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셀렉스 매일 밀크 프로틴바 3가지 견과'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매일 셀렉스 매일 밀크 프로틴바 3가지 견과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6/26 (수) 혈당일기 6기 3일차
저녁식사후 측정한 기록입니다 아침: 두유 점심: 옥수수 저녁:김치찌개.보리밥.계란말이 매일 꾸준하게 운동을 해서인지 혈당 수치가 잘 유지되고 있어요
달콩님
오후 간식 🥜견과류와 방토🍅
오후 간식 🥜견과류와 방토🍅 방토는 챙겨 나갔다가 오면서 운전하면서 다 먹고 아몬드는 집에 와서 먹어어요. 식전에 간단히 간식 합니다. 간식 챙겨 드세요.
레몬그린
오늘도 캐시🎉
매일 매일 캐시 선물 좋아요~~👍
당근쥬스쪼아
견과류의 효능과 올바른 섭취
견과류는 고기.생선.곡물등과 함께 인류의 주요 식량원중 하나로서 긴 역사를 가지고 있대요 무심코 몸에 좋다고 먹은 견과류의 효능에 관해 공유합니다 그러나 견과류는 칼로리가 높을수 있으므로 과도한 섭취는 비만이나 체중 증가의 영향을 줄 수 있다고 합니다
핑크한울이
혈당관리하는 영양제 와 식품들 알아보기.
1혈당 관리겸 두뇌 건강 관리를위해서 섭취하는 영양제 저는 테라 브레인 제품을 섭취하고 잇어요 이제품은 뇌건강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지만 , 성분에 용안이 들어있어서 , 혈당에도 같이 관리할수 잇겟다 싶어 챙겨 먹고 잇어요 가루 타입이라 먹기 편하고 고소하고 달달한 맛이라 괜찮더라구요 ^^ 물 과 우유 등에 타서 섭취하는 중이에요 2. 용안 용안은 차로 섭취하는 제품이에요. 말린 용안 열매를 차로섭취하는데 혈당에 좋은 식품중 하나입니다. (1)기능 용안육은 무환자 나무과에 속하는 용안이라는 나무에서 자라는 열매를 껍질과 씨를 제거하고 말린 것을 의미합니다. 용안의 껍질을 까면 하얀 과육과 검은 씨앗이 있는데, 마치 용의 눈과 닮았다고 하여 용안이라고 불립니다. 용안 열매는 리치, 포도와 비슷한 단맛이 나고 각종 영양소가 풍부한 과일입니다. 주로 인도나 베트남 등 동남아와 열대지방에서 많이 재배되고 있습니다. (2)효능 용안육의 효능으로는 항산화 작용, 면역체계 강화, 풍부한 영양소, 소화건강 지원, 피부 건강 등이 있습니다. 또한, 장기 복용하면 머리가 맑아지고 총명해지는 데 도움이 된다는 기록이 있으며, 용안 열매의 다당류는 뇌를 보호하는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3)섭취방법 섭취방법 : 차로 끓여 먹거나 술을 담가 먹는다. · 궁합음식정보 : 소주 (용안육은 과실주로 담가 먹는다.) · 다이어트 : 다이어트와 직접적인 관련은 없으나 심신의 안정에 도움을 준다. · 효능 : 심신 안정 (혈을 보하고 기운을 북돋아주는 약재로 많이 쓰이며 심신의 안정을 돕는다. 혈당을 관리하신다면 도움이 되길 바라며 ^^ 글을 작성해 봐요 용안을 섭취하기 어려우면 저처럼 성분이 들어간 영양제로 보충해도 매일 챙기기 편해요 ^^
쪽쭈리
6월26일(수) 혈당일기 6기 챌린지 3일차 인증
날짜 : 24.6.26일 오전5시22, 오전11시23 날씨:맑음 혈당 측정 : 6.25일 오후7시45분에 저녁를 먹은후 저녁11쯤 잤다. 그리고 새벽5시에 일어나서 어제 1만6천보를 걸었는데 오전5시22분에 혈당을 쟀을때 수치가 많이 내려갔다 혈당수치는 113이다. 걸으면서 성경책 겔37장~겔42장까지도 읽고 계시록 9:9~11절까지 외우며 계7:1~9까지 외웠다. 매일만나 및 성경문자 보내기등 하루일과를 말씀과 함께 하게 됐다. 그리고 7600보 걸은후 두번째 재었을때는 111까지 내려갔다.
서경용
6/26(수) 혈당일기 6기 3일차
점심식사 1시간후에 측정한 기록입니다 아침/두유.고구마 점심/야채스틱.현미밥.불고기 매일 식단관리 하는게 보통일이 아니지만 그래서 당수치가 잘 유지 되는것 같아요
행복돌고래
문자 한방에 피곤도 싹 날라감ㅋ 매일 받았으면 좋겠네요
질풍노도의 시기.. 사춘기 최고 절정 제멋대로. 문 쾅쾅 말시키면 세번은 모른척하고 답변하는 아이 속마음을 도통 알수없는 아이 분명히 내가 낳았는데 내가 잘 파악이 안되는 아이 다른 엄마들도 그런가요? 엄마들끼리 모이면 애들마다 성향이 다 틀리더라구요 소통왕 발표보다 더 기쁜 소식이네요ㅋ 아침에도 피곤하다고 아침도 안먹고 대꾸도 안하고 홀연히 사라진 첫째 휴....하... 한숨이 절로 나는 요즘입니다 아이가 상점을 받아서 기쁜것보다.. 학교에서 생활은 잘하는지 공부는 따라가는지.. 걱정스럽지만 잔소리같아 아는척 안했는데 그래도 잘하고 있구나.. 벌점이 아니라 상점이라 다행이다.. 이런 마음이네요 ㅋ 박카스같은 문자! 감솨합니다 ㅋ
우리화이팅
당뇨엔 여주차가 좋아요
친정엄마가 고혈압에 당뇨전단계라 음식과 운동을 병행하고 있어요~~그런데 음식으로 조절한다고 해도 당수치를 재보면 항상 높게 나오더라구요. 그래서 당뇨에 좋다는 여주차를 사다 매일 물처럼 꾸준하게 마셔주니 그래도 어느정도 안정적으로 수치가 나오더라구요. 아직 당뇨전단계라면 미리 물처럼 수시로 마셔주면 좋을듯해요
지도
6월26일 혈당일기 6기 3일차
6월 26일 수요일 점심:김치볶음밥.계란후라이 점심식사후 혈당측정 했는데 이정도 수치면 나쁘지 않네요 매일하는 운동이 혈당관리에 도움이 됩니다
지은할아버지
물모닝! 공복에 물 한잔
굿모닝입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공복에 물 한잔! 매일 하는 루틴이지요 미지근하게 해서 한컵 마셨어요 건강하고 즐거운 하루 시작하세요~
우리화이팅
굿모닝 캐시홈트 🙆🏻♀️
굿모닝 캐시홈트 🙆🏻♀️ 아침을 여는 스트레칭으로 시작했어요. 목운동 어깨운동도 추가해서 합니다. 매일 어깨 목 팔 풀어주며 시작합니다.
레몬그린
혈기챌 6기 2일차 인증
측정시간~아침공복 5시경 저녁식사로 초밥 9알정도를 샐러드와 육수 조금 섭취하고 디저트로 프로첼과 우유를 먹고 콜라겐 젤리 3알로 마무리 그래도 혈당수치는 잘 관리가 되어서 다행 매일 체크할 때 마다 조마조마
써니ㅋㅋ
지육챌 7일차.만보
오늘 너무 시원하네요. 저녁엔 신선노름이 따로없네요. 매일 이럼 좋겠어요. 편안한밤 되세요.
biki
스쿼트 6일차
이번주는 매일 40개씩 하기
헤븐79
grn 초록이 슬림밸러스&쾌변! 개인적으로 만족해요~
다이어트 하면서 가장 힘든 부분 중에 하나가 바로 변비 문제인데요. 저도 다이어트 7개월차인데 지난달부터 화장실을 잘 못가게 되어서 여러가지 보조제를 검색하다가 예전부터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grn 제품을 구매하게 되었어요~ 알로에 전잎이 30mg 함유되어 있고 그 핵심성분인 알로인이 배변을 원활하게 해줘서 쾌변으로 이어진다고 해요~ 그리고 하루에 2정 기준, 카테킨이 350mg이나 들어 있어서 기름진 식사를 먹은 후에 먹어주면 카테킨이 체내 흡수를 해서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지금도 꾸준히 먹고 있는데 예전에 3-4일 못가던 화장실을 매일 혹은 적어도 이틀에 한번은 가고 있어요~~ 체지방 감소와 쾌변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코코유키
밀크티 보틀
스타벅스 보틀 ㅋㅋ 밀크티가 들어 있어서 하나 샀지요 ~ 맛도 아주 궁금하네요
뽀봉
6월25일(화) 혈당 기록 챌린지 6기 2일차 인증
날짜 : 2024.6.25. (화요일) 혈당 측정 시간 : 아침식사 전 (공복) 내용 : 매일 공복에 혈당 체크 하는데, 어제 저녁 소식하였는데, 오늘 역시 높아 고민이 되네 아침식사 또한, 두유와 곡물빵으로 하고 오늘은 아침 운동도 하고 점심은 만두와 삶은 계란으로 저녁은 잡곡밥과 된장찌개 로 하고 운동 예정 내일 혈당 체크하여 혈당이 높으면 다른 식사 조절 방법을 변경하려고 합니다.
KWK
안보이는 유저님들이 계시네요~
일정들이 있으신가봐요 매일 열심히 출첵하다보니 늘 보이시던 유저님들 안보이시면 무슨일 있나 싶네요~ 요즘 파인더홀님도 안보이시고.. 주안맘님도 안보이세요.. 오늘은 구룸구룸님도 안보이시네요 일정으로 바쁘신가봐요~ 곧 짠 나타나시길.. 저는 오후걷기 잠시 하고 애들 하교하기전에 반찬 좀 만들고 동네친구에게 야채 받으러 가야겠어용 모두 즐거운 오후시간 보내세요
우리화이팅
점심
방학맞아 온 아들이랑 같이 밥 먹어요 오랫만에 같이 먹으니 좋긴한데... 매일 안그랬음 좋겠네요 ㅠㅠ
당근쥬스쪼아
아침 공복 물 마시
매일 아침 공복에 물한잔 합니다.~~ 미지근한 물은 보약과 같아요^^ 건강한 하루 보내요~~
꼼꼼엄마
여름에 헤어스타일 어떻게 하세요?
중단발에서 기르고있는데 더우니까 드라이하기도 너무 힘들고 아침마다 덥고 땀이 줄줄나네요 ㅠㅠ 원래 펌해서 대충대충 말리고 다녔는데 씨컬하니까 드라이해야해서요 ㅠㅠ 씨컬한지 6개월정도밖에 안되어서 새로 머리하긴 너무 아까운거같기도하고... 펌을 너무 오랜기간했어서 질려서 씨컬한거엿는데 매일 아침 손질해야하는게 여간 힘든게 아니네요 ㅎㅎㅎ 다들 여름에 헤어스타일 어떻게 하세요? 그냥 질끈 묶고 다닐까요?
머랭22
어제도 만보성공
어제도 열심히 오전에 걷고 만보성공했어요! 저 잘했죠?? 오후엔 더우니까 걷기가 너무너무 힘들거든요... 오전에 걸어야 뭔가 하루가 개운해요! 이번주도 열심히 만보걷기 매일매일 해볼게요!
머랭22
[당뇨/혈당 영양제] 종근당건강 랏토핏 당케어 PBS 혈당유산균 추천해요
제가 지금 먹고 있는 당뇨혈당영양제는 종근당건강 락토핏 당케어 PBS혈당유산균입니다. 매일 먹는 유산균 이왕이면 혈당조절에 도움이 되고자 선택했는데 식후 혈당 조절이 도움이 많이 되었어요. 식후 140이상 나올때가 있었는데 먹기시작한지 2개월 정도 지나 측정하니 식후 110이하로 나오고 있어요. 프로바이오틱스와 100% 식물성 바나나잎에 함유된 코로솔산으로 식후혈당상승억제에 도움이 된다고 해요. 장건강도 챙기고 혈당관리도 할수 있는 락토핏 당케어 PBS혈당유산균 추천해요.
사랑혀니
식후 영양제 3종 오메가3 루테인 밀크씨슬
식후 영양제 3종 오메가3 루테인 밀크씨슬 밥 먹고 챙겨 줍니다. 오늘 크게 덮지 않네요 영양제 잊지 말고 챙겨 드세요.
레몬그린
🩷호당원🩷으로 혈당관리해요
혈당은 꾸준히 관리해주어야 하는 부분인데 매일 하루 2포만 섭취하면 관리가 된다는게 너무 매력적이더라구요 ㅋㅋ 가장 핵심 성분이 바나바잎 추출물인데 식후 혈당상승 억제에 도움을 줄수있고 식약처 인정 기능성 소재의 성분입니다 꾸준히 드시면 효과 있는거 같아요 호당원 강추합니다 ㅎㅎ
아하하하ㅋ
혈당 조절을 돕는 영양제
제가 먹고 있는 혈담관리 영양제예요. 양춘사 추출물과 바나바잎 추출물로 만든 제품이예요. 매일 한알씩 꾸준히 먹고 있어요. 5월부터 먹고 있는데 혈당이 조금 조절 되는거 같아 꾸준히 섭취합니다. 비슷한 시간대에 체크했어요. 건강한 혈당 조절을 위해 운동도 식단도 잘 실행중입니다.
준이할미
팀워크 캐시
6000보 만보 걷고 캐시 챙겼어요 정말 소소한 캐시 나왔네요 ^^ 1. 2캐시 그래도 매일 걸으니까 챙겨 봅니다
저스트영
혈기챌6기 2️⃣일차 인증
-날짜: 2024년 6월 25일 -혈당측정시간: am 9:51 -내용: 이건 뭐, 속상함을 넘어 슬프다. 내가 뭘 잘못하는 건가? 매일 밤에 측정하다 보니 아침에 해보자고 측정한건데 수치가 폭탄급이네ㅠ 두유랑 영양제만 먹어도 이렇게 높아지나? 내일은 진짜 공복에 재봐야겠다. ㅠㅠ
지니비니
📢[필독] 다이어트 요요없이 하는 법 ✨
지니어트 회원 여러분 안녕하세요 🥰 끊임없는 숙제인 다이어트! 매일매일 괴롭게 하시고 계시진 않나요? 목표 체중까지 힘들게 감량하고도 금세 찾아오는 요요로 몸과 마음 모두 지쳤다면 오늘 글 꼭 끝까지 읽어 보세요. '다이어트' 어떻게 하면 요요 없이 할 수 있을까요? 대답하기에 앞서, 먼저 여러분께 한 가지 질문을 드리고 싶어요. 다이어트 중 [목표]와 [플랜]을 어떻게 세우고 계시나요? 일주일에 3kg 감량, 닭가슴살과 샐러드만 먹기, 하루에 근력운동 30분에 유산소 30분 하기 이런 목표를 세워두진 않으셨나요? 과도한 목표는 때로 우리의 마음을 무겁게 만들고, 목표치에 도달하지 못했다는 실망감으로 때론 포기하게 만들기도 해요. 처음 시작할 때는 넘치는 열정으로 이 계획들을 지킬 수 있을지 모르나, 곧 지쳐버릴 수 있어요. 가장 좋은 계획은 바로, “지속 가능한 계획”입니다. 빠르게 눈으로 효과를 보고 싶은데, 천천히 평생 지속 가능한 방법으로 다이어트를 하라는 것이 어쩌면 답답할 수도 있어요. 하지만 나의 건강을 위해 하나의 건강한 습관으로 변경한다고 생각해 보세요. ✏️ 3층 이내는 엘리베이터 대신 계단 이용하기 버스 한 정거장 전에 내려서 걸어가기 저녁 딱 한 숟가락만 덜먹기 흰밥 대신 잡곡밥 먹기 끼니를 먹을 때 야채 곁들여 먹기 밥 먹고 스쿼트 10개 하기 너무 사소한 것 같아도 이런 습관들이 모인다면, 3개월 후, 1년 후, 10년 후의 내가 얼마나 건강해질 수 있을까요? 내가 현실적으로 실천할 수 있는 목표로 수정하고 실행방안을 구체적으로 세운다면, 찾아오는 요요의 압박에서도 벗어날 수 있을 뿐 아니라 더욱 건강하게 몸과 마음을 돌볼 수 있을 거예요. 여러분의 건강한 다이어트를 늘 응원하는 제가 있다는 것도 잊지 마세요! 지니어트 회원 여러분 화이팅💜
geniet
유산균
오늘도 공복에 유산균 챙겼어요 건강한 장관리를 위해 매일 꼭 챙겨 먹어요~
agnes0117
🍎석류 콜라겐
🍎석류 콜라겐 아침 운동후 휴식 취하면서 콜라겐 먹었어요. 부족한 콜라겐 매일 챙겨 먹어요. 선선해서 좋은 아침이네요.
레몬그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