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셀렉스 매일 밀크 프로틴바 3가지 견과'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매일 셀렉스 매일 밀크 프로틴바 3가지 견과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24.7.25(목) 혈당일기 8기 4일차 인증
날짜 : 24.7.25일 (목) 오전5시18 날씨:맑음 혈당 측정 : 7.24일 오후7시45분에 저녁를 먹은후 11시쯤 잤다. 그리고 새벽4시에 일어나서 하루일과를 시작했다. 어제 1만5천보를 걸었는데 오전5시15분에 혈당을 쟀을때 수치가 좀 려갔다. 수치가 118이 나왔다. 계속 걸으면서 성경책 요6장~요9장 까지도 읽고 계시록 18장1~24절 까지 암송 계시록 10:9~11절까지 외우며 계9:1~18까지 외웠다. 매일기도와 묵상 및 성경문자 보내기등 하루일과를 말씀과 함께 하게 됐다.
서경용
스쿼트
이번주는 매일 스쿼트 70개 하기 오늘 완료했습니다
헤븐79
혈당관리 뭐니 뭐니 해도 무릎에 무리가 안 가는 수영입니다.
저는 수영을 매일 하는데요.. 오늘은 저녁을 먹고 혈당을 재어보았습니다. 비빔국수 많이는 안먹고 조금만 먹었습니다 저녁을 먹고 혈당을 2시간 안되어 혈당을 재어 보니 125가 나왔습니다 그리고 밤에 수영을 갑니다. 저는 수영 강습반이라 21시 수영반입니다. 수영장에 들어가기전입니다. 수영 끝났습니다. 규칙적인 수영은 혈당수치를 낮추고 인슐린 감수성을 향상시켜 제 2형 당뇨병의 위험을 줄이는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오늘은 접형하고 평형 배형을 했습니다. 접형을 하니 많이 치졌어요. 접형은 영법 중 가장 격렬한 영법 중 하나라 고 합니다. 30분안에 약 450칼로리 라고 하네요.. 집에 오자마자 혈당을 재어보았습니다 수영끝나고 혈당을 재어보았는데 혈당이 떨어졌어요. 수영이 혈당관리에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슈롭
제로칼로리 더위사냥아이스크림
평소에 다른 간식은 안먹어도 아이스크림은 매일 하나씩 즐겨 먹는데 아이스크림도 은근히 당분이 많이 들어간것 같아서 먹으면서도 조심스럽고 찜찜 했다 그런데 최근에 아이스크림 을 사러 갔다가 제로칼로리 아이스림이 몇개 보이길래 사와봤다 더위사냥 정상적인 것과 제로칼로리인것 두가지를 비교하면 몇번이나 차이를 찾아보려고 했는데 예민하지 않은 내 입맛에는 별 차이를 느끼지 못했다
hongek58
석류즙 한포 먹었어요~
매일 석류즙 한포 먹고 있어요 석류는 비타민C가 풍부해서 피부건강에 좋고 면역력 강화에도 좋아요 혈관건강에 좋아요 갱년기 증상 개선에도 좋아요
하늘바래기
계단운동
산책코스돌면서 마무리는 계단운동으로 하고 있어요 계단운동 매일 하려고 노력해요
들꽃7
7월 24일 (수) 혈당일기 8기 3일차
- 날짜 : 2024.07.24 - 혈당 측정 시간 : 점심 식사 시작 후 2시간 - 내용 : 오늘 점심 식사 후 혈당 측정 기록입니다. 요리 몇 개 하는데도 시간이 훌쩍 가네요. 익숙하지 않은 요리를 매일 해서 먹는 다는게 쉽지 않아요. 그렇지만 밖에서 사먹는 음식들의 영양정보를 모두 알수 없기에 힘들지만 집에서 해먹는 걸 계속 연습하고 있어요. 덕분에 혈당도 안정적이게 나왔네요. 꾸준히 하다보면 음식도 늘고 혈당도 점점 좋아지겠지요. 점 파프리카 50g 오이 50g 익힌 양배추 50g 체리 3알 데운 우리콩솔잎두부 140g -------------------------------------- 해초무침 콩나물무침 고추장멸치볶음 비비고 가자미구이 백미오분도미귀리압맥렌틸콩흰강낭콩밥 150g
run2
제로칼로리 죠스바 매일먹어도 살 안찜 😍
죠스바 제로칼로리가 나왔다고 해서 먹어봤는데 넘 맛있어서 그 이후로 박스채로 구입해서 먹고있어요 어떻게 이렇게 똑같이 맛을 만들었을까 싶을정도로 진짜 맛이 똑같더라구요 말 안하면 모를정도로 똑같이 너무 맛있어요 !! 스크류바 제로도 같이 사서 먹는데 스크류바는 살짝 대체당맛이 느껴져서 저는 스크류바보다는 죠스바가 맛있는거 같아요 여름이라 넘 더워서 아이스크림 필수인데 제로아이스크림이라 살도 안찌고 넘 좋아용
힐린
혈당 다이어트에는 소휘 스테디부스터 애사비 구미 혈당스파이크 방지해서 혈당내렸어요
소휘 스테디부스터 애사비는 영국산 유기농 애사비 500mg 유기산이 80.82mg 함유 식이섬유 3종 400mg 프락토올리고당 1290mg ~ 좋은 원료로 자연발효하여 만든 좋은 애사비 구미입니다 ~ 식후 혈당스파이크로 인한 졸업 방지 탄수화물을 많이 먹은 날 애사비 2구미 먹어주면 혈당스파이크를 방지해줘서 먹을게 더 댕기지 않아 좋아요~ 하루 한번 식후에 2알 먹고 있습니다 . 하루 중 점심 식사 후에 먹거나 저녁 모임이나 회식 후 평소보다 과식했다 싶을 때 먹으면 딱 좋아요 혈당 갑자기 오르는 혈당스파이크 예방에 좋아 혈당 다이어트 효과 보고 있어요 가능한한 혈당이 갑자기 오르지 않도록 관리하고 있지만 모임이나 회식 등에서는 어쩔 수 없이 과식하거나 탄수화물을 많이 먹을 수 있는데 이럴 때 구매 2알 먹으면 안심이 됩니다 애사비? 애사비 애플사이다비니거의 줄임말로 사과발효식초입니다 사과식초는 혈당을 낮추는데 효과가 뛰어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사과는 발효과정을 통해 아세트산이라는 초산이 만들어지는데 초산은 칼슘 미네랄 등의 소화에 도움이 되어 꾸준히 섭취하면 다이어트와 혈당 감소에 효과가 있습니다. 당뇨관리와 다이어트에 효과 있는 애사비 드셔 보셨나요? 예전에 혈당관리에 좋다고 해서 먹어봤는데 하루에 한번 정도 집에서는 먹겠는데, 처음에는 잘 챙겨 먹다가 한두번 안먹기도 하고 그러다가 일주일동안 안먹기도 하다가 결국은 안먹고 반이상 남긴 적이 있습니다 발효과정을 거친 애사비는 시콤한 맛이 나서 물에 희석해서 먹어야 합니다. 맛있게 먹으려면 탄산수나 사이다 등에 섞으면 좋아요. 아무리 건강에 좋다시만 휴대성이 좋지 않고 희석해서 먹어야하니 강한 의지가 아니면 먹기가 쉽지가 않습니다. 식후에는 달달한게 댕기곤 했는데, 절식 폭식이 반복될 때 기름진 음식을 자주 먹을 때 먹고 나면 잠이 쏟다질 때 이럴 때 소휘 스테디부스터 애사비 구미가 필요할 때입니다. 100% 자연원료 천연발효했고 설탕, 주정, 물 등 첨가물 없이 유기농 사과만으로 장시간 자연발효한 제품이라 더욱 믿음이 가는 제품입니다. 사탕처럼 하나씩 비닐 포장되어 있어서 휴대성이 아주 좋습니다 가방에 몇개씩 넣고 다니다가 혈당 관리가 필요할 때 딱 맞춰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보통 이런 구미 영양제에는 젤라틴도 들어 있고 달달한 맛을 내는 시럽이나 설탕도 들어 있는데 소휘 애사비 구미에는 물엿, 말티톱시럽, 젤라틴이 들어 있지 않아요 와우~ 먹어보니 달콤한 맛이 나서 단게 많이 들어 있겠다 싶었는데 단맛은 프락토올리고당이 들어 있어서 나는 거였네요. 그래도 당류는 1개에 1g 8kcal 밖에 되지 않으니 안심되네요 젤리처럼 쫀득쫀득하지는 않고 부드러운 식감이라 먹기 좋아요 이빨에 달라붙지 않아서 아주 좋네요 하루 딱 2알이면 식이섬유 800mg+까지 채워주니 장건강에도 좋은 애사비 구미~ 식이섬유는 치커리 식이섬유, 귀리 식이섬유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이 들어 있어요 사과를 발효한 애사비라 새콤 달콤 페퍼민트 오일이 들어 있어 개운하기까지 합니다. 효능과 맛까지 챙긴 소휘 애사비 구미 애사비의 쿰쿰한 냄새 없으니 먹기가 편해요 ~ 당뇨관리를 위해 매일 야채도 가득 담아 챙겨 먹고 혈당 스파이크를 막기 위해 야채랑 단배질 먹은 후 탄수화물 먹고 있는데, 집에서는 충분히 관리할 수 있지만 회사나 모임 등 밖에서는 관리가 어려운데요 소휘 애사비 구미 가방에 넣어다니면서 이런 곤란한 상황에서 남들처럼 맛있는거 잘 먹고도 혈당 관리할 수 있어 좋아요 (위 이미지 출처 : 픽사베이) 특히 고기류는 산성이라 많이 먹으면 몸에 좋지 않은데요 약알칼리성인 소휘 애사비 구미로 균형을 맞춰 주는게 좋아요 고기 많이 먹은 후에도 애사비 구미 2개 꼭 챙깁니다. 한번씩 스트레스 받아 입터질 때도 ~ 애사비 구미 먹으면 더 먹고 싶은 생각이 쏵 없어집니다. [결론] 식후 혈당스파이크 방지에 좋은 소휘 스테디부스터 애사비 구미 먹고 혈당 낮추는데 도움 많이 받았어요~ 특히 외식이나 회식 등 메뉴선택이 자유롭지않고, 분위기상 많이 먹게 될때, 스트레스로 좀 과하게 먹게 될때, 휴대성 좋은 애사비 구미 들고 다니다가 식후 15분 이내에 먹으면 혈당이 갑자기 확 오르는 걸 방지해줘서 혈당관리에 아주 좋아요
하늘바래기
다이어트 제로칼로리 티즐아이스티 추천해요~
티즐아이스티 제로추천해요 매일 물처럼 제로칼로리라 부담없이 마시고있어요~ 회사업무중 오후시간에 당이떨어지는데 3~4시쯤 한번씩마셔주면 단게 안땡기고 부담없이먹을수있어요! 한번에 대량으로 사놓으면 편의점보다 저렴하게 구입할수있어서 가성비좋아요 맛도 여러맛있어서 좋아하는맛으로 사먹는걸추천해요 운동후에 마셔도 갈증해소에좋아요~
성아진
하루견과 먹어요
하루견과 먹어요. 출출할때 견과류만큼 든든한게 없네요. 뇌를 위해서...더 먹어야쥬~^^
파인호랭이
(혈당다이어트) 애사비 혈당다이어트를 위한 관리법공유해요~
요즘 혈당다이어트가 유행하고 있는대요 나혼자산다에 전현무가 애사비 다이어트를 하는걸 보고 저도 꾸준히 섭취하고있는대요 매일소량의 사과발효식초를 마시면 다이어트에 도움이되고 지방합성을 억제하고 지방연소를 돕는다고해요~ 소화불량과 노폐물을 배출해주고 혈당상승억제로 당뇨예방도 가능하다고해요15ml를 물한컵에 희석해 마시면 좋고 먹은직후 양치하는것보다는 30분후에 하는걸 권장해요 식전에 한잔씩마시면 과식도 막을수있어서 추천합니다~
성아진
7.24(수)혈기챌8기 1일차
아침 매일고단백두유 1팩마시고~측정한 혈당입니다. 점심은 물회~ 올만에 4인가족이모였네요.주말부부하고있어서 다모이는게쉽지않아요.그래도 방학이라서 둘째랑 부산에왔지요. 부산에 큰애랑 남편이 있어서 휴가는 부산에서 지내기로~습하고.햇있는날은 따갑고~아이들이 커서 이제는 물놀이보다.시원한곳에서 만난거먹기~혈당잘챙기기합니다 어제는 천둥번개도싶하고, 가족이 다모이니 식단이 힘드네요
지니1024
캐홈챌 6기 7일차 완료
오늘도 캐홈챌 6기 7일차 완료 했습니다. 이것도 습관이 되니 매일 한번은 꼭 하게 되네요. 10번까지는 전부 못해도 하루에 1~3회는 기본적으로 하고 있어요 시간이 짧은게 좋은데 가장 짧은데 3분인데 3분도 짧지않게 느껴집니다. 오늘 날씨가 정말 오락가락해서 점심때 나갔다가 소나기에 한꺼풀 풀리는 날씨인줄 알았어요 근데 갑자기 해가 쨍쨍하게 뜨네요 무섭게 더운 날씨입니다. 만보는 이따 해가 지면 저녁에나 돌아보려고 합니다. 오늘은 아직 5천보 겨우 넘었네요 만보까지 반 남았습니다. 저녁에는 바람불고 조금은 선선했으면 하길 바랍니다.
깐징짱
혈당일기8기3일차 인증
아침식사 2시간후 아침식사후 혈당입니다 식사는 닭가슴살 샐러드 야채 삶은당걀 그이고 쥬스 3일차이지만매일 혈당관리 체크해서 괸리하니 너무 줗아여
딸기초코몽
설익어 맛 없는 밥, 이것만 알면 ‘복구’된다고!?
설익어 맛 없는 밥, 이것만 알면 ‘복구’된다고!? 맛없는 밥 복구법 요령만 알면 맛있어져요 한국인의 주식은 당연코 밥인데 매일 먹는 밥은 당연히 맛있어야 하죠ㅎ 오늘은 맛없는 밥 간단한 요령을 통해 복구하는 비법을 소개합니다 설익은 밥 맛있게 만들기 가끔 밥을 했는데 물 양을 잘못 조절해서 밥이 설익어 버릴 때가 있죠 설익은 밥은 일단 식감이 떨어지고 밥이 날아갈 듯해서 맛이 없죠 이럴 때 간단한 방법으로 설익은 밥 복구하는 비법이 있는데요 방법은 종이컵 기준 물 1컵을 빙 둘러 부어주고 다시 취사해 주시면 끝이에요 그러면 꼬들꼬들한 설익은 밥이 다시 촉촉하고 윤기 나는 맛으로 변신한답니다 윤기 나는 맛있는 밥 만들기 묵은쌀로 밥을 하면 아무래도 냄새도 나고 윤기가 없어 맛이 떨어져요 밥에 윤기가 없으면 왠지 보기에도 맛이 별로 없어 보이는데 간단한 방법으로 윤기 나는 밥을 만들 수 있어요 바로 식용유를 활용해 주시면 되는데요 평소처럼 묵은쌀을 씻고 물을 맞추어 주신 뒤 식용유 3방을 정도 넣어줍니다 그다음 평소처럼 취사버튼 눌러주시면 끝! 그러면 밥에 윤기가 나고 맛있어져요 이렇게 식용유를 넣어주면 윤기도 나지만 탄수화물이 더 잘 분해되도록 도와주는 효과도 있다고 하네요^^ 냉동밥 맛있게 만들기 냉동밥을 전자레인지에 그냥 해동하면 겉면이 말라버려서 딱딱해지더라고요 이럴 때 간단한 방법으로 냉동밥을 맛있게 만들 수 있는데요 바로 얼음을 활용하시면 돼요 방법은 냉동밥에 얼음을 한 개 올리고 전자레인지에 2분 돌려요 밥양이 많으시면 얼음 개수 늘려주시면 돼요 그러면 얼음은 녹아있고 밥은 무척 촉촉하게 해동이 된답니다 얼핏 보기에 막 지은 듯한 밥처럼 촉촉하니 맛있어 보여요 증발되는 수분을 얼음이 천천히 녹으면서 밥에 수분을 지켜준다고 해요 맛없는 밥 이제 걱정하지 마시고 오늘 내용 참고해 보세요^.^ 깨알팁팁팁 님의 스토리
뽀봉
다이어트 과자 위트빅스 멀티그레인과 오리지널
다이어트 과자 고단백 저칼로리 제품이라? 제가 매일 먹는 제품 중에도 있지 않을까 하고 찾아 봤습니다. 아하~~!! 찾았습니다 위트빅스 멀티그레인이 딱이네요 ~ 저는 과자 종류는 아주 가끔씩 조금만 먹는데 위트빅스는 매일 먹고 있습니다 위트빅스 멀티그레인은 다양한 영양성분이 포함되어 있어서, 간식으로도 좋지만 한끼 식사로도 가능한 제품입니다. 통곡물 다량 함유되어 있어서 식이섬유 함유량이 아주 높아요 탄단지 황금비율이라 다이어트에 딱 좋구요 적당한 단맛에 담백하고 깔끔한 맛이 매력적인데요 통밀이 73%에 통곡물이 추가되어 있어요 100G 당 365kcal 정도면 양호하지요 당류는 9g이면 저당설계는 아니지만 달지는 않고 적당한 단맛이라 맛있어요 ㅎㅎ 위트빅스 오리지널이 저당이라 당류가 3g인데 단맛이 거의 느껴지지 않거든요 그에 비하면 멀티그레인은 맛이 좋습니다. 멀티그레인 100g 당 단백질이 무려 11.3g 와우 괜찮네요 ~ 계란 하나에 8g 정도 단백질이 들어 있으니까 11.3g이면 좋은 비율인거 같습니다 위트빅스 멀티그레인은 바삭한 형태라 우유나 두유 등과 함께 먹으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저는 저당 설계된 약콩 두유와 함께 먹고 있어요 약콩두유는 95KCAL에 다양한 영양성분이 들어 있습니다. 저당 설계되어 있어 당관리하기에도 좋아서 위트빅스랑 같이 먹으면 맛있게 먹을 수 있고 건강도 챙길 수 있습니다. 얼마전 인바디 검사를 하니까 제 하루 기초대사량이 1200kcal 정도 되더라구요 위트빅스 멀티그레인을 식사대용으로 100g먹는다면 100g당 칼로리가 365kcal이고 약콩두유 1팩이랑 같이 먹을 경우 95kcal가 추가되어 전체 칼로리는 365+95 = 460kcal 아하 조금 많네요 멀티그레인 4~5개가 100g 정도 되는거 같으니 멀티그레인을 3개반 정도 먹고 두유를 마시면 딱 좋을거 같아요 단백질은 멀티그레인 100g 기준으로 11.3g + 7g = 18.3g 훌륭하네요 여기에 칼로리가 낮은 야채 파프리카 토마토 오이 등을 추가해서 먹으면 딱 좋을거 같습니다 간식으로 먹는다면 멀티그레인 1~2개에 두유 한팩 추천합니다.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조합이라고 생각해서 이 조합 추천합니다. 저는 위트빅스 멀티그레인만 먹지는 않고 멀티그레인과 오리지널을 함께 먹고 있습니다. 처음 위트빅스를 드시는 분은 오리지널만 드시면 잘 안넘어 갈 수 있어요 요거트나 우유 두유와 함께 드시면 좀 맛있게 드실 수 있고요, 또는 저처럼 오리지널과 멀티그레인을 같이 드시면 좀더 맛있게 드실 수 있을 거 같아요 그러다가 오리지널 먹는 비율을 조금씩 늘려도 좋습니다. 저는 멀티그레인 1개 + 오리지널 3~4개 정도 먹고 있어요 멀티그레인 오리지널에는 통밀 97%가 들어 있고 저당설계라 당도가 낮아요 ( 100g당 당류 3g) 영양성분을 보면 오리지널이 멀티그레인보다 식이섬유, 비타민B1 등의 영양성분이 많습니다. 그리고 오리지널의 당류가 더 낮아서 이점이 더 많은거 같습니다. 단백질 함유량은 비슷합니다 오리지널의 단백질 함유량은 100g당 12.4g 역시 훌륭하네요. 곡물에도 이렇게 단백질 함유량이 많은 제품이 있다는게 놀랍습니다. 아마 곡물의 속껍질 부분에 영양성분이 많은데 통밀 함유량이 높아서 그런거 같아요 위트빅스 오리지널은 100g에 6개 정도네요~ 100g 열량은 350kcal입니다 최종정리하면 식사대용으로도 가능한 조합 위트빅스 멀티그레인 1개 + 오리지널 3~4개 정도 + 약콩두유 1개 강추합니다~ 단백질 함유량이 높고 칼로리는 적당하며 단백질 외에도 다양한 영양성분 (식이섬유, 비타민B1, B2, 나이아신, 엽산, 철분, 마그네슘)이 포함되어 있어 건강식으로도 좋습니다. 간식으로 먹기에도 부담없어요 배고플때 1~2개 두유와 함께 먹으면 낮은 칼로리 + 단백질을 포함한 다양한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습니다
하늘바래기
선크림
외출전에 선크림 챙겨요 매일 팔수로 챙겨 주네요
들꽃7
수요일 날씨 입니다
날씨 체크 하는 거 매일 매일 중요합니다 오늘도 체크 잘 하시고 날씨로 인한 피해가 없도록 하루를 보내시기 바랍니다
구룸구룸
영양제 챙겨먹기
루테인과 비타민C 매일 챙겨먹는 루틴~ 건강 생각해서 꼭 챙겨드세요. 오늘도 화이팅!!
우리화이팅
영양제
매일 영양제 챙깁니다. 꾸준히 먹으면 효과가 있겠지요.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밍키199
밀크씨슬
덜 피곤한 수요일을 보내기 위해서 밀크씨슬도 같이 섭취 해줬어요 근데 확실히 잠을 평소 보다 더 자니 덜 피곤 하네요.
로블ㅎ
7월 24일 (수) 혈당일기 8기 2일차
날짜 : 2024.07.24 혈당측정시간 : 아침 공복 내용 : 아침 공복 혈당 측정 기록입니다. 음식 간을 봐야해서.. 눈뜨자마자 좀 일찍 측정했어요. ㅎㅎ 어제 저녁은 한식으로 적당히 먹었고 아이스크림 후식을 먹었어요. 음식에 크게 영향을 안 받는 수치인것 같지만 그래서 매일 인증하며 신경쓰게되니 좋아요.
지구외계인
기상
부지런히 기상인증하고 젤리 득템했어요 . 매일 잊지말고 챙겨요 ㅎ
꿈이룸♡
24.7.24(수) 혈당일기 8기 3일차 인증
날짜 : 24.7.24일 (수) 오전6시38 날씨:비온뒤 흐림 혈당 측정 : 7.23일 오후7시45분에 저녁를 먹은후 11시쯤 잤다. 그리고 새벽4시에 일어나서 하루일과를 시작했다. 어제 1만9천보를 걸었는데 오전6시38분에 혈당을 쟀을때 수치가 좀 려갔다. 수치가 99가 나왔다. 계속 걸으면서 성경책 요1장~요5장 까지도 읽고 계시록 18장1~24절 까지 암송 계시록 10:8~10절까지 외우며 계9:1~16까지 외웠다. 매일기도와 묵상 및 성경문자 보내기등 하루일과를 말씀과 함께 하게 됐다.
서경용
영양제 챙기기
오늘은 미리미리 영양제 챙깁니다 매일 잊지말고 꾸준히 화이팅~!!
새벽을열다
혈당일기 8기 3일차 인증
7/24 (수) 빗소리에 새벽일찍 잠이 깨서 공복 혈당 측정 했어요 매일 꾸준하게 운동하고 채소위주로 식단관리 했더니 혈당도 양호하게 잘 유지중입니다
행복돌고래
제로칼로리-이온더핏 제로
매일 러닝한뒤 먹는 음료에요~ 제로 종류 많이 마셔봤는데 이온더핏 제로가 맛이 제일 깔끔하고 맛있어요. 다른 제로 음료는 특유의 단맛이 이상하게 나는데 요건 그냥 깔끔합니다~ 제로라 칼로리 걱정도 없고 너무 많이 마시지 않으면 좋을거라 생각됩니다. 오늘도 운동후 마시니 넘 맛있네요~~
카스테라80
한번쯤 볼만한 심근경색..즉 심장마비 옆에서 본 경험담.
간단하게 작성 합니다. 직장선배가 열심히 운동 합니다 헬스를 꾸준하게 다 니고 저에게 매일 근육자랑 했었죠. 어느날... 아침에 출근해서는 명치부분이 이상하다고... 체했다 고 하더군요……심하다고... 그래서 근처 내과로 가려고 했지만 아침일찍이라 근처 여의도성모병원으로 차로 이동 합니다 막..주차장에서 주차표를 받는데....... 뒤에서 힘들어 하던 선배가 갑자기 체한것이 내려 갔다고.. 다시 회사로 가자고 합니다... 운전하는 직원이... "주차표도 받았는데 이유나 물어봅 시다" 하고 그냥 응급실로 감.... 아침이라... 응급실직원들 교대로 바쁘더군요 ^ 의사에게 가니...약간 귀찮은 표정으로 처다봄... 선배 가 증세를 이야기 하고...지금은 괜찮다고 함... 갑자기 의사가 볼펜을 던지고..." 빨리 침대로 가세요! " 하고 갑자기 응급실이 분주하게 돌아갑니다. 오만가지 기계를 부착하고.. ..계속 모니터링 하더 군요 그때 우리의 모두의 생각은... " 괜히와서 오만가지 검 사하니…병원비만 날렸다!" 그때...갑자기 모니터에서 삐~~~~ 하는 경보음이 울 립니다... 의사,간호사...등등...많은 의료진이 달려 옵니다. 심폐소생술....그리고 전기충격기...막 하더군요... 전기 충격기..3번해서 경우 다시 심장이 움직이더군요. 그리고... 혈전을 녹여주는 주사...등등... 거의 한달 입원하고 퇴원... 그 선배가 아직 살아있는 이유... 1, 아침이라 근처 내과에 가지 못하고 대형병원 응급실로.... 2, 마침 증세를 이야기 한 의사가 심장내과 전문의... 3, 증세가 없어졌다고 해도.그냥 응급실로 들어간 회사동료.. 결국...살아야 하는 운명이면..다 살아납니다. pS.....심장마비가 오니...사람이 검은색으로 변하더군요.. ㅡㅡㅡㅡㅡㅡ 그렇지유... 저희 아버지께서도 심근경색으로 돌아가셨는데 똑같이 체한 증상있어서 응급실 갔는데 거기서 심전도 검사 하고 이상있는 것 같으니 더 큰 병원으로 가라고 했 습니다.. 그리고 응급실 나와서 직접 운전하시고 병원에서 30미터 떨어진 곳에서 심장마비 오셔서 차에서 돌아가셨 습니다... 모두들 건강하시길 ㅡㅡㅡㅡ 나도 비슷한 경우 목격, 몇년전 아버지가 편찮으셔서 일요일 오후 대학병원 응급실에서 간호하고 있는데 50대 정도 되는 남자분이 아들하고 들어옴, 결혼식 피로영에서 소주 한전 먹은게 얹힌것 같다고 하심, 의사가 유심히 보더니 초음파하자고 함, 그 의사는 당직의사도 아니고 심장응급 수술 마치고 지나가다 우연히 들은 심장전문의사이심, 초음파 삐 소리나니 바로 수술하자고 함, 그 환자 집에 전화 하며 "여보, 나 심정수술 받아야 한대"•. 정말 운 좋은 케이스 ㅡㅡㅡㅡㅡㅡ 👉별표 공통적으로 심근경색 오기전에 심하게 체한 증상이 먼저 온다.
야고
7월 23(화) | 혈당일기 8기 2일차 인증
날짜 : 2024년7월 23일 화요일 혈당측정시간: 저녁식후3시간 내용 : 저녁을 단호박 찐거 두조각에 두유하나로 간단히 먹고 헬스장에서 런닝머신 45분을 걷고왔다 역시나 저녁한끼라도 소식하고 건강한 식단으로하니 혈당이 좋게나오는거 같다 앞으로는 매일저녁 단호박찜에 우유 혹은 두유한잔으로 한끼를 해야겠다
산곡동미녀삼총사
🔖지니어트 혈당 기록 챌린지 8기 2일차인증
혈당일기 2일차 아침공복혈당 수치 104 어제 저녁은 간단히 감자전에 군만두에 하이볼 두잔 마시고 잤다. 장마라 습하고 힘드니 입맛이 없다 마침에 공복혈당체크 해보니 수치는 많이 안나와서 심적으로 좋았다 매일 이러면 좋켛다
콩나무
츄파춥스 딸기밀크소다 제로
신랑이 맛있을거같다면서 처음보는 제로음료를 사왔네요 제로식품 후기써야되는거 어떻게 알고ㅋㅋ 츄파춥스 딸기밀크소다제로 세상에 딸기밀크소다인데 제로라니ㅋㅋ 먹어보니 밀키스랑 츄파춥스딸기 섞은맛이네요 제로음료라는 느낌은 하나도안드네요 다이어트한다고 담백한음식이나 신선하고 건강한음식들만먹을때 당땡길때 먹음 좋을거같아요
숫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