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매일 셀렉스 매일 밀크 프로틴바 3가지 견과'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매일 셀렉스 매일 밀크 프로틴바 3가지 견과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전현무 관리 잘 하네요

어제 나혼산 재방 보는데 전현무가 매일 1일1팩으로 피부 관리 한다고 해요 피부과 에서 피부나이 측정해 보니 원래 나이보다 7살 젋게 나왔다고 하네요  ㅎ 확실히 효과가 있나봐요 1일1팩 실천 하기 쉽지 않은데  저도 노력 해봐야 겠어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전현무 관리 잘 하네요

💪다이어트 꿀맛!🥤 저칼로리 소스모여라

맛있어 맛있어요!!!! 🥞다이어트 꿀맛! 소스모여라   다이어트365일 아니, 366일지도몰라요  매일 다이어트 선언하고, 또 매일 무너지는 다이어트 다이어트 저칼로리 소스 모음   🍧식단에 뿌려 먹기 좋은 다이어트 소스들! @@이렇게 맛있는데 0칼로리..?! 🍹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다이어트 꿀맛!🥤 저칼로리 소스모여라

점심 가게에서 견과류와 그릭요거트 샐러드

라떼랑 12시에 집에 나와서 가게에는 12시 40분쯤 도착했답니다. 1시부터 근무해서 1시 20분부터는 점심 차려먹으려 했는데 그때부터 커피 손님이 두세팀 오셔서 1시 50분쯤에 점심 차려 먹었네요. 견과류와 물, 그릭요거트샐러드 만들었어요. 견과류부터 물이랑 먼저 먹고~ 샐러드는 집에서 도시락(야채믹스 당근 체썬사과 체썬단감 체썬배 애사비드레싱 뿌리고 햄프씨드 양배추라페 넣고 건자두까지 넣었어요) 가져와서 접시에 담고 가게 방울토마토 넣고 하게 그릭요거트(너무 오래 면보에 걸렀더니 너무 유청이 빠져서 그릭요거트가 딱딱해졌답니다. 이럴 수도 있네요😅) 마저 다 담은 다음에 블루베리 건자두2개 잘라 넣고 시리얼 뿌려서 만들었어요. 오늘 샐러드 맛있게 먹었는데 그릭요거트가 워낙 딱딱해서 굉장히 맛이 진하더라구요. 양은 안 많아 보이지만 맛이 진해서 실제로 양이 많은 것 같더라고요. 그릭요거트가 진해지니까 새콤한 단백질 덩어리 같아 식감이 또 색달랐답니다.ㅋㅋ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 가게에서 견과류와 그릭요거트 샐러드

아침 견과류, 양배추라페 듬뿍 샐러드, 미주라토스트

700g이나 쪘답니다. 어제 아침 카레밥도 왕창 먹어서 점심이라도 조심해야 되는데 그러지 못하고 빵에다가 감 한개에 3시후반에 견과류 반통이나 먹었으니 이 정도 찌는 것도 어쩜 당연한 거예요.😆 잠깐만 마음 놓으면 이런다니까요😂 하지만 뭘 어쩌겠어요. 내가 그런 걸... 오늘의 내가 또 식단 조절해야 할 텐데 힘이 없으니 쉽지가 않네요.  아침에 양배추라페 해서 양배추라페 듬뿍 넣은 샐러드 만들고 미주라토스트에도 양배추라페 넣었어요. 차지키소스가 없거든요. 견과류와 비타민물(비타민+물+애사비 1T), 양배추라페 듬뿍 샐러드, 미주라토스트 2개 차렸어요. 견과류와 비타민물 먼저 먹고 샐러드는 야채믹스 당근 파프리카 체썬사과 체썬단감 체썬배 섞고 햄프씨드와 애사비드레싱 1T 뿌리고 가장자리에 두부3개 계란후라이 4분에1, 방울토마토, 천혜향 3분에1 두고 가운데 양배추라페 듬뿍 올린다음 건자두1개 썰어 넣고 시리얼 뿌려서 만들었어요. 야채랑 양배추라페랑 맛있게 먹고 두부랑 달걀은 거의 마지막에 먹었네요. 미주라토스트에는 잘 어울리는 차지키소스가 오늘은 없어서 그릭요거트 바르고 양배추라페 올렸답니다. 이러면 먹다가 양배추라페가 떨어지지는 않겠죠😄 그리고 썰어 놓은 건자두도 위에 조금 올렸어요. 이것도 역시 맛있게 먹었네요. 칼슘과 마그네슘까지 챙겨서 아침 식사 완료.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 견과류, 양배추라페 듬뿍 샐러드, 미주라토스트

찰토마토와 견과류 먹어요~

걷기 운동 하고 나서 오후간식 챙겨요~^^ 아점 먹어서 점심식사는 부담스럽고 간식으로 찰토마토와 견과류 먹어야지요 *토마토 효능*  칼로리는 낮고 다양한 영양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다이어트 식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성분 중 칼륨의 함량(210g)이 굉장히 높아 체내 나트륨의 배출을 쉽게 하고, 루틴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혈관을 튼튼하게 하고 혈압을 낮춘다.  *견과류 효능* 좋은 지방이라고 불리는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해 고혈압, 뇌졸중 등의 심혈관계 질환을 예방하는 데 좋다.   

다시꿈꾸는세상님의 프로필 이미지

다시꿈꾸는세상

찰토마토와 견과류 먹어요~

*더:단백 밀크티 맛있어요!!👌

이번에 캐시로 단백질 음료 구매했는데 더단백 밀크티는 제가 특히나  먹어보고 싶었던 맛이라서 더:단백 밀크티 1박스 18개짜리 주문!!단백질 20g이 들어있고 다른 더단백과 차이점이 있다면 커피맛처럼 카페인이 들어있기 때문에 혹시 카페인에 취약하신 분들은 섭취 시 유의하셔야 할 듯 합니다! 더단백 밀크티맛은 총 칼로리 98kcal 당류 0.7g 단백질 20g 칼로리도 낮고 성분도 좋았습니다!맛은 연한 밀크티맛 그 자체라서 저는 완젼 만족이요~~♡♡ 만약 단백질음료라고 말 안하면  연한 밀크티라고 생각할듯해요.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더:단백 밀크티 맛있어요!!👌

밀크씨슬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내건강 내가 챙겨야죠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밀크씨슬

2.15 매일 오운완💪🏋‍♀️

주말 아침 새벽2시에 잠들어서 피곤 ㅠㅠ 일어나서 운동 외식할까 집에서 먹을까  곧 퇴근하는 남편 결정에 따라 줘야지 ㅋㅋ 오늘도 힘내보아요 ~^^

워니뚱님의 프로필 이미지

워니뚱

2.15 매일  오운완💪🏋‍♀️

장건강 유산균💊

유산균 공복에 섭취하면 좋다고해서 매일 챙겨 먹고 있어요 캡슐이라 먹기 편해요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장건강 유산균💊

매일

곰돌이유님의 프로필 이미지

곰돌이유

매일

오늘의 홈트

하체 집중 근력운동 5분 루틴했어요  매일 만보를 걷지만 하체 근력운동도 같이 해주면 더 좋더라구요 

감사하며살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감사하며살자

오늘의 홈트

콜레스테롤 꽉 잡을 수 있어요~ 건강한 밥 짓기~😘😘

콜레스테롤을 잡을 수 있는 밥을 지어봤어요 우선 쌀50. 팥10. 귀리20. 수수20. 표고버섯  당근. 우엉. 다시마를 준비해요 팥 .귀리. 수수를 준비해서 한 시간 정도 물에 담궈요 표고버섯과 다시마도 깨끗하게 씻어 물에 담궈 주세요 표고버섯과 다시마 우러난 물은 밥물로 사용할 거예요 식이섬유가 많은 음식을 먹다 보면 배에 가스가  찰수가 있어요 밥물을 할 때 설탕을 조금 넣어주면 배에 가스 차는 걸 막아준다네요 표고버섯과 다시마 우린 물에 간장 조금 설탕 조금 넣어서 밥물로 사용합니다~ 🫡팥속에는 혈관 건강에 좋은 사포닌 성분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어 혈관 질환의 도움을 낮춰주는 효과를 볼 수 있어 고혈압 동맥경화와 같은 혈관 질환에 도움이 된다네요 🫡귀리는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는 음식 중 가장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네요 귀리의 베타글루칸이라는 수용성 식이섬유가 장내에서 콜레스테롤이 흡수를 억제하고 체내 배출을 촉진하는 역할을 한다네요 연구에 따르면 매일5~10프로 수용성 식이섬유를  섭취하면 나쁜 콜레스테롤 수치를 5프로 이상 낮출 수 있다고 하네요 🫡콜레스테롤이 높아서 고민이시라면 이렇게 한 번 건강한 밥으로 드셔보세요 파송송 간장 만들어서 먹으면 더 맛있네요~♡♡

제벌님의 프로필 이미지

제벌

콜레스테롤 꽉 잡을 수 있어요~ 건강한 밥 짓기~😘😘

애사비 자주 먹으면 위에 구멍난다는데

실화인가요?? 애사비도 어떻게 보면 식초니까 산성이라 위 빵꾸 날 것 같기도... 어느 유튜버는 매일 마시라 하고 어떤 사람은 일주일에 한 번만 먹으라 하고 애사비 어떻게 먹어야 하나요?? 위장 자체는 튼튼한 편인 것 같습니당

하양비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하양비니

밀크씨슬

오늘도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피곤할때 좋아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밀크씨슬

아침 견과류, 두부샐러드, 카레밥

400g이 빠졌어요. 어제 아침도 마지막을 미주라토스트로 과하게 먹지 않고 점심도 샐러드와 포켓으로 먹었더니 원하는 만큼은 줄었네요. 이것만 유지해도 좋은데 오늘 아침 카레밥이라 쉽진 않겠네요.😅 먼저 견과류 레몬물(엄마가 캐시워크 포인트 모아서 산 레몬 스틱인데 이번에 새로운 브랜드라 맛볼려고 오늘 먹었답니다. 저번에 있던 거랑 엄마는 차이가 난다는데 나는 차이를 잘 모르겠더라고요😅), 두부샐러드(천혜향 반개 넣어) 차렸어요. 레몬물이랑 꼭꼭 씹어서 견과류 다 먹고~ 두부샐러드는 야채믹스 당근 콜라비 파프리카 채썬사과 체썬단감 체썬배 섞고 햄프씨드와 와인식초드레싱 1T 뿌리고 천혜향 반개 썰어 넣고 두부4개 건조두리안 3조각 넣은 다음 건자두 2개 썰고 넣어 만들었어요. 먹을 때까지 잘 몰랐는데 지금 사진 보니까 제가 좋아하는 시리얼을 안 넣네요.😆 ㅋㅋ 샐러드 맛있게 먹고 마지막에 두부 먹었답니다. 오늘 아침 엄마가 맛있게 만든 카레는 엄마와 동생은 쌀밥에 맛있게 먹었고요. 나는 내 잡곡밥을 데워서 카레 2국자나 더해서 배추김치 무생채 콩나물무침과 같이 맛있게 먹었답니다. 이번 내 밥이 보통 때보다 콩이 많아서 다른 곡물보다 콩이 더 많이 씹혔답니다. 콩카레밥 같았어요. 그래도 맛있었답니다. 아침에 배가 고파서 밥도 보통보다 더 많았는데 카레까지 많아서 다먹고 나니 엄청 배불렀어요 칼슘 마그네슘까지 챙겨서 아침 식사 완료. 난 특별히 시간이 있는 건 아니지만 엄마랑 같이 나온다고 밥 먹고 설거지하고 치우고 준비해서 라떼랑 10:16에 나왔답니다.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 견과류, 두부샐러드, 카레밥

유산균

아침은 락토핏코어로 유산균이 장건강뿐만 아니라 소화기능도 도와준다고하네요 ~ 매일 잘챙겨야겠어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유산균

“이제 겨울잠서 깨도 됩니다”…내일 낮 최고 12도 ‘푸근’ 😁

오늘 산책 하셨나요? 요기는 햇살은 따뜻했지만 바람은 다소 차가웠어요 전반적으로 포근했어요~ 내일 낮도 최고 12도로 푸근하다고 합니다 13일까지 강하게 불던 바람은 14일부터 전국 대부분 지역에서 그칠 예정라고 하네요 이제는 덜 춥다고 하니 다행이네요  평년기온 웃돌아…미세먼지도 ‘보통’ 오후부터 하늘 흐려지고 동해선 강풍 금요일인 14일은 평년보다 포근한 날씨를 보일 전망이다. 13일 기상청에 따르면 14일 기온은 중국 중부 지방에서 확장하는 고기압의 영향으로 전날보다 3~5도가량 오를 예정이다. 14일 아침 최저기온은 –6~2도, 낮 최고기온은 7~12도로 평년(최저 –9~2도, 최고 4~10도)을 웃돌 전망이다. 토요일인 15일도 아침 최저기온 –4~4도, 낮 최고기온 7~12도로 포근한 날씨가 이어지겠다. 하늘은 전국이 대체로 맑다가 중국 중부지방 고기압 영향이 사라지는 오후부터 구름이 차차 많아질 전망이다. 미세먼지 농도는 전국이 ‘보통’ 수준으로 예상된다. 다만 수도권과 충청권은 밤부터 ‘나쁨’ 수준으로 예보됐다. 15일은 중국 북부지방에서 남하하는 고기압의 영향으로 전국적으로 흐린 날씨가 이어지겠다. 15일 남부지방은 제주 남쪽 해상을 지나는 저기압 영향으로 곳곳에 비 예보가 있다. 예상 강수량은 전남 해안 5~10㎜, 부산·울산·경남 남해안 5㎜ 내외, 제주도 10~40㎜다. 13일까지 강하게 불던 바람은 14일부터 전국 대부분 지역에서 그칠 예정이다. 다만 동해 먼바다는 14일 오후까지 바람이 시속 30~70㎞로 매우 강하고 물결이 최대 5.0m 이상으로 매우 높을 수 있어 항해나 조업 선박은 각별히 유의해야겠다. 해상교통 이용객은 출발 전에 운항정보를 확인해보는 것이 좋다. <출처 매일경제>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이제 겨울잠서 깨도 됩니다”…내일 낮 최고 12도 ‘푸근’ 😁

*바프 먼투썬 목요일 견과류😘

대부분 하루견과 상품들은 같은맛이 대용량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먹다보면 질리는데 바프 먼투썬 견과류는 월요일부터~일요일까지 7가지 종류의 패키지로 구성되어 있어요.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바프 먼투썬 목요일 견과류😘

밀크씨슬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내건강 내가 챙겨야죠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밀크씨슬

아침 견과류, 두부천혜향샐러드, 미주라토스트

800g이나 늘었어요. 어제 갑자기 많이 빠진 거라 찔 줄 알았지만 어제 점심까지 잘 챙겨는데도 배고파서 자기전에 간식으로 견과류랑 말린 고구마 먹었던 게 결국은 더 찌게 만든 거 같네요.😅 잠깐 후회하고 반성하고 아침은 맛있게 챙겨 먹었습니다. 견과류와 애사비물, 두부천혜향샐러드, 미주라토스트(+차지키소스, 건자두) 3개 차렸어요 나는 병으로 애사비를 시켰는데 샘플로 다른 브랜드 스틱 애사비가 두 개 같이 와서 물에 타먹었답니다. 좀 신맛이 강했지만 레몬물을 자주 먹어서 그런가 이것도 먹을만 했지만 레몬물이 더 낫네요 ㅋㅋㅋ  우선 견과류와 애사비물부터 먹고~ 어제 엄마 지인께서 한라봉 천혜향 레드향 이렇게 섞여 있는 상자를 하나 보내셨거든요. 어제는 밤이라 안 먹고 오늘 아침 샐러드에 천혜향 넣어 먹습니다. 원래 귤종류는 다 좋아하는데 어제 참아서 1개 다 먹을 수 있었지만 자르다 보니까 확실히 크더라고요. 3분의 1 정도는 남겨놨어요. 샐러드는 야채믹스 양배추 당근 콜라비 파프리카 체썬사과 체썬단감 체썬배 섞고 가장자리에 천혜향 두부4개 넣고 중앙에 차지키소스 올리고 저당딸기드레싱 1.5T 뿌리고 건자두2개(샐러드랑 미주라토스트에도) 시리얼 더해서 만들었어요. 야채위주로 먼저 먹었는데 샐러드에 배도 있어서 시원하고 맛있었어요. 물론 천혜향도 너무 맛있고😚 마지막엔 두부로 샐러드 다 먹고~ 미주라토스트에 차지키소스 올리고 건자두2개 잘게 썰어서 토스트에도 좀 올렸네요. 맛도 맛있지만 색상도 선명한 게 있으면 예쁘쟎아요?🤗 칼슘 마그네슘까지 챙겨서 오늘 아침식사완료. 밥 다 먹고 약 먹으러 일어났을 때 우리 라떼 사진 찍어줬어요. 라떼는 아직까지 엄마 침대에서 자고 있었답니다. 잠꾸러기 라떼예요.🤭😜 근데 이제 깨워야지 라떼도 아침 먹여서 아침 먹자고 깨웠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 견과류, 두부천혜향샐러드, 미주라토스트

유산균💊

목요일 아침 장건강 위해서 오늘도 유산균 챙겨 먹어요 매일 꼭 챙기는 루틴이네요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유산균💊

캐홈챌 16기 시작하네요

캐홈챌 참여해서 매일매일 즐겁게 체력증진합니다

인생이여만세님의 프로필 이미지

인생이여만세

캐홈챌 16기 시작하네요

매일물2L마시기

남춘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남춘자

매일물2L마시기

유산균

장건강을 위해서 매일매일 챙겨 먹게되는거  유산균 입니다

라미에뜨 님의 프로필 이미지

라미에뜨

유산균

간식으로 견과류🥜

간식으로 견과류 한봉지 먹어요 보름이라 겸사겸사 먹어요 고소하니 맛있네요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간식으로 견과류🥜

고소한 견과류 샀어요~

캐시딜에서 견과류 샀어요 1kg ㅎㅎ 양이 많아서 한참 먹을거 같아요  고소하고 맛도 좋네요 

오와둥둥님의 프로필 이미지

오와둥둥

고소한 견과류 샀어요~

🥗 🫐샐러드와 견과류, 블루베리,오리알

양배추와 채소 골고루 채썰어  견과류와 함께 합니다. 🍎 사과에 올리브오일과 레몬즙 뿌려 서 새콤하네요. 🫐냉동 블루베리와 딸기에 수제요거 트 만들어 드레싱 부어 주었어요. 🥚오리알 단백질이 풍부하고 빈혈을  예방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양배추,견과류, 사과 샐러드로  ㆍ항산화 효과가 증가하고 ㆍ소화 기능이 개선되고 ㆍ폴리페놀 함유로 면역력을 증진 ㆍ견과류 지방과 단백질이 풍부해  에너지를 보충해 주고 ㆍ사과의 천연 당은 혈당 상승을 완화시 켜 에너지를 안정적으로 공급해줍니 다.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 🫐샐러드와 견과류, 블루베리,오리알

만보 채우기중입니다

저녁 먹고 더 돌아야지 하다가 일단 만보 채우고 들어가려구요 오늘 비가 와서 좀 날씨가 풀린줄 알았더니 다시 쌀쌀해지네요 여러분도 만보 채우기 오늘 도전 하셨을까요?? 나만의 만보 미션 혼자 하고 있지만 의미가 특별하네요 앱테크 하면서 만보 걸으면 시간이 후딱가더라구요  여러분도 만보 매일 걷고 건강한 2025년 보내세요

깐징짱님의 프로필 이미지

깐징짱

만보 채우기중입니다

아침 견과류(+비타민물), 두부샐러드, 잡곡밥

어제 점심부테 간단히 먹어서 노력은 했는데 좀 많이 빠졌답니다. 1kg 이상 빠져서 사실 이상하긴 하네요🤔 그래도 빠진 거라 기분 좋게 생각하고 아침 잘 챙겨먹었네요.  아침에 파프리카 하나만 썰어서 준비했답니다. 견과류 비타민물(냉수+비타민+애사비2T+탄산수 조금:너무 셔서 애사비 줄이기로)과 두부샐러드, 잡곡밥(이번에는 루핀콩과 검은콩을 1컵씩 더 넣어서 함) 데우고 김치랑 파채무침까지 같이 차렸어요. 우선 비타민 물과 견과류 꼭꼭 맛있게 먹고 두부샐러드는 야채믹스 당근 콜라비 파프리카 채썬사과 체썬단감 섞고 햄프씨드 뿌리고 토마토 반개, 두부5개 자리잡고 애사비드레싱 2T 뿌리고 건자두2개 시리얼까지 더해서 만들었어요. 인증사진까지 찍었는데 어머니가 갑자기 건조 두리안 먹을 거냐고 물어보는 바람에 두리안 3개 더 했답니다. 😘 야채 위주로 먼저 맛있게 먹고 두리안도 건조된 거라 샐러드랑 어울려서 맛있게 먹고 마지막에 두부 먹을때는 파채무침도 같이 먹었네요. 밥이랑 같이 먹을 야채는 한 3분의 1 정도 남겨놨답니다. 남은 야채랑 잡곡밥 비벼서 샐러드비빔밥 해서 김치랑 먹었네요. 애사비 드레싱도 2T나 넣어서 비빔밥도 맛있었어요. 이번 잡곡밥엔 원래 쓰는 혼합잡곡에 새로 산 루핀콩과 검은콩, 렌틸콩 1컵씩 넣어서 씹는 맛이 좋았네요. 그렇게 비빔밥까지 먹고 칼슘 마그네슘까지 챙겨서 아침식사완료.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 견과류(+비타민물), 두부샐러드, 잡곡밥

밀크씨슬

오늘도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내건강 내가 챙겨야죠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밀크씨슬

2.12 매일 오운완💪🏋‍♀️

눈이 내리네요  올겨울에는 눈이 자주 오는거 같아요 2월도 금세 지나가겠죠  모든건 받아 들이기 나름이죠  묵직하고 끈기있게 바라봐 줘야 겠다 ㅎㅎ 오늘도 열운하고 출근준비 해요

워니뚱님의 프로필 이미지

워니뚱

2.12 매일  오운완💪🏋‍♀️

견과 강정

아몬드, 호두, 해바라기씨, 땅콩, 브라질넛, 마카다미아 등등 다양한 견과류로 만든 강정입니다. 하나만 먹어도 하루 섭취량으로 충분하네요. 달지 않고 딱딱하지도 않아서 좋아요 견과의 효능은 참 많죠

프라임12345님의 프로필 이미지

프라임12345

견과  강정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