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셀렉스 매일 밀크 프로틴바 3가지 견과'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매일 셀렉스 매일 밀크 프로틴바 3가지 견과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밀크씨슬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명절에도 챙겨야죠
영진왕빠
아침은 견과류, 샐러드, 나물잡곡비빔밥
다시 300g이 쪘어요. 어제 늦은 저녁으로 전 먹고 그거 배불러서 늦게 잤던 거 생각하면 많이 찐 건 아니거든요. 물론 명절이라 계속 잘 먹을거라 여전히 찔 거 같지만... 나중에 뺄 때 되게 힘들 거 같애요. 이렇게 먹어도 조금 찌는것 보니까 뺄 때도 조금씩 빠지려나 봐요.😅 아침에 샐러드 준비하는데 동생도 아침을 먹는다니까 어머니가 동생 나물비빔밥 해주셨거든요. 쌀밥에 5 가지 나물을 얹고 달걀까지 넣고 고추장은 따로 차리는데 보고 있으니 나도 나물비빔밥 먹고 싶어서 오늘 아침은 견과류, 레몬물과 두부샐러드 차려 먹고 나물잡곡비빔밥과 겉절이 따로 차려 먹었습니다. 우선 견과류 레몬물과 꼭꼭 잘 씹어 먹고 샐러드는 야채믹스 체썬배추 당근 콜라비 파프리카 채썬사과 체썬단감 방울토마토3개 가장자리에 브로콜리 두부4개 귤 자리 잡고 가운데에 양배추라페 차지키소스 올리고 건자두2개 썰어 넣고 시리얼 조금 뿌렸답니다. 그리고 와인식초드레싱 1.5T 넣었네요. 샐러드는 브로콜리 차지키소스 찍어 먹으면서 야채 위주로 맛있게 먹고 어느 정도 다 먹어가면 두부를 마지막으로 샐러드까지 다 먹고 내 잡곡밥 조금 데워서 나물을 잘라 소량으로 넣는다고 넣었는데 5가지랑 넣어보니 양이 적진 않네요. 저는 달걀후라이, 고추장, 참기름도 빼버렸어요 비비면 저렇게 나물과 밥만 딱 있답니다. 밥이 나물에 비해 작긴 하네요.ㅋㅋ 고추장이 없어도 나물에 기본간이 있어서 충분히 맛있었답니다. 어머니가 내가 원하는 무나물도 해주셔가지고 나물이 다 맛있었는데 특히 우리 이모 시댁에서 온 진도 시금치가 제일 달큰하니 맛있었네요. 겉절이도 이번 차례 지낼 때 먹으라고 어머니가 어제 하신 거거든요. 약간 싱겁다고 하셨는데 저는 별로 안 싱겁고 살짝 매웠어요. 그래도 엄청 맛있었어요. 이렇게 나물잡곡비빔밥까지 잘 먹고 칼슘 마그네슘까지 챙겨서 아침부터 푸짐하게 먹었네요
성실한라떼누나
*부모님 건강, 이렇게 챙기자! 고령자를 위한 건강 관리 팁 7
부모님이 만약 외로울 때면, 누가 위로해 주지? 바로 우리죠~^^이제 부모님도 연세가 들고 하니 건강이 신경쓰이긴 합니다. 옆에서 챙겨드리지 못해서 넘 죄송스럽구요. ✔️균형 잡힌 식단 유지 어렸을 때는 부모님이 식사를 챙겨주셨지만 이제는 우리가 챙겨드려야 한다. 끼니마다 생선, 닭고기, 두부 등 고단백 식품을 포함하자. 아침에는 달걀과 우유를, 점심과 저녁에는 살코기나 콩류를 식단에 넣는 게 좋다. 햇볕은 건강에도 좋다. 외출이 어렵다면 보충제나 비타민 D가 풍부한 식품(달걀노른자, 연어 등)을 챙겨드리자. 그리고 식탁에 항상 물병을 두자. 부모님이 좋아하는 허브차나 따뜻한 물을 자주 권하는 것도 수분 섭취에 용이하다. ✔️같이 움직이기 가벼운 가사 일은 생활에 활력을 준다. 설거지, 정원 가꾸기 등 부모님이 부담 없이 할 수 있는 활동을 권장한다. 아침이나 저녁에 부모님과 함께 20분 정도 같이 산책하는 시간을 갖자. 이를 루틴으로 만드는 게 제일 좋다. 집에서도 가볍게 운동할 수 있도록 탄력 밴드, 가벼운 아령, 간단한 요가 매트를 준비해 드리면 유용하게 쓰신다. 유튜브의 고령자를 위한 스트레칭 영상을 함께 시청하거나, 동네 복지관에서 진행하는 운동 프로그램을 소개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정기 검진 관리 먼저 검진 날짜를 잡아드리자. 예전과 달리 앱이나 홈페이지로 예약해야 하기에 어른들에게는 다소 번거로울 수 있다. 검진 날짜를 미리 확인하고, 알림 설정이나 달력에 적어둬 잊지 않도록 하자. 검진 결과가 나왔다면 같이 확인하자. 어떤 문제가 있는지 알아야 한다. 필요한 경우 병원 상담에도 동행하자. 예방 접종도 챙겨야 한다. 독감 백신, 폐렴구균 백신 등 고령자에게 권장되는 예방 접종 일정을 점검하고 알려드리자. ✔️사회적 활동 장려 고령자의 정신 건강에는 사회적 교류가 큰 영향을 미친다. 지역 모임, 동호회, 복지관에서 운영하는 프로그램을 찾아서 부모님께 소개하자.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취미를 추천하는 것도 좋다. 나이가 들 수록 고립감을 느끼기 쉬운데, 가까운 친척이나 이웃과의 소규모 모임을 자주 추진하면 이런 감정이 덜 든다. ✔️자주 교류하기 자주 연락하는 게 제일 중요하다. 매일 일정 시간을 정해 전화하거나 방문하여 대화를 나누자. 무척 좋아하신다. 여행, 영화 관람 등 일상에서 벗어난 경험을 선물하는 것도 큰 도움이 된다. ✔️수면 체크 옛날에는 매일 아침 “밤새 편히 주무셨습니까?”, “기침은 덜하셨나요?” 문안 인사를 드리곤 했다. 부모님이 잘 주무셨는지 점검하는 게 그만큼 중요하다는 의미다. 부모님의 침실을 살펴보자. 조명이 너무 밝지는 않은지, 소음이 들리지는 않는지, 온도는 적절한지 보자. 발이 차갑다면 온열 팩이나 따뜻한 양말을 드리면 수면의 질이 한층 올라간다. ✔️약물 복용 관리 고령자는 복용 중인 약물이 많다. 약상자를 활용해 약을 시간별로 구분해 두자. 시간을 정해두고 약 복용 시간을 잊지 않도록 전화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출처:GQ
냥식집사
*공복에 챙기는 3가지!!
오늘도 공복에 3가지 챙깁니다!! 유산균, 노즈픽션, 글루타치온 꾸준히 챙기고 좋은효과 보길 바라는 마음으로 먹고 있어요~~^^♡
냥식집사
[단백질 쉐이크] 헬씨허그 산양유 단백질 100
단백질을 챙겨 먹어야겠다고 생각한 후 뭘 먹을지 고민하다 닥터케이바이오 헬씨허그 산양유 단백질 100을 매일 먹고 있어요. 건강식품 판매하는 가게에서 처음 추천받은 건데 네덜란드산 고품질 원료로 만들어졌고 순수한 산양유단백분말로 된 제품이라 단백질함량이 높습니다. 산양유는 우유보다 영양소 함량이 월등히 높고 모유와 성분이 매우 유사하여 소화 흡수율이 높다는 장점이 있답니다. 산양유의 5가지 효능을 정리했습니다. 1. 소화가 잘 됩니다. 우유에 들어 있어 소화를 방해하는 카제인 단백질이 산양유에는14배 이상 적고, 소화를 돕는 베타카제인이 1.5배 이상 많습니다. 2. 단백질이 풍부하다. 우유 100g에는 단백질이 2.8g 함유되어 있으나 산양유 100g에는 단백질이 3.7g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3. 골다공증 예방에 좋습니다. 칼슘은 뼈를 튼튼하게 하는 필수 성분이지만 체내 흡수율이 매우 낮은 게 단점입니다. 근데 산양유 성분은 소장에서 칼슘과 결합하여 칼슘의 흡수율을 높여 뼈를 튼튼하게 합니다. 4. 근육 성장에 좋습니다. 산양유는 총 단백질 농도 중 40% 이상이 알부민을 함유하고 있어 근육 감소를 예방하고 근육의 성장을 촉진합니다. 알부민은 근육, 혈관, 면역세포의 기능유지에 필수적인 성분입니다. 5. 심혈관 질환을 예방합니다. 산양유 단백질 효능에는 체내 콜레스테롤 수치를 감소시켜 고혈압, 협심증, 동맥경화, 뇌경색과 같은 다양한 심혈관 질환의 위험성을 낮추는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칼륨이 풍부해 고혈압을 낮추는 효과도 있습니다. 산양유 단백질은 매일 아침에 두유에 타서 마시면 편하게 먹을 수 있어요. 산양유 특유의 향 때문에 거부감이 있으신 분은 요거트에 섞어 먹어도 좋아요. 사실 저는 두유에 타서 먹기도 하지만 요즘은 그릭요거트와 함께 샐러드에 섞어 아침으로 먹어요. 그러면 훨씬 맛있게 먹을 수 있고 질릴지 않고 꾸준히 먹을 수있어서 좋아요. 다음 사진에는 그릭요거트 아래쪽에 산양유단백질이 들어있어요.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품 추천 시 참고사항 ✅ 제품 사진은 필수! 제품명과 브랜드명을 적어주세요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칼로리,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들풀지기
밀크씨슬
오늘도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연휴동안 건강 챙기세요
영진왕빠
아침 견과류 두부샐러드 미주라토스트2
홈트까지 하고 나와서 샐러드 만들어서 견과류랑 레몬물, 두부샐러드, 미주라토스트 2개로 아침 차렸답니다. 우선 레몬물이랑 견과류부터 먼저 먹고 샐러드는 야채믹스 체썬봄동 당근 콜라비 체썬사과 체썬단감 섞고 가장자리에 브로콜리 두부5개 귤 자리잡고 햄프씨드 뿌리고 애사비드레싱 2T 넣고 방울토마토 4개 양배추라페 차지키소스 올리고 건자두2개와 시리얼 뿌려서 만들었어요. 샐러드는 야채 먼저 맛있게 먹고 마지막에 단백질 두부 먹었답니다. 그렇게 먹고 미주라 토스트 2개도 야무지게 먹고 칼슘 마그네슘까지 챙겨서 아침 완료했네요. 근데 그렇게 먹고도 모자란 느낌이 있어서 견과류를 좀 더 먹었답니다. 울 라떼랑 같이 먹긴 했어도 저도 견과류 많이 먹었네요.😅
성실한라떼누나
혈당 ~
매일은 못 챙겨서서 ... 혈당 보상 받았어요 ~
예지영준맘
단백질 쉐이크 셀렉스 프로핏 웨이프로틴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품 추천 시 참고사항 ✅ 제품 사진은 필수! 제품명과 브랜드명을 적어주세요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칼로리,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이 제품은 셀렉스 프로핏 웨이프로틴 초콜릿맛이예요 제가 운동할 때 마시는 단백질 쉐이크 제품인데요 락토프리 제품이라 유당불내증이 있어도 부담없이 마실 수 있구요 제로슈가여서 당 함유량이 0g이예요 당이 걱정이신 분들도 부담없이 드실 수 있어요 또 대게 단백질 쉐이크라고 하면 맛이 없는데, 이건 초코맛이어서 맛도 좋아요 단백질 쉐이크로 셀렉스 프로핏 웨이프로틴 초콜릿 추천합니다
ssul0115
간식 견과류 먹어요
저녁을 일찍 먹었더니 배고파서 고민하다가 견과류로 챙겨 먹어요 견과류 먹으니 더 배고픈건 왜일까요 ㅠㅠ
들꽃7
견과류
입이 심심해서 견과류 먹고있어요 다양한 종류의 견과류가 들어있어서 더 맛있네요
쉬림프
단백질 쉐이크_밸런스 밀 프로틴 쉐이크 견과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품 추천 시 참고사항 ✅ 제품 사진은 필수! 제품명과 브랜드명을 적어주세요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칼로리,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바나나, 초코, 견과 총 세가지 맛입니다. 제품별로 칼로리와 당류가 조금씩 다른데 견과맛이 칼로리도 더 높고 당류는 더 적습니다. 맛은 미숫가루 맛입니다. 찬물을 넣고 마구 흔들면 되는데 전 미지근한물에 풀어서 인지 먹다가 더 흔들었어요. 꽤 맛있어서 강추합니다.
Bommm
점심은 가게에서 견과류와 샐러드
라떼랑 11시 반쯤 나와서 1시간 반쯤 산책하고 가게는 1시쯤 도착했답니다. 근데 산책하는 동안 내가 너무 힘들어 했거든요. 어지럽기도 했었구요. 도착하자마자 얼른 샐러드 만들어서 점심 준비했답니다. 어머니 퇴근하시고 금방 먹기 시작했어요. 견과류와 샐러드 차려서 우선 견과류부터 물이랑 꼭꼭 씹어 먹는데 사진에 보이는 견과류 다 먹고도 견과류가 더 땡기는 거예요. 아까 너무 어지러웠던 것도 있어서 통에 남은 견과류마저 다 먹었답니다. 그러니 견과류는 저 사진에 두 배나 먹었네요. 아침에 샐러드 만들면서 도시락 샐러드도 같이 만들었거든요. 야채믹스 반팩 넣고 체썬봄동 당근 파프리카 체썬사과 체썬단감 섞고 햄프씨드 방울토마토3개 양배추라페 두부3개 건자두2개 넣은다음 저당 딸기드레싱 1T 뿌렸어요 가게 와서 접시에다가 가져 온 야채들 좀 정리해서 놓고 귤 하나 잘라넣고 요거트드레싱(+유자청)만들어서 넣고 건자두는 잘라서 냉동블루베리랑 같이 뿌리고 시리얼까지 더해서 만들었네요. 샐러드 야채하고 과일 위주로 먼저 먹다가 어느 정도 먹은 다음에 두부 먹고 그런 다음에 시리얼이 좀 많이 뿌려진 요거트드레싱 제일 마지막에 먹었거든요. 이 시리얼도 내가 지금 배고픈 걸 알아서 보통 때보단 좀 더 많이 뿌렸거든요. 그런데도 다 먹고 났는데 오히려 덜 먹은 거처럼 뭐가 더 먹고 싶어서 통에 남은 시리얼마저 다 먹었어요. 점심 다 먹었는데도 충족이 안되더라고요. 그래서 내 가방에 항상 가지고 다니는 견과류와 말린 고구마마저 다 먹었답니다. 비상용으로 갖고 다니는 건데 지금이 비상이었나봐요.ㅋㅋ 원래 이런거 쪼끔씩 더 먹으면 아무리 식단이라고 해도 살이 찔 수가 있더라고요. 그래서 안 먹으려고 노력은 하는데 오늘은 그게 전혀 통하지 않고 그렇게 먹고 싶은 만큼 있는 걸 싹 다 먹었는데도 불구하고 머리는 살짝 어지럽고 안 좋네요. 몸이 좀 지친 거겠죠? 내일부터는 음식장만도 조금씩 해야 될 텐데.. 명절 증후군인가? 예전에 음식 많이 장만할 때 명절 증후군이 저한테 있었거든요. 지금은 그때 비하면 3분의 1 밖에 음식 안 하는데 음~~ 그래도 전 지질 생각하니까 머리가 살짝 무겁긴 하네요. 사실 전도 엄마는 하나도 하지 말자는 것을 다이어트까지 하는 내가 섭섭하다고 딱 3 가지만 하자고 겨우 졸라서 하는 건데 말이죠?🤣😆 그래서 두부전 팽이버섯전 육전만 할 거랍니다.
성실한라떼누나
밀크씨슬
오늘도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미리미리 내건강 챙겨야죠
영진왕빠
그란디디에 선크림 추천합니다 😁
선크림 챌린지 😆 그란디디에 다즐링홍차선크림 데일리로 매일 바르는 눈시림 없는 순한 썬크림이에요 :) 톤업도 이쁘게 올라오는 타입이라 평소 피부가 건조하거나 윤기가 부족한 건성피부 분들도 바르기 좋고 메이크업 베이스 단계에서 발라주면 좋답니다^^
자스민꽃
*다이소 직원이 말하는 보이면 쟁여두는 모공 수분 케어 팩 BEST 3
🎀다이소 직원이 추천하는 보이면 쟁여두는 모공과 보습 수분 진정 팩 BEST 3!!! *VT 슈퍼 히알론 슬리핑 마스크 3,000원 4 ml 6개입수분 충전과 보습에 탁월한 효과를 보이는 슬리핑 마스크로 특별히 세안할 필요 없이 바르고 바로 잠들면 되는 간편한 제품입니다. 수분 부족으로 고민인 분들께 강력 추천! 밤새 피부 속까지 수분을 꽉 채워주는 슬리핑 마스크입니다.속건조가 심한 제 피부가 아침까지 촉촉하게 유지되면서 3,000원에 6개가 들어 있기 때문에 가성비가 최고 있 제품입니다. 가볍게 바르고 자면 다음 날 피부가 정말 쫀쫀해져요. 매일 쓰고 싶은느낌! 자극이 없어 가격 대비 수분감이 뛰어나 겨울철에도 데일리로 사용하기 딱 좋아요. *메디필 엑스트라 슈퍼 9 플러스 랩핑 마스크 3,000원 4 ml 4개입물광 피부와 리프팅에 특화된 제품으로 피부가 칙칙하고 탄력이 부족할 때 한 번 사용해 보세요. 물광 효과로 얼굴이 환해지고 리프팅까지 바로 느껴지는 제품 입니다. 팩 하나로 물광 피부를 연출할 수 있어요. 정말 신기한 제품!! 특히 건조한 겨울에 피부가 매끈하고 촉촉해져요. 자기 전 사용하는 게 제일 좋습니다. 피부온도가 아이스롤러로 진정시킨 것 처럼 사아악 내려가게 되는데 사용 후 촉촉하고 메이크업 하기에도 좋은 피부상태가 됩니다. *VT 시카 버블 스파클링 마스크 3,000원 10 g 4개입 모공 청정 & 피부 진정 효과가 주요 목적인 제품으로 버블이 올라오면서 모공 속 노폐물을 제거하고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마스크 팩입니다. 특히 버블이 피부에 닿는 느낌이 재미있으며 사용 후 피부가 한결 깨끗해집니다. 버블이 올라오지만 민감성 피부에도 크게 자극 없이 사용 가능해서 좋은 제품입니다. 약간 건조함이 느껴져서 바로 스킨 발라줬어요. 매일 쓰는게 아니라 일주일에 한두번만 써도 되는거라 관리하고 싶을때 쓰면 좋을것같습니다. 주기적으로 해주면 진정&모공 깨끗해지는 느낌이고 향도 좋습니다. 출처:D채널
냥식집사
뉴케어 액티브 밀크맛 고소하네요.
뉴케어 액티브 밀크맛 고소하네요. 아침부터 열심히 걷고 건강도 챙기네요. 근골격 건강과 관절 연골 뿐만 아니라 뼈 건강과 골다공증 예방에 효과적입니다.
정수기지안맘
아들들한테 서프라이즈 선물 받았네요
어제 화장실 청소 하고 있는데 갑자기 빨리 끝내고 와보라면서 꽃다발을 주네요 ~ 엄마 주려고 둘이 학원 끝나고 꽃 집가서 사왔대요. 다이소 가서 꽃병도 사서 꽂아놓으라네요 ~ ㅋㅋ 컴퓨터 산다고 돈 모은다고 하더니만 그 돈으로 샀네요ㅠㅠㅠ 미안하기도 하고 고맙기도 하고 그래요... 둘이 꽃 집가서 샀을 생각하니 기특하고 다 컸구나 싶어요. 물 매일매일 열심히 갈아줘야 겠어요. 꽃을 10년 만에 받아보네요 ㅋㅋ 신랑이 자기보다 낫다고~ 오랜만에 꽃 받으니 기분이 너무 좋네요. 집 안에 꽃 향기 나니 좋구요~ 보고만 있어도 기분이 좋아져요.
신혜림
간식으로 견과류 챙겨 먹어요
이른 저녁 먹고 운동 다녀 왔더니 배고파서 간식으로 견과류 한봉 먹어요 부담없이 좋은 간식 같아요
들꽃7
혈당체크
매일 체크는 어렵지만 어제 늦게까지 모임하고 .... 오늘도 조금 과하게 혈당 깜놀 ~ 당분간 관리해야겠어요 ....ㅜ 이렇게 높게 나온건...
예지영준맘
"제로 콜라·스포츠 음료, 뇌에 안 좋다"…알츠하이머 위험 높이는 최악음료 3가지
치매유발 음료로 알콜은 이미 알고 있었는데.. 제로 콜라와 스포츠 음료가 뇌에 안좋다고 합니다 제로 콜라, 제로 사이다 좋아하는데.. 이게 왠일이지요? 😨 제로 음료를 마셔보면 단맛이 그대로 느껴지는데.. 아스파탐으로 단맛을 냈기 때문에 장내 세균에 좋지 않다고 하네요 ㅠㅠ 스포츠음료 또한 혈당과 인슐린 수치가 급증해 인슐린 저항성에 영향을 미쳐 알츠하이머병의 위험을 증가시킨다고 해요. 물이 제일 보약이네요 건강 생각하셔서 제로 콜라, 스포츠 음료 너무 많이 드시지 마세요~ [서울=뉴시스] 알츠하이머 환자의 뇌 사진© 뉴시스 다이어트 탄산음료와 술, 스포츠 음료 등 3가지 음료가 알츠하이머 발병률을 높일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는 전문가의 진단이 나왔다. 22일(현지시각) 뉴욕포스트에 따르면 미국 캘리포니아 출신 전문의 사우랍 세티 박사는 알츠하이머 발병률을 높이는 음료로 ▲다이어트 탄산음료 ▲술 ▲스포츠 음료 등 3가지를 꼽았다. 먼저 세티 박사는 다이어트 탄산음료가 뇌에 좋지 않다고 경고했다. 그는 아스파탐으로 단맛을 낸 음료가 장내 세균에 좋지 않다며, "장과 뇌는 강하게 연결돼 있다"고 설명했다. 한 연구에 따르면 아스파탐을 포함한 인공 감미료는 장내 세균에 독성이 있다. 과학자들은 장내 세균이 몸 속 염증에 영향을 미치고, 이는 뇌로 가는 혈액 공급에도 악영향을 준다고 주장한다. 지난해 세계보건기구(WHO) 산하 위원회는 아스파탐을 '발암 가능성이 있는 물질'로 분류했는데, 업계 전문가들은 이에 대해 강력히 부인했다. 또한 세티 박사는 "알코올은 장내 세균과 간 건강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뿐만 아니라, 뇌 건강에 중요한 수면도 방해한다"고 지적했다. 지난 2021년 하버드 의과대 연구에 따르면, 5시간 미만의 수면을 취하는 사람들은 6~8시간 수면하는 사람들보다 치매에 걸릴 확률이 두 배 더 높다. 알코올은 사람들이 졸리게 만들지만, 숙면을 방해한다. 수면 장애 외에도 알코올은 비만을 유발하기도 한다. 세티 박사는 "비만은 수많은 암과 알츠하이머병과 같은 신경 퇴행성 질환으로 가는 관문"이라고 지적했다. 이와 함께 세티 박사는 '스포츠 음료'의 위해성을 지적했다. 그는 "스포츠음료는 일반적으로 설탕 함량이 매우 높으며, 혈당과 인슐린 수치가 급증해 인슐린 저항성에 영향을 미쳐 알츠하이머병의 위험을 증가시킨다"고 했다. 이어 "당뇨병 환자는 고혈당이 뇌혈관을 손상시키고 염증을 촉진할 수 있기 때문에 알츠하이머병에 걸릴 위험이 더 큰 경향이 있다"며 "스포츠 음료와 같은 제품에서 설탕을 너무 많이 섭취하면 뇌 부분에 포도당이 축적되어 알츠하이머병을 유발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출처 뉴시스>
우리화이팅
밀크씨슬
오늘도 오후에 밀크씨슬 먹었어요 꾸준히 먹어야 약효를 보내요
영진왕빠
아침은 견과류, 리코타치즈샐러드, 미주라토스트
100g 늘었어요. 이 정도야 그냥 넘어갈 수 있지만 내일까지 조금이라도 찐다면 조심해야 되긴 합니다. 오늘 아침엔 단감과 토마토 정도만 씻고 정리하면 됐었네요. 파프리카는 마지막이었답니다. 어제 장보러 갔지만 비싸서 못샀어요. 견과류와 레몬물과 리코타치즈샐러드 만들면서 치킨웡 2개만 살짝 넣었고요, 미주라 토스트 2개에는 차지키소스 남은것 다 올렸답니다. (오늘 아침은 준비할게 별로 없었지만 내일 아침은 차지키소스부터 만들 게 많네요.😅) 샐러드는 야채믹스 배추 당근 콜라비 파프리카 채썬사과 체썬단감 가장자리에 브로콜리 방울토마토3개 귤 자리잡고 가운데에 차지키소스와 양배추라페 올리고 양배추라페에 닭고기(동생이 그제 시켜먹은 치킨윙 2개도 튀김옷 벗기고 뜨거운 물에 담갔다가 애사비드레싱 조물해서 올렸어요) 올리고 애사비드레싱 2T 넣고 리코타치즈(발사믹식초 조금 뿌렸는데 안 예쁘더라고요. 리코타치즈에 예쁘게 뿌려진게 발사믹치즈가 아닌가봐요.😅) 넣고 햄프씨드 뿌리고 건자두2개 시리얼까지 더해서 만들었어요 먼저 견과류랑 레몬물 먹고 샐러드는 야채부터 맛있게 먹고 닭고기랑 양배추라페 남은 야채도 싹싹 비벼서 먹고 차지키소스 바른 미주라 토스트에 마지막 닭고기 야채 남은거 올려서 미주라 토스트 2개도 야무지게 먹었네요😃 칼슘 마그네슘까지 챙겨서 오늘 아침도 완료😚
성실한라떼누나
셀티아이 골드 유산균
유산균 장건강 위해서 매일 아침에 꼭 챙겨 먹고 있어요 잊지얺고 챙기는 루틴 이네요
들꽃7
수도요금 정상인가요?ㅠ
시어머니,남편,저,고딩(여)1,중딩(여)1 5인가족입니다. 2달에 한번씩 부과되는 금액입니다. 2달에 84t 99,360 정말 이렇게 나오는게 맞는건지 너무 궁금해요. 누수검사?같은거 해보고 싶기도한데.. 요즘은 애들이 방학이라 매일 씻는것도 아니고ㅋ 아~~너무 많이 나오는거같어요ㅠ
운동싫으다
매일매일 바라보자
참 좋은 기운을 받고 싶네요
슈마허
매일매일 바라보자
슈마허
건강위해매일운동하기
남춘자

밀크씨슬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피곤할때 좋아요
영진왕빠
명절선물 🎁 🫒페페브루노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
명절선물 🎁 🫒페페브루노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 명절 선물로 구매했어요. 건강식으로 챙겨 먹기 좋을것 같아서요. 밥 지을때도 넣고, 샐러드에도 뿌리고, 빵에도 찍어먹고 매일 소량 먹으면 좋다고 합니다.
레몬그린
유산균💊
유산균 한알 챙겨 먹고 있어요 장건강 위해서 매일 아침 공복에 챙겨 먹어요 캡슐형태라 섭취하기 편해요
들꽃7
홈트하고 근육 키우자
매일매일 홈트하자
슈마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