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매일 셀렉스 매일 밀크 프로틴바 3가지 견과'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매일 셀렉스 매일 밀크 프로틴바 3가지 견과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아이스크림은 무조건 안 좋다? 의외로 ‘이 영양소’ 충분한 공급원

아이스크림은 무조건 안 좋다? 의외로 ‘이 영양소’ 충분한 공급원 아이스크림은 무조건 안 좋다? 의외로 ‘이 영양소’ 충분한 공급원© 제공: 헬스조선     아이스크림은 무더운 여름철에 종종 찾는 디저트지만 영양 등 건강을  고려해봤을 때 마음껏 즐기기는 어렵다.  그런데 영국 데일리메일에 아이스크림이 건강에 무조건 나쁘지만은 않다는 글이 게재됐다. 영국 공인 영양사 셸리 볼스는 “유제품 아이스크림 한 컵 중 3분의 2는 칼슘으로,  아이스크림 섭취로 하루 칼슘 권장량의 12%를 충족할 수 있다”고 말했다. 아이스크림 종류마다 칼슘 함량이 다르지만 아이스크림의 달콤한 맛을 즐기면서  칼슘을 적절하게 섭취할 수 있는 이점이 있다는 게 그의 설명이다. 칼슘뿐 아니라 단백질의 좋은 공급원이 되기도 한다는 게 그의 설명이다.  볼스 영양사는 “아이스크림 제품마다 차이가 있지만 아이스크림은 1회 제공량 당  약 6g의 단백질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이는 달걀 한 개나 아몬드 등 견과류 한 줌에 해당하는 양이다.  영국 뉴트리션 헝그리 공인 영양사 스테파니 반트 젤프덴은  “아이스크림의 단백질과 지방의 조합은 혈액으로 당 방출을 늦춰 혈당의  급격한 상승을 막는 효과가 있다”라고 말했다. 다만 이는 일부 전문가의 주장일 뿐이다.  일부 측면에서 영양학적 이점이 있다고 해서 과다섭취하는 것은 절대 금물이다.  아이스크림은 설탕, 포화지방 등 혈관을 손상시키고 체내 염증을 일으키는 성분이 많이 함유돼 있다. 아이스크림을 먹되 그 빈도수를 적절히 조절할 필요가 있다. 가급적 아이스크림을 건강한 방식으로 즐기는 것도 도움이 된다.  밀크 아이스크림류보다는 셔벗류를 먹기를 권고한다.  셔벗은 과일이나 과즙을 체로 걸러 젤라틴, 양주 등을 넣고 잘 섞어 얼려 굳힌 것을 말한다.  밀크 아이스크림류보다 지방 함량이 적어 건강한 대안이 될 수 있다.  시판되는 아이스크림에 아몬드나 귀리, 치아씨드 등 건강한 토핑을 더해 먹으면  섬유질 및 단백질의 영양을 더하면서 포만감을 오래 유지할 수 있다.  ▲우유 ▲단백질 파우더 ▲견과류 ▲인공감미료 등을 사용해 수제 아이스크림을 만들어 먹는 것도 한 가지 방법이다. 설탕의 양을 비롯한 기본 재료를 선택할 수 있어 영양소가 더 풍부하다. 최지우 기자 님의 스토리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아이스크림은 무조건 안 좋다? 의외로 ‘이 영양소’ 충분한 공급원

자랑질

자랑질좀 합니다 이거 매일하는거 쉽지 않아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자랑질

영양제

매일 영양제 챙깁니다. 꾸준히 먹으면 효과가 있겠지요.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밍키199님의 프로필 이미지

밍키199

영양제

혈당 다이어트 간식은 견과류로

다이어트할때 입이 심심한데 군것질거리 먹으면 말짱꽝이잖아요 다이어트 뿐만 아니라 건강에도 좋지 않은게 가공식품들이니까 ㅠㅠ 건강에도 좋고 혈당수치네도 거의 영향주지 않는 견과류를 간식으로 먹고있어요 식이섬유 , 건강한 불포화지방, 식물성 단백질까지 많은 견과류로 영양도 채우고 심심한 입 달래봐요 그래도 견과류는 고지방음싣이라 칼로리가 높기때문에 양조절은 필수입니다!! 전 한번 먹을때 최대 10개 이하로만 먹고있어요  하루 권장섭취량은 20~30개 정도라고 하네요

영리한고양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리한고양이

혈당 다이어트 간식은 견과류로

혈당 다이어트!

2형당뇨 8년차에 지니어트만보기와 함께 다이어트 및 혈당관리 돌입! 식단,매일유산소운동 후 4개월차에 110KG에서 80KG로! 혈당도 정상범위에 단약까지! 다들 건강합시다

배이도님의 프로필 이미지

배이도

혈당 다이어트!

혈당일기8기 3일차인증

8기 시작부터 8일째 공복혈당이 매일 줄어 오늘은 110이 나왔다  정상까지 go go!

등산들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등산들맘

혈당일기8기 3일차인증

감자 나눔하려고 아침출근하면서 챙겼어요

시골에서 보내준 감자를 작년에 두고두고 먹으려고 했다니 싹이 나서 다 버렸거든요. 그래서 올해는 지인들에게 나누려고 매일 매일 덜어내고 있네요. 맛난 색재료가 되는 감자요리를 오늘도 저는 뭘 할지 연구중입니다

로니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니엄마

감자 나눔하려고 아침출근하면서 챙겼어요

혈당일기8기4일차

매일 5시에 남편  아침밥차리다가 남편어깨수술후 집에서 요양중인관계로 매일 맘놓고 늦잠자서 아직 공복이라  좀 허기지기도하네

복숭아사랑님의 프로필 이미지

복숭아사랑

혈당일기8기4일차

모두 챌린지 레벨업

더뎌도 꾸준히 하니 레벨업이 되긴 하네요^^ 캐시는 정말 안모이지만 일찍 기상 매일 걷기 같이 하니 좋아요

저스트영님의 프로필 이미지

저스트영

모두 챌린지 레벨업

혈기챌8기 5일차 인증

날짜 : 24.7.26일 (금)  오전4시20  날씨:맑음 혈당 측정 : 7.25일 오후7시45분에 저녁를 먹은후 11시쯤 잤다.  그리고 새벽4시에 일어나서 하루일과를 시작했다.  어제 1만8천보를 걸었는데 오전5시15분에 혈당을 쟀을때 수치가 좀 올라갔다. 수치가 123이 나왔다.  계속 걸으면서 성경책 요10장~요13장 까지도 읽고 계시록 18장1~24절 까지 암송 계시록 10:9~11절까지 외우며 계9:1~18까지 외웠다. 매일기도와 묵상 및 성경문자 보내기등 하루일과를 말씀과 함께 하게 됐다.

서경용님의 프로필 이미지

서경용

혈기챌8기 5일차 인증

목요일 걸음 마무리

목요일 걸음 마무리했어요 ㅎㅎ 매일매일 뿌듯하게 만보를 걸어서 좋아요 다들 만보 잘 달성하셨더라구요 모두모두 잘했습니당🩷😄

구룸구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목요일 걸음 마무리

오후 간식 견과류

오후에 간식으로 견과류 챙겨먹었네요. 배가 출출할때 견과류 한웅큼 먹어줍니다. 건강에 좋네요

파인호랭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파인호랭이

오후 간식 견과류

꾸준한 걷기와 야채 먼저먹기로 혈당 다이어트중이예요.

혈당하면 두려움이 먼저 느껴져요. 당뇨로 고통 받으시던 아버지가 생각나요. 그러던중 저도 당뇨전단계라 관리 해야한다는 말. 그래서 시작된 혈당 다이어트. 바나바잎 추출물이 들어 있는 영양제를 시작으로 하루 만보는 무조건 실시하기 위해. 매일 아침 산책을 해요. 식사도 되도록 야채를 먼저 먹고 있어요. 혈당 다이어트는 끝없는 자신과의 싸움 같아요. 매일을 같은 날처럼 루틴으로 살아내고 있어요. 그러다 보니 점심 식후 혈당도 어느정도 지켜내고 있어요.

준이할미님의 프로필 이미지

준이할미

꾸준한 걷기와 야채 먼저먹기로 혈당 다이어트중이예요.

고소한 견과류~

고소한 견과류 먹었어요~ 볶은 땅콩이 제일 고소한거 같아요 ㅎㅎ 아몬드랑 브라질너트도 맛있어요

하늘바래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하늘바래기

고소한 견과류~

다이어트 정체기 대처법

<허리둘레 줄면 건강 개선 의미> 다이어트 시 정체기는 피할 수 없습니다. 낙담하지 말고 체형·체지방률 변화를 점검하는 게 도움됩니다. 체중계 숫자는 변동이 거의 없어 보여도 체지방률이 감소하면 체형이 보기 좋게 개선됩니다. 정체기여도  매일 체중을 재면서 흔히 말하는 '눈바디'를 통해 체형을 점검해보면 좋습니다. 체지방률을 정확히 측정하는 건 쉽지 않기 때문에 거울을 보면서 체형 변화를 점검해보는 것입니다. 허리둘레를 함께 재보는 것도 도움됩니다. 체형 변화를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의 하나이기 때문입니다. 허리둘레가 감소했다는 것은 복부 지방이 줄어 건강이 개선됐음을 의미합니다.  체중은 정상이어도 허리둘레가 남자 90cm, 여자 85cm를 넘으면 복부 비만입니다. 복부 비만은 내장 지방이 많음을 뜻하기 때문에 혈관 건강을 나쁘게 하고 심장병·당뇨·고혈압 등 여러 질환의 위험을 높입니다. 정체기는 식단과 운동에 변화를 시도해볼 만한 시기입니다. 식재료·요리법을 다양화하고 운동 종목과 순서를 바꿔 보는 것입니다. 자칫 지루하기 쉬운 일상에 활력을 줄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체중 감소 초반엔 지방을 분해하는 유산소 운동을 중심으로 하는 게 좋습니다. 하지만 중반 이후부턴 요요 억제를 위해 기초대사량을 높이는 하체 근육 위주의 운동이 좀 더 도움됩니다. 하체 근력 운동을 더 하면서 기초대사량을 높이는 단백질 섭취량을 늘리는 전략을 실행하면 됩니다. 식사할 땐 포만감을 위해 채소·단백질을 먼저 먹은 뒤 탄수화물을 후반에 섭취하는 방법도 권할 만합니다. <식사일기 써 식단 문제 파악> 같은 칼로리여도 하루 중 언제 섭취하느냐가 체중에 영향을 미칩니다. 아침밥을 거르면 비만할 위험이 커진다는 연구결과들도 있는데요, 아침밥은 신체가 대사 작용을 원활히 시작하게 되는 신호이기 때문입니다. 또 오전에는 칼로리를 소비할 시간이 충분하지만 저녁에는 바로 잠자리에 드는 경우가 많습니다. 에너지를 쓸 데가 없어 지방으로 쌓이기 쉽습니다. 정체기에 다시 체중이 증가하는 것 같다면 식사 일기를 쓸 것을 권합니다. 하루 동안 먹은 음식의 종류와 양, 먹은 시간을 일주일만 적어봐도 도움이 됩니다.  탄수화물 비율이 높지는 않은지, 단백질은 부족하지 않은지, 채소·과일은 충분히 먹는지를 파악해 개선 방향을 잡을 수 있습니다. 일상에서 신체 활동량을 늘리는 습관도 병행하면 효율적입니다. 목표 걸음량을 설정해 달성하고 자주 일어나서 걷고 계단을 오르는 것 등입니다. 이런 일상의 활동으로도 운동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쿄쿄84님의 프로필 이미지

쿄쿄84

다이어트 정체기 대처법

넋 놓고 수박·참외 먹다가 당화혈색소 수치 보고 깜짝

당뇨병 환자는 여름철 건강 관리에 각별히 신경 써야 한다. 고온다습한 날씨 탓에 혈당 관리가 어려워져 합병증 발생 위험이 커질 수 있어서다. 대전선병원 가정의학과 추효선 전문의의 도움말로 당뇨병 환자를 위한 여름철 건강 관리법을 짚어 봤다. 1. 제철 과일과 국수류 섭취 줄여라 여름에 가장 주의할 건 음식 섭취다. 기본 원칙은 규칙적으로 골고루 먹는 것이다. 하지만 여름엔 혈당 관리에 해로운 음식 섭취를 배제하는 생활습관이 좀 더 강조된다. 콜라·사이다 같은 탄산음료나 이온음료, 비타민음료, 주스, 당이 첨가된 커피음료, 빙수, 아이스크림, 탕후루 같은 달콤한 맛이 나는 간식 섭취를 피한다. 요즘 제철 과일인 수박, 참외를 먹고서 당화혈색소 수치가 올라 병원을 찾는 환자가 많다. 과일은 양날의 칼과 같다. 완전히 배제하기보다 섭취량을 제한하는 식이요법을 추천한다. 복숭아는 두 조각 정도, 포도는 스무 알 이내로 섭취하는 식으로 절제한다. 갈거나 즙을 내먹으면 섬유소가 적고 혈당 수치가 더 빨리 올라가므로 피한다. 여름철 식사로 흔히 먹는 냉면, 콩국수 같은 국수류 역시 혈당 수치를 급격히 올릴 수 있어 자제하는 게 좋다.   2. 공복 운동 전엔 가벼운 간식 먹어라 운동은 중간 강도로 매일 꾸준히 할 것을 권한다. 식후 운동은 혈당 수치가 급격히 올라가는 것을 방지하는 데 도움된다. 반면에 공복 운동은 저혈당 위험을 살펴야 한다. 대표적인 공복 운동인 새벽 운동을 할 땐 저혈당 위험을 고려해 운동 전에 가벼운 간식을 먹는 것을 추천한다. 한낮인 오후 1~3시 운동은 피하고 탈수되지 않도록 물을 충분히 마신다. 이때 당이 첨가된 이온음료는 피한다.   3. 개봉한 인슐린 펜은 얼음 넣은 보냉백에 보관하라 올바른 인슐린 관리는 필수다. 계절 특성상 보관에 특히 주의해야 한다. 당뇨병 환자가 일반적으로 개봉한 상태로 사용하는 인슐린 펜은 30도 이하로 실온 보관하게 돼 있다. 하지만 여름엔 30도를 넘을 때가 많으니 약효를 유효한 상태로 유지하려면 얼음을 넣은 보냉 백·텀블러에 보관해야 한다. 인슐린을 뜨겁게 달궈진 차량에 방치하는 것은 반드시 피한다. 개봉하지 않은 인슐린은 평소처럼 냉장 보관하면 된다. 인슐린은 기압에 따라서도 주변 온도가 변해 변질할 우려가 있으니 휴가철에 비행기를 탈 경우 당장 사용하지 않을 인슐린이라도 짐칸에 보관할 것이 아니라 기내에 들고 탈 것을 권한다.   4. 물놀이할 땐 아쿠아슈즈 신어라 여름엔 짧은 옷차림, 노출 많은 신발을 신고 야외 활동을 하다가 신체에 상처가 날 수 있다. 특히 물놀이할 때 주의한다. 가능한 한 발에 상처를 입지 않도록 아쿠아슈즈나 신발을 신고 물놀이한 후엔 발에 상처가 나지 않았는지 잘 살핀다.

쿄쿄84님의 프로필 이미지

쿄쿄84

넋 놓고 수박·참외 먹다가 당화혈색소 수치 보고 깜짝

고소한 견과류 굽기~ 😙

고소한 견과류 구워서 동네친구에게 선물하고 또 한판 돌렸어용 에프에 살짝 돌려면 바싹해요 호두와 아몬드 굽굽했어요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고소한 견과류 굽기~  😙

☔️ 7월25일 혈당일기 ☔️ 헐기챌 8기 4일차

☔️ 7월25일 목요일. 맑다가 비옴 ☔️ 오늘은 저녁 식사 전 혈당 수치를 측정해보았습니다. 90. 마음에 들어요. 공복 수치보다 더  낮게 나왔어요. ☔️ 아침 식사는 오늘 중복이라서 삼계탕을 맛있게 먹었어요. 오이 깎아서 반찬으로 먹었구요. 참외도 작은 거 한 개 먹었습니다. 참외를 너무 좋아해서 여름엔 매일 먹는데요. 생각보다 칼로리는 낮은데, 혈당 수치는 어떤지 잘 모르겠네요. 

빌빌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빌빌이

☔️ 7월25일 혈당일기 ☔️ 헐기챌 8기 4일차

오늘도 하루만보 걷기

매일 하루만보 걷기 운동을 하다보니  하만챌 과 지육첼을  동시에 수행하고  포인트도 넉넉히  받게되니 좋네요 

차칸청춘님의 프로필 이미지

차칸청춘

오늘도 하루만보 걷기

에어컨 켜니까 천국이네요

집에 와서 창문 열고 선풍기 켜면 그럭저럭 괜찮아서 에어컨 지금까지 안켰는데 오늘은 좀 많이 더워서 켰는데 천국이네요 25도로 켰다가 추워서 27도로 낮췄네요 이 맛 한번 봤으니 이제 매일 켜겠죠 ㅋㅋ 올해는 그래도 한달 정도만 켜고 끝나겠네요

도정훈님의 프로필 이미지

도정훈

혈당일기 8기 2일차

7월 25일 목요일 날씨 흐림 혈당측정시간 아침식사 후 아침을 일찍 호밀빵, 바나나, 우유로 먹고 1시간이 지나 혈당을 재었다. 매일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할수 있어서 참 좋다. 꾸준한 운동과 식이요법으로 당뇨의 위험에서 벗어나야겠다.

사투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사투아

혈당일기 8기 2일차

견과류 먹어요

혈당 수치가 오른 이후로 일체 간식을 먹지 않았는데 어느 정도 안정화가 되어서 견과류 먹어요. 불포화지방산과 혈행 건강에 좋은 아몬드와 호두 먹어요 오랜만에 먹으니까 고소하고 포만감이 있어 좋아요.

핑크한울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핑크한울이

견과류 먹어요

캐홈챌로 땀폭발

매일 5세트씩  하고 있는데 오늘은 유산히 더 힘든 날이네요. 그래서인지 땀폭발에  어지럽기까지~~~ 캐홈챌  너무 좋아요. 다른 사람 의식하지 않고 할 수 있어서  부담도 없구요. 꾸준히 열심히 할게요.

우리아들2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아들2

캐홈챌로 땀폭발

시원한음료???

무더운 여름, 땀을 뻘뻘 흘리는 운동을 하고 난 후에는 시원한 음료수 한 잔이 절실해지기 마련입니다. 혈당에는 어떨까요? 관련 질문 짚어봤습니다. <궁금해요!> “헬스장에서 매일 운동합니다. 그런데 운동을 열심히 하고 나면 물로는 갈증이 해소되지 않을 정도로 목이 너무 말라서, 시원한 음료수를 마시고 싶을 때가 많습니다. 운동 열심히 했으니 한 잔 정도는 괜찮지 않을까요?” Q.  운동 끝나고 생수 대신 음료수 마셔도 괜찮나요? < 조언_박정환 한양대병원 내분비대사내과 교수> A.  오히려 갈증 유발… 운동 전 시원한 물마시면 도움 운동 후 땀이 나면 시원한 음료수가 생각나시죠. 하지만 탄산음료, 주스와 같이 당분이 함유된 음료는 당연히 당뇨병 환자에게 좋지 않습니다. 설탕이 들어간 음료는 혈당을 올릴 뿐 아니라 갈증을 더 악화시키기도 합니다. 스포츠 음료도 예외는 아닙니다. 스포츠 음료(250mL)에도 15~30g의 당이 포함돼 있습니다. 이는 일반 탄산음료 속 당(35g)보다는 적지만, 혈당 상승을 유발합니다. 최근 당분이 없다는 제로 스포츠 음료를 대용으로 마시는 경우가 있는데요. 제로 탄산음료에는 아스파탐과 같은 인공감미료가 사용됩니다. 장내 미생물에 영향을 미쳐 혈당을 높일 수 있어 당뇨병 환자에게 적절하지 않습니다. 특히 고혈압을 동반한 당뇨병 환자의 경우, 스포츠 음료는 혈중 나트륨 농도를 높일 수 있어 주의해야 합니다. 당뇨병 환자는 운동 후 15~21도의 시원한 물을 마시는 걸 추천합니다. 운동을 할 때는 찬 물이 더운 물보다 빠르게 흡수돼 수분 충전에 도움이 됩니다. 운동 중에 섭취할 수 있는 수분의 양은 한계가 있어 운동을 시작하기 전에 수분을 섭취하는 게 좋습니다. 러닝 30분~1시간 전에 300mL 정도 마시고, 러닝 중 15~20분마다 150~200mL씩 의식적으로 마셔 보세요. 운동 후 갈증이 덜할 겁니다. 뉴스기사 퍼옴^^

나나나이쁘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나나나이쁘니

시원한음료???

목요일 아침 과일도시락과 모자이크에서 빵

800g이 빠졌지만 어제 속이 안 좋아서 화장실 5번 간 거기 때문에 빠진 것 같아요. 이런 건 다시 돌아가잖아요. 지금 61.5이긴  한데 이거 내 몸무게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내일 늘어날꺼라  너무 실망할 거 같거든요. 오늘도 오전은 좀 괜찮고 오후엔  비가 왔다갔다 할 모양이라서 얼른 과일 도시락만 싸서 라떼랑 산책 나왔답니다.  삼청공원가서 싸온 과일도시락(토마토2, 자두1, 수박 양배추라페 견과류 조금) 먹었어요 라떼가 이것저것 가고 싶은데로 가서 천천히 걸었더니 시간이 많이 지체되서 사실은 그냥 집에 갈까도 생각을 했는데 예전에 가봤던 모자이크 안국점이 원래는 10시에 시작인데 오늘 보니까 9시부터 오픈돼 있더라고요. 그래서 마음을 바꿔서 들어가서 빵 사 먹었답니다.  올리브치아바타랑 동그란큰빵과 레몬케이크 사서 치아바타랑 식사빵 두 쪽만 먹고 나머지는 싸달라 그랬어요. 특히 레몬 케익은 내가 저번에 먹었을 때 너무 맛있어서 엄마 드리려고 산 거였거든. 근데 빵을 데워주면서 직원분이 내 치아바타 한쪽을 흘렸다고 바닐라 마들렌을 하나 주시더라고요.(개이득😅) 전 빵시킬 때 음료를 안 시키거든요. 이런곳은 음료도 비싸고 그 돈으로 하나라도 다른 빵 더 먹어보고 싶어서요. 그냥 얼음물 달라고 하고요. 오늘도 빵 3가지나 샀답니다. 그럼 괜찮지 않을까요? 지금 보이는 거 제가 다 먹었어요. 물론 라떼를 쬐끔 주긴 했는데 라떼가 안 먹어서 제가 거의 다 먹었는데 치아바타 살짝 구워서 줬는데 그게 그렇게 맛있더라구요. 여기 치아바타에 후추맛도 났어요. 그래서 살짝 매운향이 스치다 사라지는데 전 그게 매력이 있더라고요. 그래서 라떼가 싫어했나?😆 집에서 막 나았을 때 라떼에요. 이때는 뾰로통이 보여서 얘가 산책을 더 할지 말지 몰랐답니다. 사실 요즘 아직 라떼 눈치를 봐서 들어가자면 들어가려고 마음 먹고 있었는데 그런 데로 산책을 하더라고요. 그래서 경학공원에서 성대옆에 사유의길를 통해 와룡공원 길까지 올라갔답니다. 그 길이 약간 숲길이라 혹시 라떼가 무서워하지 않을까 했지만 인적도 없는곳이라 잘 올라가더라고요. 여기저기 냄새도 맡고 좋아하는 거 같았어요. 단지 오늘 너무 습해서 더워해서 그렇지 삼청공원에서 누나 과일도시락 먹을 땐 얌전히 있다가 조금 내려가서 저렇게 벤치에 앉아서 저를 딴히 쳐다보더라고요. 이뻐서 사진 한 장 찍어주고 간식 주고 얼른 가자고 했네요. 공원에서 조금만 올라가면 북촌이고요 북촌에 제일 많이 사진 찍는 명소에 왔어요. 오늘은 왠지 사람이 별로 없더라고요. 라떼한테 사진 찍게 포즈 취하라니까 아예 엎드려 버렸답니다. 이곳이 저렇게 멀리 남산도 보이고 이쁜데 라떼는 엎드려  찍었네요. 아쉬워서 그냥 풍경사진님도 찍었어요. 모자이크와서 치아바타랑 똥그란 빵 두 조각 먹고 나머지 동그란 빵 대부분이랑 레몬케익은 포장했어요. 똥그란 식사빵이 제법 커서 집에 냉장고에 두고 먹으면 여러 번 먹을 수 있을 것 같애요. 제가 호밀빵을 찾았는데 100%는 아니라고 그러니까 섞였나 봐요. 맛은 거친 게 딱 식사빵이었어요. 직원분이 실수했다고 미안하다고 갖다준 바닐라 마들렌이에요. 이것도 또 3천원가량 하거든요. 다양한 맛보는 거 좋아하는 저한테는 이득이었습니다. 고맙다고 했죠☺️ 오늘 습도까지 높아서 진짜 땀 많이 흘리고 갔거든요. 너무 더워서 여기 실내 있으면 안 되냐니까 그러라고 하더라고요. 안쪽에 자리 잡았답니다. 라떼가 있기에는 불편한 그냥 얇은 나무의자라 앞에 동그란 의자를 좀 받쳐줬네요. 라떼는 밑에서 요렇게 앞발는 보조의자에 놔두고 있었답니다. 빵냄새도 나고 그러니까 약간 흥분했는데 막상 빵을 주니까 아직 낯설어서 그런지 잘 안 먹더라고요. 나중에는 치아바타는 조금 먹었어요. 오픈한 지 아직 많이 되지 않아서 그런지 빵이 많은 편은 아니었지만 저한테는 충분했답니다. 소금빵도 맛있겠지만 치아바타가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된다고 해서 치아바타 골랐는데 치아바타도 올리브 있고 치즈도 있었거든요 치즈가 눈에 가긴 갔는데 올리브 골랐고 정말 맛있게 먹었지만 다음에 치즈가 먹고 싶네요. 전엔 정신이 없어서 몰랐는데 실내가 천장이 되게 높더라고요. 여기는 전체적으로 한옥 카펜데 실내는 또 새로 건물을 얹은 거라 좀 달랐거든요. 인더스트레얼 감성에 저렇게 천장이 높은지 이제 봤네요 우리 앉은 쪽 자리도 위에가 저렇게 높답니다. 그리고 우리 자리에 앉아 보면 유리창문으로 한옥 처마가 또 보이거든요. 그 감성도 좋은데 그 사진을 못 찍었네요😅 오늘은 너무 여유가 없어서 30분만에 먹고 얼른 일어나서 또 빨리 걸어서 집으로 왔답니다. 제가 12시까지  플라워 카페근무하러 가야 되거든요.  10시 반에서 11시 10분 쯤 도착했으니 뭐 우리 라떼랑 빠른 걸음으로 온 거죠. 라떼도 더워서 힘들어 보이죠?  라떼는 이제 집에서 푹 쉴 거예요. 누나는 나가서 일해야 우리 라떼 맛있는 것도 사주고 이렇게 산책하면서 맛있는 빵집 가서 쉬기도 할 수 있겠죠?ㅎㅎ 누나는 사람이니까 괜찮아~~  집 와서는 우선 식사빵은 우선 냉장고에 넣어놨구요. 레몬 케이크랑 마들렌을 빼서 레몬 케익은 좀 특이하게 생겼죠? 전체적으로 얇게 설탕물 같은 게 덮여 있는데 단맛이 나긴 하지만 금방 사라진 맛이라 그럴까? 전체적으로 많이 달달지 않아요. 그런데 안에 레몬껍질 그런 게 박혀 있어서 되게 고급스러운 단맛이 나고 먹기 좋아요. 그래서 사 왔는데 엄마는 또 어떨지 모르겠네요. 저랑 맛의 평가가 많이 다르신 분이거든요. 콩다리를 조금 떼어내고 있는 것을 반 나눠놨어요. 두개로 나눠놔서 엄마랑 동생이랑 하나씩 집어먹으라고 했는데 뭐 어쩔지 잘 모르겠네요. 하도 호불호가 강한 사람들이다. 이 꽁다리는 제거랍니다. 저도 맛은 꼭 보고 싶으니까요. 저거 냉장고 넣어놨다가 내일쯤 먹을 거예요. 열량은 제법이 있는데 밥으로 먹으면 너무 작고😅 그래도 먹을 거예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목요일 아침 과일도시락과 모자이크에서 빵

당뇨 막을 수 있어요

매일 '이것' 하는 습관으로 당뇨를  막을 수 있다 당뇨병은 현대 사회에서 매우 흔한 만성 질환 중 하나로, 예방 가능한 요인들을 관리함으로써 발병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당뇨병을 예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건강한 식습관 건강한 식습관은 당뇨병 예방의 핵심입니다. 정제된 탄수화물과 당분이 많이 포함된 음식은 혈당 수치를 급격히 상승시켜 인슐린 저항성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대신에 섬유질이 풍부한 채소, 과일, 통곡물.단백질 이 풍부한 음식을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식이식이 섬유 를 충분히  섭취하면 혈당 조절과 인슐린 감수성 개선에 도움이 됩니다. 2. 규칙적인 운동 운동은 체중을 관리하고 인슐린 감수성을  높이는 데 효과적입니다.  일주일에 최소 150분의 중강도 유산소 운동(예: 걷기, 자전거 타기, 수영) 또는 75분의  고강도 유산소 운동(예: 달리기, 고강도 인터벌 트레이닝)을 권장합니다.  연구에 따르면, 규칙적인 운동은 제2형 당뇨병 발병 위험을 58%까지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3. 체중 관리 비만은 당뇨병 발병의 주요 위험 요소 중 하나입니다.  특히 복부 비만은 인슐린 저항성과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체중을 5-10% 줄이는 것만으로도 당뇨병 예방에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는 주로  건강한 식습관과 규칙적인 운동을 통해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4. 금연 흡연은 당뇨병 발병 위험을 높이는 주요 요인 중 하나입니다.  연구에 따르면, 흡연자는 비흡연자에 비해 당뇨병 발병 위험이 30-40% 더 높습니다.  금연은 혈당 조절을 개선하고 당뇨병 예방에 큰 도움이 됩니다. 5.충분한 수면 충분한 수면은 신체의 대사 기능을 정상적으로 유지하는 데 중요합니다.  수면 부족은 인슐린 저항성을 증가시키고 체중 증가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하루 7-8시간의 충분한 수면을 취하는 것이 당뇨병 예방에 도움이 됩니다. 6. 스트레스 관리 만성 스트레스는 코티솔 수치를 높여 인슐린 저항성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명상.요가.심호흡 운동 등 스트레스 관리 기법을 활용하면 당뇨병 예방에 도움이 됩니다.  연구에 따르면, 스트레스를 효과적으로 관리하는 사람들은 그렇지 않은 사람들에 비해 당뇨병 발병 위험이 낮습니다. 당뇨병은 초기 증상이 미미하여 발견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정기적인 건강 검진을 통해 혈당 수치를 체크하고, 당뇨병 전단계에서 미리 발견하여 관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는 생활 습관을 조정하고 필요한 경우 약물 치료를 통해 당뇨병으로의 진행을 막는 데 도움이 됩니다. 당뇨병 예방은 일상 생활에서의 작은 변화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건강한 식습관 유지.규칙적인 운동.체중 관리,금션 충분한 수면.스트레스 관리.정기적인 건강 검진 등을 통해 당뇨병 발병 위헝을 효과적으로 줄일수 있습니다.  이러한 증명된 생활 습관 개선 방법들을 실천하여 건강한 삶을 유지하시기 바랍니다

핑크한울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핑크한울이

당뇨 막을 수 있어요

홈트로 실내 운동~

지금 나가면 더워서 암것도 못하겠지요~  막간에 홈트 하나 완료 ㅎ 진짜 덥네요~ 매일매일 꾸준히 하세요~♡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홈트로 실내 운동~

영양제

매일 영양제 챙깁니다. 꾸준히 먹으면 효과가 있겠지요.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밍키199님의 프로필 이미지

밍키199

영양제

선크림

외출전에 선크림 챙겨요 매일 팔수로 챙겨 주네요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선크림

제로 코카콜라 강추합니다

더울때도 먹을때도 시원하게 콜라 한잔은 국룰이잖아요 근데 다이어트할때는 칼로리걱정에  또 건강에도 당이 너무 안 좋으니 죄책감이 있었는데  이제는 매일 제로 콜라 마셔요 다들 강추합니다!!

HYJ123님의 프로필 이미지

HYJ123

제로 코카콜라 강추합니다

영양제 챙기기

오늘은 영양제도 일찍 챙깁니다 매일매일 화이팅~!!

새벽을열다님의 프로필 이미지

새벽을열다

영양제 챙기기

혈기챌 8기 4일차

7월 25일 아침 공복 혈당 93 요즘 아침 공복혈당이 99이하로 잘 유지되고 있다. 덥더라도 매일 산책을 하는것이 도움이 되는걸까?

은향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은향이

혈기챌 8기 4일차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