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아이스 딸기 드림 말차 라떼'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스타벅스 아이스 딸기 드림 말차 라떼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혈기챌7일차
6월18일 오후2시 아침 토스트,치즈폭탄을 2쪽 먹고 토마토 1개 먹음.점심으로 탕수육,오뎅탕 먹고 라떼 1잔 먹음.간식으로 바카a먹고 사탕1개 먹음
씬아
6월 18일 (화) 혈당일기 5기 6일차
날짜 : 2024.06.18 혈당측정시간 : 아침 공복 내용 : 아침 공복 혈당 측정 기록입니다. 아침부터 바쁜일이 있어 만보나 걸었는데.. 어제 저녁에 아이스크림을 먹은 탓일까요? 114라니.. 😭 너무 더워서 연한 아아를 한모금만 쪽ㅡ 빨았는데 그것도 혈당에 영향을 미친걸까요? 오늘 저녁은 샐러드로 가볍게 먹어볼게요~
지구외계인
[당첨자 발표] 혈당 컷! 시그널 4회차🎁
지니어트 유저들이 꼭 실천하는 [일상 속 혈당 스파이크 예방법] 궁금하다면? 🔽BEST 게시글 당첨자글🔽 보고가세요, 💞 정성스러운 글을 작성해주신 여러분 모두 감사합니다🙇🏻♀️ 👑혈당 컷! 시그널 4회차 BEST 10👑 나만의 🩸혈당 관리 방법 건강한🍷비트쥬스 마시기 (ABC주스 🍎🥕🩸사과비트당근쥬스) 나만의 혈당 관리법 올립니다~ 한끼는 밥대식 다른걸로 혈당컷해요^^ 혈당관리 하는데 과자나 간식 먹고 싶을때 수요일 아침 건강식단😁 매일 혈당체크와 운동, 식단으로 혈당을 관리 하고 있어요 맥모닝 대신 땅콩버터 들어간 애플모닝번 식전에 먹으면 혈당 스파이크 피할 수 있는 음식을 소개할게요~! 정보와 실천으로 혈당스파이크 잡자! [혈당컷] 켈로그 통귀리밥 (컵귀리밥 1~2분이면 오케이) ---------- 그럼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혈당 컷! 시그널 이벤트에 당첨되신 분들 모두 축하드립니다🥳 리워드는 참여 인증 설문지에 적어주신 '내 추천 코드'로 일주일 이내 발송됩니다. *이벤트 조건에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 작성 유저는 당첨 제외되셨습니다* 💜 BEST 게시글 당첨자 명단 💜 레몬그린 미사마미 미클 뾰료롱 성실한라떼누나 수퍼마덜 앙칼진애미나이 인간비타민 치노카푸 하늘바래기 🤍 일반 게시글 당첨자 명단 🤍 2민트홀릭 빈이준이맘짱 지매 365운동 빠담소리 지지온 감이오네 뽀굥 짱짱12 강미미 뽀봉 쨋든럽 건강하자으니 뾰로롱v 쩌기저별 고구마피자맛있어 사랑이가2 쪽쭈리 교차편집 사랑혀니 찌니아빠 귀웅 살빼자이번엔 청개구리이 그냥지나 새봄아침에 쵸코파이팅구 그린키위 생강꽃 카페홀릭 기쁨이님 생기복덕 캐시카우 기춘이530707 샤바댕 켈리장 김범기 서구이쁜이 코코레이스 김수현이 서나얌 콩나무 깨개갱 서야 쿄쿄84 깽별 서해태백산3QUGB 쿠보 나나나이쁘니 선물부자 클로니 나는무너 셰인 태거니 나님120 소나무1234 터벅 나비리 소나무트리 털보꾸기 날씬캔디아줌마 손성현 톨탱이 낮밤1 솔트1 티얼그레이 냥냥써브 쇼덕수나 파랑하트 노노구 숑숑이야 파인솔 뉴캐시 숨은꽃 파인호랭이 다시빼 숫자 평송가성 달콤한게으름 숲마을 프린세스라브라바 담쓰담쓰담 슈비므네 프카쟁이 담율로 슈빠 플테마눌 당근먹기 스마일맘 피코 당근먹기딸 시나몬66 피타 당근쥬스쪼아 시아81 핑코스모스 더블제이이 쏘송 핑크한울이 도릳 쏘쏘라 하이0530 도정훈 쏭쏭ㅋ 한니발 동그라미1 씽씽걸 한소래미 두부닷 ㅇㅅㅇ지니 한주연 두톨 아모르파티7 해234 따뜻 아무도 해설사 딸2맘 아미ㅇ 행복한집2 또딘또 아브라카다브라7 행복한집3 뚱펭 아브로삐삐 행뽁햐 뜡이맘 아시엘 현유리 람라미 아핫 호롱이 러브복동 안델라 홍길이 로앰 안레몬 후리지아3270 로즈마리2002 애플짱 훈야 루미오 앨리젼 흑설향 리끼토 앵두정원 흥호호 리베라따 앵둘 흰둥아범 마고할미 야고 agnes0117 마루와함께 야롱 Cliff 만두콩맘 야바라바히야 dhwhl777 만보걷자0032 얌이얌이 Dizzysun 만캐쉬원해요 어묵손가락 GUNDDAM 맑은오늘날 어트지니요 Happy80 매화나무 엘핀 Heej 머랭22 연완이맘 highway032 멋장 영리한고양이 homi 멋진나라 영선이302 homiz 멍청이2 영진왕빠 hongek58 멍청이3 오기로기 janedoe 모무 오늘도 화이팅요 je00 모카모카붕어빵 오잉12 jiyaaa 물수리 옹동 jjinnyy 뭉치꾸미 우리화이팅 jjung2 뭔소리야 운동싫엉 k2023 미니미썬가드 워니s Kint 미리무 융형 kjo 미주장 으라라라챠 KKK용식이22 민니23 윽악쿵 Kramer 민서니PNBDN 은유랑 mjy780 밍키199 은토링 mmi 바나나해나 이루어져라 myfavorite 바다속고양이 이워닌 myjung9770 박상목 이하린80 neplos 박선비 인생이여만세 odell86 뱀사골반달곰 인생중 olivekkk 벌곡댁 임삼미 proximab 베베루나 잘될 Rip12프로ㅡMa 별빛가득 재털이 roh69 보이윤 쟈쟈쟈 s9424103 복있는여자 정은하수 sara1298 봄겨울 조인순 skyjhj0407 봉봉55 조콩만 smile34037 붉은레드 주여니2 so2 뷰리플 준이할미 so이니 블리네 지구별여행자 ssul0115 블리비 지니1106 suminin 비인스 지니서경 valenti86 비포장도로자전거 지니어스쩡 ymittang zntkskzlzy 😥 집계 제외 대상자 안내 😥 1. '내 추천 코드'를 정확히 기입하지 않은 경우 2. 지니어트 커뮤니티에 게시글을 작성하지 않은 경우 3. 타인의 게시글을 복제한 경우 4. 글 작성 최소 기준에 부합하지 않은 경우 5. 구글폼 내 링크를 잘못 기재한 경우 ---------- 📢지니어트 관련 문의사항은 커뮤니티 쪽지로 받지 않습니다. 문의사항 발생 시 👉🏻메일👈🏻 이용 부탁드립니다. 📩geniet_app@geniet.co.kr
geniet
식구들 아침
신랑은 베이글 구워달래요 과일도 패스~ 우유에 베이글만 달라네요 딸아이는 고구마라떼 오늘도 어김없이 늦잠.. 어제 수행한다고 늦게 자더니 못 일어나요 중딩이 고생이 많아 ㅠㅠ
당근쥬스쪼아
혈기챌5기6일차
1.6월17일 오전 6시15분 2. 공복 125 3. 주말 식단은 자유라.. 점심 김밥, 간식 빵 조금, 저녁 쌀국수. 아이스크림. 커피 한잔.. 그래도 조금 내려갔네.. 저녁에 스트레스가 있었는데도 생각보단 덜 올라갔다. 아침 운동하고 체크하니 112로나왔다. 정상 혈당 한번 나와으면.. ㅠㅠ
제리DJ
6월17일 혈당일기 5기 6일차
날짜 : 6월 17일 체크시간 : 아침 기상하고 나서 공복으로 2시간 후 내용 : 어제 점심으로 양상추샐러드에 참깨드레싱, 에그샌드위치, 산딸기와 바나나 반개를 먹고 저녁엔 양상추샐러드와 요거트를 먹었다. 운동은 홈트와 계단오르기, 만보걷기, 실내자전거타기를 했다. 그런데도 공복혈당이 더 떨어지지를 않는다.
sara1298
2주 후기) 잘하고 있음을 의심하지 말자!
이번2주간의 다이어트도 기간에 구애받지 않고 꾸준하게 나름의 방식대로 다이어트를 이어 나갔습니다. 역시나 6월에 들어서면서 날씨의 변화가 체감이 너무나도 느껴질 정도로 무더워지면서 다이어트하면서도 힘이 들었던 회차 인 것 같네요. 저번 회차에서는 감기몸살을 겪으면서 어쩔수 없이 휴식기를 갖으면서 조급함을 느꼈다면 이번 회차에서는 런닝하다가 다친 발등부상으로 운동을 또 쉬게 되다 보니 답답함을 느끼기도 했던 것 같네요. <비포,애프터, 감량기간> 10주전 : 75.7kg 8주전 : 74.9kg 6주전 : 73.7kg 4주전 : 72.7kg 2주전 : 72.1kg 현재 : 71.4kg 감량 : 0.7kg 살이 찌고 체중이 늘면서 80kg가 넘는 숫자를 봤을때도 굉장히 낯설고 당황스러웠는데 이번에 71kg숫자 역시 몇년만에 본 건지 기억도 나지 않아 어색하기는 합니다. 복부를 비교해서 볼때 초반에 몇키로가 빠질때 확 체감이 될정도로 느껴졌고 어느순간 정체가 왔다고 생각되서 빠진건지 잘 모르겠다 했는데 이번에는 좀 더 복부의 라인이 좀 더 선명해진 효과가 생긴듯 합니다. 다행스러운건 이번 회차에서도 감량에 성공을 했다는 건데요. 다이어트가 스트레스가 될까봐 매일 체중을 재지는 않는데 꾸준하게 런닝을 하지는 못한 대신에 그 밖에 식단이나 걷기, 실내자전거 운동으로 감량이 된것 같습니다. 어서 발등이 회복 되어서 즐겁게 달리면서 스트레스도 날리면서 체중을 감량하고 싶은 마음이 굴뚝 같네요 하..ㅠ <식단> 제가 먹고 있는 음식중에 가장 많이 먹고 있는 음식들이 뭘까 하고 생각해보니까요. 커피(아메리카노+믹스), 양배추, 닭가슴살, 요거트, 바나나, 사과, 토마토, 우유 이정도 더라구요 양배추샐러드를 저녁마다 먹고 있어서 양배추에 토마토, 사과, 바나나, 요거트를 조금씩 첨가해서 먹고 있거든요. 살이 빠지면서 음식도 영양에 맞게 챙겨 먹어야 하다 보니 체질개선도 긍정적으로 변화되고 있음을 몸소 느끼고 있는데요 이게 참 만족스러운 부분입니다. 좋은 걸 챙겨먹으려고 하고 달고 짜고 자극적인것을 피하게 되고 보다 적은 칼로리로 포만감을 줄수 있는 음식들에 관심이 생기고, 그러다 보니 저 대표적인 재료들과 친해지고 그러니 몸에도 일종의 물갈이(?)처럼 몸속 나쁜것들도 조금씩 개선이 되고 있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이제 본격적으로 여름철이 되서 체력적으로 지치게 되는데요 더워지면서 바나나 가격이 싸지고 있네요 많이 쟁여놓고 먹다가 물러진다 싶으면 껍질까서 몽땅 얼려놓으세요 얼린거 꺼내서 우유랑 믹서에 갈아서 먹으면 아이스크림이 필요 없더라구요^^ ▶추천 영양식◀ 이번 주간에도 다이어트를 하면서 직접 요리를 해봤는데요 통밀식빵계란빵 입니다. 당이 적고 영양가 높은 통밀식빵에 달걀2개를 가지고 계란빵을 만들어 봤는데요 시중의 설탕가득 빵 대신 먹으면 좋을것 같습니다! <통밀식빵계란빵 준비재료> - 통밀식빵, 달걀, 컵 1. 식빵2개를 가운데 구멍을 내줍니다. 2. 달궈진 팬에 올려놓고 달걀을 한개씩 구멍에 넣어줍니다 3. 약불에 천천히 익혀주면 통밀식빵계란빵 완성 입니다^^ 다소 심심할수 있지만 100% 땅콩버터(당이 적어요)와 먹으면 더 맛있게 먹을수 있을것 같아요. 다이어트하다가 요리에 관심이 생긴것도 참 만족스럽습니다ㅎㅎ <운동> 이번 2주간은 며칠을 제외하면 제가 즐겨하는 런닝은 많이 하지 못했어요. 저번회차에서는 감기몸살로 이번회차에서는 발등부상으로 런닝은 제대로 하지 못했구요 대신해서 실내자전거를 이용해서 유산소를 대체 했어요. 30분에서 1시간 정도 시간을 정해놓고 관심분야 강의를 들으면 운동하면 금세 시간이 채워집니다. 전 런닝을 즐겨하지만 실내 자전거가 인기가 많은 이유는 집에서도 편하게 운동을 할수 있는건 너무나 당연하고 큰 장점이고 근력과 유산소 운동을 동시에 할수 있는 이점이 있는데요. 자전거 동작이 아시다시피 허벅지 근력을 강화시켜 주기 때문에 허벅지 근력과 유산소운동을 동시에 할수 있는 장점이 많은 운동 입니다. 날이 더워지면서 야외활동이 부담스러운 분들은 실내 자전거를 이용해서 운동하셔도 정말 좋은 효과를 보실수 있을거에요, 근력운동은 앞으로 다이어트를 하면서 좀 더 비중을 높이려고 합니다. 유산소에만 집착하면 근력도 같이 빠져 버리게 되기 때문에 순간만 숫자 자체는 빠질수 있지만 궁극적으로는 살이 잘 안찌는 체질로 개선하는거니까요. 저 역시 10kg이상의 살이 빠졌기 때문에 지금부터는 몸의 탄력과 체질개선을 위해 근력운동에 비중을 높여주려고 합니다. 헬스장을 다닐 계획은 아니지만 일단 홈트로 꾸준하게 근력운동 시간을 늘려가 보겠습니다. ※기초대사량과 근육량 기초대사량은 체온유지, 호흡 등 신진대사에 쓰이는 에너지량을 말하는데요 가만히 있어도 기초대사량만큼의 에너지가 소모되서 기초대사량이 높을수록 살이 덜 찌고 운동효과가 크게 됩니다. 기초대사량을 높이려면 근육량을 늘려야 합니다. 몸에 근육이 많으면 같은 운동을 해도 지방연소가 잘되고 전체근육의 2/3가 모여있는 허벅지 근육을 단련시키면 좋습니다. <조언> 조급해 하지 않아야 한다고 스스로 생각을 했었는데 막상 운동을 못하게 되는 요인들이 닥치니 조급하고 답답함과 약간의 스트레스가 오더라구요. 아마 지금생활에 익숙해져 있고 그렇게 해야 계속 효과를 볼수 있을거라고 생각했으니 그랬던 것 같은데요 그런상황이 되면 여유롭게 산책을 하면서 쉬어가는것도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유산소를 못하면 근력을 더 열심히 해도 되고 운동자체를 못하게 되는 날이 올때는 재충전의 의미로 생각하고 스트레스 자체를 안받게끔 마인드컨트롤을 하는게 중요할것 같아요. 본격적으로 날이 무더워 지면서 다이어트 계획이 많이 흔들릴수 있다고 생각됩니다. 단기 보다는 장기적으로 멋지고 건강하게 변할 자신을 생각하며 오늘도 긍정적으로 하루를 보내면 좋겠습니다. 화이팅!
치노카푸
혈당일기 5기 7일차
2024.06.17 저녁식사후 저녁으로 군것질을 왕창 했어요 더워서 밥먹기는 싫은데 배는 고프고해서 이것저것 잔뜩 ㅜㅜ 파운드케익, 도넛, 쿠키 그리고 라떼까지 음.... 역시나 기름지고 밀가루로 만든 음식들이린 혈당이 꽤나 높게 나오네요 먹고나서 후회말고 미리 조심해야하는데 ㅠㅠ 반성합니다
초이용
혈당기록 / 5기 / 5회차
1.혈당측정시간대 - 식후1시간 후 측정 2. 섭취식단 - 아침: 월남쌈 - 점심: 순대, 오이 - 저녁: 아이스크림, 토마토2개 식욕이 자꾸 돌아 미쳐버리겠다. 살은 언제 빼지??
밀루땡땡
다이어트 후기 비포 애프터 !
감량기간: 6/10~6/17 감량전: 48.5키로 배랑 옆구리가 너무땐땐하고 허벅지랑 종아리가 너무 부어서 아플정도.. 감량후: 44.8키로 부은 느낌은 거의 가라앉혔고 붓기를 거의 뺌 감량방법: 15000보 하루에 무조건 빨리 걷기+ 집에서 스트레칭 20분 이상 강량식당: 아침은 챙겨먹기 힘들어서 안먹었고 점심은 무조건 양배추찐거(좀 많이)+ 닭가슴살 100그람먹었고 커피는 진짜 떙길ㄸㅐ 라떼 먹었습니다. 시럽 없이!! 그리고 뭐 입이 심심해서떙기면 무가당 두유먹었고, 곤약젤리 한번씩 먹고 아메리카노로 달랬음..저녁은 극한으로 탄수화물 제한했고 단백질 위주 식단 으리고 저염식해서 붓기 뺐어요ㅠ 꿀팁: 나트륨이 진짜 힘드네요 과식이랑 폭식은 절대 하면 안될거 같아요 잠심 행복했다가 몇날 몇일을 조절해야하네요.. 진짜 적당히 먹는게 제일 힘드네요 그래도 노력해야겠습니다.
조콩만
아메리카노
날씨가 덥네요 점심 저녁 모두 아이스 아메리카노 마셨어요
쉬림프
저녁식후- 아이스믹스커피 한잔!
마셨습니다 ~
숲속의나무
혈당일기 5기 5일차 인증
날짜:2024.6.17 혈당측정시간:아침식사전 내용:저녁으로 회식이있었다 돼지갈비를 먹었다 맥주한잔도 먹고 카페에가서 아이스티도 먹었다 아침혈당이 걱정되었는데 다행히 괜찮아서 다행이였다
수호천사삐삐
달달해지는 시간
달달하게 라떼 마시고 충전하는 시간,
치노카푸
다이어트는 꾸준한 식단관리가 필요.
다이어트 기간 : 06.04 ~06.17 (14일간) 몸무게의 변화 : 63.65kg ~62.75kg (0.9kg 감량)감랑방법 : 채소위주의 간헐적 단식을 했어요. 탄수화물은 많이 줄이고 몸에 좋은 여러가지 채소를 정말 푸짐하게 먹었어요. 그리고 만오천보 이상 걷기도 열심히 했구요. 정말 체중 감량이 잘 됐어요.11째는 이 정도로 감량이 되더라구요. 그런데 지난주 금요일 부터 먹고 싶은 욕구가 다이어트 결심을 무너뜨렸어요. 케익에,아이스크림, 배달음식 등등 너무 많은 음식을 먹었네요., 걷기도 겨우 만보 채우구요. 실패 할까 걱정했는데 다행이 0.9kg이나 감랑을 했어요. 그동안 여러 여건이 다이어트하기 어려운 상황이었지만 잘 해내지 않았나 싶네요. 다이어트는 저 같은 과체중인 사람에게는 평생 해야 할 숙제인거 같아요. 그리고 뭐니뭐니 해도 음식 조절이 70~80% 차지 하는거 같구요. 만약 다음 회차 다이어트에 도전 한다면 제대로 해 볼 생각입니다. 앞자리가 5가 될 때 까지 제 자신에게 화이팅~ 을 해 봅니다. 제가 먹은 식단 몇가지 입니다.
은유랑
저녁은 검은깨 검은콩 두유
모임이 갔다가 견과류(땅콩 호박씨 해바라기 호두)와 통밀빵이랑 썬크림까지 사가지고 집에 오니 좀 지치고 배도 약간 고팠어요(너무 힘들어서 대부분 버스 타고 다니고 최소로 걸어다녔어요. 라떼랑 다닐 때는 버스는 엄두도 못내니까 라떼 없을 이렇게 버스 타고 다니네요) 저녁에 엄마랑 검은콩두유 한 잔 할라고 그랬는데 똑 떨어져서 두유제조기에 준비해 놓고 저는 라떼랑 나갔답니다. 아무래도 오늘 오전11시쯤 집들어왔어 작은 볼일을 너무 오래 참을것 같아서 집 근처 조금만 돌다가 들어왔어요. 그리고 막해서 따뜻한 카무트검은깨검은콩두유 한 잔을 맛있게 먹었네요. 우린 좀 찐하게 하는 편이라 두유는 저 컵에 반만 붓고 나머지는 물로 채워요. 두유 한 잔 다 마시면 가장자리에 두유도 묻어 있으니 맹물 부어 더 마신답니다. 그럼 콩이라 그런지 좀 든든한 느낌이 꽤 오래가요😄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집에서 샐러드와 통밀빵
집에 들어와서 1인분 샐러드 해먹고 베리통밀빵에 그릭요거트 발라 먹었어요. 양상추가 거의 없어서 청상추랑 치커리 그리고 오이와 브로컬리, 양송이버섯볶음하고 수박과 사과, 방울토마토 양배추라페까지 푸짐하게 넣었네요. 토핑으로 초당 옥수수 견과류 시리얼 치즈까지 넣고요. 여기다 오리엔탈 드레싱도 뿌렸답니다. 맛있게 먹고 싶었거든요. 어머니가 아직 퇴근 전이라 저 혼자 맛있게 먹었어요. 2시 반쯤 나가야 돼서 기다린 시간까지 없었거든요. 그리고 2시 반에 나가야 되는데 점심이 생각보다 늦어져서 잡곡밥과 반찬으로 먹을 여유는 없겠네요. 근데 이때 웬일로 동생이 남은 탕수육 데워달라고 하더라고요. 그래도 아침에 내가 쓴것보다 훨씬 많이 남아 있어서 얼른 소스까지 데워줬네요. 그거 먹고 아침약 먹어서 다행이었어요. 밥으로 해서 든든히 먹으러 했지만 시간적 여유가 없어서 베리통밀빵 하나 데워가지고 그릭요거트 발라먹었어요. 물론 이것도 맛있었지만 밥을 못먹어서 서운했네요 이거 점심 먹고 설거지 거리까지 잔뜩 놔두고 다시 화장해서 2시10분쯤 저 혼자 나갔답니다. 오늘은 개인적인 모임이 하나 있고요. 그 모임 끝나면. 종로가서 견과류랑 통밀빵 사와야 될 것 같아요 아까 삼청공원에서 삼청동으로 접어들었지만 우리 라떼를 땡볕에 또 아스팔트 걷게 할것 같아 결국은 북촌으로 갈려는 마음을 접고 다시 중앙고를 통해서 성균관으로 넘어가서 집으로 갔어요. 오전 산책만으로 만천보 했네요. 하지만 아침부터 땀을 너무 내서 샤워를 할 수밖에 없었어요. 샤워하니 점심 먹을 시간이 그렇게 여유롭진 않았네요 그래도 집에 들어온 게 다행이었어요. 또 라떼 한낮에 밖에 돌아다닐뻔했네요.
성실한라떼누나
6/17 혈기챌5기 6일차
6/17 오전6시35분 공복혈당 129 밤11시 모카빵 두조각 아이스크림 1개
붐뿜
아들한테 장봐 달랬더니
작은 아이가 궁떡 먹고싶대서 떡볶이떡이랑 어묵 사오랬더니 정작 메인은 거들뿐 ㅋㅋㅋ 과자랑 아이스크림 잔뜩 사왔어요 뻥튀기 이거 맛있어요
현유리
심플하게 즐기는 그릭요거트레시피
그릭요거트를 간편하게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은 역시 그릭요거트에 다양한 것들을 넣어서 먹는게 아닐까 싶습니다. 저는 그릭요거트에 견과류를 더해서 먹는 걸 좋아하고,이외에 냉동블루베리나 딸기를 넣어먹기도 합니다. 그리고 집에 있는 크래놀라를 넣어도 간단하면서 영양과 맛까지. 쬐금 달달한 맛을 원하면 알루로스를 첨가해서 드시면 좋습니다.
The1
혈기챌6일차
6월17일 오전11시 아침에 사진찍고 바빠서 이제야 쓰네요. 아침 육개장에 밥 한숟가락 말아먹고 베지밀1개,라떼1잔,사탕1개 먹음.점심먹기전에 측정했음
씬아
6월17일(월)/혈당일기 5기 2일차 인증
날짜: 6월17일 혈당 측정 시간: 어제 저녁식사 후 공복 8시간 후 섭치식단(음식) : (어제 저녁식사)병어회무침, 소주, 수제비, 막걸리 (야식) 아이스크림, 수박, 과자 내용: 어제 저녁에 남편이랑 다대포에 가서 병어회무침으로 소주한잔하고, 수제비집에 가서 막걸리랑 먹고, 다대포바다 어씽하고 돌아와서 아이스크림이랑 수박을 아주 맛있게 먹었다. 몸에 안 좋은 걸 많이 먹은것 치고는 어씽을 해서인지 혈당이 많이 높게 나오지 않았다. 어싱효과일까??
핑코스모스
죽다 살아서 왔습니다..ㅎ
하.. 애들 학교 보내자마자 아침 8시전에 나와서 남한산성 한바퀴 돌았어요 카페까지 걸어서 커피 한잔 마시고 점심 사먹고.. 막내한테 줄 삼각김밥 샀어요 (신한카드 CU 삼각김밥 500원 할인한다고 해서 또 그냥 지나치지 못하죠ㅋ) 베라 가서 아이스크림 포장하고.. 다시 집으로 컴백.. 이거 뭐 행군이네요 ㅎ 근데 운동한것보다 어찌 먹은게 더 많은게 함정이네요 오늘 아침부터 나와서 게시글을 다 못 읽었는데 이제 조금씩 확인해볼께요 모두 더우니 건강 조심하세요~
우리화이팅
[12회차] 2주동안 꾸준히 건강한 식단과 운동 병행
Before / After 감량기간 6월 4일 ~ 6월 17일 감량전 몸무게 55Kg 감량후 몸무게 54.7Kg 이번 2주 다이어트 프로젝트는 여름을 맞이하여 본격적인 무더위가 오기전 건강한 생활과 적당한 운동, 충분한 수면으로 소중한 신체를 한층 더 건강하게 만드는 것이다. 여름에는 건강한 사람도 무더위로 인해 체력 소모가 많은 계절이다. 여기에 무턱대고 체중만 감소한다면 건강의 위험이 올 수 있으니 이번 프로젝트에 맞는 기준으로 2주간 건강한 몸을 지닐 수 있게 노력하였다. ** 기존 나만의 다이어트 기준에 중점을 두고 식단과 운동을 업그레이드 하였고. ** 건강검진 결과 헬리코박터 진단으로 하루 두 번 항생제 복용으로 식단과 운동을 조절함. 감량방법(식단) (금식시간 조절) 저녁 20:00 ~ 다음날 아침 8시까지 ** 항생제 복용으로 (12시간 금식) ** 공복시 생수나 보이차 마심 (아침) - 레몬즙(4시10분), 당근주스(6시10분) 마심 - 반숙 달걀, 그릭요거트, 감자 및 단호박 샐러드 - 그릭요거트와 얇게 썬 참외 샐러드(참외1개, 그릭요거트100g, 제철과일, 올리브유1.5T, 레몬즙1T, 죽염 및 꿀 약간) - 과일, 견과류토핑(그릭요거트, 견과류, 그래놀라, 블루밸리, 블루베리콩포트, 수제 딸기쨈) (점심) ■ 더위로 인한 사라진 입맛을 살리기 위해 고열량 식단 구성 - 현미찹쌀콩밥(불린현미찹쌀1컵, 쌀1컵, 완두콩1컵, (콩은 취향에 맞는 콩)) - 들깨삼계탕(닭다리순살800g, 불린현미찹쌀2컵, 들깨1컵, 마늘6쪽, 씨뺀대추5개, 대파2개,죽염1T) - 안심스테이크(유기농안심600g, 상추, 깻잎, 브로콜컬리, 열무김치 등) - 돼지불고기(돼지고기800g, 고춧가루1T, 마늘1T, 저당고추장1T, 미담1T, 매실액기스1T, 양파1개, 대파2개, 코인2알, 표고가루1T, 다시마1T, 깨소금2T, 참기름1T) - 사골떡만두국(사골국500mg, 떡살300g, 만두5개, 대파1개, 김가루) - 돼지고기김치찌개(목살 및 앞다리살400g, 김치2포기, 양파1개, 대파2개, 미담1큰술, 고춧가루1큰술, 코인2개, 다진마늘1큰술) - 두부조림(두부420g, 양파1개, 대파1개, 고춧가루1큰술, 고추장1큰술, 다진마늘1큰술) ■ 여름철에 수확된 식자재 위주로 다양한 식단 구성 - 다슬기미역국(다슬기300g, 미역30g, 죽염1/2T) - 오징어콩나물국(콩나물한봉지, 오징어3마리, 다시마큰것한장, 코인두알, 대파2개) - 냉모밀국수(메밀국수200g, 갈은무우1T, 멸치와 다시마육수600ml, 유기농메밀국수소스, 대파1개, 김가루와 고추냉이 약간) - 머위들깨탕(새우10마리, 머위대500g, 들깨가루5T, 다시마와 코인2알, 죽염1/2T) - 가지구이(현미라이스페이퍼, 가지, 식용유, 올리브유 약간) * 야채(샐러드, 상추, 깻잎, 케일, 가지, 호박잎, 파프리카 등) * 수산물(김, 미역, 오징어, 꽃게, 병치 등) (간식) - 제철구황작물(감자, 고구마 등) - 제철과일(수박, 참외, 토마토, 블루베리, 체리등) * 수박주스, 오미자차, 매실차, 탱자차, 미숫가루 등 (이른저녁) - 현미쑥떡, 쑥개떡 등 약 복용을 위해 무리하지 않게 간단한 요기 식단 * 위가 약하고 몸이 차가워서 쑥을 이용한 음식 선호 감량방법(운동) (전신근력운동) - 고관절기능 운동으로 골반과 하체를 풀어주고 브릿지도로 힙업+복부힘까지 챙겨주기 * 허리코어 강화에 좋은 운동 (유산소운동) 몸에 열이 오르고 땀이 많이 남 - 러닝머신을 경사 15도에서 매일 7분 정도 걷기 - 경사 0으로 내리고 속도 10로 달리기 * 무릎보다 엉덩이 힘으로 달려야 함 (발뒤꿈치와 엉덩이가 가까워지는 느낌으로) - 하루 만보걷기 운동으로 심장, 폐의 기능 향상과 혈압, 쳬중을 감소시킴 또한 관절에도 좋고, 우선적으로 스트레스 감소로 심리적 편안함을 향상 시키고 있음 (전신유산소) - 스키에르그: 당길 때 매우 힘듬 - 천국의계단: 칼로리 소모가 높음 (30분만 타면 200Kcal 순삭) * 근력운동까지 가능하여 자세와 난이도가 중요함 * 복부에 가볍게 힘을 주고 명치를 들고, 이때 허리가 꺾이지 않도록 주의하고 엉덩이는 살짝 뒤로 빼고 상체는 30도 정도 숙인다(상체고정) * 발 뒤쪽에 체중을 실어 계단을 밀고 무릎이 과하게 앞으로 나가지 않도록 해야함 * 보통 6~7로 30분(기계마다 속도가 다르므로 맞는 속도로 조절해야 함 ( 하체근력운동) 근력운동중 가장 중요한 운동임 - 씨티드 레그프레스: 발의 위치와 넓이에 따라 근육이 다른 자극점을 찾아 하체의 발달에 골고루 영향을 줍니다 * 허벅지와 엉덩이에 자극을 주며. 한 세트당 12~15개 할 수 있게 자신에 맞는 무게를 선택하고 다리를 편하게 구부리고 펼 수 있도록 벤치 거리를 조정 호흡을 들이 마시면서 숨을 부풀리고, 허벅지와 아랫배가 븥는 느낌으로 골반 움직임을 만들어 접었다 펴준다 * (주의사항) 호흡을 뱉으며 부풀렸던 배에 힘을 고며, 하체힘으로 밀어주어야 하고 상체가 움직이지 않도록 엉덩이를 패드에 밀착 해야함 ● (효과) - 기초 체력 올리기에 아주 좋음 * 육체적으로 스스로 몸의 감각을 찾고, 자신의 몸을 이해하며 컨디션에 맞게 운동할 수 있도록 자립심을 키워줌 * 정신적으로 용기가 생겨 자존감 상승(멘탈향상) 꿀팁 및 조언 (꿀팁) _ 캐시홈트 운동과 병행하면 몸의 유연성이 한층더 업그레이드 됨 * 디라인을 살리는 5분 스쿼트, 예쁜뒤태 만들기 운동, 팔뚝살,겨드랑이 살 제거 5분 루틴, 상쾌한 아침을 여는 스트레이칭, 초보자를 위한 푸시업 운동, 전신타바타 올인원 루틴 등 - 다이어트 기록일지를 꾸준히 작성한다 * 몸무게, 눈바디, 인바디, 아침, 점심, 저녁 등 (조언) - 식단과 운동의 조화가 맞아야 건강하게 운동할 수 있음 * 다이어트도 중요하지만 본인의 몸의 밸런스에 맞는 식단을 구성 * 처음부터 강도 높은 운동을 하면 몸의 체력이 받춰주지 못하니, 점점 강도를 높여가야 함 - 운동 및 요가를 마치고 나면 꼭 몸 이완을 시켜줘야 더 많은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미주장
아이스아메리카노
쿠폰 생겨서 빽다방 왔어요 시원하니 좋으네요 사람도 없어서 너무 조용해서 너무 좋아요
당근쥬스쪼아
월요일 도시락으로 샐러드와 또띠아랩
월요일 아침은 집에서 싼 도시락 입니다. 미니 샐러드와 또띠아 랩 2개😄 오늘도 날은 밝았고 루틴대로 몸무게를 재보니 300g이 다시 고스란히 쪘네요😅 300g부터는 조금 신경 써야 될 변화거든요. 여기서 마음 놓으면 안되니까 조심해야겠죠? 어제 아침에 먹은 치킨윙 7조각이랑 점심에 먹은 사과햄샌드위치며 저녁에 요거트볼 먹고 배불렀던 것까지 오만가지 생각은 납니다ㅋㅋ 우리라떼 옆에서 쿨쿨 잘자요. 너라도 자야지~ 하긴 어제 너무 끌고 다녀서 피곤하기도 할 거예요. 그동안 너무 사먹었다는 생각에 그리고 오늘은 어제보다 더 더우니까 아침 도시락 싸 가지고 나가려고 도시락 준비했어요. 조금 작은 통에 미니샐러드 담고 또띠아 랩 2개도 만들었죠. 오늘의 복병은 어제 동생이 시켜먹고 남긴 탕수육이랍니다(뚜둥) 중국 요리 시켰는데 탕수육를 반 정도 남겼더라고요. 내가 워낙 탕수육도 좋아하니까 먹을 거냐고 엄마가 물어보시는데 어제 저녁에 못 먹고 오늘 아침에 좀 먹어볼까 했어요. 이것도 치킨처럼 껍질을 벗기려 보니까 찹쌀탕수육이더라고요. 그래도 의지의 한국인이라고 칼로 썰어서까지 벗겨냈죠. 고기를 더 썰어내는 한이 있어도 튀김옷을 좀 더 벗겨낸다는 의지로😅 그래도 돼지고기 튀긴거니까 칼로리는 어쩔 수 없겠죠. 샐러드랑 또띠아에 한 8 조각 짤라서 넣었던 같아요. 오늘은 저녁을 정말 간단히 먹어야 되나봐요. 감정일기도 안 쓰고 플랭크도 안했지만 몸이 찌뿌둥해서 스트레칭은 하나하고 준비하려고 합니다. 그래서 얼른 나오니 7시 10분대. 벌써 해는 좀 따갑지만 아직은 선선한 느낌😊 빨리 와룡으로 들어서면 산길이라 그늘일텐데 라떼가 밑에서 이곳저곳 가자고 해서 와룡공원 올라가는 길은 있다가 들어가겠네요. 최근에 정리한 길이랍니다. 생소한 학교로 들어가는 길로 원래 흙길이었는데 돌벽돌 깔고 옆에 꽃밭도 만들었네요. 나오고 한 30분도 채 안 됐는데 어지럽고 또 배도 고프더라고요. 워낙 아침에 빨리 먹다 보니까 조금만 지나도 배가 고파지네요. 와룡공원 올라가기 전 쉼터에서 싸온 도시락 차려 아침 먹었어요. 포크랑 미니스푼이랑 큰 수저까지 수저통에 챙겼답니다. 근데 이거 은근 딸그락 소리가 나네요. 챙겨온 라떼 아침도 사료로 줬는데 라떼는 딴청 피우고 먹을 생각도 안 해요. 우선 샐러드 먼저 맛있게 먹고 또띠아도 먹으려고 싸고있는 랩 조금 벗겼어요. 또띠아가 좀 작은 사이즈라 작게 2개 만들었는데 맛있겠죠? 이쁘게 보이기까진 않지만 안에 실하게 들었답니다. 제가 다 먹고 우리 라떼 아침도 먹이고 자리 정리하고 일어나. 이제 본격적으로 와룡공원 올라갔어요. 나무가 있는 공터에 단상 같은 게 있어서 우리 라떼도 1장~ 또 열심히 가서 말바위로 갔고 제가 제일 좋아하는 돌바위에서 근사한 풍경 한 장 찍었네요. 우리 라떼도 쩌기 바라보라면서 찍어줬어요. 라떼는 이 돌바위에 철뿌덕 앉는걸 좋아한답니다. 차갑잖아요. 여기까지 왔으니 이어진 계단으로 삼청공원까지 가볼 생각이에요. 오늘도 10시까지 집에 들어가려는 처음 계획은 또 물건너 나갔네요. 왜 나오면 좀 더 걸을 생각이 들까요?
성실한라떼누나
오늘 하늘
오늘 하늘도 예쁘네요👍 매일 보는 하늘이지만 매일 매일 달라 더 예쁜거 같아요 ㅎㅎ 이제 잠깐 쉬고 아이스커피 마시러 갑니다~
당근쥬스쪼아
혈당일기 5기
6월17일 7일차 아침식사전 공복혈당 체크 저녁에 김밥에 라면을 먹었다 후식으로 아이스크림을 먹고 운동은 못했다 이번주는 열심히 운동하자
송승환
커피
더워서 아이스커피 물도 같이 먹어봅니당 아침부터 덥네요
포메다둥이네
고구마라떼
오늘도 어김없이 늦잠 잔 딸아이 아침 언제쯤 아침다운 아침을 먹을라는지.. 밥보다 잠이 더 좋은 중2네요
당근쥬스쪼아
6월17일혈당일기 5일차
공복혈당 100 어제 등산을한후 내려와 맥주를마셨어요. 배는고프지않아 가볍게 맥주만마시고 집에오후 저녁식사로부대찌개먹었어요. 배부르고 후식으로 아이스크림까지 먹었어요. 야식은 건강의 적ㅠㅠ
구리구마
헐당일기 5기 6일차
6월17일 아침공복혈당 저녁으로 콩국수 먹고 후식으로 수박 먹었음. 밤에 아이스크림을 먹어서 약간 걱정 되었는데 만보이상 걷고 움직였더니 정상으로 나옴.
cofl
