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매일 셀렉스 매일 밀크 프로틴바 3가지 견과'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매일 셀렉스 매일 밀크 프로틴바 3가지 견과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저탄고지 식단 닭가슴살소세지볶음밥

다이어트 시작하면 닭가슴살 소세지 부터 사재기 하는 나! ㅋㅋㅋ 그러나 매일 닭쏘 데워먹으면 너무 질리더라구요. 그래서 닭쏘를 활용한 다양한 요리를 하는데, 탄수화물인 밥은 적게 넣고, 야채와 닭쏘를 듬뿍! 마지막으로 계란후라이를 곁들이는 닭쏘 볶음밥을 추천드립니다. 저는 당근, 고추, 양파를 넉넉히 넣어서 양을 채웠구요. 밥은 현미곤약밥을 넣어서 저탄을 챙겼습니다. 그리고 닭가슴살 소세지를 야채 처럼 잘게 다져서 함께 볶아주면 되는데요. 이렇게 잘게 다져서 밥이랑 같이 볶아먹으면 닭쏘 특유의 향은 많이 안나는데 식감은 소세지 씹는 느낌이라 좋아요. 저는 간은 간단히 대게내장으로만 했습니다. 이미 닭쏘가 간간하기 때문에 큰 간은 안해도 되어요!  닭쏘 볶음밥 어떠세요?

해쭈주님의 프로필 이미지

해쭈주

저탄고지 식단 닭가슴살소세지볶음밥

씨씨앙 챌린지 성공 인증 보내기

매일 만보 달성하고 인증을 빠져서  오늘 성공 인증서 보냅니다.

루시안님의 프로필 이미지

루시안

씨씨앙 챌린지 성공 인증 보내기

매일런(240324) 2️⃣1️⃣K

진주남강마라톤🏃‍♂️🏃

10000steps님의 프로필 이미지

10000steps

매일런(240324) 2️⃣1️⃣K

2주간의 내 다이어트 기록

2주간의 다이어트 정리해 봅니다. 다이어트 기간은 2주가 채 못 되지만 거의 2주입니다. 아침은 주로 계란 삶은 것으로 했습니다. 점심은 일하다보니 아무래도 사먹게 되고 맘대로 먹을 수 없었지요. 하지만 저녁은 제대로 먹으려 했습니다. 탄수화물 줄이려 노력하며 제가 집에서 주로 해 먹었어요. 계란지단이 많이 들어가 단백질을 채워 주는 김밥을 주로 먹었어요. 운동은 저녁에 밖에 나가서 체육관에서 배드민턴 칩니다. 매일 2시간 이상 칩니다. 땀을 뻘뻘 흘리며 칩니다. 이렇게 노력해도 살이 많이 빠지진 않았어요. 그건 많이 아쉽습니다. 현재 63.9kg입니다

마고할미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고할미

2주간의 내 다이어트 기록

-4kg

1. before / after 사진 2. 감량기간 3월 14일 ~ 24일 3. 감량 전 몸무게 & 눈바디 70kg / 배가 많이 나오고 전체적으로 부어보임. 4. 감량 후 몸무게 & 눈바디 66kg / 배가 많이 들어가고 어깨가 넓어짐. 5. 감량 방법 (식단) 간헐적 단식 16:8 (10시-6시) 10시 - 따듯한 물 + 블랙커피 12시 - 일반 식사 + 단백질 보충제  5시 - 간단한 식사 (요거트볼, 샐러드볼 등) + 단백질 보충제 6. 감량 방법 (운동) 오전 - 버피 200개 (매일) 오후 - 근력 운동 50분 + 유산소 20분 (주 4일) 7.꿀팁 및 조언 -잡곡(특히 콩)과 채소를 든든하게 먹는 식사에 신경썼어요. -간식먹고 싶을 때 삶은 콩, 찐 콩, 쪄서 구운 콩 먹었어요. -오전 운동 안 하고 싶어서 운동복을 입고 잤어요.

정육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육

-4kg

목초 수액 패치 캐시딜 후기

캐시딜발견 12회차 당첨된 포인트 만원으로 뭘 살까 둘러 보는중  목초수액패치에 눈길이 갔습니다. 요즘 매일 만보이상 걷고 있는 저에게 필요한거 같았거든요..포인트 사용으로 0원에 구매 넘 기분좋았습니다.^^ 택배 받은날 바로 사용 했어요. 파스처럼 붙이는거였구요. 잠들기전 느낌은 약간   따뜻한 느낌  잠은 푹 잘 자고 일어났어요. 뗄때 보니 거뭇 거뭇 한걸  직접 보니 나쁜게  쏙 빠져 나가는 기분들어 더 상쾌하게 느껴 집니다. 밑에 사진으로 보이시나요?

여니솔이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여니솔이맘

목초 수액 패치  캐시딜  후기

영양제

종합 비타민 매일 챙겨요  먹기 편하고 가성비도 좋아요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영양제

카뱅매일용돈

4원 ㅎ

꿈이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꿈이룸♡

카뱅매일용돈

캐시딜에서 건강 챙기려고 무지외반증 교정 장치 샀어요!

매일 구두를 신고 일해야 하는 직업이다보니 어느 순간부터 엄지발가락이 휘고 그 아래 쪽 뼈가 튀어나오더라구요 ㅠㅠ 처음엔 그저 눈에 거슬리만 했는데 점점 신발 신었을 때 발까지 아파오더라구요.. 찾아보니 무지외반증이라고 해서 수술 등 외과적인 치료 없이 어떻게 할 수 있을까 찾아보다가 교정 장치가 있더라구요! 캐시딜에 혹시 있을까 싶어서 쳐봤는데 뙇! 있어서 바로 샀습니다 ㅎㅎㅎ 제가 산 건 '라라무브 엄지발가락 분리 고정밴드 보호대 좌우2개+메디컬링' 요겁니다 ㅎㅎ 원가 2만원 넘는 상품권인데 캐시딜 상품권 이용해서 실결제는 5천원도 안 되게 샀던 것 같아요 ㅎㅎ 자기 전에 항상 하고 있는데 어딘가 모르게 시원한 느낌이 들어서 만족스럽습니다! 무지외반증으로 고통받는 분들 한번 구매해보세요!

영잔디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잔디

캐시딜에서 건강 챙기려고 무지외반증 교정 장치 샀어요!

어제와 다른 오늘 - 벚꽃

어제와 다른 오늘입니다. 하루사이에 벚꽃이 활짝 폈네요. 이제 밤에 매일 나가야겠어요. 벚꽃과 조명의 조화 너무 이쁘더라구요. 오늘

루시안님의 프로필 이미지

루시안

어제와 다른 오늘 - 벚꽃

오늘 모니모

오늘 모니모도 바꿨어요 앱테크 인증하는것때문에 매일 바꾸고 있어요 내일도 잘 나와주기를

꽃이뻐님의 프로필 이미지

꽃이뻐

오늘 모니모

매일런(240323) 7️⃣K

10000steps님의 프로필 이미지

10000steps

매일런(240323) 7️⃣K

커피~♡

어쩌다보니 매일 한잔씩 ㅜ

애니홀릭님의 프로필 이미지

애니홀릭

커피~♡

10일간의 살과의 전쟁 결과는?

감량전 : 3/13일 53.4kg 감량후 : 3/23일 51.6kg 10일간 1.8kg감량했습니다..... 운동은 매일 만보걷기 빼먹지 않고 하자여서 빼놓지않고 만보걷기했습니다.. 워낙 무근력소유자라 계단걷기와 할수있는  최소시간만큼만이라도 플랭크도 간간히 하며 나름 근력운동도 했답니다.. 식단은 제가 워낙 들쑥날쑥 먹는 사람인지라 폭식과 야식만 피했더니 많이는 아니여도 빠지진했네요ㅎㅎ 이대로 조금더 해서  50키로 만들어보려합니다^^

별사탕향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별사탕향기

10일간의 살과의 전쟁 결과는?

유산균 챙겨요

공복에 챙겨야 하는 영양제 중에 매일 잊지않고 챙기는게 유산균이에요 장건강을 위해 종근당 락토핏 챙겨요

agnes0117님의 프로필 이미지

agnes0117

유산균 챙겨요

[내돈내산 저탄고지] 아보카도 오일을 첨가한 견과류 요거트 추천해요!

저탄고지 식단은 탄수화물은 줄이고 건강한 지방을 섭취하는 것인데 아보카도 오일은 건강에 좋은 단일불포화 지방과 다중불포화 지방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그래서 저는 플레인 요거트에 견과류 그리고 소량의 과일을 첨가하고 아보카도 오일을 두세바퀴 돌려서 같이 섭취하고 있어요. 포만감도 높여줘서 오랫동안 배고프지 않게 도와줘서 저탄고지 식단에 아보카도 오일 추천합니다!

안레몬님의 프로필 이미지

안레몬

[내돈내산 저탄고지] 아보카도 오일을 첨가한 견과류 요거트 추천해요!

밀크씨슬

밀크씨쓸 좋구만유 잘 먹어야죠

파인더홀님의 프로필 이미지

파인더홀

밀크씨슬

핑크 앰플

콜라겐 핑크 앰플도 같이 매일 발라 주고 있어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핑크 앰플

토요일견과류

먼투썬 견과류 대만족합니다

파인더홀님의 프로필 이미지

파인더홀

토요일견과류

카뱅매일용돈 ㅎ

4원 ㅡㅎ

꿈이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꿈이룸♡

카뱅매일용돈 ㅎ

🔅콜라겐 챙겨요

🔅콜라겐 챙겨요 매일 루틴으로 오늘도 한봉 먹어요 오늘 기온이 따스하네요 아침운동가기 좋겠어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콜라겐 챙겨요

캐시톡 친추. KRXXTBW

KRXXTBW 현재 친구 0명으로 다 받아드릴 수 있어요. 매일 꾸준히 합니다.!

궁궁디님의 프로필 이미지

궁궁디

양배추는 신이 내린 선물 중 하나

러시아사람들이 그 독한 보드카를 마시고도 잘 사는것은 토마토양배추숩을 매일 먹어서라고...

야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야고

양배추는 신이 내린 선물 중 하나

매일런(240322) 8️⃣K

흐린날 러닝🏃‍♂️🏃

10000steps님의 프로필 이미지

10000steps

매일런(240322) 8️⃣K

🥜견과류 먹기 점보 아몬드

🥜견과류 먹기 점보 아몬드 단백질도 많고 건강한 지방도 많지요. 점보 아몬드에요 두배로 맛있어요. 중요한건 조금만 먹어야죠 ㅎㅎ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견과류 먹기 점보 아몬드

견과류

점심에 배고파서 간식으로 견과류 뜯었네요. 구성이 다양해서 골라먹는 재미가 있어오. 견과류들이 쩝내 안나고 고소 하네요. 화이트 해바라기씨도 맛있어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견과류

오늘 모니모 바꿨어요

앱테크 하면서 매일 바꾸고 있어요 젤리 바꾸고 인증해야 추가 젤리 주거든요

꽃이뻐님의 프로필 이미지

꽃이뻐

오늘 모니모 바꿨어요

사진 재탕 엄청나네요..

제가 불편러인가요?? 같은 사진으로만 인증하기.. 음 이건 관리자분께 건의 해볼게요.. (이멜로 문의해도 답변 잘 안해주긴 하더라고요..) 그래도 새로운 사진 찍는게 어려운게 아닌데.. 매일 같은 사진으로 인증.. 불편러라면 지송요^^ 새로운 사진으로 성실하게 인증하는 분들만 바보네요.. 사진 찍는 시간도 아까운게 소통왕 이벤트인데.. 그시간에 댓글 더 달 수 있지요^^ 나도 같은 사진으로 인증하면 게시글 1등 먹을 수 있는데.... 안하는건데...

파인더홀님의 프로필 이미지

파인더홀

하루견과

입이 심심할땐 초고죠 하루견과 몸에도 좋고 맛도 좋구요 한봉지 먹어봅니다

쉬림프님의 프로필 이미지

쉬림프

하루견과

🐳물챌과 만보챌 월요일부터 시작

🐳물챌과 만보챌 월요일부터 시작 매일 빠르게 이어주네요 만보 걷고 물마시고 건강 챙기기 좋지요 건강루틴 이어가 보아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물챌과 만보챌 월요일부터 시작

저탄고지식단으로 요플레와 견과류를

나이가 들면서 살도 찌지만 자꾸만 기억력이 깜빡깜빡하다보니 뇌건강을 생각하게 되더라구요.그래서 하루에 한끼는 무가당 요플레에 하루 견과를 넣어 먹고 있어요. 예전에는 아침을 먹으면 속이 부딪겨서 불편했는데 이제는 속도 편하고 건강해지는 느낌에 하루를 활기차게 시작한답니다.

인천왕눈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인천왕눈이

저탄고지식단으로 요플레와 견과류를

물 한잔~

아침에 물 한잔 챙겨마셧어용ㅎㅎ 매일 공복에 마셔줍니당

채아미님의 프로필 이미지

채아미

물 한잔~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