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매일 셀렉스 매일 밀크 프로틴바 3가지 견과'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매일 셀렉스 매일 밀크 프로틴바 3가지 견과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밀크씨슬

오늘도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내건강 내가 챙겨야죠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밀크씨슬

아침 견과류, 샐러드, 생선조림

200g이 줄어서 60.0kg이 됐네요. 좋아라 해야 되는데 아침에 너무 힘이 없으니까 그럴 생각도 없었답니다. 좀 작긴 하지만 빠질 줄은 몰랐구요. 그냥 유지만 하자란 생각으로 얼른 다음 루틴(물 먹고 약 먹기)을 했답니다. 아침은 견과류 레몬물(사촌동생이 많이 생긴 스틱레몬즙을 저한테 두통 준 거였거든요. 근데 엄마가 생각보다 잘 드셔서 엄마가 캐시 워크로 이번에 사셨답니다. 엄마까지 캐쉬워크를 전파했던 보람이 있네요😚)과 샐러드 먼저 차렸어요. 레몬물은 엄마랑 반씩 나눠 먹거든요. 그리고 나는 물을 더 타서 견과류랑 먼저 맛있게 먹고요. 샐러드는 야채믹스 반팩, 당근 콜라비(오늘 새벽에 엄마가 기계로 썰어주셨어요) 파프리카 채썬사과 체썬단감 체썬밤 섞고 가장자리에 브로콜리 토마토 넣고 가운데에 차지키소스 올리고 가장자리 한켠에 상추 깔고 소고기육전과 깻잎 체썰어서 자리잡고 애사비드레싱 1t(이게 만들어논 것 마지막)+와인식초드레싱 1T 뿌리고 건자두2개 시리얼까지 뿌려서 만들었어요. 토마토와 브로콜리 차지키소스에 찍어먹으면서 야채 위주로 샐러드 먹었는데 오늘따라 드레싱이 조금 약하더라고요. 차지키소스에 야채들 비벼서 먹긴 했네요. 야채 거의 다 먹고 육전 있는 부분은 끝에 먹었답니다. 오늘 아침에 엄마랑 동생은 생선조림으로 아침 먹고 있었고 나는 거실에서 따로 샐러드 먹었거든요. 원래 내가 천천히 먹어서 샐러드 다 먹을 때는 벌써 다 드시고 일어나셨답니다. 드시던 것 중에 짠 김치랑 달달한 멸치볶음 넣어버리고 배추김치, 오늘 아침에 한 무채지, 생선조림과 내 잡곡밥(잡곡밥도 이게 마지막이라  잡곡밥 해야 된답니다) 데워서 먹었답니다. 생선조림은 차례상에 올렸던 생선을 무넣고 조린건데  생각보다 안 짜고 많이 맵지도 않았답니다. 남은 생선조림은 다 먹었네요. 밥까지 맛있게 먹고 칼슘 마그네슘까지 챙겨서 아침 식사 완료했어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 견과류, 샐러드, 생선조림

장건강 유산균💊

장건강 위해서 매일 공복에 유산균 챙겨 먹어요 공복 섭취가 좋다고 해요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장건강 유산균💊

지양해야 할 아침식단 vs 추천하는 아침식단

세계 각국 보건 당국은 아침 식사를 권장하고 있다.  아침을 먹어야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된다는 연구 결과가 많다.  아침을 어떻게 먹어야 할까? 1. 누가 영양 성분 따져서 식사하나? 한국인의 영양소 섭취 기준 탄수화물(밥, 빵 등)은 하루 식사 중 55~65%,  단백질(달걀, 고기, 콩류 등)은 7~20%, 지방(고기)은 15~30% 먹는 것이 좋다.  체중감량 중인 사람은 탄수화물을 50% 이하로  줄이기도 하지만, 꼭 먹어야 건강을 유지할 수 있다.  2. 삶은 달걀 vs 스크램블 vs 프라이... 어떻게 먹을까? 아침에 가장 많이 먹는 음식 중에 달걀이 빠질 수 없다.  전날 삶아 놓은 달걀을 먹거나 아침에 달걀 프라이를 먹기도 한다.  토마토, 양파를 넣은 달걀 스크램블이 건강에 좋지만  시간이 걸린다. 국가표준식품성분표(100g 기준)에 따르면  달걀 프라이와 삶은 달걀의 단백질은 6~7g으로  큰 차이가 없다. 다만 달걀 프라이는 열량 206Kcal, 지방 13.5g이고  삶은 달걀의 열량은 145Kcal, 지방은 8.68g이다 3. 베이컨-소시지-햄 vs 달콤한 잼과 프레이크 아침에 서구식 식단이 자리를 잡으면서  가공육이나 잼, 콘프레이크를 먹는 사람들이 많다.  잼, 콘프레이크도 맛을 내기 위해 설탕 등 당분을 많이 넣은 제품이 있다.  흰식빵과 함께 매일 먹으면 혈당이 치솟고 살이 찔 수 있다.  건강에 신경 쓰는 사람이라면 성분표를 잘 살펴서 절제하는 것이 좋다. 4. 아침 식사했더니,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되는 이유? 아침에 빵 대신에 쌀밥, 국을 먹는 사람도 많다.  비타민이 많은 채소 반찬과 함께 먹으면 건강식이 될 수 있다.  국은 너무 짜지 않게 만들어야 한다.  잡곡밥을 먹으면 더욱 좋다. 혈관에 좋고 혈당 조절에 도움이 된다.  흰식빵도 진한 통밀빵으로 바꾸는 것이 좋다.  아침 공복에 커피부터 마시면 위 점막을 해칠 수 있다.  어느 정도 음식을 먹은 후 커피를 마셔야 위를 보호할 수 있다. 아침을 충분히 먹으면 포만감을 유지해 점심 과식을 막을 수 있다.  결국 체중 감량에도 도움이 된다

야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야고

지양해야 할 아침식단 vs 추천하는 아침식단

“간식도 못먹겠네”…파리바게뜨 빵·케이크 가격 5.9% 올린다

컴포즈 커피도 오르고... 스벅 커피가격도 오르고.. 다음달부터 더위사냥과 붕어싸만코 등 인기 아이스크림 가격도 200원씩 오른다고 합니다 빵....도 오르네요 ㅋㅋ 흐윽.. 파바 가격이 싸다고 느끼지는 않았는데 더 오른다고 하니 정말 물가가 장난 아니예요  5.9프로 인상폭도 크네요 그냥 다이어트하고 덜 사먹는걸로... ㅎㅎ  붕어싸만코·부라보콘·월드콘 등 먹거리 가격 줄줄이 인상 파리바게뜨가 오는 10일부터 일부 제품 가격을 평균 5.9% 인상한다. 다음달부터 더위사냥과 붕어싸만코 등 인기 아이스크림 가격도 200원씩 오른다. 7일 파리바게뜨는 빵 96종과 케이크 25종 등 가격을 올린다고 밝혔다. 파리바게뜨의 가격 인상은 지난 2023년 2월 이후 2년 만이다. 가격 인상에 따라 ‘그대로토스트’는 3600원에서 3700원(2.8%)으로 오르고 ‘소보루빵’ 가격은 1500원에서 1600원(6.7%)이 된다. ‘딸기 블라썸 케이크’는 1만9000원에서 1만9900원(4.7%)으로 오른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원료비와 각종 제반 비용 상승에 따라 불가피하게 가격을 조정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날 빙그레도 다음 달부터 아이스크림과 커피, 과채음료 일부 제품 가격을 인상한다고 밝혔다. 더위사냥은 800원에서 1000원으로 오르고, 슈퍼콘과 붕어싸만코 등은 1200원에서 1400원이 된다. 또 아카페라 사이즈업(350㎖)의 소비자가격은 2400원에서 2600원으로 오르고, 따옴(235㎖)은 2400원에서 2700원이 된다. 자회사인 해태아이스의 부라보콘과 시모나 등도 1200원에서 1400원으로 오른다. 빙그레 관계자는 “최근 원부자재 가격 상승 및 인건비∙에너지 비용 증가에 따른 원가압박이 심해지고 있는 상황이다”라며 “특히 이번 가격 인상 제품들의 주요 원재료인 커피, 코코아, 과채 농축액 등의 가격이 급격히 상승하고 있으며 환율 상승으로 악화되고 있다”고 설명했다. 전날 롯데웰푸드 역시 오는 17일부터 빼빼로 등 26종 가격을 평균 9.5% 인상한다고 한 바 있다. 초코 빼빼로는 1800원에서 2000원으로, 가나마일드 가격은 2800원에서 3400원으로 조정한다. 몽쉘 오리지널도 6600원에서 7000원로 인상한다. 빙과류 중 월드콘은 1200원에서 1400원으로, 설레임은 1200원에서 1400원으로 각각 조정한다. 롯데웰푸드는 지난해 6월 1일에도 초코 빼빼로 등 17종 제품을 평균 12% 인상했다. <출처 매일경제>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간식도 못먹겠네”…파리바게뜨 빵·케이크 가격 5.9% 올린다

견과류로 배고픔을 달래줘요!

견과류 식물성 단백질과 식이섬유가 풍부해 간식으로 먹으니 포만감을 오래 지속되어 식사량을 줄여주어 체중관리 할 때 good 👍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견과류로 배고픔을 달래줘요!

울금팩으로 피부 환해 질꺼 같아요 ~

오늘 울금 가루를 넣어서 밥을 하는데요  울금이 혈당관리에도 좋다고 하는데, 보니까 우유, 주스  그리고 미백, 잡태 관리에 울금 팩도 좋다고 하네요  한번 실험을 해 봤는데요  울금가루 , 일반 요거트 1:1로 배합을 해주면 되요  울금을 바르기 전에 손부터 깨끗하게 씻어 주고요~ 미세먼지나, 핸드크림등 화장품의 잔여 물이 없어야지 효과가 좋다고하네요  손등에 잘 펴서 발라 줬어요  그리고 10분~15분 정도 기다려 주면 되요  15분후 미온수로 롤링 하면 서 잘 닦아 주었는데요  와~~ 정말 전후 사진을 보면 손이 좀 밝아 진거 같지 않은가요 ? 울금팩을 하고 난후에는 보습을 충분히 해준것이 좋고,  매일 사용하기 보다는 1-2주간에 한번정도 해주는 것이 더 낫다고 하네요  예민한 피부인경우는 얼굴보다는 손에 먼저 테스트 해보시는것도 추천드려요  단, 단점이 있는데, 냄새가 ㅋㅋㅋ 이거 카레 냄새하고 똑같은 냄새가 나는데요  향신료 냄새를 꺼려 하시는 분들은  안하시는것이 좋을것 같아요  손에 해도 냄새가 솔솔 올라 와서 코를 자극하는데, 얼굴에 한다면 , 바로 코로 냄새들이 엄청 자극할것 같아요  오늘은 손에 해봤는데, 얼굴에도 한번 해보고 싶네요  냄새는 영~~~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울금팩으로 피부 환해 질꺼 같아요 ~

점심은 가게에서 견과류, 샐러드, 오트밀요거트

10시 20분에 엄마랑 같이 나가서 산책 좀 하고 우리가게 들렸답니다. 오늘은 도시락 샐러드까지 챙겨와서 12시반쯤에는 먹으려고 했는데 갑자기 은행 볼일이 생겨서 일 마무리 짓고 다시 가게 돌아오니 1시 16분이나 됐네요. 얼른 점심 차려서 먹었어요. 견과류와 리코타치즈샐러드 만들고 오트밀 뜨거운 물에 불려서 오트밀요거트 만들었네요. 견과류부터 맛있게 먹고~ 샐러드는 야채믹스 반팩 넣고 당근 콜라비 파프리카 채썬사과 체썬단감 체썬밤 브로콜리에 애사비드레싱 1.5T 넣고 소고기육전 하나와 깻잎, 상추도 한켠에 놔두고 가게에 있는 방울 토마토 올리고 저번에 만들어 놓은 리코타치즈 올리고 리코타 치즈에 발사믹식초 조금 붓고 건자두2개와 냉동블루베리, 시리얼까지 뿌려서 만들었어요.  우선 야채부터 먼저 맛있게 먹었고 먹으면서 리코타치즈도 먹었네요. 그렇게 야채와 리코타치즈 다 먹고 육전 먹었답니다. 오트밀요거트는 오트밀 15g정도에 뜨거운 물로 살짝 불려서 컵에 오트밀 넣고 수제 요거트 넣고 위에 냉동 블루베리와 건자두 시리얼 조금 올려서 만들었어요. 먹으니 당분을 전혀 안 넣어서 하나도 안 달아가지고 견과류만 조금 더 넣어 먹었어요. 가게에는 알룰로스가 없어서 단맛은 포기하고 고소한 맛으로 먹었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가게에서 견과류, 샐러드, 오트밀요거트

뉴케어 액티브 밀크맛 마셔요.

뉴케어 액티브 밀크맛 마셔줍니다. 단백질 함량이 높고 칼슘,마그네슘이 풍부해 뼈 건강과 근육 건강, 근육 유지와 항산화까지 관리할 수 있어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뉴케어 액티브 밀크맛 마셔요.

호우섬 홍콩 밀크티💚

밀크티 좋아하세요? 전 정말 애정해요 따뜻하게 마시는 밀크티도 좋아하지만 이렇게 차가운것도 맛있어요 350ml에 230kcal.. 역시 맛있는건 칼로리가 낮지는 않네요 ㅠㅠ 맛있게 먹고 또 만보로 칼로리 저녁에 태워야죠!! 즐거운 오후시간 보내세요~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호우섬 홍콩 밀크티💚

🥕 "당근 하루 1개 먹었더니"...시력부터 소화까지 몸에 변화가?

당근 좋아하세요? 당근은 생으로 먹어도 익혀서 먹어도 참 맛있어요 달달하기도 하고 아삭아삭 식감도 좋죠~ 김밥에도 넣고 시금치나 콩나물에 넣기도 하고 잡채에도 듬뿍 넣어주면 색감도 곱고 맛도 영양도 좋아요 다이어트 할때도 간식으로 생으로 깍아서 드셔도 도움이 많이 되요. 당근이 이렇게 좋은 효능이 많네요 성인은 하루에 중간 크기의 당근 1~2개를 섭취하는 것이 적당하다고 하네요. 당근은 필수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한 채소다. 특히 비타민 A가 풍부해 시력 보호, 피부 건강 유지, 면역 기능 강화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그렇다면 매일 당근을 한 개씩 먹으면 어떤 변화가 일어날까? 국내외 자료를 바탕으로 당근의 장점에 대해 소개한다. 1. 소화 건강 증진 당근은 수용성 섬유질이 풍부해 건강한 소화를 돕는다. 식이섬유는 장 운동을 촉진하고 변비를 예방하며 장내 환경을 건강하게 유지하는 데 필수적이다. 매일 당근을 섭취하면 소화 불량이나 복부 팽만 같은 소화 문제를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된다. 또한 당근의 높은 수분 함량은 체내 수분 보충에 기여해 보다 원활한 소화를 돕는다. 2. 눈 건강 개선 당근이 시력 보호에 좋은 채소로 잘 알려진 이유는 바로 풍부한 베타카로틴 덕분이다. 베타카로틴은 체내에서 비타민 A로 전환되어 특히 어두운 곳에서의 시력 유지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규칙적으로 당근을 섭취하면 야맹증 같은 시력 저하를 예방하고, 노화로 인한 황반변성 위험을 낮출 수 있다. 3. 체중 관리에 탁월 체중 관리가 필요하다면 당근이 도움이 될 수 있다. 당근은 칼로리가 낮은 반면, 섬유질과 수분 함량이 높아 포만감을 오래 유지할 수 있다. 또한 자연스러운 단맛이 있어 단 음식을 대신할 수 있는 건강한 간식이 된다. 이는 건강한 식습관을 유지하고 균형 잡힌 식단을 관리하는 데 효과적이다. 4. 심장 건강에 도움 당근을 규칙적으로 섭취하면 심장 건강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다. 당근에 함유된 항산화제, 비타민, 식이섬유는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고 심혈관 질환 위험을 줄이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칼륨이 풍부해 나트륨의 부정적인 영향을 완화하고 혈압을 조절하는 데 기여한다. 이로 인해 고혈압 예방과 심장 질환 위험 감소에 효과적이다. 하루에 얼마나 먹어야 할까? 성인이라면 하루에 중간 크기의 당근 1~2개를 섭취하는 것이 적당하다. 이는 비타민 A를 비롯한 다양한 영양소를 충분히 섭취할 수 있는 양이다. 다만, 당근을 지나치게 많이 섭취하면 카로테인혈증이라는 상태가 발생할 수 있고 이로 인해 피부가 약간 주황빛으로 변할 수 있다. 따라서 샐러드, 간식, 요리 등에 적절히 활용하며 즐기는 것이 가장 좋다. <출처 코메디닷컴>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 "당근 하루 1개 먹었더니"...시력부터 소화까지 몸에 변화가?

밀크씨슬

오늘도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피곤할때 좋아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밀크씨슬

아침 견과류 샐러드 잡채밥

어제 견과류 간식 먹고 약간 체한것 마냥 속이 안 좋아가지고 점심때부터 좀 굶었답니다. 그래서 한 300g정도 빠졌네요. 그런데 이건 몸이 아파서 빠진 거라 사실 금방 늘거든요. 그렇게 유의미하진 않답니다. 어제 점심부터 못 먹었으니 배는 고팠고 이제 속은 괜찮아져서 아침 잘 챙겨 먹었답니다. 견과류와 레몬물, 샐러드(+육전1개)를 아침에 만든 차지키 소스까지 넣어 만들어서 먼저 견과류와 레몬물(어머니가 반컵 드시면 내가 거기다가 물 더 타서 마세요) 먹었어요 샐러드는 야채믹스 반팩, 당근 콜라비 파프리카 채썬사과 체썬단감 체썬밤 섞고 햄프씨드 뿌리고 가장자리에 브로콜리과 상추 채 썰어서 넣고 중앙에 토마토 반개 썰어 올리고 차지키소스와 돼지고기육전 하나도 깻잎과 같이 채썰어서 올렸답니다. 애사비드레싱 1.5T 뿌리고 건자두2개 썰어 시리얼과 같이 뿌렸어요. 우선 채소 위주로 맛있게 먹었답니다. 브로콜리는 차지키 소스에 찍어서 먹구요. 육전 있는 부분은 고스란히 남겨놓고 우선 먼저 채소 다 먹고 제일 마지막에 육전과 밑에는 야채랑 먹었답니다. 그렇게 먹고 오늘은 어머니가 먹고 남긴 잡채 조금에 내 잡곡밥 데워서 어머니가 먹던 반찬에다 그냥 먹었네요. 좀 짠김치에 매운 파김치, 고사리나물인데 싱거운 김치가 썰어 놓은게 없어서 그냥 먹었네요. 하지만 많이 짜고 매워서 한 입만 먹고 고사리나물 먹었답니다. 물론 잡채가 여러 가지가 많이 들어서 사실 반찬이 많이 필요하진 않았어요. ㅋㅋ 칼슘 마그네슘까지 챙겨먹고 오늘 아침도 완료.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 견과류 샐러드 잡채밥

좋은 유산균 고르는 팁

알고 먹는 유산균 거의 국민 유산균이라고 부르잖아요 ~ ㅎㅎ 전 락토핏이 젤 편하고 맛도좋고, 효과는 매일 같은 습관이라도 좋겠다 생각하죠  유산균도 요즘 종류가 다양하고 많아서  고르기도 정말 힘들것 같아요  좋은 유산균 고르는법 공유~ 한번쯤은 알고갈 필요성이있는것 같아요 !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좋은 유산균 고르는 팁

좋은 글귀

좋은 습관을 일상의 루틴화하면   즐겁게 하게 되고 결과도 좋습니다 매일 걷기와 운동도 습관화하니  그 시간이 즐거워지네요 좋은 습관과 함께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인생이여만세님의 프로필 이미지

인생이여만세

좋은 글귀

셀렉스 단백질 프로틴 추천합니다

안녕하세요? 오늘 제가 추천해드릴 프로틴 제품은 셀렉스 프로핏 워이프로틴 입니다. 아무래도 운동을 시작하고 건강을 챙기려다 보니 단백질 섭취도 빠트리지 않고 하고 있는데요. 전 평소에 우유나 단백질 보충제를 먹으면 속이 불편했어서 어떻게 해야 하나 고민을 하다 분리유청단백질 추천 셀렉스 프로핏을 마셔보게 되었는데, 속도 편하고 심지어 맛도 있더라고요!! 제가 또 맛이 없으면 입에도 안대는편이라...^^  단백질이 중요한 건 알면서도 손이 잘 안 가게 되던데, 맛까지 있으니까 더 부지런하게 챙겨보게 되더라고요. 저뿐만 아니라 요즘 저희 신랑도 저와 같이 뱃살을 부숴본다고 운동을 하는데, 같이 운동 후에 마시고 있답니다 :) 고단백 20g, 칼슘 350mg, 비타민D 20㎍, 아연8.5mg, 마그네슘,비타민B군 3종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제 40대라서 건강도 챙기면서 살을 빼야 하니 꼭 챙겨주고 있답니다. 무엇보다 맛이 깔끔해서 마음에 들더라고요  그럼 건강하세요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품 추천 시 참고사항 ✅ 제품 사진은 필수! 제품명과 브랜드명을 적어주세요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칼로리,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보이윤님의 프로필 이미지

보이윤

셀렉스 단백질 프로틴 추천합니다

하루레시피 영양제

저녁식후에 하루레시피 영양제 챙겨 먹어요 비타민D,셀레늄,아연,프로바이오틱스  4가지 들어있어요 매일 꼭 챙겨먹으려고 해요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하루레시피 영양제

걷기하고 산책

목요일도 낮에 산책코스 돌고 왔어요 매일 꼭 돌고 있어요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걷기하고 산책

Hurum 데일리 초유 프로틴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품 추천 시 참고사항 ✅ 제품 사진은 필수! 제품명과 브랜드명을 적어주세요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칼로리,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휴럼 데일리 초유 프로틴은  균형있게 배합한 동.식물성 단백질을 한 번에 담아낸 프로틴 파우더입니다 면역 글로불린과 같은 항체와 항생제인 락토페린 성분이 함유 면역력을 높이는데 효과적인 프로틴 280g(1,045Kal) 1일1회 40g(약2스푼)을 물에 녹여 섭취하면 됩니다맛은 고소합니다. 우유에 타서 먹어도 됩니다 매일 단백질.프로틴 채우기 힘든데 두스푼으로 부족한 영양소 챙기시고 균형잡힌 성인단백질을 건강하게 섭취해서 100세 까지 튼튼하게 삽시다 

biki1013님의 프로필 이미지

biki1013

Hurum 데일리 초유 프로틴

뉴케어 액티브 밀크맛 마셔요.

수업이 있어서 출발하기 전에  뉴케어 액티브 밀크맛 마셔줍니다. 운동 전 후에 마시면 든든하니 좋아요. 골다공증 예방에 효과적입니다.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뉴케어 액티브 밀크맛 마셔요.

오필리 한끼대용 잔소리 쉐이크 추천합니다 !!

다이어트 쉐이크 추천 드려요! 오필리에서 나오는 한끼대용 잔소리 쉐이크  강추입니다 곡물맛, 호박라떼맛, 아몬드초코맛, 호박고구마맛 네가지가 있고 네가지 모두 달지 않고 담백한 맛입니다 물에 타 마셔도 밍밍하지 않고  우유, 두유, 아몬드 브리즈에 타 마시면 더 맛있고 포만감도 좋아요  프로틴 함유량도 많아서 매일 단백질 섭취 걱정 안해도 되서 너무 좋아요  흔들면 가루 엉키는거 없이 잘 풀리고 안에 씨리얼같이 씹히는 맛도 꽤나 있어서 좋습니다 완전 강추 드립니다 !

매일나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매일나나

오필리 한끼대용 잔소리 쉐이크 추천합니다 !!

밀크씨슬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내건강 내가 챙겨야죠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밀크씨슬

후라이드 VS 양념 (구내식당 대박이죠 !!!)

코코넛 가루로 튀겨진 순살 치킨  이거 처음 먹어 보네요  너무 맛이 좋아요  일반 후라이드 보다는 훨씬 ㅋㅋ  처음에 5개 가져오고 , 나중에 4개더 ㅋㅋ 추가로 먹었네요  양념은 매일 주는것으로 똑같은데, 후라이드는 오늘 최고최고~~~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후라이드 VS 양념  (구내식당 대박이죠 !!!)

홈트

홈트로 스트레칭 했어요  매일 하네요

뽀글사랑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글사랑

홈트

아침 견과류, 샐러드(+육전)

200g이 늘었어요. 어제 아침을 잡채밥까지 먹어서 점심을 샐러드만 먹었더니 저녁에 배고프고 입을 쓸 정도로 힘이 드니까 견과류 간식까지 먹어서 좀 찐것 같아요. 이렇게 식단 잘 하다가도 저녁에 못 참고 간식먹고 다음 날 찌면 힘이 빠져요. 나는 왜 이렇게 자제력이 없는 사람일까 자책도 좀 하고요.  하지만 아침은 식단에 맞게 잘 챙겨 먹습니다. 이 문제가 내가 건강하고 현명하게 챙겨먹질 않아 생긴 문제라 보고 아침은 또 잘 챙기죠. 견과류와 물, 샐러드 만들어서 우선 아침 차렸네요. 이거 먹고 탄수화물도 챙겨 먹을 생각인데 뭘 먹을지 아직 결정을 못했었답니다. 견과류 천천히 물이랑 먹고 샐러드는 야채믹스 반팩, 당근 콜라비 파프리카 채썬사과 체썬단감 체썬밤 섞고 가장자리에 브로콜리 토마토 반개 썰어 놓고 한켠에 상추 썰어서 담았어요. 상추위에 육전(돼지고기2개, 쇠고기1개)과 깻잎썰어 올렸고 햄프씨드 뿌리고 애사비드레싱 2T 넣고 가운데 그릭요거트(+발사믹식초 알룰로스) 건자두2개 시리얼까지 더해서 만들었어요. 야채 위주로 샐러드 맛있게 먹고 육전 있는 부분은 남겨놓고 야채를 우선 싹 먹은 다음에 육전이랑 그 밑에 있는 야채랑 같이 먹었네요. 이게 단백질이다. 하고 먹지만 보통 때보단 기름기가 있으니 열량은 더 나가겠죠? 하지만 내가 정성스럽게 만들었고 저는 원래 좋아해서 기분 좋게 먹었답니다. 이렇게 먹고 탄수화물을 챙겨 먹을 생각이었는데 귀찮기도 하고 무엇에 지쳤는지 힘이 없어서 움직이기가 싫어지더라고요. 그래서 견과류를 갖고 와서 먹었어요. 아까 처음에 견과류를 먹어서 더 먹을 필요가 하나도 없는데 말이죠😂 한통을 다 먹었네요. 사실 너무 많이 먹은 거죠ㅠㅠ 그리고 나서 마그네슘 칼슘까지 먹었답니다. 아침을 완료했는데 조금 개운하지 못하게 했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 견과류, 샐러드(+육전)

공복 물한잔💦

목요일 아침도 공복물한잔 따뜻하게 마셔요 매일 하는 루틴 이네요 좋은 하루 되세요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공복 물한잔💦

저당 단백질 칼슘 프로틴음료 : 닥터유프로 단백질24g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품 추천 시 참고사항 ✅ 제품 사진은 필수! 제품명과 브랜드명을 적어주세요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칼로리,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한끼 식사대용으로 단백질음료 어떤것으로 챙겨 주기 하시나요?  포만감은 지속으로 영양은 전문가가 설계했다는..... 저당 단백질 칼슘 프로틴음료 : 닥터유프로 단백질24g 매일 달달한 것을 노래 부르는 남편을 위해서 초코맛과 단맛을 그닥 좋아 하지 않은 저는 바나나 맛으로 구매를 했어요  그런데 이건 맛없는 저당이 아니고, 맛난 저당 이네요  바나나맛 1팩은 133칼로리 (250ML) 딱 마시기 좋은 1팩의 양인거 같아요  너무 많으면 부담스럽고, 작으면 왠지 덜 먹은 느낌도 나잖아요  단백질24g과 칼슘300mg, 아미노산19좋 까지~ 들어 있어요  단백질 24g이면 삶은계란이 몇개 인지 아시나요?  바로 4개의 분량의 동식물성 단백질 균형설계로  완전 단백질 충전 근육, 결합 조직 등 신체 조직의 구성성분의 단백질 함량이 24g 마시는 단백질에  삶은 계란이 4개가 고스란히 들어 있는거죠  맛있는저당이라서 맛은없다 ? NONO!! 쉽게 접할수 있는 바나나맛 우유 아시죠  그만큼의 맛난 달달함을 느끼실수가 있어요  우유보다는 닥터유 프로 단백질은 묽은 제형이네요  2025.02.03년 구매 한것인데요  유효기간 보이시나요 2025.09.18일까지  거의 7개월 정도의 유효기간이  생각보다 길죠 ~ 그때 까지 두고 먹을수 있는것이지만, 이렇게 맛난 단백질 음료는 뭐 2-3일면 후딱 마실수 있죠 ㅎ 1일 영양성분 기춘기 에 대한 비율 43% 차지하고 있는 칼슘 300mg 칼슘은 근육 기능유지에 절대적으로 필요한 영양분이죠  또한 아미노산 19종 함유되어 체내에서 생합성 될수 없어 식품으로 섭취해야하는 필수 아미노산 8종 함유 아미노산 18종에 L-카르티닌을 추가 한컵의 분량안데 이렇게 다양한 영양분이 차고 넘칠줄 몰랐네요  모르고 마시는것이랑, 알고 마시는 거랑은 차이가 많이 나죠  단백질 음료 그냥 맛없다, 건강한것은 그냥 마시는것이지 무슨 맛!!! 이런 고정관념을 확~ 깨어주는  닥터유플로 단백질 24g 인기가 있는 이유 성분때문이죠 . 칼로리도 낮고,한병에 단백질 24g도, 저당도 맘에 딱 들었어요  연말부터 시작해서 설날까지 ~ 정신 없이 먹었던 1달 ㅋㅋ 이제부터 다이어트 돌입해야죠 ~ 열심히 할수 있는 든든한   닥터유플로 단백질 24g [참고로] 초코도 공유해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저당 단백질 칼슘 프로틴음료 : 닥터유프로 단백질24g

셀렉스 프로틴 락토프리

제가 먹고있는 제품은 셀렉스 프로틴 락토프리입니다 분리유청단백질을 사용해서 속에 부담이 적습니다 진한 우유맛으로 먹기도 편합니다 근육과 뼈건강에 도움을 주고 면역기능에 활력까지  한마디로 건강 필수식품이죠 단백질,칼슘,비타민D,아연등 영양면에서도 너무 훌륭합니다 영양도 만점 먹기도 편한 단백질 프로틴 셀렉스 추천합니다 벌써 한통 다먹어 가네요 모두 자신에게 맞는 운동하고 단백질 식품도 먹고 건강 쭉 유지하면 좋겠습니다

쉬림프님의 프로필 이미지

쉬림프

셀렉스 프로틴 락토프리

비타프레쉬 🍊귤 젤리

아이들 비타민 뭐 먹이나요? 친구가 비타프레쉬 비타민C D 3000 귤젤리를 거부감없이 애들이 잘 먹는다고 해서 저도 이번에 구매했어요  모양도 귀염귀염하네요 ㅎ   비타민C & D 모두 있어서 면연력 키우기 좋네요 중딩이는 외출도 많지 않고 햇볕 보는 운동도 많이 못해서 늘 마음에 걸렸는데 매일 챙겨줘야겠어요 애들 챙겨주며 저도 먹어보니 젤리처럼 맛있어요 설탕 발려서 그게 약간 아쉬운데 살살 털어서 먹었어요 단맛이 강하지 않아요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비타프레쉬 🍊귤 젤리

뉴케어 액티브 밀크맛 마셔요.

뉴케어 액티브 밀크맛 수업 준비를  위해서 한 팩 고소하게 마셨어요. 근골격 건강과 관절 연골 뿐만 아니라  뼈 건강과 골다공증 예방에 도움을 줍 니다.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뉴케어 액티브 밀크맛 마셔요.

밀크씨슬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피곤할때 최고로 좋아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밀크씨슬

아침 견과류, 샐러드, 잡채밥

400g이 빠져서 연휴전 평균 몸무게로는 돌아왔네요. 그래서 아침 탄수화물은 잡채밥를 먹을 생각이랍니다ㅋㅋㅋ 견과류와 레몬물, 그릭요거트샐러드 만들어 먼저 차려서 레몬물에 견과류 꼭꼭 씹어 먼저 먹고 샐러드는 야채믹스 상추 깻잎(어제도 느낀 거지만 깻잎은 그냥 샐러드에는 조금 이질감이 느껴진답니다. 고기 들어가는 샐러드에 넣어야 겠어요) 당근 콜라비 파프리카 피망 체썬사과 체썬단감 밤도 썰어 넣고 가장자리에 브로콜리 토마토 자리잡고 햄프씨드 뿌리고 애사비드레싱 1T, 와인식초드레싱 1T 샐러드 반씩 뿌려봤답니다(실험한 거죠ㅋㅋ 근데 오늘 샐러드에는 와인식초드레싱이 더 맞더라고요.) 양배추라페 조금 넣고 중앙에 그릭요거트(+발사믹식초 알룰로스) 건자두2개와 시리얼 뿌려서 만들었어요. 가장자리에 있는 브로콜리는 그릭요거트에 찍어 먹고 토마토도 먼저 먹으면서 야채 위주로 먼저 먹었답니다. 오늘은 나중에 잡채를 먹을 거라 굳이 단백질 안 넣었지만 팽이버섯전도 계란 위주라(단백질이라고 할수도😅) 제일 마지막에 먹었네요. 솔직히 샐러드 다 먹고 배가 불렀거든요. 사실 이것만 먹고 미주라토스트만 먹으면 완벽할 것 같긴 한데...  그냥 처음에 마음먹은 대로 잡채밥 차렸답니다.  잡채를 후라이팬에 뜨거운 물 살짝 더해서 볶으면 처음 할 때만큼 맛있고 어떤 면에선 더 맛있기도 하답니다. 내 잡곡밥 조금 데워서 잡채 더해서 잡채밥 만들어 나물과 김치빼서 맛있게 먹었네요. 저기 보이는 나물은 다 먹었어요. 이제 고사리, 무나물만 조금 남았답니다. 오늘 아침도 그렇게 푸짐히 잘 먹고 칼슘 마그네슘까지 챙겨서 아침 완료했네요.  좀 과하게 먹은 느낌이 있지만 며칠 1키로 이상 찐 살 뺀다고 전체적으로 줄여서 먹었던 거에 보상인 거 같기도 하고😅 잡채 먹을려고 좀 뺐었으니 먹을 때 맛있게 먹었네요. ㅋㅋ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 견과류, 샐러드, 잡채밥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