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매일 셀렉스 매일 밀크 프로틴바 3가지 견과'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매일 셀렉스 매일 밀크 프로틴바 3가지 견과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당뇨병 환자를 위한 안전한 운동 가이드✏️ 저혈당 예방부터 정리운동까지

운동은 당뇨병 환자의 혈당 조절과 건강 유지에 정말 중요한 역할을 해요. 하지만 운동할 때 저혈당 같은 위험이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안전한 방법으로 하는 게 중요해요. 오늘은 당뇨병 환자가 운동할 때 주의해야 할 점을 쉽게 정리해볼게요! 1️⃣운동 전후 혈당 체크는 필수! 운동을 하면 혈당이 낮아지는 효과가 12시간 이상 지속될 수 있어요.  그래서 운동 전이랑 운동 후 몇 시간 동안은 혈당을 꼼꼼하게 체크하는 게 좋아요.  특히 운동을 처음 시작하거나 새로운 운동을 할 때는 더 조심해야 해요. 혈당이 100mg/dl 이하이거나 300mg/dl 이상이면 운동을 피하고,  혈당을 조절한 후에 운동하는 게 좋아요.  그리고 늦은 밤에는 운동을 피하는 게 좋아요.  밤에 운동하면 저혈당 위험이 커질 수 있거든요! 2️⃣운동 순서도 중요해요! 1형 당뇨 환자를 대상으로 한 연구에서 근력운동을 먼저 하고  유산소 운동을 하면 운동 후 저혈당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된다는 결과가 나왔어요. 그래서 운동 후에 저혈당이 자주 생긴다면,  운동 순서를 바꿔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에요! 💪근력 운동 자신의 몸무게나 아령, 역기, 웨이트 장비, 탄력 밴드 등을  이용하여 근육의 힘과 근지구력을 키우며 근육의 양을 늘리는 운동 🚲유산소 운동 걷기, 조깅, 수영, 서서 타는 자전거, 실내자전거,  가벼운 등산, 수영, 아쿠아로빅, 댄스, 줄넘기, 계단 오르기 등 3️⃣규칙적인 시간에 운동하기 운동은 되도록 매일 같은 시간에 하는 게 좋아요.  식후 1~3시간 사이가 가장 적절한 타이밍이에요.  불규칙하게 운동하면 혈당 조절이 어려워질 수 있으니까요. 4️⃣정리운동은 꼭 하기! 운동을 할 때 준비운동 - 본운동 - 정리운동  이 순서를 지키는 게 중요해요. 운동을 갑자기 멈추면 심장으로 가는 혈액량이 줄어들어서  어지럼증이나 심근허혈이 생길 수도 있어요.  당뇨병 환자는 심혈관 질환 위험이 높기 때문에 정리운동이 특히 중요해요! 정리운동은 5~10분 정도 하면 되는데,  단순히 스트레칭하는 것보다 본 운동을 하던 종목의 강도를 낮추는 게 좋아요.  예를 들어, 빨리 걷기를 했다면 천천히 걷는 걸로 마무리하는 게 좋아요. 당뇨병 환자에게 운동은 정말 필요하지만, 안전하게 하는 게 가장 중요해요!  🏃‍♀️‍➡️🏃‍♀️‍➡️🏃‍♀️‍➡️ 혈당 체크, 인슐린 조절, 운동 순서, 정리운동까지  신경 쓰면 더 건강하게 운동할 수 있어요. 운동을 꾸준히 하면 혈당 관리에도 좋고, 건강도 챙길 수 있으니까  올바른 방법으로 운동해서 활력 넘치는 생활을 해보세요 😊

geniet님의 프로필 이미지

geniet

당뇨병 환자를 위한 안전한 운동 가이드✏️ 저혈당 예방부터 정리운동까지

유산균

장건강을 위해서 매일매일 챙겨요  피부면역 유산균

라미에뜨 님의 프로필 이미지

라미에뜨

유산균

11일차 만보걷기

2월도 벌써 11일차 만보걷기 걸었네요 매일 매일 만보걷기 목표 정해서 걷고 있어요만보걷기의 효과 중 대표적으로 다이어트에 도움되기도 하고 혈당조절에도 많은 도움 되지요

다시꿈꾸는세상님의 프로필 이미지

다시꿈꾸는세상

11일차 만보걷기

💯다이어트에 좋은 견과 - 마카다미아

오늘의 견과 <아몬드, 호두, 마카다미아,건포도, 호박씨> 그중 오늘 제일 맛있었던건 마카다미아!! 마카다미아 딱 하나 들어있네요 ㅎ 마카다미아 효능에 대해 알아볼까요? 대표적으로 항산화작용이라 할 수 있습니다.  항산화작용은 우리몸에 다양한 질병을 막아줍니다.  특히 마카다미아에는 불포화지방산이 아주 풍부해서 뇌, 혈관 건강은 물론 다이어트에도 좋은 효능이 있다고 합니다.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다이어트에 좋은 견과 - 마카다미아

너무나 좋은 날씨

오늘은 날씨가 너무 좋아요 매일 매일 날씨가 급변하네요 걸어서 도서관 나들이합니다

숨은꽃처럼님의 프로필 이미지

숨은꽃처럼

너무나 좋은 날씨

밀크씨슬

오늘도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피곤할때 좋아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밀크씨슬

아침 견과류, 두부샐러드, 미주라토스트

800g이 쪘답니다. 어제 간식으로 플렉스 했으니 당연했어요. 1kg이하로 늘어나면  좋겠다고 생각해서 그나마 다행이라 생각했네요. 물론 요즘 찌는 추세라 며칠 전보다는 1kg 찐건 맞으니 일탈 그만하고 이제 정신 차리고 오늘 조금 타이트하게 식단 잡고 내일부터는 내 식단으로 돌아가야죠.ㅋㅋㅋ 점심 저녁은 타이트하게 해도 아침은 비슷하게 먹는답니다. 견과류와 비타민물(이모부가 미국에서 들어오시면서 선물 준 비타민 물에 타고 애사비1T 넣고 탄산수 조금 더 넣었어요. 비타민만 물에 타먹었는데  조금 밍밍해서 넣었는데 좋은 것 더한거니까 괜찮겠죠?ㅎㅎ), 두부샐러드, 미주라토스트(+차지키소스, 건자두 조금) 차렸어요. 견과류 비타민물과 맛있게 먹고~ 두부샐러드는 야채믹스 당근 콜라비 체썬사과 체썬단감 섞고 가장자리에 토마토 반개, 두부4개(담을땐 4개였는데 막상 먹을 때 보니까 3개였어요. 엄마가 하나 드셨답니다. 내 구운두부 엄마도 괜찮아 하거든요) 브로콜리 넣고 햄프씨드 뿌리고 애사비드레싱( 오늘 새로 만듬:애사비5T, 화이트 발사믹1T, 월남쌈 소스4T, 할라피뇨 그린올리브 마늘 청양고추 다진것, 스리라차 소스 조금) 1.5T 뿌리고 차지키소스와 양배추라페(이번 거 마지막) 넣고 건자두2개(2개를 쫑쫑 썰어서 샐러드에게 넣고 미주라토스트도) 더해서 만들었어요. 먹을 때 보니 시리얼을 안 넣더라고요 오늘은 시간이 별로 없어서 그냥 먹었어요 ㅎㅎ 야채 위주로 먼저 먹고 두부는 마지막에 먹는데 이때 3개만 있는 걸 알았네요. 그치만 오늘은 3개만 먹었어요.  그리고 미주라토스트 먹는데 엄마도 하나 드신다고 그러더라고요. 원래 미주라토스트에 차지키소스 올린 거 별로 안 좋아하셔서 엄마껀 안 챙기거든요. 하나 드리고 내 건 다시 하나 만들어 왔네요 건자두는 없으니 견과류 한두 알만 올려서 먹었는데 사진을 안 찍었어요. 거의 비슷하죠😗 그렇게 맛있게 먹고 바로 칼슘 마그네슘까지 챙겨서 아침 식사 완료.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 견과류, 두부샐러드, 미주라토스트

*🩸공복혈당체크(9Day)

점심 먹기전 공복 혈당체크!!! 매일 공복에 혈당 체크하는데 정상!! 근데 왜 병원에서는 100이넘게  나오는건지...😅 오늘도 정상찍고 하루 즐겁게 보냅니다.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공복혈당체크(9Day)

고강도 전신운동

고강도 전신운동은 매일 하기는 힘들어도 일주일에 두세 번은 할 만하네요 

감사하며살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감사하며살자

고강도 전신운동

졸릴때 견과류 하나 먹어야줘...

날이 풀려서인지 점심 먹고 졸리네요..ㅎㅎ 잠도 깰겸 견과류 챙겨요.. 오후에 먹는 견과류  오후 피로감을 줄이고 집중력을 높여줌  업무중이나 공부 중 출출할때 간식으로 좋음  커피나 차와 함께 섭취하면 만족감을 높일 수 있다..

장보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졸릴때 견과류 하나 먹어야줘...

밀크씨슬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내건강 내가 챙겨야죠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밀크씨슬

*혈기챌 보상 캐시😘

혈기챌 14일중 하루 구멍 아쉽네요ㅠㅠ 그래도 혈기챌 덕분에 매일 혈당체크 하면서 건강챙기니 좋고~~~완주보상 캐시로 689캐시 받아서 좋아요~~♡♡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혈기챌 보상 캐시😘

콜라비 달콤하네요

요즘 매일 먹는 콜라비 맛도  영양도 가득 챙기고 있어요

애플짱님의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콜라비 달콤하네요

혈당 최종 보상~~

혈당 체크하면서 건강관리도 하게되고요  매일 체크는 못했지만..... 최종보상 받았어요

예지영준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예지영준맘

혈당 최종 보상~~

아침 견과류, 두부샐러드, 에그코코넛랩

100g이 늘었지만 그것과는 별개로 어제는 소화에 문제가 있어서 잠이 안 왔었고 1~2시간 자서 아침에도 컨디션이 안 좋았답니다. 아침에 큰두부 한모 깍뚝썰기해서 굽고 사과 단감 토마토 씻어 썰고 준비했네요. 아침은 견과류, 두부샐러드, 에그코코넛랩입니다. 우선 견과류부터 먹고 아침에 두부 깍뚝썰기해서 올리브오일에 노릇노릇 구운 거예요. 두부샐러드는 야채믹스 반팩, 당근 콜라비 체썬사과 체썬단감 섞고 햄프씨드와 저당딸기드레싱 1T 뿌리고 가장자리에 토마토 브로콜리 두부4개 자리잡고 가운데 차지키소스 올리고 건자두2개 시리얼까지 뿌려서 만들었어요.  야채부터 우선 맛있게 조금 빨리 먹고(8시쯤까지 다 먹어야 돼서 조금 속도를 올렸답니다) 마지막엔 두부 먹었어요. 에그코코넛랩은 계란 하나 섞어서 후라이팬에 지지고 다 익기 전에 코코넛 랩을 붙여서 앞뒤로 구었는데 오늘 뺀 게 유난히 얇네요. 끝 가장자리에 있었던 걸 뺐나봐요. 도마에 빼고 양배추라페와 사과 얇게 저민 것 넣어서 똘똘 말았어요. 코코넛랩이 너무 얇아서 거의 계란지단 같았지만 먹을 땐 고소하니 맛은 있었어요 칼슘 마그네슘까지 챙겨서 아침 식사 완료.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 견과류, 두부샐러드, 에그코코넛랩

근력은 꾸준히

매일매일 뜸틈히 꾸준히 실행해야 근력을 키울수 있지요 

인생이여만세님의 프로필 이미지

인생이여만세

근력은 꾸준히

매일물2L마시기

남춘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남춘자

매일물2L마시기

유산균

장건강을 위해서 매일매일 챙겨요 유산균 락토핏 당케어 먹어요

라미에뜨 님의 프로필 이미지

라미에뜨

유산균

뷰 좋은 카페 갈 필요 없어서 좋아요.

주말동안 어디 안가고 집에만 있었어요. 따뜻한 햇살 받으면서 커피 마시니 기분 좋네요. 5분 정도 가만히 하늘 보면서 앉아 있었는데 어디 안가도 너무 좋다고 생각 들어요. 매일 이런 날씨 였으면 좋겠어요.

신혜림님의 프로필 이미지

신혜림

뷰 좋은 카페 갈 필요 없어서 좋아요.

다이어트 일기 2.9 내일 먹을 빵 굽기

군밤도 굽고 빵도 굽고 하다보니 매일 만들어 먹게 되네요. 제일 좋은저은 속이 편함

야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야고

다이어트 일기 2.9 내일 먹을 빵 굽기

간식으로 견과

저녁을 고구마로 먹었더니 배고파서 견과류  한봉지 먹어요 영양제 먹었는데 배가 고프네요 ㅎㅎ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간식으로 견과

오늘도 만보

오늘도 만보인증 합니다.. 매일매일 반복 걸으면서 즐거운 하루 보내고 있습니다..

히오님의 프로필 이미지

히오

오늘도 만보

간식 견과류, 에스프레소 마끼아또

이거는 점심 먹고 고삐 풀려서 견과류를 간식으로 막 먹다가 후회하고 자책하고 있는 나를 달래기 위해서 만든 에스프레소 마끼아또 이랍니다.  에스프레소 2샷 넣고 데운 우유와 거품 넣고 우유폼 위에 초코 시럽과 캬라멜 시럽 조금 드리즐 하고 계피가루 듬뿍 올렸답니다. 따로 당분은 안 했지만 우유폼에 시럽을 뿌려 초코향과 캬라멜 향이 먹을 때마다 맡아지니까 마치 달달한 커피를 마시는 것 같고요. 계피향이 기분을 좋게 해준답니다. 양은 많지 않아도 커피가 진하면서 부드러워서 마시기 좋답니다. 조금만 먹어야지 하고 먹다 보니 많이 먹은 거라 사진 찍지는 못했구요. 저 땅콩 만큼을 먹은 거 같애요. 2배가 있었는데 저렇게 줄었답니다. 거기다 내가 갖고 다니는 견과류도 먹었구요. 😮‍💨 어제도 아이스크림과 간식 많이 먹어서  400g이나 쪘는데 내일도🤣 뭐~~ 내가 먹은 거니까 내일의 내가 다시 맘 잡고 다이어트 하겠죠. 내일 오전 10시부터 수업도 있으니 내일은 다시 내 일상 패턴으로 돌아가야 될 거 같애요. 일하면 자꾸 더 먹을 거 같은데 포상심리일까요?ㅋㅋㅋㅋㅋ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간식 견과류, 에스프레소 마끼아또

점심은 가게에서 견과류, 리코타치즈샐러드, 소금빵 샌드위치

11시에쯤 집에서는 라떼랑 같이 나와서 11시 반쯤 우리 꽃가게에 도착했고 그때부터 라떼는 엄마랑 있고 나는 1시 근무하기 전까지 혼자 산책했답니다. 5시 퇴근하고 산책을 하면 너무 늦고 라떼도 힘들 것 같아서 오전에 혼자 걷기를 했어요. 율곡터널 지나서 창덕궁 인사동 익선동. 이렇게 다시 우리 꽃가게 쪽으로 왔는데 엄마가 내일 꽃시장 간다고 현금을 찾아오라고 그래서 서울대병원 대한외래까지 갔답니다. 가게 가는 길목의 AMT기에는 5만원짜리가 없어서 거기까지 가서 현금 찾아서 1시 15분에 가게 도착했어요. 시간 지나서 얼른 점심 먹을려고 준비했네요. 견과류 담고 집에서 샐러드 도시락 갖고 와서 리코타치즈샐러드 만들고 소금빵샌드위치까지 차려서 점심 먹었어요. 우선 먼저 견과류부터 먹고 집에서 야채믹스 반팩, 당근 콜라비 체썬사과 채썬단감 브로콜리 차지키소스 토마토 조금, 건자두2개 넣고 와인식초드레싱 뿌리고 햄프씨드까지 뿌렸어요. 가게에 와서 집에서 가지고 온 야채 담고 리코타치즈 마져 넣고 가게에 있는 방울 토마토와 냉동블루베리 뿌리고 건자두2개 썰고 넣고 시리얼 조금 더해서 마무리했네요.  야채 위주로 맛있게 먹고 리코타치는 내가 만든 거고 오늘은 아무것도 안뿌려서 우리 라떼랑 나눠 먹었네요. 라떼는 치즈는 다 좋아하는데 이건 안 짜니까  괜찮겠죠?😁 샐러드까지 다 먹고 집에서 만들어 온 소금빵 샌드위치 먹었어요. 한 1주 전쯤에 엄마한테 익선동 자연도에서 소금빵사드린것중에 하나가 남아서 김치냉장고에 계속 있었거든요. 이렇게 오래 있으면 엄마는 안 먹는 편이라 그냥 내가 오늘 점심으로 먹을려고 샌드위치 만들었답니다. 절반을 갈라서 무가당 땅콩버터 바르고 양상추 깔고 양배추라페 듬뿍 넣고(근데 이게 양배추라페 거의 마지막이랍니다. 또 만들어야 돼요.🤣) 아침에 샐러드 만들 때 남은 토마토 반개 크게 썰어서 넣었어요. 사실 뭘 더 넣을까도 고민했어요. 원래 샌드위치에 왕창 넣는 스타일이긴 하지만 오늘은 손에 힘이 없어서 더 넣는 것도 귀찮고 속이 왕창 든 거는 먹을 때 자꾸 흐르니까 그게 귀찮아서 오늘만큼은 작게 넣어서  만들었네요. 소금빵이 맛있으니까 이 정도로 마무리해도 괜찮을 거 같더라구요. 그대신 소금빵은 안 데웠답니다. 보통은 빵을 살짝 데워서 쓰는데 소금빵은 버터가 많아서 데우면 느끼함이 살아나더라고요. 오늘 샌드위치는 느끼하지 않는 대신 덜 맛있게 먹자 생각했죠.  그래서 그렇게 넣고 꼭 눌렀더니 괜찮은 샌드위치가 되는 거 같네요. 유산지로 싸서 비닐에 담아서 가져갔답니다. 그래서 처음에 차릴땐 저렇게 종이에 싸인 샌드위치인데 이쁘게 보일려고 종이 빼고 또 사진을 찍었답니다. 샌드위치는 맛있었어요. 역시 속이 작아서 그 부분은 좀 아쉽더라고요. 이것보다 두배는 넣었어도 맛있었겠지만 물론 옆으로 흘렀겠죠? 그래도 먹기는 편해서 다 장단점이 있는 것 같애요. 유명 소금빵집에서 속재료로 가득 넣어서 주는 샌드위치보다는 덜 맛있긴 했도 또 충분히 매력이 있었어요.ㅋㅋ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가게에서 견과류, 리코타치즈샐러드, 소금빵 샌드위치

밀크씨슬

오늘도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간건강에는 최고에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밀크씨슬

아침 견과류, 샐러드(+계란), 미주라토스트 2개

400g이 늘었네요. 물론 아이스크림 탓도 조금 있지만 아이스크림 먹어서인지 점심 먹고 간식이 엄청 땡겼거든요. 그래서 견과류를 가지고 다니는 거 다 먹었답니다. 그러고 나서는 안 먹긴 했지만(아 그것도 완벽하게 안 먹은 건 아니네요. 저녁에 견과류 배달되서 다시 섞고 검은콩도 볶고 그러면서 한 5~6개 더 집어먹었거든요) 아이스크림은 200칼로리 정도밖에 안 됐지만 그 달달한 성분 자체가 자꾸 먹게 하는 성분이 있는 것 같습니다. 그래도 아이스크림 먹은 건 후회 안 해요. 단지 밥먹고 간식을 더 먹은 걸 엄청 후회한답니다ㅠㅠ 아침은 견과류와 샐러드(+계란) 미주라토스트(+차지키소스) 2개 먹었네요. 오늘은 레몬스틱이 하나밖에 안 남아서 레몬물 말고 물을 차렸어요. 내일 엄마랑 같이 마실때 쓰려고요. 엄마가 캐시딜에서 배달시켰는데 거기는 쿠팡만큼 빨리 오진 않으니 여유를 가져야겠죠.ㅎㅎ 견과류랑 물 처음에 꼭꼭 씹어 먹고 오늘 샐러드는 단백질로 육전도 다 먹어서 다시 두부를 구워야 하는데 아침에 손에 힘도 없고 시간도 애매해서 두부는 내일이나 모레로 넘겨버리고 달걀후라이을 했답니다. 근데 기름 말고 물로 후라이를 할 수가 있다고 살짝 본 거 같애서 한번 시도해 봤답니다. 처음 하는 것은 내가 항상 서툴러서 찾아보고 하는데 오늘은 이 정도는 할 수 있을 것 거 같아서 해봤더니 막 물도 뛰고 난리가 나더라구요. 그래도 뭐 반숙 느낌으로 나오긴 나왔어요. 계란에 소금, 기름도 없어서 중앙에 스리라차 소스 조금 올렸네요. 샐러드는 야채믹스 반팩, 당근 콜라비 파프리카 채썬사과 체썬단감 섞고 와인식초드레싱 1.5T 뿌리고 햄프씨드 넣고 가장자리에 대저토마토 반개, 브로콜리와 차지키소스 담고 가운데 계란후라이 올리고 스리라차 소스 조금 더 하고 시리얼과 건자두 뿌렸어요. 채소 위주로 먼저 맛있게 다 먹고 계란은 거의 마지막에 반 딱 잘라서 맛있게 먹었네요. 노른자가 흐르면 그것도 귀찮을 거 같았는데 생각보다 흐르지 않고 약간 노른자도 느낄 수 있게 나와서 잘 될 것 같더라고요. 샐러드 다 먹고 미주라 토스트 2개도 먹었어요. 사실 2개 잘 담았는데 옮길때 하나 떨어뜨려서 1개가 박살이 났답니다. 그냥 접시보단 약간 턱이 있는 접시가 좋을 텐데 말이죠. 미주라토스트까지 맛있게 먹고 칼슘 마그네슘까지 챙겨서 아침 완료 했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 견과류, 샐러드(+계란), 미주라토스트 2개

셀티아이 골드 유산균💊

장건강 위해서 유산균 챙겨 먹어요 매일 꼭 지키는 루틴이네요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셀티아이 골드 유산균💊

슬림한 다리 만들기

오늘은 슬림한 다리 만들기했어요  매일 다양한 루틴을 할 수 있어서 좋아요 

감사하며살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감사하며살자

슬림한 다리 만들기

토요일 걷기 오운완 완료

매일 만보걷기 목표에요 토요일도 민보걷기 완료 했어요 편안한 밤 보내세요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토요일 걷기 오운완 완료

식후 비타민

식후에 비타민 챙겨 먹어요 매일 꼭 챙기려고 하는데 쉽지않네요 편안한 밤 보내세요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식후 비타민

간식으로 견과류

저녁 준비하면서 간식으로 견과류 한봉지 먹어요 고소하니 맛나요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간식으로 견과류

점심 가게에서 견과류, 리코타치즈샐러드, 오트밀요거트

점심은 1시에 출근해서 2시에 차렸는데요. 근데 다 먹으니 3시 반쯤 됐답니다. 계속 손님이 오셔가지고 밥을 먹다 일하다 먹다가 했네요. 그나마 내 음식들이 다 차서 식지는 않으니까 그건 좋더라고요.ㅋㅋ 견과류, 리코타치즈샐러드, 오트밀요거트 차려서 점심 먹을라고 막 시작했을 땐 그냥 조용했거든요. 처음에 견과류 다 먹을 때까지도 그냥 그랬는데 샐러드 시작할라고 할 때부터 계속 손님이 3~4팀이 오시더라고요. 다 먹고 설거지할 때 내가 어떻게 먹은지 기억이 잘 안 나더라고요. 좀 정신없이 먹었네요. 샐러드는 아침믹스 반팩, 당근 콜라비 체썬사과 체썬단감 체썬밤 브로콜리 토마토 소고기육전 하나와 깻잎 상추 체썰어 넣고 와인식초드레싱 뿌리고 가게에 있는 리코타치즈와 방울토마토 냉동 블루베리까지 올린 다음 건자두 1개까지 넣었어요. 리코타치즈에는 발사믹식초를 조금 뿌렸답니다. 야채 위주로 먼저 먹고 마지막에 육전 먹었답니다. 이 샐러드 먹는 시간이 가장 오래 걸렸네요. 오트밀요거트는 오트밀 25g을 뜨거운 물에 불려서 컵에 담고 그릭요거트와 요거트 담고 유자창 약간 더하고 냉동 블루베리, 건자두 1개, 시리얼과 견과류 조금 넣었답니다. 먹을 때는 비벼서 맛있게 먹었어요. 근데 이거 먹고 마그네슘까지 챙겨먹었는데 내가 사진에 나온 음식들을 다 먹었는지 기억이 안 날 만큼 정신없이 커피 만들고 다발 만들면서 점심시간을 보냈더니 조금 더 땡겨서 갖고 다닌 견과류를 더 먹었답니다. 안 먹었으면 좋았겠지만 그럴 수도 있잖아요?ㅋㅋ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 가게에서 견과류, 리코타치즈샐러드, 오트밀요거트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