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매일 셀렉스 매일 밀크 프로틴바 3가지 견과'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매일 셀렉스 매일 밀크 프로틴바 3가지 견과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링포텐-레몬맛🍋

오늘 레몬맛 첫개시 했어요!! 먹어보고 물을 추가 하려고 우선 400미리에  레몬맛 한포 넣었는데 물에 엄청 잘녹고 400미리에 적당하더라구요. 달지 않고 레몬맛이 은은하게 느껴져서 매일 마시게 될듯해요.

툐리부인님의 프로필 이미지

툐리부인

링포텐-레몬맛🍋

마음챙김 챌린지 29기 완주

오늘 캐시워크에서 마음챙김 챌린지 29기 9일차 인증 마치고 졸업신고 합니다. 매일 이 챌린지때문에 음악을 듣네요. 차 한잔 하면서.

밥잘먹고잠코자자eoe님의 프로필 이미지

밥잘먹고잠코자자eoe

 💪(내돈내산 프로틴 추천) 마이프로틴 임팩트웨이 프로틴 단백질로 근육 지키키💪

 💪(내돈내산 프로틴 추천) 마이프로틴 임팩트웨이 프로틴 단백질로 근육 지키키💪 아들이 먹는 제품이에요. 2.5키로 초콜렛 브라우니 맛이네요. 원산지 영국으로 저도 가끔 운동후에 먹어요. 매일 적당량을 꾸준히 먹어야하는 단백질 프로틴제품으로 챙겨 주면 좋아요. 공복운동후 한잔 타서 마셨어요. 먹기 편하고 맛있답니다. 근육이 자꾸 빠져나가는 나이 입니다. 간편하게 챙겨 마시기를 권장합니다.💪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내돈내산 프로틴 추천) 마이프로틴 임팩트웨이 프로틴 단백질로 근육 지키키💪

성공운

소소해도 매일 줍줍이네요 ㅋ

오늘도화이팅요님의 프로필 이미지

오늘도화이팅요

성공운

밀크씨슬

밀크씨슬 섭취 하면 확실히 덜 피곤 해서 좋아요. 이번에 구매 한건데 꾸준히 복용 해봐야겠네요 . 꾸준히 먹어야 효과가 있어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밀크씨슬

다 어디 갔냐고요ㅠ

벚꽃이 매일 무섭게 사라지네요ㅠ 어제 그리 덥더니 하루 사이에 초록으로  바뀌었네요. 가는 봄 잡고 싶네요 ㅋ

오늘도화이팅요님의 프로필 이미지

오늘도화이팅요

다 어디 갔냐고요ㅠ

카뱅매일용돈

꿈이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꿈이룸♡

카뱅매일용돈

만보 인증 :)

오늘도 만보 인증했네요 매일 루틴이다 보니 이젠 익숙하네요 너무 좋아요 ^^ 화요일 모두 굿밤 보내세요

하오링님의 프로필 이미지

하오링

만보 인증 :)

🚨 캐시닥 출첵 포인트 업데이트🚨

매일 3천보출첵에서 끝났던 캐시 이젠 10번을 받을수가 있네요 지금 업데이트 받아보시고, 추가적립받으세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 캐시닥 출첵 포인트 업데이트🚨

바디로션

더워도 땀 나도 꾸준히 발라주는게 중요해요~ 귀찮아 하지 말고 매일 씻은 후엔 바디로션 발라주기~~

정육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육

풋크림도 자기전 필수품

곧 여름이라 샌들신는 계절이 돌아오기에 매일매일 관리하고 있어요 ㅎㅎ 굿밤되세요 😄

담율로님의 프로필 이미지

담율로

풋크림도 자기전 필수품

아이크림 발라요

매일매일 잔주름 때문에 신경쓰여서 자기전에 듬뿍 바르고 잔답니다ㅎㅎ

담율로님의 프로필 이미지

담율로

아이크림 발라요

출췍이나 팀워크 참여로 만캐시 받은분?

팀워크 출췍 매일 해도 1-3 캐시... 혹시 10000캐시 받은분 있어요? 하루에 한명은 무조건 준다는 건가요?  아님 걍 낚시일까요? 궁금하네--as

목표사십구님의 프로필 이미지

목표사십구

좀비깔창 깔고 걷는데 발이 편해요

https://geniet.co.kr/community/freetalk/31047800 캐시딜로 좀비깔창 구매했습니다. 약 10일 전에는 작은 사이즈 S(225~255mm) 구매해서 신발에 깔고 걸었는데 발이 편해졌어요. 상품구매 시 상세보기를 눌러보니 용천혈 등 발바닥에 있는 중요한 혈에 지압효과도 있다고 해서 호기심 있었습니다. 아닌게 아니라 깔창에 돌기가 나 있어 신발 안에 깔고 걸어보니 발바닥에 지압이 되네요. 그래서 지난주 금요일에는 깔창 하나를 더 구매요청 했습니다. 이번에는 조금 큰 M사이즈(260~290mm)로요. 오늘 화요일 집에 배송되었는데 신발에 깔아보니 딱 맞네요. 제가 260mm 신발 신거든요. 지난번에 구입한 S사이즈는 조금 작아 신발 신고 걸어보면 깔창이 조금 앞으로 밀렸거든요. 가격은 8900원인데 한 번은 캐시워크 쿠폰 3000원짜리 쓰고 캐시워크 포인트 사용해서 구매했고요. 두번째는 역시 캐시워크 쿠폰 3000원짜리하고 캐시워크 포인트 사용한후 부족한 금액만 카카오페이 포인트로 결제했어요. 매일 걷는 것도 캐시워크앱과 지니어트앱 때문에 큰 도움 받고 있는데 깔창 살때도 큰 도움 받았어요. 앱 운영자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더 열심히 걷겠습니다.

밥잘먹고잠코자자eoe님의 프로필 이미지

밥잘먹고잠코자자eoe

좀비깔창 깔고 걷는데 발이 편해요

간단하고 맛있게 단백질 섭취 가능한 웨이더 플러스 단백질

다이어트 하면서 단백질 섭취에 가장 신경이 쓰이더라구요~  매일 먹는 달걀 닭가슴살도 질리고... 먹어야 하는 양은 너무 많고... 음식으로만 채우기엔 넘 부족한거 같아서 단백질 파우더 구입했어요 코스트코 간 김에 세일하고 있는 제품으로 구매했는데 나쁘지 않더라구요 전 우유를 별로 안좋아해서 2스푼 물에 타서 먹는데  물에 타도 전혀 라이트한 맛 없고 묵직한 미숫가루 타 먹는 느낌?이라 좋더라구요~ 맛도 초코맛이라 맛있어요~ 녹차맛도 있다는데 다음엔 그것도 사보려구요  2스푼 타서 먹으면 25g 단백질을 채워주니까 다른 음식 신경 많이 안써도 되고 좋네요 간식 대용으로도 먹고 과일과 샐러드 먹을 때 한끼 대용으로도 먹기도 해요 간단하고 맛있는 단백질 섭취를 원하신다면 한번 구매해서 드셔보세요~

산들바다님의 프로필 이미지

산들바다

간단하고 맛있게 단백질 섭취 가능한 웨이더 플러스 단백질

매일런(240409) 7️⃣K

10000steps님의 프로필 이미지

10000steps

매일런(240409) 7️⃣K

당첨자 누락에 대한 답메일이 너무나 어이가 없네요 (개선해야죠)

건기챌 11기 누락되었으니 확인 부탁드린다고 메일을 보냈는데요 답장 메일 내용이 너무나 어이가 없네요 커뮤니티 이용하시는 모든분들께 알리는게 좋을거 같아 올려요 누락당한 저한테 매일 댓글 작성한 것을 찾아서 캡쳐해서 보내라네요 누락된 당사자가 엄청난 수고를 해서 확인되면 500포만 적립해주고 사과도 없고 끝나는거죠 너무나 어이가 없네요 댓글을 많이 달았기 때문에 매일 쓴 댓글을 모두 다 읽어보고 눈도 아프고 시간 투자도 많이해서 찾아내야 하는데 정말 운영진의 답변이 너무 어이가 없네요 잘못은 운영진이 해놓고 피해를 당한 사람한테 피해를 증명하라니요 이런 글에 대한 것은 직접 검증 작업을 한 후에 문제가 있으면 알려주시는게 맞지 않나요? 실수를 하였으면 사과를 하구요 실수를 한 운영진에서 확인하는게  맞지요 억울한 생각이 드네요 챌린지 인증도 매일 챙기는거 힘들게 했는데 이렇게 하면  유저들의 불만이 쌓이겠지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밸롭워킹화

캐시딜 여러 번 사용했지만 이벤트에는 오늘 처음 참여합니다. 정말 소개하고 싶은 워킹화가 있어서요. 가성비 너무 좋은 완소제품입니다.  바로 요 제품인데요.  가격도 저렴하고, 가볍고, 무엇보다 신었을 때 발이 정말 편합니다.  신축성이 있어서 잘 늘어나기도 하지만 원래 형태로 돌아오는 탄성력도 좋은 것 같아요.  제가 너무 맘에 든다고 했더니 지인 중 한 분이 신어보시고 너무 좋다고 하시더라구요.  그 말을 믿고 다른 분 2분도 포인트로 캐시딜 상품권 구매하셔서 저희 4명이 같은 신발로 깔맞춤하고 다닙니다. ㅋㅋ 모두 발 편해서 좋다고 대만족하시고요.  이 신발 사기 전에 스*처스 신발 사서 신었는데 한 달 좀 넘었나? 바로 갈아탔습니다. 완전 강추합니다.  참, 발목 두꺼우신 분은 생각 좀 하고 신어야 될거 같아요. 발목 부분도 탄력이 좋아서 좀 쪼인다고 하시더라고요.  그리고 적립되는 포인트~ 이게 완전 꿀인데요.  아시는 분은 다 아실거에여. 7%적립해줍니다.  실제 착장 사진입니다.  좀 신어서 사용감 있죠? 매일 신어서 이래요.  요즘 이 신발 아님 못돌아다니겠어요. ㅎㅎ

천향가성님의 프로필 이미지

천향가성

밸롭워킹화

KR9GWXK KR1LYE8 매일 오래하실분 친추요

캐시톡

참다랑어1님의 프로필 이미지

참다랑어1

몸무게입력 1000원

혹시 이거 얼마까지 나오는지 아시나요? 매일 1원 3원 받다가 너무 신기해요!

스틴님의 프로필 이미지

스틴

몸무게입력 1000원

2주 다이어트 후기..

날이 따뜻해지니 옷이 얇아지면서 다이어트 해야 되겠더라구요. 아무래도 작년에 입던 옷들도 꽉끼니깐 불편해지고.. 답답하더라구요. 그래서 2주 정도 바싹 다이어트 도전 해봤습니다. 평소에 걷기를 좋아해서 유산소로는 자전거나 걷기 등 열심히 매일 해주었습니다. 태보처럼 신나는 댄스 비디오도 틈틈히 해주었구요. 무엇보다 좋아하던 맥주도 마시지 않았습니다. 저녁 6시 이후로는 음식 거의 먹지 않았습니다. 정신적으로 힘들었지만 앞자리 수가 바뀌니 기분이 좋고 뿌듯하더라구요. 꽉 쪼이던 옷들도 좀 나아진거 같구요. 체지방량이 높은편이라서 좀 더 열심히 해보아야 할 것 같아요. 다이어트 힘들지만 유지하는것도 정말 더 힘든것 같아요. 봄 여름 아마도 계속 다이어트 해야 할 것 같은데 건강하게 살빼서 유지하고 싶습니다 ^^ 비포 : 51.4 애프터 : 49.0

주여니2님의 프로필 이미지

주여니2

2주 다이어트 후기..

내돈내산 검은콩쉐이크

저는 집에서 혼합해서 믹서에 돌려먹어요. 검은콩볶은귀리. 매일 오트 오리지널.여기에다가 단백보충을 더 하려고  냄새 하나도 안 나는 생태맘청국장가루를 2스푼 타서 갈아먹어요. 주변에 추천했더니, 깔끔한 단백보충으로 최고라고 엄지척해주었어요. 올리고당 조금 첨가해서 먹으면 최상의 단백쉐이크 입니다. 검은콩귀리두유+ 냄새없는 청국장가루👍👍👍👍👍

그린키위님의 프로필 이미지

그린키위

내돈내산 검은콩쉐이크

저랑 하이파이브 하고 돈 받아요

저랑 하이파이브 해요! 매일 돈 받을 수 있어요. https://toss.im/_ul/rhnWARj

매너모드극의님의 프로필 이미지

매너모드극의

🍅공복 운동후 🍽️ 두부견과류샐러드🥗

🍅공복 운동후 🍽️ 두부견과류샐러드🥗 양배추 아래에 깔고 양상추 적근대를 썰어 넣었어요. 색이 화사하게 이뻐요. 치킨텐더 대신 오늘은 데친두부 계란 호두 아몬드 방울토마토 올려서 시원하게 먹어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공복 운동후 🍽️ 두부견과류샐러드🥗

견과류 챙겨요

근무하면서 먹을 하루 견과류 다 떨어져서 다시주문했어요 군것질 생각날때 좋아요

지앤혁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앤혁

견과류 챙겨요

캐시웍 출석보상

캐시웍 매일 출책하다 보니 이런 보상이 있네요. 캐시 적다고 포기하지 마시고 꾸준히 해보세요 

빠담소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빠담소리

캐시웍 출석보상

카뱅매일용돈

꿈이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꿈이룸♡

카뱅매일용돈

2주 다이어트 비포애프터 후기

1. 감량 기간 : 3.26~4.8 2. 감량 전•후 몸무게 : 87.7 --> 85.6 3. 감량 방법 및 후기     평소 건강을 목적으로 달리기를 즐겨하는 50대 남성입니다. 지인의 추천으로 커피값이나 벌고자 지니어트어플을 깔고  달리기를 하였는데 점점 원래의 목적(?)은 잊어버리고 달리기에 집중하다보니 한번쯤은 목표를 정하고 도전하면 어떨까 싶어 2주 다이어트를 신청하였네요.  오랫만에 몸무게를 재어보니 (87.7kg) 평소 주장하던 몸무게보단 많이 나가더군요. 비록 2주간이지만 계획을 세워서 하는게 도움이 될것같아서 목표를 정하고 달리기를 하였습니다. 아침에 일어나 공복상태에서 4km와 300칼로리를 목표로 매일하자고 다짐. 결과는 하루는 비가와서 가벼운 스트레칭 하루는 달리다 발목이 아파서 중간에포기 그외는 모두 성공. 최고 기록은 8.5km 55분 600칼로리네요. 식단은 별도로 하진않고 식사때마다 두숫갈정도를 남기는 정도로 하였습니다. 최종적으론 2.1kg감량하였으니 앞으로도 꾸준히 해야겠습니다.

루키탱님의 프로필 이미지

루키탱

2주 다이어트 비포애프터 후기

다이어트 후기(평생의 숙제)

다이어트는 평생의 숙제인 것 같다. 잘 지켜 가는 듯 하다가도 잠깐의 방심이 노력을 헛되이 만든다. 나이를 먹으니 이제는 좀 여유를 가지고 건강을 우선으로 생각하며 다이어트를 하려고 한다. 급격한 체중조절보다는  꾸준히 레벨을 유지하는 방향으로  실천을 해본다 before  after  다이어트기간은 2주정도 했으나 오래전부터 지속적으로 관리를 해서 60키로를 넘지 말자는  각오로 하고 있다 다이어트방법으로 식단은 아침에는 언제나 우유에 적당한 과일 넣어 갈아 마시고, 점심은 평소의 식사량에 채소 위주의 식사를 하고 저녁에는 소량의 식사와 단백질 섭취에 중점을 두었어요. 운동은 거의 매일 만보걷기와 가끔 가까운 산에 등산을 했어요 다이어트에는 왕도가 없는 듯 해요. 지치지 말고  꾸준히 자기의 방식대로 해나가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숨은꽃처럼님의 프로필 이미지

숨은꽃처럼

다이어트 후기(평생의 숙제)

카뱅매일용돈

꿈이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꿈이룸♡

카뱅매일용돈

나의 다이어트 비포애프터

다이어트 유지어터인데 5키로가 또 급증해 45키로에서 50키로 나가요 지금 현재 감량무게는 1키로 빼서 49키로나가요 감향기간은 1주째 입니다 식단은 매일 야채 과일 고기 해산물 단백질파우다 먹었어요 고구마 감자 참마도 먹고요 아.. 건자두 푸룬도 사서 지금 하루 15ㅡ20개씩 먹는데  확실히 쾌변보는데 직빵입니다 장이 청소되는 느낌입니다 매일 수영하고 걷기 5000보 진행했어요 1키로 빠져 얼굴선이 날렵해졌어요  50키로여도 사람들이 늘씬하다고 빼지마라고 하는데 전 아가씨때부터 40키로대쭉 나가 살이 쫌 찌면 제가 불편해 못견뎌요 기존옷도 안맞고요  33반 ㅡ44싸이즈 입거든요 꿀팁은 급살 찌면 바로바로 빼줘야 금방 빠집니다 미루다간 살 빼기가 힘들더라고요. 급살은 1주~2주면 충분히 본래 무게로 돌아온답니다

정숙한여자정말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숙한여자정말

나의 다이어트 비포애프터

부상 중 다이어트

손가락 탈골로 오른팔에 깁스를 하고보니 일상이 어려웠다. 그러다보니 하던 운동도  멈추고  급 체중이 늘고 몸은 엄청 무거워졌다. 깁스 1주일쯤 후부터 매일 만보걷기를 실천하려 했고 주 5일이상 만보걷기를 실천했다. 팔깁스하고 다른 운동은 하기 어려웠다. 다만 걷고 골절 회복때문에 영양식에 챙겨야했고 절식도 어려웠다. 기가  :  3.27~4.8 급빠라 1.8  감량

함께네님의 프로필 이미지

함께네

부상 중 다이어트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