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셀렉스 매일 밀크 프로틴바 3가지 견과'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매일 셀렉스 매일 밀크 프로틴바 3가지 견과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부상 중 다이어트
손가락 탈골로 오른팔에 깁스를 하고보니 일상이 어려웠다. 그러다보니 하던 운동도 멈추고 급 체중이 늘고 몸은 엄청 무거워졌다. 깁스 1주일쯤 후부터 매일 만보걷기를 실천하려 했고 주 5일이상 만보걷기를 실천했다. 팔깁스하고 다른 운동은 하기 어려웠다. 다만 걷고 골절 회복때문에 영양식에 챙겨야했고 절식도 어려웠다. 기가 : 3.27~4.8 급빠라 1.8 감량
함께네
<<다이어트 비포 애프터>>7회차
56.6 지난번 다이어트 5회차 참여 하고 1키로 감량 성공해서 후기 적어 참여했습니다. 6회차도 참여 한다고 했는데, 감량 성공을 못해서 패스하고, 7회차에 다시 도전 했어요. 3월 27일 부터 4월8일 까지2주간 했어요. 57.5Kg시작으로 오늘 아침에 재보니 56.6Kg 0.9Kg 감량 했어요. 운동이라곤 걷기만 열심히 했어요 오전에 만보걷고 집이 7층이라 계단오르기 마무 했어요. 그리고 저녁먹고 소화시킨다고 그집근처 공원 1시간 걷고 왔어요. 음식은 먹고 싶은거 다 먹었구요. 10시이후로는 금식 했어요. 매일 매일 만보이상은 꼭 걸었어요. 비기와도 우산쓰고 걸었어요. 많이 걸으면서 벚꽃 원없이 본듯 합니다.
여니솔이맘
간식 같이 먹는 초코맛 다이어트 셰이크 리뷰🖤
저는 식탐이 좀 많기도 하고 위가 커서 뭘 먹어도 배가 잘 안 불었는데, 이걸 먹고 나니까 좀 배가 차면서 덜 먹게 되더라구요.. 그리고 먼저 뭔가 다른 보조제들은 쓰고 약간 한의원 맛이 있는데 이건 그래도 초코맛이라 '나는 지금 살 빠지게 해주는 마법의 코코아를 마시고 있다' 이런 느낌이 들어요!! 솔직히 보조제란 보조제는 다 먹어봤는데 이거 포만감 진짜 짱이더라구요.. 저는 이걸 먹으면서 운동 매일 1시간씩 했고 살 5kg 뺐어요!
유하정
남편이 캐시워크 깔아줬어요
제가 캐시워크앱 있다는 것은 알고 있었어요. 남편이 캐시워크앱 도움 받아 요즘 매일 열심히 걷고 있기 때문에. 저도 관심 있었는데 어제 남편이 앱 깔아줬어요. 그 덕분에 오늘 만보 넘게 걸었네요. 걷는데 앱이 도움 되네요.
겨울햇살
밀크씨슬
간건강엔 밀크씨슬이죠 세노비스
뽀봉
2주간다이어트하기
시작: 61.3kg 기간: 2주간 아침은 신선하게 샐러드를 많이먹었다 단백질인 계란과 그릭요거트로 but 그러나 시련은 금방 오는법 항상 주말이 문제였다 간식과 폭풍음식으로 인해 내려갔던몸무게가 다시 원상복구!!!!!! 다이어트 할때 마다 주말이 문제였다 다시 정신차리고 월부터 리셋!!!! 습관 기르기 : 1 아침은 간단하지만 단백하게 2 점심은 마음껏(양조절) 3 저녁은 일찍먹기 소식하기 4 군것질은 아주 조금만(ㅜㅜ) 5 매일 만보넘기기 6 런데이 주3회 그래도 이런 작은 일들이 모여서 오늘 몸무게가. 점심 먹고나서 최종: 59.9kg 애매하게 앞숫자를. 바뀌게 했다!!!!!! 결론 양조절, 폭식 금지!!!! 한번 입터지면 계속 먹는다 이것만 잘 극복한다면 나의 다이어트는 성공적이게 될것같다 매일 걷고 자주 뛰고!!! 근력도 조금씩 해보자!!!! 그럼 머 언젠가는 저 ~~밑으로 내려갈수도??????
최군80
매일런(240408) 7️⃣K
10000steps
산책로 정비공사
제가 매일 지나가는 공원인데 산책로 바닥공사로 바닥이 폭신하게 느껴져요. 관절에 좋을 것 같아요. 근데 아직 냄새가 좀 심하네요.
러브복동
꾸준함이 답이다! 다이어트후기
3월 25일~4월 8일 (약2주간) 50.5kg~49kg (약 2.5kg감량) 제 다이어트 방법으로는 매일 6천보 이상 걷기, 주3회 이상운동을 목표로 가져갔습니다 운동은 웨이트 위주로 했고 전날 많이 먹은 날은 유산소 30분 이상 타주었어요! 1.5kg이지만 눈바디 보니 확실히 턱선이 생겼네요 아침은 원래 먹지 않고 저녁은 그대로 점심만 샐러드로 바꾸어주었네요~ 점심시간에 무조건 밥먹고 산책 해주었고 활동량이 적은 주말에는 동네라도 뛰어주었습니다 꾸준히하다보면 여름까지 목표 몸무게에 다가갈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아 그리고 공복에 미지근한 레몬물 마시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고해요! 여러분도 마셔보세요💛
이니어트짱
2주 다이어트하기
다이어트 시작하자마자 병원에 입원했어요 1주일 입원했구요 입원할때 64.1kg 2주 다이어트 후 62.7kg 구안와사가 왔는데 1형당뇨는 스테로이드를 먹으면 혈당이 폭발해서 병원에서 지켜봐야한다고 입원을 했어요 링거줄달고 아침식전 30분 걷고 점심먹고 한시간 걷고 저녁먹고 또 걷고 링거줄 때문에 빨리 걷지는 못해도 매일 2만보 이상걸었어요 퇴원하고는 아침 5시반에 기상해서 런닝머신에서 인터벌로 1시간 하고요 식사는 기존에 먹던거 2-3로 줄였어요 식사를줄이니 위장이 줄어서 식사량이 줄어 조금만 먹어도 배가 불러요 스테로이드를 아직 복용중이라 혈당의 변동폭이 큰지라 저혈당일때 먹는거만 잘 챙기면 더 빠질 수 있을거 같아요 적게먹고 열심히 운동하면 살은 빠질 수 밖에 없는거 같아요 이 몸무게 유지만이라도 꼭 하고싶어요
연완이맘
내돈산 단백질쉐이크 셀렉스
제가 선택한 단백질 제품은 셀렉스 입니다. 그 중에서도 고소한 맛으로 정했어요. 아직 익숙하지도 않은데, 너무 센 맛은 겁이 나서입니다. 처음 접하는 단백질로는 고소한 맛인 이 셀렉스가 딱인 거 같습니다. 먹을 때 부담이 전혀 없어요. 일단은 홈쇼핑에서 파는 것으로 샀답니다. 6통 세트로 샀더니 텀블러도 선물도 주더군요. 평소엔 물병으로 사용한답니다. 그리고 이 텀블러에 타서 먹습니다. 찬물에도 잘 녹아서 먹기엔 아주 편합니다. 저는 휴대용이 아닌 가정용 캔으로 사서 먹지만, 따로 용기에 덜어 다니면서 외출시에도 먹습니다. 운동 후에 먹으면 아주 좋답니다. 근육이 빵빵 생기는 기분이 듭니다. 저는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마고할미
6000보 인증하고 가요
2024년도 목표가 매일 만보였는데요 현재 4월까지 왔는데 주말에 많이 빠지네요 오늘도 중간 집계 6000보 걸었습니다 저녁밥 먹고 30분 넘게 공원 한바퀴 돌아야겠어요 오늘도 남은 시간 화이팅 하시길 바랍니다
깐징짱
러닝머신, 식단으로 열심히 운동했던 다이어트
제 운동방법은 대체적으로, 먹는거는 조금 줄이고, 최대한 많이 움직여보자 입니다. 매일 목표는 1만보이상 걷거나 뛰기이고, 게으름 피우면서 퇴근후에 아무것도 안하기보다는 건강관리를 좀 해보려고 노력하는중입니다. 감량기간은 3월에서 4월까지였구요. 매일 운동하면서 1만보 넘겨보려고 노력하는 중인데, 3월에는 3일정도 실패하고, 4월에는 어제 하루 실패했었네요. 매일 걷는것도 경보로 되도록 걸으려고하고, 퇴근후에 식단도 닭가슴살 위주의 단백질 식단을 먹다보니, 몸무게가 눈에띄게 줄지는 않았습니다. 73kg까지 뺐던것이 조금 늘었다가 다시 줄어 유지중인데, 오히려 몸이 가볍고 건강해진 느낌이들더라구요. 매일매일 운동하면서 칼로리소모한량을 한달치를 보고있자니 14800kcal이라는게 좀 대단해보이긴하네요 ㅎㅎ 앞으로도 다이어트는 계속해보려고합니다.
쿠보

식후 영양제 챙기기
식후 영양제 챙기기 매일 먹어서 채워주는 영양발란스 건강함에 도움이 될거에요. 영양제 챙겨 드세요
레몬그린
캐시톡 매일하실분 KR1LYE8
KR1LYE8
삼산맘
캐시톡 매일 오래 하실분 KR9GWXK
KR9GWXK
참다랑어1
내돈내산 다이어트 쉐이크 셀렉스
나이 들면서 꼭 필요한게 단백질이죠 제가 소개할 다이어트 단백질은 셀렉스입니다 셀렉스 락토프리는 유당과 지방을 제거해 분리유청단백질이 함유된 건강식품이죠 고소한 맛으로 먹기도 간편해요 한번 섭취에 단백질 20그램 섭취 가능하고 칼슘도 350mg이 들어있어 뼈건강에도 좋습니다 다이어트시 건강도 지키며 살도 뺄수 있겠죠 맛도 잡고 건강도 잡고 다이어트도 잡을수있는 셀럭스 추천합니다
쉬림프
유청분리기도 시작
매일의 루틴 아침에도 몽글몽글 만들어진 요거트 유청분리기로 꾸덕이 요거트로 변신합니다.
루시안
다이어트 나의 비포 애프터
감량기간은 1년넘게 걸려서 했습니다 감량전. 몸무게가 100키로 조금넘었습니다 감람후 몸무게는 80키로가 조금넘습니다 총 20키로 감량 성공했어요 감람방법은 걷기. 매일 6천보 진행했고 식이요법도 같이 식단조절했어요 매일 3끼중 2끼는 야채 과일식에 한식위주였고 나머지 1끼 저녁은 단백질 쉐이크로 보충해주어습ㄴ다 꿀팁이라면 술약속을 멀리 했어요 약속자리 나가더래도 샐러드위주로 즐겼고 다이어트 한다고 친구들에게 선전포고 해 술을 많이 권하지 않아 다이어트 성공 할수 있었습니다
비포장도로자전거
다이어트 후기
before / after 사진첨부합니다. 감량 방법 (식단)은 딱히 차이나게 줄이지는 않았습니다. 야식은 안 먹었어요ㅠㅠ감량기간은 이주정도 입니다. 너무 짧아서 빠질 기미가 안 보였나봐요. 감량 방법 (운동)은 홈트 땅끄 부부 보고 일주일에 두 번 겨우 했어요. 매일 하면 빠졌을텐데 어쩐지 안 빠지더라구요. 노력이 부족했네요. 감량 전 몸무게 & 눈바디는 사진은 이런데 실제는 더 있어요. 꿀팁 및 조언이라고 하면. 저도 좀 알고 싶어요. 식욕 식탐 없애는 법...좀 알려주세요ㅜㅜ
헤일리1
나이드나봐요
언니랑 같이 매일 걷는데요 이제 벚꽂은 어느정도 지고 이렇게 꽃길을 만들어뒀네요 예전에는 이해몬했거든요 왜 나이들어갈수로 휴대폰에 꽃사진이 가득하다구요 제가 그러네요 꽃 강아지 사진만 가득해요 괜시리 씁쓸해융 ㅋ 다른분들 휴대폰 갤러리는 화려하시긋죠잉 ㅋ 굿밤입니당
하늘과솜사탕
하루만보걷기
매일 만보걷기
포천산야초
나의2주다이어트후기
ㅣ 2. 감량기간: 3.26~4.7 3.감량전 몸무게- 62.5KG 4.감량후 몸무게- 62KG 5.감량 방법(식단) 탄수화물은 줄이고 단백질과 야채위주로 먹었습니다. 밀가루는 최대한 먹지 않았습니다. 정말 먹고싶을때는 한입정도만 먹었는데 참 힘들었습니다. 6.감량방법(운동) 아침저녁으로 유산소운동을 3시간은 했고 매일매일 만보를 클리어했습니다. 주 2~3회는 당구를 치면서 칼로리도 많이 소모했습니다. 7.꿀팁 및 조언: 다이어트도 다들 행복하기 위해 하는 것인데 식단에 너무 강박을 가지지 않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식단은 정상적으로 하였는데 먹기 전에 요리를 하지않는 야채(당근,오이,양배추등)를 일부 먼저 먹고 먹었습니다. 그러다보니 이미 배가 조금 차서 과식을 안하게되서 좋더라구요. 이 방법 추천드립니다ㅎ
박상목
레티놀
매일같이 잘 섭취해주네요
Dub
단백질쉐이크 영라뉴 프로틴 핏 흑임자
프로틴 음료나 산양유 단백질 같은거 먹어봤어요. 별로 맛있게 먹은 기억이 없어서 아직도 통째로 있습니다. 그러다가 장영란 채널에서 이제품 행사할때 곡물 흑임자맛인데 프로틴도 높아서 (단백질 20그람) 주문했어요. 일단 엄청 맛있어요 ㅋㅋㅋㅋ 합격 !! 저는 매일두유고단백 12그람 짜리를 여기에 부어서 쉐킷합니다. 따로 설거지할 필요없어서 좋아요. 그럼 한끼 든든해요. 벌써 다먹고 1포 남았네요...
솔트1
밀크시슬챙겨요
일요일도 밀크시슬
뽀봉
GI지수가 낮은 음식 섭취와 인터벌 트레이닝, 스텝업 운동으로 살을 뺐습니다
지금까지 11개월 정도 식단조절과 운동하고 있는데 56kg 정도에서 51.2kg 정도가 되었습니다. 2주일 전에 51.9kg 정도였고 근육이 늘어 지금 51.2kg입니다. 다이어트를 하면서 GI지수를 알게 되었는데 이것은 식품의 혈당치가 상승하는 속도입니다. 체중감량을 하려면 GI지수가 낮은 식품을 선택해야 합니다. 그래서 가공한 식품보다는 당근, 오이 등 날 것 그대로 섭취했고, 산이 들어간 식초가 도움이 된다고 해서 레몬식초를 드레싱으로 많이 뿌려 먹었습니다. 또 콩이 식물성단백질과 섬유질이 풍부해 쌀을 조금 넣고 콩을 정말 많이 넣어 콩밥, 잡곡밥을 매일 먹었습니다. 운동은 체지방을 많이 태우기 위해 식전 공복 운동을 매일 했습니다. 또 인터벌 트레이닝을 해 보았는데 운동:휴식 비율을 1:1 했습니다. 고강도 운동을 2분, 6-7회 정도 반복했습니다. 숨 쉬기 힘들 정도였는데 점차 익숙해져서 운동이 많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하체를 단련시키기 위해 스텝업 운동을 꾸준히 했습니다. 의자나 책 같은 것으로 쉽게 할 수 있고 단시간에 효과가 좋은 운동으로 추천하고 싶습니다. 단순한 동작 같지만 척추나 무릎에 무리가 가지 않게 조심해야 하고 꾸준히 하니 효과가 있었습니다.
인생중
2주 전신 다이어트
비포 애프터 2주 동안 전신 다이어트 했어요 감량전 몸무게 48에서 47키로 까지 1키로 뺐어요 감량방법은 30분 전신 스트레칭으로 근막을 풀어줬어요 식이는 한식위주로 먹었어요 스트레칭이 진짜 몸매쉡을 이쁘게 만들어 주는 거 같아요 그래서 이제는 매일 짬짬히 하구 있어요
서구이쁜이
만보와 출첵
1차 출첵 2차 출첵 3차 출첵까지 완료~ 오늘은 13포인트가 가장 높게 나왔네요 보통 거의 10은 넘게 주는데 오늘은 좀 낮게 나왔어요 오늘 만보도 성공~ 매일하니 너무 좋네요 ㅎ 이 뿌듯함에 매일하지요
하오링
단풍과 벚꽃
매일 무심코 지나가는 길이었는데 빨간 단풍과 벚꽃의 조화로움이 너무 이쁘더라구요. 겨울에 빨간 단풍을 본 기억이 없는데 너무 신기한 자연의 조화입니다.
루시안
🩵저의 열심히 달려온 2달 다이어트 후기🩵
안녕하세요 아주 긴시간을 준비해... 오늘은 제가 24. 2.1일부터 4. 5일까지!! 약 2달 이상을 다이어트 한 방법을 공유해드리고자 합니다. 저는 평상시에 운동을 하는 것을 기본적으로 즐겨요. 왜냐하면 기본적으로 운동을 좋아하기도 하고 한번 사는 인생 제가 먹고 싶은 것을 많이 많이 즐기기때문에 운동을 해야하거든욬ㅋㅋㅋㅋ 그래서 먹으려고 운동을 하는 느낌도 있어요.🤣 하지만 1월달에 몸무게를 쟀는데 ㅠㅠ 근육형 과체중이 나오더라구요.. 그래서 식단관리와 운동을 조금더 열심히 하며 운동을 해보자는 생각으로 2달동안 운동을 진행해보았어요! 완전히 바프를 찍자! 이런 각오는 아니지만 과체중을 어느정소 하고자 하는 2달동안의 다이어트였답니다. 1️⃣ 감량 기간 먼저 감량 기간은 앞서 말씀드린 대로 24.2.1~24.4.5입니다. 1월 말 신년 목표를 늦게 세우다가 인바디 결과보고 충격 먹고 그리고 부랴부랴 2월부터 다이어트를 시작하게 되었어요. 2달동안 열심히 달려왔답니다 2️⃣비포&애프터 사진 비포 사진은 차마 흉측해서 못올리겠어요 ㅠㅠㅋㅋㅋ 그렇지만 두달동안 식단 그리고 운동을 모두 챙겨가서 배도 많이 들어가고 근육 빠지는 것도 싫어서 나름 ? 예쁜 바디가 완성이 되었답니당🧡 지금 이제는 이 몸을 유지할 수 있도록 계속해서 노력해야되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다이어트는 꾸준한 우리들에게 숙제니까요 ㅎㅎ 3️⃣감량 전 몸무게&눈바디 감량 전 몸무게입니다 진짜 심각함을 느낄만한 몸무게죠..? 키가 큰 편이지만 그래도 표준몸무게를 능가하는 몸무게를 찍었습니다 ㅠㅠ 배도 나와 밑뱃살이 나오고.. 청바지가 힘들어하는 경지에 이르렀답니다..🤣 83.2가 정확히 언젠지는 기억이 안나지만 1월 인바디 쟀을 그 시기의 몸무게일거예요! 다이어트 시작 전의 몸무게입니다 4️⃣감량 후 몸무게&눈바디 짜잔~~!!👏👏👏감량 후 몸무게입니다 어떤가요!! 80.95!! 한달에 1kg씩 빠진 몸무게입니다 하지만 이게 엄청 커보이지 않을지라도..! 체지방이 빠지며 보통 근육도 같이 빠지는데! 근육이 살아있으며 체지방만 줄어든게 참 의의가 큰 것 같아요😍 체지방을 줄였지만 근육을 살린 것이 저의 다이어트 포인트인 것 같아요. 2달 다이어트로 근육은 살리고 몸무게는 2kg이상을 뺀 구름이의 다이어트 이제 비법을 알려드립니다😄 5️⃣감량 방법(식단) 감량 방법 중 식단관리는 너무너무 중요합니다 저는 기본적으로 3끼 중 한끼는 반드시 라이트하게 먹었어요 보통 아침을 그렇게 먹었어요 아침은 🍎보통 과일과 물 이 2가지 그리고 필요하다면 삶은 계란을 먹으며 부족한 단백질을 채워주었어요 아침으로 추천드리는 식단은 다음과 같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아침은 배가 별로 안고파 과일 정도로 아침을 해결해도 점심까지 버틸 수 있더라구요 ㅎㅎ 이때 단백질은 삶은 달걀을 제가 좋아해서 하루에 2개 정도씩 섭취했어요!! 그리고 점심은 치팅으로 먹었어요 아무리 다이어트라도 저는 바프를 찍거나 헬스트레이너 처럼 멋진 몸을 가지는게 목표가 아니라 건강한 사람이 되는 것이 목표였기 때문에 한끼정도는 제가 먹고 싶음 음식을 먹었어요^^ 한끼 정도는 맛난거 먹어야죠 우리 건강하고 행복하자고 다이어트 하는건데 ㅎㅎ 그래서 햄버거나 떡볶이같은 제가 좋아하는 음식을 한끼로 점심으로 먹었습니다. 돈까스랑 스시도 먹고 싶은날은 점심으로 먹었어요. 저녁에먹으면 과식하게 되는데 점심에 먹으면 절제하게되는 경향이 저에게 있더라구요. 점심부터 배부르게 먹으면 남은 하루 포만감으로 힘들어지는 것이 싫으니까요 그래서 치팅하실거면 점심에 드시는 것을 추천드려용 저녁은요 ..! 너무 해비하게 드심 안됩니다 저녁을 무겁게 먹으면 지나치게.. 몸에 안좋고 소화 불량의 원인이 된다하더라구요. 보통 저녁 먹고 많이 휴식하시니까요 그래서 저는 저녁은 샐러드나 집밥위주로 최대한 건강하게 먹고자했어요 저녁에는 보통 제가 운동을 하기 때문에 이때 너무 가볍게 너무 무겁게 먹기 보다 운동했을 때 에너지를낼 수 있을 정도의 그 중용의 미덕으로 ㅋㅋ!! 음식을 먹었답니다 저녁 너무 많이 먹을 위험이 있어요 허나 너무 많이 드시려 하지마시고 적당히 ! 운동으로도 효과를 봐야하니 적당한 양 만큼을 드셔야해요 저는 그렇게 저녁을 먹었답니다 참 저는 기준이 아무리 많이 먹어도 밥 한공기 이상은 금지였답니다 여러분도 저녁식사 중요하니까 스스로의 마지노선? 목표를 정하시면 좋겠어요!! 이 밖에 간식을 먹는건 최대한 자제했어요. 회사에서 가끔 믹스 커피 마시거나 간식을 줄때는 안먹거나 아주 가끔 일주일에 1-2번 먹었습니다. 그리고 또 행복한 다이어트를 위해 일주일에 딱 1번! 많아봤자 1번으로 술자리를 가졌어요 그래도 다이어트에 대한 고민, 인생 고민을 풀어주는 시간 꼭 필요하잖아요? 안주보다는 최대한 저당 술! 이런걸 고르셔서 여유를 즐기시면 생각보다 체중이 늘지 않더라구요. 술자리 가지셔도 됩니다 허나 고칼로리 술 금지, 과도한 안주 금지 두가지 기억하세요 정신 건강을 위해 조금은 이런 시간도 필요하다고 개인적으로 생각한답니다🤭🤭청하 로제 제로인데 이런거는 맛도 괜찮고 칼로리도 낮더라구요 ㅎㅎ추천드립니당🩷 요즘 제로 소주도 참 많더라구요 그런거 드시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음주 습관 만들 수 있으세요. 6️⃣감량 방법(운동) 사실 식단도 중요하지만 운동도 반드시 해야합니다 운동을 해야하는 이유는 😆 건강한 몸의 체형을 만들기 위해서 😆 근력 손실을 막기 위해서 😆 식단으로만은 체중 감량이 어려워서 등의 이유가 있다고 생각해요 그래서 저는 유산소 운동과 근력 운동을 모두 실시했답니다 유산소 운동은 공원 걷기 운동, 계단 걷기 운동, 제자리 뛰기 운동, 러닝 운동 등등을 통해 제 체력을 증진시켰답니다 그리고 매일매일 만보 도전했어요 ㅎㅎ 일주일에 6번 이상 만보 달성했네요🩷 이때 중요한건 무리하시면 안되는 겁니다. 무리한 목표로 한시간 걸으시면 다음날에 운동 못하시고 운동 포기하세요.. 그래서 본인의 체력 수준에 맞게 적당한 레벨로 유산소 운동을 즐겨주세요 저는 체력이 좋은 편이라 4km달리기 기준 페이스5분 이내 한번 산책 시 1시간 정도 페이스 8분 이내 등등의 목표를 책정해서했답니다. 인터벌 트레이닝 많이 하시던데 저는 인터벌 트레이닝 보다는 꾸준한 수준으로 걷기 및 달리길 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참 요즘 밖에서 공원에서 걷기러닝 추천드려요 지금 벚꽃도 많고 봄기운이 많아 운동 산책하기 넘 좋습니다 산책도 하고 예쁜하늘도 보고 만보도 달성하고 체력도 기르고 일석사조입니다 ㅎㅎ 사람들도 볼 수 있구요 같이 운동하면 뭔가 함께하고 있다는 긍정적인 러닝 크루효과도 저는 느꼈습니당🩷 그리고 유산소와 근력도 꼭꼭 챙겨주셔야하는데요?! 근력이 빠지면 몸의 건강에 해롭고 보기에도 몸이 예쁘지 않게보여요. 그리고 기본 코어 근육이 있어야 일상생활을 하시기에 무리가 없답니다. 나이가 들면서 근육이 빠지면 이는 골절 그리고 연골 손상에 지대한 영향을 주기 때문에 근력 운동을 포기하는 것은 아주 어리석은 짓입니다 ㅠㅠ 그래서 근력 운동 조금이라도! 기본 근력을 지켜주기 위해서라도 반드시 반드시 해야합니다!!! 저는 근력 운동으로 팔굽혀 펴기, 스쿼트, 아령 운동, 훌라우프를 했어요. 그리고 매트를 사서 매트위에서 플랭크, 런지, 요가로 기본 근력을 강화시켰답니다. 저는 예전에 pt를 받아본 적이 있어 그 받은 루틴대로 근력 운동을 했어요. 그러면 몸이 예쁘게 유지가 되더라구요 그리고 다이어트한다고 무작정 안드시고 운동도 안해서 체지방만 빠지면 금방 요요도 오고 몸의 근육이 빠져 몸이 이상하게 변해요 ㅠㅠ 자꾸 이 내용을 강조하시는 이유가 다이어트로 음식 줄이고 유산소만 하시는 경우를 많이봐서 그래요 ㅠㅠ 그러면 기초대사량이 줄어들어 결국 나중에는 요요 90프로 이상 오는 현상이 발생하니 주의 주의! 하셔야해요.. 그래서 근력 운동을 반드시 놓으시면 안됩니다. 저는 보통 근력 운동하면 이 운동 중 하루에 3개 이상을 선택적으로 실시했어요 🩵훌라우프 좌우 번갈아 15분씩 🩵런지 각각 4세트(1세트 15회) 🩵팔굽혀 펴기 100개 이상 🩵스쿼트 150개 이상 🩵요가 30분 이상 🩵플랭크 1분씩 5세트 🩵아령 유튜브 보고 삼두 이두 운동 강화하기 이 중 모두하면 좋지만 ㅎㅎ.. 평일은 모든 사람이 바쁘기 때문에 3개씩 로테이션으로 돌아갔어요. 단 일주일에 각 항목이 2번이상은 포함이 되도록 균형잡힌 근력 운동을 실시하려고 했답니당! 근력 운동 잘 모르시겠다구요? 유튜브에 좋은 영상이 많아요 그 영상등을 보면서 기본 근육들을 강화시키는 걸 추천드려요. 이 두가지 영상 추천드립니다 남녀노소 상관없이 근력운동을 즐기실 수 있어요 필요한건 하고자하는 마음이랍니다^^ 모른다고 가만히 계시면 본인 손해예요 ㅠㅠ 따라하면서 우리 하나 하나씩도전해보아요💛 7️⃣꿀팁 및 조언 저는 다이어트를 사실 기간을 정하고는 하진 않아요 항상 다이어트가 몸에 배여있어서 기본적으로 식단과 운동은 하지만 가끔 몸무게가 오를 시즌이 오면 더욱 열심히 관리를 합니다. 그래서 크게 몸무게가 엄청나게 불어나는 경우가 없는 것 같아요. 다이어트는 짧은 기간동안의 목표가 아니라 우리가 건강한 몸을 만들기 위한 필수요소입니다. 여러분들도 다이어트기간이라고 막 굶거나 죽도록 하지마시고..! 몸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식단과 운동을평상시에도 알아서 조절하는 습관을 가지셨으면 좋겠어요 그렇게 되면 이렇게 다이어트 주간이랍시고 기간을 잡고 다이어트를 더 빡세개 해도 스스로 느끼는 스트레스도 적고 감량 효과도 잘 나타난답니다. 몸은 우리 자신을 잘 압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런 습관을 잘 갖춘 상태에서 늘 노력하시는 모습을 보여주세요. 잠깐의 다이어트 기간으로는 여러분 몸이 바뀌기는 쉽지 않아요.( 몸을 속일 수는 없답니다 ㅎㅎ) 식단 관리와 운동을 기본적으로 습관으로 체화하기!! 첫번째 저의 조언이고!! 두번째는 너무 숫자와 눈바디에 의존하지 마세요. 우리 행복해지려고 다이어트하는 거잖아요. 왜 숫자에 , 그리고 외형에 스스로를 자책하시나요 그러지 마시고 행복해지기 위해 우리가 노력하고자 하는 멋진 시간을 보내거자하는 거니까 우리 멋있게 긍정적이게 다이어트하자구요. 긍정적으로 생각해야 몸도 긍정적으로 바뀐답니다 나 자신을 위한다는, 사랑한다는 마음으로 운동을 다이어트를 해봅시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무리하지마세요.. 건강 살리려다가 남의 운동 방법 무리하게 따라하면.. 다이어트하려다가 몸 망쳐요.. 다른 사람 방법은 참고만 하시되 참고한 방법으로 나만의 방법을 찾아가실 바랍니다. 나의 몸에 맞는 다이어트 방법이 있을테니까요! 그 방법을 찾아 자신에게 어울리는 다이어트를 하시길 바랍니다🩷 네 이렇게 저의 다이어트 후기를 남깁니다 많은 정보를 드리려고 하다보니까 조금 주저리 주저리한 것 같은데 도움이 되셨나요😁 저는 앞으로도 다이어트를 할거고 여러분들도 다이어트를 앞으로도 열심히 하시길 바랍니다. 우리 모두모두 파이팅해보자구요😄 글 마칩니다 우리 모두 건강한 다이어트 해보아요
구룸구룸
2주 다이어트 후기입니다~
2주동안 다이어트에 성공하여 후기를 남깁니다. 감량방법(식단): 제가 밥을 굉장히 급하게 먹는 편이어서 이번 다이어트 기간동안에는 의식적으로 밥을 천천히 먹으려고 노력했어요. 친구들, 가족들과 대화를 하면서 밥을 먹으면 천천히 먹게 되어서 평소보다 밥을 1/3정도를 덜 먹게 되더라구요. 맨날 늦잠자느라 아침을 급하게 먹고 나오는게 일상이었는데 아침잠을 줄이고 일찍 일어나서 가족들과 같이 밥을 먹으려고 노력했어요. 저녁시간에도 먼저 먹고 방에 들어가기 보다는 가족들 밥 먹는 속도에 맞춰서 먹으려고 노력했습니다. 그랬더니 급체현상도 줄어서 일석이조였습니다. 그리고 저염식단을 하려고 노력했습니다 제가 맵고 짠 음식을 너무 좋아하는데요, 제육볶음, 오징어볶음, 갈치조림 등 물이 없어질때까지 졸이는 음식을 굉장히 좋아합니다. 이 음식들을 먹을때는 밥 2공기는 기본으로 먹는 편이어서 탄수화물 섭취도 엄청나더라구요. 그래서 먹는 빈도를 줄여보았습니다. 하루에 한끼는 위 음식을 먹는 편이었는데 일주일에 1~2번으로 줄였어요. 확실히 저염식단을 하니 몸무게 줄어드는게 제일 체감되더라구요 감량방법(운동) 주중에는 무조건 외출을 하여 걷기운동이나 공원에 가서 운동을 하여 하루 30분이상은 꾸준히 운동을 해주는 편인데요, 주말에는 집에만 있게 되어 운동을 거의 못하는 편이었어요. 이번 2주동안은 집에서 홈트레이닝을 매일 하였습니다. 주로 플랭크 및 윗몸일으키기 등 간단한 운동을 해주었는데요, 하루 30분씩 꾸준히 하니 땀이 나면서 몸이 가벼워지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감량기간은 위에서 말씀드렸듯이 최근 2주동안이구요, 2주 전 무게는 51kg이구, 감량후 무게는 49kg 입니다. 2주전에는 다리둘레가 44cm였는데, 감량후에는 다리둘레가 41cm가 되었습니다(눈바디) 저염식단을 하여 몸의 붓기가 빠져서그런지 다리 둘레가 많이 줄어서 기뻤습니다. 다이어트 팁: 저염식단을 하면서 채소를 많이 먹으려구 노력했는데요. 채소를 그냥 먹으려면 좀 힘들더라구요~ 저는 숙주나물과 시금치를 주로 먹었는데요 참기름도 좋지만 들기름을 한두방울 넣어서 먹으면 좀 더 맛있게 다이어트 식단을 드실 수 있으실거에요~ 식단으로 해먹었던 나물 사진입니다. 비포 사진 사진입니다. 에프터 사진 입니다.
15x8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