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매일 셀렉스 매일 밀크 프로틴바 3가지 견과'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매일 셀렉스 매일 밀크 프로틴바 3가지 견과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밀크씨슬

어제 저녁에도 섭취 했는데 피곤 해서 아침에도 한번더 밀크씨슬 섭취 해줬어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밀크씨슬

5월30일(목)혈당일기 4기 4일차

날짜 2024.05.30 날씨:맑음 오늘혈당 측정시간 :아침식사 후 오늘 아침식사는 숭늉과.고등어구이로 현미밥과 함께 했어요.아침식후 측정결과는 그래도 나쁘지 않네요. 매일 신경쓰며 식단과 운동으로 생활합니다.열심히 건강체크합니다.

jeonghee님의 프로필 이미지

jeonghee

5월30일(목)혈당일기 4기 4일차

노 시럽 커피

커피는 거의 매일 2잔씩 마시는데 시럽 X 믹스커피 X  저만의 당 관리는 직접 원두를 갈아서 찬물에 오랜시간 내려 마시는 방법으로 커피의 당을 줄입니다

톨탱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톨탱이

노 시럽 커피

5월 29일(수)| 혈당일기 4기 2일차

1  날짜  24.05.29 2  측정시간  저녁후  9시경 3  내용  꾀 높게 나왔다 군것질 해서   평상시보다 높게나왔다  , 걱정이 되지만  당조절은  장기전이기때문에   오늘 야식 금지해야겠다.  매일  당체크를 하니 나의 당수치에 대해서  많은  수치깋ㅂ352ㄴ

호돌이들님의 프로필 이미지

호돌이들

5월 29일(수)| 혈당일기 4기 2일차

지니어트 체중등록 100포 나왔어요!

지난주에 지니어트 체중 등록할 때 100포가 나왔어요! 요즘 챌린지 다양해져서 체중등록 2~5포 나와도 크게 마음에 두지 않았거든요. 매일매일 습관적으로 기록을 남기다보니 100포라는 기쁨도 함께 따라오네요!!

조인순님의 프로필 이미지

조인순

지니어트 체중등록 100포 나왔어요!

5월 29일 (수) | 혈당일기 4기 1일차

날짜 : 2024.5.29 - 혈당 측정 기록: 저녁식사 2시간 후  - 내용 : 오늘 저녁식사 2시간 후 혈당 측정 기록입니다. 가족과 맛있는 삼겹살과 양배추쌈,잡곡밥, 김, 김치찌개 로 맛있게 먹었다. 단 소식을하고 천천히 씹으면서 먹을려고 노력했다. 후식으로 아메리카노 한잔을했다. 매일매일 건강생각 하면서 하루일과를 보내려고  노력하고 있다. 모두 화이팅!

당근먹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당근먹기

5월 29일 (수) | 혈당일기 4기 1일차

만보걷기

오늘도 만보걷기 실천 꾸준히 이어갑니다. 수국꽃이 매일이 심쿵입니다.

루시안님의 프로필 이미지

루시안

만보걷기

매일런(240529) 🔟K

10000steps님의 프로필 이미지

10000steps

매일런(240529) 🔟K

2주 다이어트

1. Before / After 사진 2. 감량기간     8일 3. 감량 전 몸무게 & 눈바디     79.15kg 4. 감량 후 몸무게 & 눈바디     78.63kg 5. 감량 방법 (식단)    식단은 특별히 신경쓰지 않고 먹었고 탄수화물, 밥의 양을 조금 줄였음 6. 감량 방법 (운동)   저녁 식사후 1시간 이상 걷기를 하였음 7. 꿀팁 및 조언  탄수화물 섭취를 줄이고 점심과 전녁만 먹었습니다. 저녁식사후 물외에는 먹지 않고 아침을 먹지 않으면 공복시간이 16시간으로 자연스럽게 매일 간헐적 단식을 실천하게 됩니다.

골말님의 프로필 이미지

골말

2주 다이어트

퀴즈 이벵

ㅋ오랫만에 복권 긁고 15원 받았어요 .. 매일 놓쳤는데 ..ㅎ

꿈이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꿈이룸♡

퀴즈 이벵

카뱅매일용돈

데일리용돈 5원  받았어요 ㅎㅎ

꿈이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꿈이룸♡

카뱅매일용돈

눈 건강엔 루테인

매일 한알씩 눈건강엔 루테인  눈이 피로하고 충혈 자주 되었는데 요즘은 덜 피로해요. 꼭 챙겨서 드세요~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눈 건강엔 루테인

KBPay 오늘의퀴즈

퀴즈풀고 매일 10포인트  오늘도  받았어요 ㅎ

꿈이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꿈이룸♡

KBPay 오늘의퀴즈

혈당기록 4기 1일차

5월 29일 수요일 *공복혈당이에요 최근 글로 올리진 않았지만 매일 체크했었거든요 최근 105~115 사이로 나왔었는데요 오늘은 공복혈당이 높게 나왔네요 ㅠㅠ 어제 저녁식사로 작은 컵라면과 꼬마김밥을 먹어서 그런가봐요  그리고 평상시 마시던 애사비도 안마시구요 오늘 저녁 식사 신경 써서 먹고 애사비도 챙겨 마셔야겠어요 걷기 운동도 더 하구요 혈당아 내려가라

꽃이뻐님의 프로필 이미지

꽃이뻐

혈당기록 4기 1일차

하루 한끼는 야채 샐러드 위주로!

요즘 혈당 매일 측정하면서 관리 중입니다. 가끔 단것들이 너무 땡겨서 폭식하기도 하지만 무조건 하루 한끼는 샐러드 먹어요. 이때 단 과일 말고 방울토마토 챙겨 먹어요. 양배추랑 당근도 꼭 챙겨 먹구요. 한끼라도 이렇게 건강히 챙겨먹으니 아침.공복 혈당 수치가 안정적인듯 하더라구요.^^

바다속고양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바다속고양이

하루 한끼는 야채 샐러드 위주로!

캐시닥 1121회 캐시로또 확인하셨나요??

엊그제 발표난 캐시로또 결과도 4등 5등만 주구장창 나왔어요 ㅋㅋ 매일 출첵 101장 잘 챙겨서  4등 8장 5등 57장 당첨됐더라고요~~ 다음주 월요일을 또 기약하며..... 또르륵~~

인간비타민님의 프로필 이미지

인간비타민

캐시닥 1121회 캐시로또 확인하셨나요??

5/29 혈기챌 4기 3일차 인증

날짜 : 2024.05.29 측정시간 : 기상후 공복후 아침마다 혈당 체크중~ 매일 아침 산책하며 운동을 열심히 하는중!! 산책후 과일 섭취함!

nulsom님의 프로필 이미지

nulsom

5/29 혈기챌 4기 3일차 인증

길거리 토스트 양배추 계란 토스트

양배추 가격이 올라서 선뜻 장바구니에 넣지 못했는데.. 전에는 위가 안좋아서 매일매일 식탁 위에 올라왔던 단골 반찬이였어요. 양배추는 비타민C는 물론 칼슘.식이섬유.칼륨. 미네랄 등이 풍부하고 항암작용과 항산화 작용을  돕는 성분이 풍부하며 위장의 점막을 강화하여  위궤양과 위암을 예방하는 식품이기도 합니다. 칼로리 또한  낮아서 살찔 염려도 없고. 변비에도 효과가 있다고 하니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께도 정말 좋은 식재료예요. 냉장고에 있는 양배추.계란.식빵으로 간편하게 달끔한 맛이 매력적인 길거리 토스트를 해 보았어요. 계란과 양배추채를 듬뿍 넣어 부쳐낸 두툼한 계란부침과 케첩소스 더해주면 발길을 사로잡던 길거리 토스트 레시피가 간단하게 완성되죠. 만드는 방법도 간단하고 소화도 잘 되는 양배추 계란 토스트 부담없이 즐겨보세요.

수경2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경2

길거리 토스트 양배추 계란 토스트

혈당관리를 위한 노력

현대인들이 많이 걱정하고 관심을가지고 있는 성인병중에 당뇨와 고혈압이 있죠. 식생활이 좋아지다보니 필요이상으로  많이 먹게 되고  편안함에 익숙해져 운동은 멀리하게 되는 경향이 있는것 같아요. 저는 일상 속에서 꾸준히 관리를 하고 있어요. 고혈압은 없고 당수치는  공복혈당이 경계수치를 왔다갔다 하는 정도입니다.  음식은 탄수화물과 국물요리를 좋아 했었는데, 먹는 횟수와 양을 조금씩 줄여서 먹고 있고, 채소와 과일로 부족한 양을 채우려합니다. 운동은 역시 걷기운동이 최고인것 같아요. 챌린지 참여를 통해서 동기부여가 되니 좀 더 부지런해져서 거의 매일 만보 정도는 걷고 있어요. 그리고 저희 집은 저층이라 계단을 이용해서 다니다보니 운동이 자연스럽게 되네요. 혈당 수치가 안정적으로 돌아올 때까지 꾸준히 노력해봅니다

숨은꽃처럼님의 프로필 이미지

숨은꽃처럼

혈당관리를 위한 노력

웰빙 견과 챙겨먹기

하루 견과 드셨나요? 저는 늘 견과류 여러가지 사서 소분해둬용 고소하게 맛있어요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웰빙 견과 챙겨먹기

저만의 혈당 관리법 공유합니다.

우선은 세 끼 균형잡힌 식사가 중요하다는건 모두가 아는 사실이죠.  특히 아침을 거르는 경우 혈당이 급격하게 상승할 수 있어요. 아침에 바쁘시더라도 삶은계란 두개와 두유라도 잘 챙겨 드세요.. 저도 매일은 못하더라도 챙겨먹으려고 노력합니다. ​또, 면과 밥을 한꺼번에 섭취하는 경우 탄수화물 섭취량이 갑자기 많아져서 혈당이 갑자기 높아져서 더욱 위험해질 수있으니 되도록이면 자극적인 음식, 군것질류을 줄이고 꾸준한 운동을 통해 식사 후 혈당스파이크를 예방할 수 있으니 식사시 나물류나 채소류를 더 선호합니다.. 1.식후 10분씩 운동하기 식사 후 바로 10~35분 정도 살짝 빠르게 걷습니다. 식사를 할때도 걸어야하니 폭식을 덜 하게 됩니다. 폭식하면 걷기 힘드니까요. 2.야채 – 고기 – 밥 순으로 식사하기 (비타민-단백질- 탄수화물) 회사 식당에서도 할상 샐러드가 나오기때문에 샐러드 먼저먹고 메인을 먹은 뒤 밥은 나중에 3~5수저 정도 먹으려고 합니다. 3.적정 체중을 유지한다. 점심에 항상 걷고 퇴근 후 화,목 혹은 월수금 필라테스나 요가 수업예약하여 진행합니다. 몸컨디션에 맞춰서요. 4.꿀잠을 잔다. 같은시간 잘려고 노력합니다. 운동 후 자기전 따뜻한물로 샤워 후 촉감 좋은 잠옷 입고 잡니다  5.스트레스를 적극적으로 관리한다. 사회생활을 하면서 스트레스를 안받을 수는없지만 빨리 문제를 해결하거나  퇴근 후엔 생각을 안하려고 노력합니다. 다른 개인적인 문제도 해결되지 않을 일이라면 빨리 그 상황에서 벗어나려고 노력합니다. 그 감정에 매몰되지 않기 위해서요. 6.단순당, 흰쌀밥, 면, 빵의 섭취를 줄인다. 집에서도 바쁘지 않은 이상 흰쌀밥대신 검은콩 등 잡곡을 섞어 잡곡밥으로 먹으려 노력합니다.

핑크라벨님의 프로필 이미지

핑크라벨

간단히 꾸준히 노력하며 당낮추기~❤

저는 매일 운동 삼아서 계단 오르기 운동을 합니다 아파트에 살기 때문에 내려갈 때는 엘리베이터를 타고 내려가고요~! https://link.coupang.com/a/bDsedr  최대한 짐이 없는 상태에서 가벼운 몸으로 계단을 올라갑니다.✋ 식사는 탄수화물을 최대한 늦게 먹으라고 노력하고 있어요 밥을 제일 늦게 먹어요  야채와 고기 과일을 먼저 먹습니다. 빵을 좋아하는 저는 이렇게 저당 식빵을 사 먹기도 하고요 단 거는 조금씩만 발라 먹어요 😀 제일 중요한 건 먹고서는 바로 눕지 않는 겁니다 먹고 무조건 움직여요 걸어요 제자리 걷기라도 합니다 .  정 힘들면은 기대 서서라도서 있어요. 또 한 가지 혈당 낮추는 귀리로 된 가루로 된 거 사서 먹고 있어요.사진 제품공유해볼게요. 추천 합니다  비카인 하이엔드 당케어 혈당 앤 유산균 https://link.coupang.com/a/bDsedr 어자피 먹는유산균 당 관리되는거로 먹는게 좋았어오 이중으로 지출하느니 이게낫더라고요.  솔직히 계단은 힘든데 몇일하다보니 할만햇어요~ 식단+운동 꾸준히해보아요ㅎ 파이팅~~!!!

나나나이쁘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나나나이쁘니

간단히  꾸준히 노력하며 당낮추기~❤

캐시 홈트 완료.

오늘은 캐시홈트 하체 근력과 밸런스를 동시에 잡는 운동  루틴 해보았어요.  매일 새로운 운동을 하나씩 하는 재미도 있네요.

건강하자으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건강하자으니

캐시 홈트 완료.

유산균

원랜 애들만 먹었는데 락토핏으로 바꾸고 난 후부터 저도 매일 먹어요 눈뜨 유산균

현유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유산균

돈 안들이고 자연스럽게 당뇨 해결법

집안력으로 당뇨 판정을 받은지 어언 5년째 그동안 병원약과 당뇨에 좋다는 약두 먹고 했지만 당화혈색소가 7.3 까지두 갔네요  그러다 딸이 스케쳐스 운동화를 사준후 거의 매일 2만보 걷기를 목표로 한 12개월 정도 걸었네요  놀라지 마세요 당화혈색소가 5.8까지 떨어져 저혈당을 걱정 해야 할 정도 입니다  저는 출근을 한 30분쯤 먼저해 아주 자동차 출퇴근은 끊내고 대중교통을 이용해 5정거장 정도는 걸어서 가고 가끔 한강 다리두 건너갑니다.당뇨 혈당관리에는 걷는것이 최고 입니다.돈 들이지 말고 항상 걸으세요. 몸도 마음도 건강해집니다. 제 두달간의 걷기 기록을 보여 드릴게요. 지금도 늦지 않았습니다. 건강해 지고 싶으면 걸으세요. 제가 책임 집니다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돈 안들이고 자연스럽게 당뇨 해결법

혈당일기 4기 3일차

2024.05.29 아침공복 전날 저녁에 케이준 감자튀김  비빔냉면을 먹었어요 냉면이 경험상 혈당을 높이는 것은 알았지만 전날 저녁이고 시간이 많이 지나서 괜찮을 줄 알았는데 아침에 혈당 재보니 아니네요 ㅜㅜ 여름에는 냉면 거의 매일 먹을만큼 좋아하는데 아쉬워요 ㅜㅜ

초이용님의 프로필 이미지

초이용

혈당일기 4기 3일차

아몬드브리즈

매일 아침 챙겨먹는 아몬드 브리즈~~~~

꼼꼼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꼼꼼엄마

아몬드브리즈

5월29일 수요일 혈기챌 4기 2일차 인증

공복혈당: 109 오늘은 수면시간이 부족했다. 충분한 8시간의 수면이 필요한데 일이많아서 6시간도 못 잔듯. 아침식사는 귀리밥에 연근조림 메추리알 볶음 오뎅볶음 김치와 멸치고추 조림으로 먹고있다. 식후 또 30~40분 걸을 예정이고, 저녁에는 식사후 헬스장 갈 것이다. 매일 비슷한 루틴으로 꾸준히 운동은 하는중이다. 오늘도 힘내봅시다요!!

아이스크림언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아이스크림언니

5월29일 수요일 혈기챌 4기 2일차 인증

💪모닝 루틴 캐시홈트 🙆🏻‍♀️

💪모닝 루틴 캐시홈트 🙆🏻‍♀️ 팔 스트레칭으로 하고 7일차 인증 올렸어요. 마감 따로 없어서 좋네요 인증 끝나고 매일 아침 두가지 동작 따라 합니다.👍👍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모닝 루틴 캐시홈트 🙆🏻‍♀️

유산균

아침 공복에 챙겨요 장건강도과 면역력에 좋다고 해서 매일 챙겨요

헤븐79님의 프로필 이미지

헤븐79

유산균

🍑비플랫 시카 리페어 마스크

🍑비플랫 시카 리페어 마스크 아침 보습관리 시카 마스크로 했어요 물도 많이 마셔 줍니다. 건강힌 습관을 매일 실천하고 있어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비플랫 시카 리페어 마스크

조이콜론도

장 건강을 위해서 식품으로 조이콜론도 매일 섭취 하네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조이콜론도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