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매일 셀렉스 매일 밀크 프로틴바 3가지 견과'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매일 셀렉스 매일 밀크 프로틴바 3가지 견과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영양제 챙기기

매일 챙겨야 하는데 주말엔 정신없어서 깜빡했다가 이제 챙기네요

새벽을열다님의 프로필 이미지

새벽을열다

영양제 챙기기

최근 퍼지고 있는 "선크림 자주 쓰지 말라"요약

요약  1.피부가 진짜 좋은 사람이 아닌 이상 선크림을 매일 바르는 것은 권장하지 않음. 선크림은 자외선을 막아주지만,  피부장벽을 자극시키는 성분 또한 포함되어있다. 선크림을 발라 피부 뒤집어졌다는 환자들의 후기가 많음. 2. 피부가 예민한 분들은 선크림이 득보다 실이 많기에  차라리 보습에 더 신경쓰는게 좋음 3. 선크림을 바르는 경우는 야외에서 일하시는 분들이나  야외에서 운동을 하거나, 여행갈때 발라야됨. 4. 선크림은 아주 많은 양을 발라야 자외선을 막아준다. 우리가 보통 바르는 양은 적정량의 4분의 1 수준  효과가 2시간도 안간다. 5. 그렇다고 많이 바르면 경극 화장처럼 백탁 현상이 심하며, 피부트러블이 굉장히 심하게 생긴다. 6. 선크림 바르기 적절한 방법은  야외 햇빛을 받을 때 2시간에 한번씩 30분전에 발라주는 것. 그 2시간에 한번도 항상 손을 깨끗히 씻고 발라야됨 (손 이물질이 피부에 들어가는 것을 방지) 7. 선크림때문에 이중 세안을 하는 것은 비추  이중 세안은 진짜 화장을 했을때 하는 세안이며  피부 내구도를 지우는 것이기 때문에 굉장히 자극적임. 그냥 일차 세안만 깨끗히 하는게 나음 8. 회사에서만 일하는 사무직들은 안 바르는게 나음  ("형광등, 전등만으로도 자외선이 온다"는 개소리) 9. 가장 좋은 것은 챙이 큰 모자, 양산, 선글라스로  해를 막는 게 좋음 저도 선크림 안바르고 막는 파임. 길에서  나랑 같은파 많음 오 ~나보다 잘 막으셨네 하면서 동질성 느낌 누가 누가 더 잘 막나 큰 누님들은 당해낼수가 없음

야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야고

최근 퍼지고 있는 "선크림 자주 쓰지 말라"요약

혈당일기 6기 6일차

어제 저녁은 부대찌개  이후 실내자전거 1시간 타고 간식은 안먹었다.  아침 공복혈당 86 나옴 매일매일  80-100대를 왔다갔다함.. 오늘 점심, 저녁은 소식 후 운동 예정..  

블리네님의 프로필 이미지

블리네

혈당일기 6기 6일차

유산균

오늘도 공복에 유산균 챙겼어요 건강한 장관리를 위해 매일 꼭 챙기고 있어요~

agnes0117님의 프로필 이미지

agnes0117

유산균

7.1농카룰렛 5포로 시작

5포로시작 요즘 좀 많이 짜요 ㅋ 그래도 매일매일 티끌 모아봐야죠

달려볼꺼야님의 프로필 이미지

달려볼꺼야

7.1농카룰렛 5포로 시작

2024.7 .1. 혈기챌 6기 5일차

2024.7.1.월요일   날씨  ~흐림.  혈당체크시간 ~아침공복  7시 2ㅇ분. 혈당치수 ~93 아침 운동 2시간 정도 걷기 하고  혈당체크 결과  93  좋은 수치 인것같다. 매일 슥습관을 신경쓰는  편이다

환ᆢ님의 프로필 이미지

환ᆢ

2024.7 .1. 혈기챌 6기 5일차

7월1일(월) 혈당일기 6기 8일차 인증

날짜 : 24.7.1일 오전6시10 날씨:맑음 혈당 측정 : 6.30일 오후8시45분에 저녁를  먹은후 자종 넘어서 잤다. 그리고 새벽5시에 일어나서  어제 1만2천보를 걸었는데 오전6시10분에 혈당을 쟀을때 수치가 내려갔다  혈당수치는 101이다.  걸으면서 성경책 호8장~호14장까지도 읽고 계시록 9:14~16절까지 외우며 계7:1~17까지 외웠다. 매일만나 및 성경문자 보내기등 하루일과를 말씀과 함께 하게 됐다.

서경용님의 프로필 이미지

서경용

7월1일(월) 혈당일기 6기 8일차 인증

기상 체중정검 키몸빼 119 고정

키몸빼 118에서 119넘어가는데 6개월 걸린것 같음. 최근에 혈당 측정 습관을 가진것이 가당 큰 이득이다. 매일 작은 실천이라도 꾸준히 하다보면  어느샌가 발전해 있어요

야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야고

기상 체중정검 키몸빼 119 고정

내돈내산 다이어트 보조제 추천합니다.

건강검진 결과 고지혈증과 콜레스테롤이 높다고 나와서 걱정되던 시기에 이 보조제를 만났습니다. 이참에 가족 모두 관리를 해야겠다 싶어서 살이 빠지는 성분만이 아니라 다양한 영양분이 들어있는 제품으로 골랐더랬죠. 1년 전쯤 한의원에서 다이어트 약을 지어 먹었던 적이 있는데 효과는 괜찮았지만 두통이 지속되는 등의 부작용이 크더라고요.. 그래서 저에게 맞지 않는 성분은 최대한 배제하여 골랐습니다. 식단은 자신이 없어서 식사량을 반으로 줄이고 매일 걸으면서 식약처에서 인증받은 원료가 들어있는 이 보조제를 챙겨 주었습니다. 많은 연구를 통하여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걸 억제하여 내장 지방과 체지방량을 감소시키는 HCA가 들어있어서 쌀밥 없이 못사는 저에게 안성맞춤이었습니다. 물론 운동이 최고이겠지만 보조제를 병행하여 큰 효과를 보고 싶다 하시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셰인님의 프로필 이미지

셰인

내돈내산 다이어트 보조제 추천합니다.

[다이어트보조제] 야식이 걱정될땐 겟비너스 디-커트

언제부터인가 다이어트가 매일 매일의 숙제가 되었네요. 매일만보걷고 주3회 수영를 하고 있는데 그래도 변화가 없어서 요가도 시작했습니다. 그러면서 탓선도 날렴해지고 먹은날과 안먹은날의 차이가 심한다는 후기에 겟비너스의 디-커트도 함께 복용해 보기로 했습니다. 1통에 45정 들어있고 1회1정으로 하루 3회 복용하고 있습니다. 일주일정도 복용했는데 아직까지는 크게 변화는 없지만 속이 불편하거나 속쓰림 같은 증상도 없습니다. 다이어트보조제라고 금방 효과가 나타나서 확 빠지기 보다는 꾸준히 섭츠니해서 조금씩 효과가 나는게 몸에는 더 좋을것 같아 그런점에서는 오히려 믿음이 가네요. 앞으로 꾸준히 복용하면서 더 지켜봐야겠어요. 평소에 야식이나 맵고 짠 음식이 걱정되시면 다이어트보조제 챙겨드시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myjung9770님의 프로필 이미지

myjung9770

[다이어트보조제] 야식이 걱정될땐 겟비너스 디-커트

멀티비타민과 물 한잔

멀티 미네랄 비타민~  매일 한알씩 물이랑 먹어요 건강 생각해서 매일 챙겨먹어요  알약이 좀 크지만 그래도 알약이 낫더라구용 😀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멀티비타민과 물 한잔

견과류챙기기

견과류 챙겨먹기

예지영준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예지영준맘

견과류챙기기

혈당 기록 챌린지 6기 3일차 인증

2024년6월30일 일요일 혈당 측정시간: 아침 식사전 (오전 7시34분 측정) 오늘은 아침에 일어나고 좀 있다가 바로 측정해봤어요  어제 저녁 시간때 불고기 피자 2조각 먹고 좀 늦은 시간때 한 저녁 10시 정도에 수박을 좀 먹었더니 그런가 오늘 아침에 바로 아무것도 안먹고 일어나자 마자 좀 있다가 잰건데 공복 시간이 꽤 된것 같은데 혈당 수치가 100나왔네요 어제 피자와 수박 때문인가 수치가 간신히 공복혈당이 100이하여야 정상이라고 들었는데 그럼 저는 딱 정상수치에  맞는 공복 혈당 맞나요 하기사 아직 운동도 하기전인데도 이정도 나온거면 잘 나온건가요 어제 저녁에 먹은 피자와 수박이 칼로리가 좀 될텐데 그래도 이정도 나온건 항상 매일 하는 걷기운동과 계단오르기 운동을 해준 덕분인가 생각을 하게되네요

lilymijin2님의 프로필 이미지

lilymijin2

혈당 기록 챌린지 6기 3일차 인증

혈기챌6기 1일차

날짜 6월30일 측정시간 오전 공복 어제 저녁으로 잡곡밥 고등어구이 미역국을 먹고 30분 있다가 30분 홈트를 했다. 밥먹고나서 꼬박꼬박 운동하기 매일 실천해야겠다. 90이하로 떨어지게하려면 식단에 더 신경쓰면 되려나?

쿄쿄84님의 프로필 이미지

쿄쿄84

혈기챌6기 1일차

혈당일기 6기4일차

날짜:2024,06,30 혈당측정시간:아침기상후 내용:전날저녁식사는 기볍게 먹었습니다 잡곡밥,닭도리탕,쓰레기나물무침,열무김치 등입니다 매일 혈당이 이렇게나왔으면하는 바램입니다

기쁨이님님의 프로필 이미지

기쁨이님

혈당일기 6기4일차

처음으로 글 쓰다가 울컥한 글 공유해요..😭

마인드키 이벤트 참여하디가.. 제가 쓴 글에 혼자 울컥해서 같이 생각해봤으면 좋겠어서 제 글을 가져오려고 합니다 주제는 ADHD인데 ㅠㅠ 교육계에서 일하고 있는 사람으로서 참 안타까운 현실이라 ㅠㅠ 쓰다가 진심으로 걱정, 감정이입되버렸어요.. 여러분 같이 읽어보시면서 우리 현대사회의 문제 adhd 한번 생각해봅시다 ㅠㅠ 생각해볼 의견 있으시면 우리 댓글로 같이 이야기 나눴으면 좋겠어요 ㅠㅠ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안녕하세요 저는 현재 교육계에서 일을 하고 있는 초등교사입니다. 저는 오늘 조금 무거운 이야기를 함께 나누고 싶어요. 요즘 학교 현장에서 여러 아이들을 계속해서 만나며 교육 활동을 하고 있는데 요즘따라 예전과 달리 정신적으로 힘든 아이들을 많이 목격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물론 지역과 학교마다 다릅니다! 허나 제가 동료 선생님들의 말씀과 그리고 제가 느끼는 현장에서의 분위기로 보았을 때 .. 확실히 예전과 다르게 특이 아동 수에 대한 많은 변화가 있는 것 같습니다. 요즘 아이들 중에 특이 아동이 참 많습니다. 예잔엔 이정도는 아니였던 것 같은데.. 요즘에는 뭔가 정상적이지 않은 성격이나 성향을 가진 아이들이 많이 보이는 것 같아요. 특히 그 중에 많이 보이는 아동의 유형은 ADHD아이들입니다. 요즘 adhd를 가진 아이들이 정말 많아요. 이 아이들을 잘 살펴보면.. 주위 아이들에게 신경질을 내서 다른 아이들에게 상처를 입히는 말과 행동을 하거나..! 자신의 학습에 집중하지 못해 스스로의 학습에 제동을 걸고...! 낮은 집중력으로 어느 활동에도 떨어지는 모습...! 그리고 다른 아이들과 어울리지 못하는 모습까지.. 정말 교육자로서 지켜보고 있으면 안타깝지 않을 수 없는 것 같아요 ㅠㅠ 이런 아이들은 보통 학교에 적응을 하지 못하고 더 나아가 사회에서도 적응하지 못하여 친구들에게 얘는 이상한 아이야! 라고낙인 찍혀 나쁜 길로 가는 경우도 적지 않게 보니 정말 adhd에 대한 아이들이 늘고 있다는 사실은 저에게는 심각한 문제로 받아들여지네요. 이런 아이들이 자라면 정상적으로 자라지 못할 가능성이 너무 크니까요 인간관계가 좋지 않으니 사회적응을 하기 어렵고 집중하지 못하는 스스로의 모습은 낮은 자존감을 형성하여 스스로의 미래를 설계하지 못하고 낙오되는 사회원으로 남겨질 가능성이 큽니다. 교육자로서 봤을 때 정말 문제가 될 것 같아요 아니 adhd 그냥 집중 못하는 애들 말하는거아냐? 고치면 되는거아냐? 라고 생각하실 수 있지만 그런 성향이 아이들을 낙인찍히게 하고 그런 삶을 반복하는 아이들은 성공하기 어렵다는 많은 사례를 본 저는 이 현상을 심각하게 받아들이고 싶어요 ㅠㅠ 왜 이렇게 adhd가 늘었을까요? 다양한 이유가 있겠지만 저는 이렇게 생각합니다 😭다양한 미디어에 대한 과도한 노출 우리 아이들 너무 미디어를 많이 사용해요 과도한 미디어는 뇌의 성장을 방해합니다 😭가정의 영향 가정에서 빨리빨리해야해, 하나의 과업을 시키지 아직 못했는데 이것저것 여러개를 시키는 분위기..! 아이들에게 멀티 플레이를 요구하면 이는 집중하지 못하고 급해지는 악영향을 낳습니다. 불안한 가정환경은 ( 특히 부모님의 불화) 아이의 불안 증세를 발생시켜 adhd의 발현을 돕습니다 😭복잡하게 변한 사회 복잡하게 변한 사회를 맞이하는 아이들이 사회에 적응하기 힘들어 adhd성향을 가지게 되는 연구결과도 있더라구요. 다원화된 사회에 대한 불안증세로부터의 결과죠 😭기형 아동의 증가 기형을 가진 아동들이 증가했으므로 아이들이 갖는 정신적인 질환 역시 증가했을 것으로 보입니다. 이렇게 실제로 adhd가 느는 현장을 보며 참 안타깝기도 하고 저 교육자로서도 역시 어떻게 하면 아이들을 잘 지도할 수 있을까 매일매일 고민이드네요. adhd아이들에게 더 신경을 써주지만.. 이 신경을 쓰는 행위조차도 혹여나 다른 아이들에게.. 얘는 이상한 아이니까 선생님이 더 관심을 주는걸거야. 얘는 못해!  라는 인식을 심어줄까봐 교육하기도 쉽사리 쉽지 않은 것 같아요 ㅠㅠ 그래도 저는 매일매일 adhd아이들이 집중력있게 학습을 하고 여러아이들과 잘 지낼 수 있도록 활동을 재편성하거나 학습 수준을 차별화하는 등 원활한 교육 현장이 되도록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허나 우리 adhd가 늘어서 이를 줄여나가는 문제는 우리 모두가 함께 해결해야할 것 같아요 학부모님들은 가정에서 아이가 불안함을 느끼지 않도록 가정 환경의 분위기를 잘 조성해야하고 아이에게 많은 관심과 칭찬을 주셔야해요. 저같은 교육자들은 아이가 교육 현장에 잘 적응해 교육을 받을 수 있게 적절한 그리고 차별화된 맞춤형 교육을 제공해야할 의무가 있구요. 그리고 학생들 본인도 나의 부족함을 인지하고 이를 극복하기 위해 열심히 스스로 노력하는 자세를 가져야해요. 국가도 adhd아동에 대한 법적인 조치, 다양한 복지를 위해 관심을 높여야하구요. 이는 한사람의 노력으로 해결될 것 으로는 보이진 않습니다. 현 사회의 문제이고 사회 구성원 모두가 노력하여 관심을 가지며 해결해야합니다. 쓰다보니 또 혼자 울컥하네요 ㅠㅠㅠㅠㅠ adhd로 힘들어하는 아이들이 생각납니다. 저는 모든 아이들이 행복하게 성장하면 좋겠습니다. 그래서 저는 제 자리에서 adhd아동들을 마치 제 자식처럼 생각하며 아이가 정상 아동처럼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는 중이고 앞으로도 그럴 것 입니다. 자칫 adhd를 비정상인으로 보는 분도 있던데 다 같은 아동이고 약간의 다른 성향을 가진 아이일 뿐입니다. 우리 여러분들도 adhd아동들이 adhd를 극복해 세상에 잘 적응할 수 있도록 저와 함께 노력해주셨으면 좋겠어요 ㅠㅠ 저는 앞으로도 adhd아동들을 어떻게 더 잘 교육할 수 있을까, 평등하고 양질의 교육을 제공할 수 있을까 고민하며 한주를 또 살아가겠습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아 마지막으로 혹여나 자녀가 adhd인 학부모님 계신가요? adhd는 극복가능합니다 포기하지 마시고 자녀에게 많은 관심과 칭찬 부탁드립니다. adhd가 없이 건강한 아이로 모든 아이들이 성장할 수 있기를 응원드립니다❤️

구룸구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6/30(일) 혈당일기 6기 7일차

점심먹고 2시간후에 혈당측정했습니다. 매일 스트레칭.걷기운동. 꾸준히 하면서 혈당수치 안정적으로 잘 유지하고 있습니다. 모두들 화이팅 하시길요

지은이5088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은이5088

6/30(일) 혈당일기 6기 7일차

KBPay 오늘의퀴즈

매일 퀴즈풀고 10포인트  받았어요.  소소하지만 매일 챙겨받아 좋아요ㅎ

꿈이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꿈이룸♡

KBPay 오늘의퀴즈

5000보 걷기

5000보 걷고 매일 출첵 ~ 보너스 스페셜 젤리도 받았어요 ㅎ 비가 잠시 소강상태라  만보 달성 했어요 ㅎ

꿈이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꿈이룸♡

5000보 걷기

유산균 먹어야죠

매일먹는건 건망증으로 힘들어요 ㅎㅎ 그러다 누가 먹는거 보면 아 맞다  하면서 먹어요  오늘 한개 먹습니다

붉은레드님의 프로필 이미지

붉은레드

유산균 먹어야죠

견과류 밤빵

과자 한개 먹고 나서 빵도 개봉 했네요. 처음 사보는 빵인데 위에는 달달한 견과류가 올라가 있고 안에는 밤빵이 부드럽네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견과류 밤빵

유산균

오늘도 유산균으로 이너뷰티 챙겼어요  장건강을 위해 매일 공복에 꼭 챙겨 먹어요

agnes0117님의 프로필 이미지

agnes0117

유산균

천원에 스벅 클래식 밀크티 벤티 사이즈 😍

먹고 싶었던 클래식 밀크티 불랜디드 먹고 왔어요 제 돈 모두 주고 먹으라고 하면 절대 안먹을 가격들..ㅋㅋ  스벅은 양 작아서 벤티 사이즈는 먹어야지요! 생일 쿠폰 적용하면 클래식 밀크티 벤티 사이즈를 천원에 먹을수있어요 역시 제가 아는 맛... 밀크티 ㅋ 맛있네요!!  천원에 알뜰살뜰 잘 마셨습니다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천원에 스벅 클래식 밀크티 벤티 사이즈 😍

점심은 베트남 음식

반쎄오, 분짜, 쌀국수  너무 푸짐하니 맛있게 먹었습니다. 웨이팅 보람이 있는 맛집 매일 베트남 랜스여행 중인데 요걸로 대리만족입니다.  

루시안님의 프로필 이미지

루시안

점심은 베트남 음식

6/30 혈당 일기 6기 7일차

6월 30일 일요일 아침겸 점심으로 간장불고기.상추쌈에 든든하게 배를 채우고 나니 혈당이 높을까 걱정했는데 정상범위라 안심되네요 매일 꾸준하게 운동하면서 혈당이 잘 유지되도록 노력중입니다

행복돌고래님의 프로필 이미지

행복돌고래

6/30  혈당 일기 6기 7일차

저의 혈당, 당뇨 관리의 첨병, 네츄럴플러스 초임계 알티지 오메가3

2년전 혈당 수치가 높다는 검사결과에 식단관리, 운동을 시작하고 같이 먹기 시작한 네츄럴플러스 오메가3. 오메가3는 좋은 지방산이라 꼭 섭취를 해야하는데요 등푸른생선은 다른 이유로 섭취를 제한하고 있는중이라 영양제를 통해서 보충하고 있어요. 덕분에 현재 저의 혈당과 중성지방 등은 아주 좋습니다. 오메가3는 EPA와 DHA의 수치가 중요한데요. 이 제품에는 무려 1200mg이 함유되어 있고, 거기다가 비타민디가  1000IU로 하루 권장량의 250%가 들어있어요. 초임계 알티지 방식이라 나쁜 지방산은 제거된다고 하네요. 저는 매일 아침 식후에 하나씩. 포장도 낱개포장이라 더 안전합니다. 그리고 오메가3는 산패  위험이 있기때문에 냉장보관. 아시죠?

한니발님의 프로필 이미지

한니발

저의 혈당, 당뇨 관리의 첨병, 네츄럴플러스 초임계 알티지 오메가3

팀워크 쭉 캐시 받으세요~~

6천보도 500캐시 받았지만 캐시 받기 되는거 아시죠? 최종보상은 마감이고 매일 7월 3일까지 매일 캐시 받을수있네요  오늘은 반갑지 않은 손님이 오셨지만;;; 저는 1캐시.... 고...고맙습니다 ㅋㅋ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팀워크 쭉 캐시 받으세요~~

공복에 물 마시기~♡

공복에 물 마시기  매일 하는 루틴이지요~ 미지근한 물 한컵 마셨어용 물 보약! 수분보충 합니다~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공복에 물 마시기~♡

팀워크 누들 발표가 7.26이네요 ㅋ

그냥 잊어버리고있어야하나봐요 ^^;;; 되면좋고 안되도 좋고 ㅋㅋ 당첨되신분들은 필히 정보입력 잘해야겠어요 그냥 매일 만보걷고  보상 버튼이나 눌러야겠네요 ㅎ

달려볼꺼야님의 프로필 이미지

달려볼꺼야

팀워크 누들 발표가 7.26이네요 ㅋ

6월30일(일) 혈당일기 6기 7일차 인증

날짜 : 24.6.30일 오전5시54 날씨:흐림 혈당 측정 : 6.29일 오후8시45분에 저녁를  먹은후 저녁11쯤 잤다. 그리고 새벽5시에 일어나서  어제 1만2천보를 걸었는데 오전5시54분에 혈당을 쟀을때 수치가 내려갔다  혈당수치는 98이다.  걸으면서 성경책 호1장~호7장까지도 읽고 계시록 9:13~15절까지 외우며 계7:1~17까지 외웠다. 매일만나 및 성경문자 보내기등 하루일과를 말씀과 함께 하게 됐다.

서경용님의 프로필 이미지

서경용

6월30일(일) 혈당일기 6기 7일차 인증

밀크씨슬

아침 저녁으로 두번씩 섭취 하면서 간 건강을 지키네요. 밀크씨슬도 남편이랑 같이 먹어서 소진 이 빠르네요. 미리 주문 해야겠네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밀크씨슬

기상 체중 측정

매일 작은 실천이라도 꾸준히 하다보면  어느샌가 발전해 있어요. 비가 오니 안전에 만전을

야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야고

기상 체중 측정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