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매일 셀렉스 매일 밀크 프로틴바 3가지 견과'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매일 셀렉스 매일 밀크 프로틴바 3가지 견과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매일 하는 6분 기초 코어 운돗

핑크한울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핑크한울이

매일 하는 6분 기초 코어 운돗

5월 22일 혈당일기 3기 7일차 인증

5월 22일 해쨍쨍 공복혈당 119 만보를 매일 걷고 있지만 고기가 땡겨서 많이는 아니지만 자주 먹고 있어요 아침금사과두유 점심 상추고기김치밥된장 저녁 점심과 동일 

데굴곰순님의 프로필 이미지

데굴곰순

5월 22일 혈당일기 3기 7일차 인증

[혈당컷] 일반인도 위험한 혈당스파이크 막는법

저는 식사후에 잠이오는 식곤증이 있었어요 특히 점심 먹은 후에는 잠이 쏟아지더라구요. 그때는 그냥 밥 먹은 후에 원래 그런갑다가 라고 생각했는데, 알고 보니 혈당스파이크의 증상 중 하나더라구요~ 점심은 주로 쌀밥 한그릇에 다양한 메뉴로 먹었었거든요. 열량많은 돈가스나 짬뽕, 짜짱 이런것도 많이 먹었어요. 많이 먹어도 살은 잘 찌지 않응 체질이라 별다른 스트레스 없이 잘 먹었었어요. 밥먹고 산책 나갈 시간이 안될 때가 많아서 양치질 하고 바로 자리에 앉곤 했어요 산책나가는 것보다는 부족한 잠을 자는게 더 좋았구요~ 운동하고는 별로 친하지 않았는데 혈당 올리는 음식을 많이 먹었었던거 같아요. 특히 점심 식후에 어김없이 잠이 쏟아지는거에요 다른 사람들한테 물어봐도 그렇다는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금방 밥을 먹었는데도 금방 허기가 져서 뭔가 더 먹고 싶어서 달달한 후식을 먹기도 하고요~ 그럴때는 '소화력이 그렇게 좋나' 라고도 생각했던거 같아요 ㅠ 오후 2~3시면 출출해서 일을 많이 해서 당이 딸리는갑다 생각하고 또 달달한 간식을 먹곤 했어요. 당충전타임이라고 하면서요 ~ 식사후 운동하고는 거리가 멀었던거 같아요 ~ 그랬던 제가 당뇨전단계로 당이 높아진 이후에는 달라질수밖에 없었습니다. 그런 식생활이 당뇨까지 이어질 수 있다는 경고를 받았으니 똑같이 생활할 수는 없었지요~ 야채식과 현미밥, 탄수화물 줄이는 식습관 천천히 먹기와 식후 30분 이후 걷기나 운동으로 현재는 식전혈당이 100이하로 내려왔습니다. 혈당이 100이하이긴 하지만 안심할 수는 없으니 꾸준히 관리해야 된다고 하더라구요. 제가 이전에 겪었었던 혈당스파이크는 당뇨전단계나 당뇨가 아닌 혈당 정상치인 사람들에게도 일어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혈당스파이크가 반복되면 췌장이 스트레스를 많이 받아서 당뇨로 이어질 확률이 높아진다고 합니다. 혈당스파이크란? 식후 1시간후쯤 혈당이 갑자기 치솟았다가 내려가는 현상으로 연속혈당기를 착용하거나 식후 1시간 후에 혈당을 측정하지 않으면 알아채기 어려워서 더 문제가 된다고 합니다. 보통 식후 혈당은 식후 2시간쯤에 측정을 하잖아요. 그러면 그 이전에 혈당스파이크가 있었더라도 알아챌 수가 없는거죠~ 혈당스파이크가 계속되면 다시 혈당이 정상으로 돌아오더라도 위험하다고 합니다. 혈당스파이크때 나타나는 증상은? 식후 참을 수 없이 졸리다 식후 급격히 피곤함을 느낀다 식사를 했는데 금방 배가 고파진다 참을 수 없는 어지러움을 느낀다 식후 집중력과 판단력이 떨어진다 이런 증상이 있으면 혈당스파이크를 의심해볼 수 있다고 합니다. 혈당 스파이크를 유발할 수 있는 음식은 단연 탄수화물  흰쌀밥, 떡, 빵, 쥬스, 단 음식 당뇨전단계까지 당이 올랐었던 저는 혈당스파이크가 일어나지 않게 하기 위해 식사 순서를 바꿔서 먹고 있어요 단백질과 야채를 먹은 후~ 10분쯤 지나고 나서 밥과 반찬을 먹습니다. 이렇게 하면 포만감이 일찍 와서 밥을 적게 먹게 되는 효과도 있어요  정제된 탄수화물만 먹으면 혈당이 가파르게 오르게 되므로 야채와 같이 먹는게 좋아요. 지방도 혈당을 천천히 올리니까 약간의 지방과 같이 먹는 것도 좋아요 빵을 먹을 때도 올리브유나 땅콩버터와 같이 먹으면 빵만 먹는거 보단 혈당을 천천히 올리게 됩니다. 뭘 먹던 탄수화물만 먹으면 혈당이 쭉오르니 혈당 천천히 올리는 음식이랑 같이 먹어야 해요  보통 식후 빠르면 10분후부터 혈당이 오르기 시작해서 30분이면 제법오르고 1시간에 피크를 치고 1시간 30분까지는 고혈당이 유지된다고 해요.  그래서 적어도 식후 30분 후에 운동을 하고 있어요~ 바쁠때는 양치질하고 가볍게 10분이라도 걷습니다. 저녁식사 후에는 여유롭게 한시간쯤 걸어요 빨리 걷는게 당관리에는 좋다고 해서 저녁 식사 30분 후에는 빠르게 걷기와 느리게 걷기를 반복하고 있어요.  인슐린이 혈액속의 당을 근육으로 보내는데 근육이 많으면 당을 많이 소비하게 되서 혈당이 덜 오르게 되는 효과가 있어요. 근육이 당관리에 효자인거죠~ 그래서 열심히 근력을 길르고 있어요. 다양한 음식을 천천히 먹고 탄수화물 섭취는 줄이는 식사를 한후 걷기 운동으로 당소비를 적절히 하면 혈당스파이크 방지할 수 있어요~ 매일 열심히 실천하고 있습니다~

하늘바래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하늘바래기

[혈당컷] 일반인도 위험한 혈당스파이크 막는법

오늘도 이만보

매일 2만보걷기 목표로 걷고있는데 오늘은 걷기 2만2천보에 줌바 5천보 하니 총 오늘 2만7천보 나오더라구요 낼도 2만보 걷기 쭈욱

산곡동미녀삼총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산곡동미녀삼총사

오늘도 이만보

5월 22일(수)혈당일기 3기 7일차 인증

5월22일(수) 혈당측정시간 : 저녁 4시간후 등심. 달걀후라이. 소세지. 현미밥.아메리카노 오늘은 오후 운동을 했다. 헬스클럽가서 천국의계단15분과 런닝머신 30분을 하고 집에왔다. 개운하니 너무 좋다. 샤워후 아메리카노 한잔을 하면서 티비를 보는  오늘이 행복하다^^ 매일매일 행복하다

애교뭉님의 프로필 이미지

애교뭉

5월 22일(수)혈당일기 3기 7일차 인증

매일런(240522) 7️⃣K

진해 출장런

10000steps님의 프로필 이미지

10000steps

매일런(240522) 7️⃣K

면연력을 올리려면.. 어떤 제품이 도움이 될까요??

면연력에 좋은 제품이 뭐가 있을까요?? 회원님들은 뭐를 드시나요?? 요즘 자꾸 면연력이 떨어지는건지... 입술포진이 자꾸 재발을 하는데.ㅠㅠ 나름 만보도 매일 하고..계단도 오르고... 지니어트 홈트는 짧은 시간이라 금 방 하고... 그 이상은 힘들어서 운동을 안하긴 하는데... ㅠㅠ  식단도 한 몫 하겠죠??ㅠㅠ

마시몽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시몽

카뱅매일용돈

꿈이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꿈이룸♡

카뱅매일용돈

나만의 혈당관리는 운동 과식단

열심히 걷고 매일...음식도 조심해서 먹어요..야채와과일을 잘 조절해서 제철 과일을 먹을려고 노력해요... 뭐든 선천적인 것보다 후천적으로 노력해야 발전하고 유지할수있는것 같아요 늦어도9시이후에는 음식을 자재해요.. 참 어려워요. 우리모두 화이팅해요

je00님의 프로필 이미지

je00

나만의 혈당관리는 운동 과식단

혈당일기 3기 - 3일차 ( 5/22 )

날짜:  5월   22일 기록시간:   점심 식후 1시 먹은 음식: 반숙계란 1개, 닭가슴살 샐러드 오늘은 단백질과 샐러드로 식사를 했더니 확실히 혈당이 거의 오르지 않았어요. 매일 이렇게 실천할 수 있다면 좋을텐데... 어쨌든 기분은 좋습니다~ 몸도 가볍고요 ^^

muuu2님의 프로필 이미지

muuu2

혈당일기 3기 - 3일차 ( 5/22 )

냥이 팔자가 부릅네요

햇살   내리쬐는  쇼파에  벌러덩  누워 매일  신선놀음 하는  냥이팔자가 부럽네요 🤣🤣🤣🤣

달나라토끼55님의 프로필 이미지

달나라토끼55

냥이 팔자가 부릅네요

캐시워크 팀워크 챌린지 캐시

캐시워크 팀워크 챌린지 캐시 매일 1아님3주네요 만포인트 받으신분 계시는지 의문스럽네요 대박일듯

산곡동미녀삼총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산곡동미녀삼총사

캐시워크 팀워크 챌린지 캐시

제 2 롯데타워야 뭐해?

오늘도 제2 롯데타워는 파란 하늘 밑에서 빛을 발한다.. 매일 제가 관찰하는 친구죠^^ 이제 저녁 준비를 해볼까요?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제 2 롯데타워야  뭐해?

나만의 혈당관리

엄마가 당뇨가 있으셔서 저도 신경이 쓰이더라구요 그래서 전 매일 식사후에는 가볍게 산책을 20~30분 해주고 충분한 수분섭취와 잠을 푹자려구 노력합니다 그리고 가급적 당음료아 탄수화물은 지양하고  신선한채소들과 단백질들을 챙기려고 합니다 한번씩 엄마집에가서 혈당체크 해보면 아직까지는 괜찮아서 이대로 열심히 노력하면 괜찮을것 같아요

지도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도

나만의 혈당관리

견과류 타임

오이 사갖고 와서 절이는중입니다. 소배기 하려고요~ 막간을 이용해서 견과류타임 입니다

파인호랭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파인호랭이

견과류 타임

견과류

국산콩 두유, 견과류 먹어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견과류

얼음 왜 이리 맛있죠?

얼음 정수기 생기기 전엔 얼음 잘 먹지도 않았는데 몇년째 매일 몇컵씩 먹고있어요 건강엔 안 좋으니 줄여야하는데 쉽지가 않네요

iloveoov23님의 프로필 이미지

iloveoov23

지만챌도 만들어주세요

열심히 운동하는분들 위해 지만챌도 만들어지면 좋겠어요~~~ 매일 빠짐없이 하시는분들 위해 뽀너스 100-200 포인트도 추가 되고~~ 300-500 주면 더 좋구요 ㅎ 여러분 어때요?  많이 응원해주시면 생기지 않을까요?? ^^

목표사십구님의 프로필 이미지

목표사십구

비타민

매일 비타민도 챙겨야죠 오늘하루 잘 부탁~~

헤븐79님의 프로필 이미지

헤븐79

비타민

효소

소화에 도움이 된다고 하니 매일 챙겨 먹어요

헤븐79님의 프로필 이미지

헤븐79

효소

아침 루틴 끝( 꾸덕한 요거트 만들기)

요거트 메이커로 우유 8시간 요거트로 만들고 2차 작업 유청분리기로 꾸덕한 요거트 만듭니다. 이렇게 만들면 매일 둘째의 아침입니다.

루시안님의 프로필 이미지

루시안

아침 루틴 끝( 꾸덕한 요거트 만들기)

모니모 기상

모니모 기상 챌린지 오늘도 잘 챙겼습니다. 매일 느끼지만 한달이 너무 빠른 느낌이네요.

루시안님의 프로필 이미지

루시안

모니모 기상

5/22(화)혈당일기 3기 7일차

2024,5,22 일 아침공복 혈당  137 나왔어요 어제 저녁에  배가 고파서 빵을 조금 먹었어요  당뇨 전 단계때 신경써서 관리 할것을  매일 후회 합니다 지금도 열심히 노력하여 더 이상 나오지 않도록 노력 합니다

뉴열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뉴열린

5/22(화)혈당일기 3기 7일차

성공적인 다이어트 결과

감량기간  6개월 감량전몸무게  98 감량후몸무게 65 감량방법식단 생선 해산물 위주 단백질 섭취 건과류 야채 과일 위주 식사 감량방법운동 근력운동 30분 유산소운동 1시간 매일 꾸준히 꿀팁및조언 나와의 약속 유혹에 넘어가지 안게 퇴근후 바로 헬스장 운동 집에서 도착후 바로 취침 일찍자고 일찍 일어나기 

쵸코파이팅구님의 프로필 이미지

쵸코파이팅구

성공적인 다이어트 결과

만보 인증합니다

만보 인증합니다 매일 만보 걷기후 건강이 좋아지는 느낌이 드네요 만보 적극 추천합니다 편안한 밤 보내세요

다미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다미마

만보 인증합니다

혈당일기 3기 6일차 인증

2024년 5월 21일 저녁식사 이전 열심히 운동하고 혈당 재 보았어요  매일매일 열심히 ~~~

리루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리루맘

혈당일기 3기 6일차 인증

캐시 맘보

운동도 가득 채워보고 갑니다. 만보를 채워보니 기분도 상쾌해요 매일 건강합시다.

안델라님의 프로필 이미지

안델라

캐시 맘보

혈당일기 3기 4일차 체크

저녁 식후 2시간 경과 후 체크 저녁식단 : 현미밥, 미역초무침, 오이 , 달걀찜 , 고등어 구이 , 가지나물, 애호빅 나물 이후 러닝 30분 3.5K 매일 노력중!!

콩콩89님의 프로필 이미지

콩콩89

혈당일기 3기 4일차 체크

오늘도 만보걷기 달성

오늘도 만보 아니 2만보걷기 성공요 어제도 오늘도 2만보 앞으로도 쭈욱 매일 2만보걷기가 목표랍니다

산곡동미녀삼총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산곡동미녀삼총사

오늘도 만보걷기 달성

견과류 한줌~

견과류 한줌 정도 먹었어요 아몬드 브라질너트 땅콩~

하늘바래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하늘바래기

견과류 한줌~

몸 불편하신 시모 모시고 여행다녀오신 분

매일 집에만 계시는 시어머니 안쓰러워 여행 제안했는데 항상 거절하시다가  거듭 조르니 함께 가신다네요. 막상 가신다니 걱정도 됩니다. 많이 걷지 못하시고 여러 고질병도 있으시지만 이번 아니면 또 언제 함께 여행갈까 싶은 마음에 추진 합니다.   주로 차로 이동하며 군산 신안 새만금 쪽으로 긴  드라이브 여행을 다녀올까 합니다. 여행 팁 있으신분 도와주세요.

쨋든럽님의 프로필 이미지

쨋든럽

꽃은 치킨과 같다 ㅋㅋ

5/21  꽃 이야기 안하면 서운하죠? 먹는거 이야기 안하면 서운하죠? 꽃순이. 먹순이인 저는.. 오늘도 사진 찍었지요 ㅋ 우리동네 금계화 ㅋ 노랭이 이뽀요^^  옆에서 신랑이 지겹지도 않냐고 묻네요 ㅋㅋㅋㅋ 그럼 대꾸 해야지요 ㅋ "여보는 치킨 매일 먹어도 안지겹잖아. 나는 꽃은 안지겹거든!" 신랑  "아...그렇구나"   빠르게 이해하네요 ㅋㅋ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꽃은 치킨과 같다 ㅋㅋ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