 엄마는 따뜻한 아메리카노 먹고 나는 에스프레소 마끼야또 만들어서 소금빵 반개랑 견과류 꺼내서 점심으로 차렸네요.😊 우선 견과류부터 먼저 먹고 커피 마시면서 소금빵 먹는데 라떼가 하도 이쁘게 쳐다봐서 라떼도 주는데 가장자리는 짜서 안에 부드러운 부분만 줬답니다. 그래서 남은 반도 마저 먹었답니다. 라떼랑 먹다가도 가장자리 느끼한 부분은 엄마 드렸답니다. 그래서 반개라고 생각했는데 맞겠죠? ㅋㅋㅋㅋ 에스프레소 마끼아또는 우유를 거품 내서 에스프레소잔에 담고 샷 2개 넣고 우유덤핑위에 초코 시럽 조금 드리즐 한 다음에 시나몬 가루 듬쀠 뿌렸답니다. 사실 초코 시럽이다 시나몬 가루는 내 취향으로 추가 된 거거든요. 설탕은 넣지 않고 초코 시럽 위에 살짝 올리면 마실 때 초코향과 달큰한 향이 나서 달지 않아도 약간의 단맛이 충족도 된답니다. 그리고 나는 계피를 좋아해서 계피 향까지 맡으면 기분이 좋아져요.ㅎㅎ 아까 익선동 갔을 때 자연도에 산 소금빵 한세트입니다. 소긍빵 4개 들었어요. 12000원이고 내가 엄마 사드렸답니다. 살때만 해도 먹을 생각은 없었지만 하나 먹었네요. 오늘은 사람이 별로 없더라구요. 9시에 빵이 나온 거라서 빵이 식어서 엄마가 덜 맛있다고 하시더라구요. 저번에 사람이 많아서 줄 서서 산 따뜻한 빵은 바로 하나 드실 때 너무 맛있다고 하셨거든요. 이게 약간 식으면 본연의 맛이 나잖아요. 좀 더 짜고 버터에 느끼한 맛도 나고요. 나는 너무 맛있게 먹었답니다. 평소때 버터 밀가루 소금을 다 제한했으니 얼마나 맛있겠어요?ㅋㅋ
성실한라떼누나
밀크씨슬
오늘도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내건강 내가 챙겨야죠
영진왕빠
아침 견과류 두부샐러드, 전, 잡채밥까지
200g 늘었지만 사실 어제 먹은 거 생각하면 미미한 거라서... 그래도 조심은 해야겠죠? 이렇게 조금 찌는 거 보니까 나중에 뺄 때 힘들 거 같네요. 그렇지만 그때 걱정은 그때 하고 오늘 아침도 잘 챙겨 먹는답니다. 견과류와 레몬물 두부샐러드 만들어서 먼저 먹기 시작했답니다. 동생도 우리 오전산책간다고 일찍 밥 달라 그래서 엄마는 LA 갈비랑 잡채 전 나물까지 해서 동생 밥상 차려줬답니다. 우선 견과류를 레몬물과 꼭꼭 씹어먹습니다. 요즘 레몬물 만들면 반컵은 엄마가 드신답니다. 저는 남은 반컵에 물을 더 타서 먹어요. 두부샐러드는 야채믹스 당근 콜라비 파프리카 채썬사과 체썬배 체썬밤 넣고 섞고 가장자리에 브로콜리 두부전1개 썰어 펼쳐놓고 햄프씨드와 와인식초드레싱 1.5T 뿌리고 볶은당근, 양배추라페 그릭요거트(+발사믹식초 알룰로스) 전(그제 동생 주고 남은 전인데 파전이랑 돼지고기육전이 조금 있더라고요. 그거 잘게 잘랐어요) 올리고 건자두2개 시리얼까지 더해서 만들었어요. 오늘도 푸짐하게 나왔네요. 우산 브로콜린 그릭요거트 찍어 먹으면서 야채 위주로 맛있게 먹기 시작합니다. 보통은 사과와 단감이 야채랑 같이 먹으면 씹히는데 어제부터 차례 지내고 사과랑 배 오늘은 특히 밤이 씹히니까 이것이 야채랑 더 어울려서 더 맛있답니다. 보통때는 비싸서 못 넣죠😆😁 야채 어느 정도 먹고 두부 먹고 전도 먹을 때쯤 동생은 다 먹고 내놔서 다른 거는 엄마가 드시는데 전은 안드시고 싶다 그래서 나 달라고 했네요. 소고기육전 몇 개랑 김치전 한 점 남겼네요. 이것도 같이 먹었어요. 그리고 탄수화물은 안 먹을라 했지만 먹고 나서도 살짝 아쉬운데다가 더 먹고 싶어서 잡곡밥 한수저 정도 데우고 잡채는 듬뿍 물로 볶아서 잡채밥 만들어서 김치랑 밥까지 차려 먹었네요. 이렇게 잘 챙겨먹고 칼슘 마그네슘까지 아침도 푸짐히 먹었답니다. 오늘 점심은 정말 적게 먹어야겠죠?😆 점심까지 많이 먹으면 아 내일이 힘들겠죠?ㅋㅋㅋㅋㅋ
성실한라떼누나
단백질(포로틴)쉐이크 ] 베지밀 시니어 두유 검은콩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품 추천 시 참고사항 ✅ 제품 사진은 필수! 제품명과 브랜드명을 적어주세요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칼로리,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나이가 들수록 건강한 생활을 위해 가장 중요하게 챙겨야하는게 근력이라지요 근력을 채우기 위해선 매일 적절한 근력운동도 필요하지만 무엇보다 단백질 섭취가 중요합니다. 단백질은 근육의 주요 구성성분이고 단백질 효율성 강화를 위해서 필수 아미노산도 함께 필요하지요. 베지밀 시니어 검은콩 두유는 팩당 190ml로 120kcal이고 단백질 함량이 6g들어 있습니다. 다른 고함량 단백질 음료에 비하면 6g은 적은 함량이겠지만 하루 두팩 먹으면 12g은 섭취가능하지요 뼈건강을 위해 칼슘210mg,과 비타민 D 5ug, 면역력증진을 위한 아연과 셀레늄 뿐아니라 건강한 지방 오메가 3도 500mg, 베타글루칸 70mg이 함유되어있고 천천히 소화흡수 되는 올리고당에 검은콩이 함유되어 한층 더 건강함을 챙기게 됩니다. 맛도 깔끔하고 진하고 고소하고 칼로리도 그다지 높지않아 언제 어디서나 쉽게 챙겨 다니면서 출출할때 먹기도 편하고 간식으로도 한끼 식사 대용으로도 다이어트에도 부담없이 즐길수 있어 좋습니다.
인생이여만세
셀티아이 유산균
아침에 공복물과 함께 유산균 챙겨 먹어요 매일 장건강 위해서 꼭 하는 루틴이네요
들꽃7
단백질쉐이크_서울우유 프로틴에너지
다이어트와 맛을 포기할수 없는 내게 단백질쉐이크로 서울우유에서 나온 프로틴에너지 초코맛과 커피맛은 정말 최애이다. 단백질 21g에 타우린 500mg에 아르기닌 3000mg 까지 만족할만한 값어치를 갖고있는 음료이다. 식사 대신 한 개 마시면 포만감도 있고 거뜬해서 운동 전후로도 그만이다. 기분에 따라 초코맛이나 커피맛을 번갈아 마시는데 최고이다. 요즘 냉장고에 쟁여놓고 매일 하나씩 먹고 운동하러 가는데 맛도 영양도 만점인 단백질쉐이크라 할 수 있다.
파랑하트
점심은 견과류 두부샐러드 그리고 간식
오전 나홀로 궁산책 마치고 12시 28분에 집으로 돌아와서 아침에 못한 홈트마저 하고 점심 챙겨먹었네요. 겐과류와 두부팽이버섯전샐러드 만들어서 차렸답니다. 우선 견과류부터 물이랑 꼭꼭 씹어 먹었어요. 샐러드는 야채믹스 당근 콜라비 파프리카 채썬사과 체썬배 가장자리에 브로콜리과 두부전 1개 잘라넣고 가운데에 볶은 당근과 양배추라페 그릭요거트(+발사믹식초 알룰로스) 팽이버섯전 2개 길쭉하게 썰어서 넣고 건자두 2개 썰어 넣고 시리얼 뿌리고 오늘은 저당딸기드레싱 1.5T 더했어요. 그런 다음에 리치 7개를 까서 추가했어요 ㅋㅋ 오늘은 좀 푸짐히 먹어볼려고 한건데 막상 이렇게 만들어서 먹으려 하니까 옆에 엄마가 리치를 먹고 싶다 하셔서 드시라고 했는데 엄마가 6개나 드셨답니다 난 하나 먹었네요😅 그리고 두부 몇 개랑 팽이버섯전도 몇개 드셨답니다. 내가 뭐라도 좀 먹을거냐고 물어볼 때는 안 드신다고 하더니만 말이죠 ㅋㅋㅋ 그렇게 점심 먹고 마그네슘까지 챙겨 먹었는데 좀 허전했답니다. 견과류도 조금 더 먹었는데도 여전히 허전하네요. 그래서 TV 보면서 집에 계속 남아있던 참깨스틱을 좀 먹었어요. 과자를 간식으로 챙겨 먹은게 꽤 오랜만인데 너무 맛있더라고요. 엄마도 옆에서 내가 과자 끊었다가 이렇게 먹는 거 보니까 걱정된다고 옆에서 그만 먹으라고 그러고 본인이 드셨답니다. 근데 제가 잘 멈춰주지 않았어요. 그냥 다 먹을 때까지 먹었네요. 가끔 이럴 때가 있더라고요. 잘 참다가도 한번 고삐 풀리면 끝까지 먹어야 되는 때가 있어요. 그나마 과자가 조금 있어서 다행이었답니다.
성실한라떼누나
밀크씨슬
오늘도 밀크씨슬 먹었어요 간건강에는 좋아요
영진왕빠
셀티아이 유산균
공복물과 함께 공복 유산균 섭취 했어요 장건강 위해서 매일 챙기는 루틴이네요
들꽃7
하루 견과
노화 예방과 심장 건강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견과류 오늘도 챙겨 먹었어요
감사하며살자
점심은 가게에서 견과류, 두부샐러드, 잡채밥
아침 먹고 라떼까지 밥 주고 엄마는 벌써 잡채 만드려고 지단하고 있고 나도 그때부터 썰어 준비한 야채들과 버섯 고기 볶으면서 잡채 시작했답니다. 당면1kg에 돼지고기도 1kg과 그에 준한 야채들이라 양이 많아서 손이 많이 간답니다. 엄마랑 합세해서 겨우 잡채 다 만들어가지고 우리 큰외삼춘 차례지낼 음식들 싸가지고 우리 가게에 라떼랑 같이 나왔어요. 엄마는 국이나 생선해야 해서 음식 하시고 나는 점심시간이라 샐러드 도시락 갖고 와서 견과류와 두부샐러드 잡채밥해서 점심 먹었답니다. 엄마도 같이 먹자고 했지만 엄마는 얼른 음식 해놓고 차라리 집에 가서 먹는 걸 택하셨어요. 그래서 그리고 아침 먹은 지 얼마 안 됐다고 배부르다고 했고요. 우리 삼촌이 어제 한 달 만에 태국에서 휴가 보내고 들어오신 거라 이것저것 선물들을 갖고 오셨는데요 그중에 건조 두리안도 있었어요. 원래 두리안을 좋아하는 편이지만 여기선 비싸기도 못 사 먹었는데 건조두리안은 냄새도 없고 먹기도 훨씬 편해서 너무 좋더라고요. 그래서 2개 남겨가지고 샐러드에도 넣었네요. 우선 견과류 먼저 물이랑 천천히 먹고 나서 샐러드는 야채 믹스 반팩 넣고 체썬배추 당근 콜라비 체썬사과 체썬단감 방울토마토3개 브로콜리 두부5개, 귤 넣고 가게에 있는 그릭요거트 중앙에 넣고 유자청 조금 올리고 냉동 블루베리와 건자두2개 뿌리고 시리얼도 조금 넣고 건조 두리안도 2개 넣었답니다. 드레싱은 집에서 애사비드레싱 뿌려서 가져왔어요. 이것도 브로콜리 그릭요거트에 찍어 먹으면서 맛있게 야채부터 먹었답니다. 두리안은 이렇게 생겼어요. 건조한 거라 이게 두리안이란 느낌은 안 들지만 맛은 찐한 바나나 맛인데 향도 두리안 특유의 그 이상한 냄새도 훨씬 덜 나고 찐득한 느낌도 없이 약간 푸석푸석한데 오히려 그게 간편하게 먹기엔 좋더라고요. 이렇게 샐러드는 두부로 마지막에 다 먹고 나서 내 잡곡밥 조금 가져와 데워서 잡채 얹어서 잡채밥 만들었는데 점심 먹게 가져온 잡채가 많아서 반은 엄마 드렸답니다. 막 만들어서 담을 때만 해도 많이 먹고 싶을 생각에 그랬던 모양인데 막상 밥 차릴때 보니까 그럴 필요가 없겠더라고요. 우리집 잡채는 당면보다 들어간 고기와 채소가 훨씬 많은데 사진에는 잘 안 보네요. 돼지고기 목이버섯 느타리버섯 표고버섯 당근 양파 파프리카 달걀 지단까지 넣었는데 그나마 넣으려고 했던 시금치를 빼먹었답니다.ㅋㅋ 그래도 맛만 있었어요. 잡채밥까지 먹고 나니 정말 배불렀어요. 오늘도 확실히 보통 식단보다 더 먹었답니다. 그래도 오늘은 점심을 그나마 제시간에 먹었으니까 어제보단 괜찮지 않을까 싶은데... 찌면 나중에 빼야죠 뭐~~
성실한라떼누나
아침에 먹으면 다이어트 효과가 있다?
체리도 2알 잘 써어서 넣어주고 올리브 오일 한방울 살짝 숨겨주고 ~ 이쁘라고 샤인머스켓 반쪽으로 ㅎ 너무 귀여운 베리베리 요거트 이네요 요거트 먹는 방법 건강을 유지하고 증진하는 효과를 지는 요거트는 여러가지 효능이 뛰어나지만 과식할 경우 고혈당의 원인이되므로 적당량을 먹도록 해야 합니다. 하루 적정량은 컵 하나 분량 요거트뿐만 아니라 다른 유제품과 함께 섭취시 이상적인 요거트 양은 하루에 100g 정도를 기준합니다. 아침에 먹으면 다이어트 효과가 있다? 아침에 단백질이 풍부한 요거트를 먹음으로써, 배가 든든하게 포만감이 듭니다. 또한 혈당을 올려주는 식품으로 간식으로도 좋아요. 꾸준히 먹는 것이 중요 유산균을 포함한 여러가지 우리몸에 이로운 식품은 매일 꾸준히 섭취하는 것이 이상적입니다. 매일 먹는 것이 어렵다면 며칠에 한 번이라도 먹는것이 건강을 유지하고 증진하는데 긍정적인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뽀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