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셀렉스 매일 밀크 프로틴바 3가지 견과'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매일 셀렉스 매일 밀크 프로틴바 3가지 견과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니베아
입술 보습제예요 매일 건조해서 입술에 보습이 필요해 발라요
원킬
해피롤렛
매일 출첵 포인트 받고 주말 1만캐시 도전 해봅니다 ㅎ
꿈이룸♡
Kb매일걷기
미션완료 하고 50포인트 잘챙겼어요. ㅎ 행복한 불금 보내세요 ㅎ
꿈이룸♡
참외
참외 2개 집에 있음 매일 먹는 참외 애들은 안좋아하네요 시원달달 좋아요
현유리
견과류
견과류 먹어요 건과일들어간건 눅눅해서 먹기싫고 요거 좋와요
원킬
양배추레시피] 양배추를 저는...
별다른 조리 없이 저는 걍 씻어서 생으로 다른 야채랑 섞어서 먹어요. 아침에도 회사에서 먹으려고 작은통에 담아와서 먹거든요. 별다른 소스도 필요가 없어요... 양배추가 좀 달거든요ㅎ... 오늘은 양배추, 당근, 호박고구마, 방울토마토 요렇게 싸와서 커피랑 같이 먹었어요.. 매일 이렇게 먹고 있는데 양배추레시피 쓰는게 나와서 얼른 와봤어요... 너무 무성의한 것 같아도 정말 제가 이렇게 먹으니 당당합니다...ㅋㅋ
고으니지
건강을 위해~
건강을 위해 매일 영양제 챙겨봅니당 센트룸 한알로 챙겨요 종합 영양제가 간단하고 좋더라구요
채아미
식이섬유 챙기기~!
매일 식이섬유 한포 챙겨먹어요 변비에도 좋다고 하고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도 많이 드신데용 매일 꾸준하게 먹어봅니당
채아미
카뱅매일용돈
데일리 용돈 4원 받았어요 .. 소소하지만 받으면 좋아요 ㅎ
꿈이룸♡
밀크씨슬
밀크씨슬 섭취 하면 덜 피곤 해서 좋아요
로블ㅎ
혈당일기 3기 5일차
기상직후 7시 수치 112 매일 같은시간 기상직후. 혈당체크하다보니 평균치를 알게되었다. 좀더 관리를 해야겠다는 생각이 드는 숫자다.어제 저녁은 비빔밥에 만두로 탄수화물이 과한것같다
힐링런치
오전에 집근처 산에
매일 올라가던 산 코스가 아니라 반대편으로 오랜만에 돌아갔더니 공사중이네요 늘가던 코스로 다시 가야겠어요
산곡동미녀삼총사
캐시워크 팀워크 캐시
오늘 캐시워크 팀워크 캐시 1받았어요 요즘 매일 1이나오네요 ㅜㅜ
산곡동미녀삼총사
오늘도 2만보
매일 이만보 걷기 목표로 걷고있는데 오늘도 성공이네요 편안한 밤 보내셔요
산곡동미녀삼총사
운동나가기전
몇년을 매일 만보걷기해도.. 여전히! 아직도! 집밖으로 나가는게 제일 힘든거같아요;; 계속 버티다가.. 고딩아들 하교전에서야.. 운동나가는거에 성공했어요ㅋㅋㅋㅋㅋ 사춘기녀석과는 덜마주치는게 올바라거든요ㅍㅎㅎ 나가기전 로션 잘챙겨바르구요^^
난괜찮아용
만보 인증합니다
만보 인증합니다 매일 아침에 걷다 보니 습관이 되어서 좋습니다 편안한 밤 보내세요
다미마
매일을 버틴다
자고 일어나면 금요일 내일 하루만 버티면 휴일입니다 이렇게 하루 하루를 버티며 사는것이 과연 맞나 싶은 밤이네요
영선이302
매일런(240523) 3️⃣K
10000steps
견과류
견과류 먹어요 견과류는 몸에도 좋고 혈관에도 좋고
원킬
캐홈챌
틈나는 데로 매일 잘 실천 하면서 살좀 확실하게 빼고싶네요 ㅎㅎ
꿈이룸♡
새로운 다이어트 계획
하루 물 500ml 무조건 마시기.(입 심심할때,생각 날때) 하루 2번이상 운동하기 항상 배고픈 상태 유지하기.배부름 느끼지 않기. 빵,과자,사탕 군것질류 절대 끊기 한끼 먹을때 밥 100g덜어서 먹기 뭐 먹고 싶을때 내일 후회할 나를 생각하기. 매일 아침마다 몸무게 기록하기 식단🥗 아침 간단한 과일 점심 학교 급식 저녁 자극적이지 않은 한식.밥100g
밍유
혈당일기 3기 5일차
5월 23일 목요일 어제 저녁을 4시쯤 일찍 먹긴 했는데 숯불고기로 좀 과식을 했다. 밥도 한그릇 다 먹고 된장찌개에다 야채를 곁들여 먹기는 했지만 남는것이 아까워서 싹 다 끍어 먹었더니 많이 먹은것 같다. 오늘도 공복혈당이 높다. 마음은 매일 노력할려고 다짐을 하는데 그게 잘 되지를 않는다
사투아
견과류
아몬드 먹어요 아몬드가 좋은 불포화지방산이죠 견과류 좋으니 많이 드세요
원킬
슈퍼 푸드 귀리 먹기
ll 식유섬유 풍부한 귀리 볶은 귀리만 따로 팔아요 슈퍼 푸드 귀리. 식이섬유도 풍부하죠~ 건강 생각해서 매일 먹어요
우리화이팅
카뱅매일용돈
꿈이룸♡
견과류
견과류 먹어요 견과류는 않좋은데가 없는 좋은식품같아요 심심풀이로 먹어요
원킬
간장계란밥
보슬보슬 스크램블 완성 간단한 간장계란밥으로 큰애의 아침 차렸습니다. 햄은 한번 데쳐서 굽기~~ 매일 아침 꼭 밥을 먹네요. ㅋ
루시안
영양제 챙기기
영양제도 꾸준히 챙겨주고 챙겨 먹기! 매일의 루틴입니다.
루시안
밀크씨슬
아침에도 한번더 밀크씨슬 섭취 해줬어요
로블ㅎ
등갈비김치찜으로 먹어봤어요^^
식단관리 한다고 매일 닭가슴살에 야채, 과일.. 매일 반복되는 지겹고 닭가슴살이 꼴도보기 싫을때도 있지만, 한번씩 있는 치팅데이에 좀더 맛나게 먹을 수 있게 해먹으려고 해요 등갈비 듬뿍 넣은 김치찜을 해먹었는데요..ㅎㅎ 김치보단 등갈비를 더 많이 넣어서 고기 위주로 먹었어요. 한입 먹은 순간 얼마나 행복하던지.. 재료넣을것도 많이 필요없고 멸시다시육수랑 포기김치, 등갈비만 있으면 해먹을 수 있어서 간단하고 좋은거 같아요 먹는게 이렇게 즐겁고 행복한지 새삼느끼네요..ㅎㅎ
ss샤랄라ss
혈당일기 3기 7일차
5월 22일 수요일 아침 공복 측정 114 좀 높게 나올 거라고 예상했지만 역시나..ㅜㅜ 어제 군만두를 사와서 그거 먹고 저녁도 조금 먹고 아이가 남긴 인절미에 콩가루를 다 먹었더니..놀랍다ㅠ 혈당 올리는건 다 먹었더니 도로묵이네 혈당은 매일 시시각각 변하는거다보니 계속 신경써야 하겠다 오늘은 군것질과 야식 금지..
뾰로롱v
공복 영양제
공복에 먹어주는 영양제 3총사 입니닷ㅋㅋ 매일매일 챙겨먹어요 ㅎㅎ 다들 챙기셨지요?
담율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