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셀렉스 매일 밀크 프로틴바 3가지 견과'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매일 셀렉스 매일 밀크 프로틴바 3가지 견과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아이의 아침
오늘 아침도 사과와 땅콩버터 조합 그릭요거트에 그래놀라 매일 똑같은 아침이지만 이 식단이 제일 맛있고 속이 편하다네요.
루시안
프로틴쉐이크
프로틴쉐이크 맛별로 골라먹어요 단백질 15~16g 식이섬유 5g 비타민&미네랄 11종 매일 아침 우유나 물타서 먹으면 끝~ 간단하죠? 고단백 한끼 식사로 추천해보아요^^
비오는날
하루만보 걷기운동
챌린지 와 상관없이 매일같이 만보걷기를 하고 있어요 장수천변 둘레길 에서 바라보는 반대쪽은 개나리가 활짝 피어 보기 좋네요
차칸청춘
야핏무브 친구 구해요
FT486MME 매일 만보걷는분 건강도챙기면서 같이해요
재나미
매일런(240402) 7️⃣K
10000steps
국산콩두유
우리국산콩 무가당 두유 입니다 아침식사 대용으로 맛도 고소하며 목넘김에 부담이없어 따뜻하게 한잔 마시면 속이 든든합니다 검은보리쌀,찰흑미,서리태,약콩,검은깨등 우리국산 원료로 만들었네요 매일 매일 힘이납니다
기쁨이님
3주간의 다이어트 비포에프터 후기
다이어트라는 의식없이 주말이나 휴일 가족들과 편하게 지내고 나면 어김없이 체중이 는다. 다른 부위에는 큰 불편이 없는데 늘상 입고 다니는 바지의 허리가 불편해지면 늘어난 체중을 실감하게 된다.이번 다이어트는 3.13~4.3일까지 3주 정도의 기간동안 2키로 감량을 이루게 되었다. 물론 허리라인이 눈에 띄게 날씬해진건 아니지만 옷입기가 많이 편해졌다. 이번 다이어트 기간에는 다이어트에 도움을 준다는 건강기능식품을 함께 복용해서인지 감량이 크게 힘들지는 않았다. 식단은 대체로 탄수화물의 섭취를 줄이는 식사를 주로 했으며 양을 크게 줄이지는 않았으나 .. 무엇보다 야식만은 절대 금지라는 규칙을 고수했다. 운동 방법은 매일 거르지않고 만보걷기를 했으며 주말마다 근처 산행을 함으로 근력운동을 대신했다. 이번 다이어트를 하며 느낀바는 혼자만의 다이어트가 힘들다면 다이어트 보조제의 도움을 받는것도 편안한 다이어트를 하는 방법임을 알게 되었다는 점이다. 또한 식생활 면에서도 탄수화물과 당분섭취만은적정량이나 아니면 절제하는 편이 다이어트에 큰 도움이 된다는 점이다.
오늘도화이팅요
견과류
출출해져 견과류 먹어요
마음그릇
견과류
몸에 좋고 두뇌에도 좋은 견과류 드실 타임입니다
파인호랭이
🤦♀️캐시톡 이제 사라지는 숫자 1️⃣
🤦♀️캐시톡 이제 사라지는 숫자 1️⃣ 1이 드디어 없어지네요 이제 정상화 된걸까요? 정말 고생이네요 매일 다른 오류네요.
레몬그린
영양제
영양제 매일 챙겨먹어요
마음그릇
산세권ㅋ
사무실서 보이는 산 눈은 매일 힐링됩니다^^
파인더홀
야핏무브 친구 구합니다.
친추코드 F3QW7PMU 매일 만보이상 걷습니다. 친추해주세요~~
예슬이
카뱅매일용돈
5원 ㅡㅎ
꿈이룸♡
다이어트 셰이크 셀렉스 코어 프로틴 락토프리
전 다이어트 셰이크로 셀렉스 제품을 먹어봤앙코어 프로틴 락토프리에요 그래서 먹고 나서도 더부룩한 게 없어서 좋아요 맛는 분유맛이에요 ㅎㅎ 그 자판기 분유우유맛이랍니다 또는 멸균우유 맛이에요 맛있어요
붉은레드
만 보 완-!
오늘도 만 보 했네요 매일 만 보 하니까 뿌듯해요 제가 만보 앱이 여러 개 있는데 앱마다 걸음 수가 달라서 불편하긴 하지만 걷는걸로 돈을 버니까 좋긴 좋아요 티끌 모아 태산 이라는 말이 있으니 조금씩이라도 꾸준히 모아서 맛난 치킨 사먹거나 쿠폰 같은거 사려구요 다들 몇 포인트 모으셨나요??
하오링
만보걷기 ~
오늘도 만보성공 했네요~ 건강을 위해 매일 걸어야지요ㅎㅎ
제벌
카뱅매일용돈
5원 ㅡㅎ
꿈이룸♡
단백질쉐이크#셀렉스 프로핏
단백질 쉐이크 <셀렉스 프로핏> 추천합니다. 맛도 적당한데다가 양도 적당한 것 같습니다. 한끼 식사 대용으로도 좋고 운동하고 나서 약간의 공복 시간에 먹어도 좋은 것 같네요 맛도 좋고 양도 적당한 셀렉스 프로핏 추천 드려요~
복희님
매일런(240401) 7️⃣K
10000steps
다이어트 (단백질) 쉐이크
단백질 쉐이크는 뭐니뭐니해도 더단백과 프로핏이 저에게는 딱 맞는것 같아요. 가격대가 있어서 매일 사마시기에는 뭔가 아깝기도 하지만... 그래도 나의 소중한 몸을 위해 오늘도 한병 마십니다. 이걸 사먹을 수 있다는 거에 감사함을 느끼고 내 몸에 단백질이 고대로 흡수가 될거라 믿으며 오늘도 원샷^^ 세상의 모든 다욧터들 화이팅!!!!
회원정보
꽃놀이 갔다왔어요 ㅎ
지인들끼리 책읽는 모임이 있어요 매주 한두시간 책읽고 얘기나누고 헤어지는데 오늘은 한명이 꽃놀이가잔 말에 만장일치로 계획 수정요 ㅋ 강변 걷고 얘기하고 맛난 밥 먹고 차마시는 것까지 완벽 투어 하고 집에 출근 했어요 ㅎ 매일매일 이랬음 좋겠어요 여유로운 한주되세요
하늘과솜사탕
견과류
견과류 한줌 챙겨서 먹어요. 든든하고 맛도 있고 건강에도 좋지요~
파인호랭이
4/1(월)오늘은 🧊아ㆍ아로 커피수혈중
오후 시간되니 나른~~해지네요. 매일 뜨ㆍ아 마시는데 오늘은 날씨가 좋아 아ㆍ아 마셔요~~시원하니 좋네요~~♡ 활짝 웃는 하루 되세요~🙂🙂🙂
냥식집사
매일 출퇴근 1만보 이상 걷기로 다이어트
요즘 날씨도 좋고 시간적 여유도 생겨서 지난 1주일간 출퇴근 도보를 통해서 1만보 걷기를 실천했어요. 식단은 따러 하지않고 일반식을 먹렀는데도 체중은 1kg 감량이 돠었네요. 근력운동을 열심히 안했더니 골근력량이 함께 줄어든게 아쉽네요. 근력운동도 함께 열심히 해야 겠어요!! 1.인바디 변화 결과지 2. 감량기간: 7일 3. 감량전 몸무게 65.9kg 4. 감량후 몸무게 64.9kg 5. 식단: 일반식 6. 운동: 출퇴근 1만보 이상 걷기 7. 조언: 근력운동을 함께 병행해야 겠다는 반성
GUNDDAM
제가 이번에 진행한 다이어트 후기입니다
감량기간 : 총 14일입니다 감량전 몸무게 : 72.95kg입니다 감량후 몸무게 : 71.45kg입니다 감량 방법 : 운동 요법입니다 매일 아침 약 2시간 가량 근력운동을 하였습니다, 그 이전 약 20~30분간 유산소운동으로 걷기와 러닝을 병행하였습니다. (때로 늦잠을 자면 유산소 운동 시간은 줄기도 합니다) 일주일 내내 하루도 쉬지 않고 진행하였습니다 근력운동은 보통 3~5세트를 하며 순환하여 분할 없이 매일 반복했습니다 식단도 조금은 영향이 있지만 결국은 운동이 제일 중요한듯 합니다
꿈굽는사람
💊식후 영양제
💊식후 영양제 4가지인데 두개씩 나눠서 먹어요. 한번에 먹기는 부담이지요. 그래도 매일 챙겨 먹으려구요.
레몬그린
아침 운동
걷뛰하고 볼일보고 왔어요 매일 지나다니다가 오늘은 커피 샀어요 1리터라 들고 오는데 무거웠어요 ㅋㅋㅋ
현유리
3/31(일)KB매일걷기 미션완료!!
이번주도 7만걸음 달성!! 100포인트 받았어요~~^^
냥식집사
(23차) 하이뮨 프로틴밸런스
하이뮨 프로틴밸런스입니다 제가 매일 즐겨마시고 있어요 광고로도 나오는데 단백질 음료로 좋더라고요 매일 먹으니까 몸이 가벼워지는것 같아요 단백질 프로틴이다보니까 든든해서 좋네요
zntkskzlzy
맛도 최고 단백질도 최고: 더 단백 커피
장기간 다이어트를 하면서 여러가지 단백질 음료를 마셔왔어요. 맛이 있으면 단백질 함량이 적었어요. 반면에, 고단백이면 맛이 너무 없어서 꾸준히 먹을수가 없었구요. 더 단백 커피는 맛도 훌륭하고 단백질 함량은 20g으로 끝내줍니다. 매일 1- 2개씩 마셔도 전혀 질리지 않습니다. 참고로 다른 여러가지 맛(바나나. 딸기등)도 있으니 취향껏 골라 드세요
쭌애
다이어트 후기
다이어트 유지는 정말 힘들어요 잠깐 방심해도 몸무게가 느는 편이거든요 51.7kg 정도까지 늘었었어요 그래서 목표를 50kg 정도 잡고 2주정도 관리를 했더니 50.1kg까지 감량했어요 저는 먹으면 몸무게가 바로 느는 편이어서요 먹는 양을 좀 조절했어요 특히, 탄수화물을 많이 줄였던 것 같아요 제가 밥을 좋아해서 쌀을 일단 많이 줄였구요 닭가슴살 제품들로 주로 식단을 했어요 또 만보도 매일 걸었어요 만보걷기가 체중조절도 되면서 유지하는데도 효과가 좋더라구요 이상 저의 다이어트 후기였습니다!
ssul01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